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61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12. 31. 07:23
꽃따기


 이튿날 아침, 친구와 나간다는 것이 기다려져, 저는 평소보다도 빨리 깨어났습니다. 이웃 침대를 봐도, 아샤는 아직 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창 밖으로부터는 햇빛이 흘러들어와, 날씨는 좋을 것 같습니다.

 아샤가 일어나지 않게 조용히 침대에서 빠져 나와, 어제밤 입고 있던 흰색과 파랑의 스트라이프의 잠옷을 벗어, 흰 어깨 건어물 원피스 위로부터 희미한 핑크의 가디건에 소매를 넣습니다. 머리카락도 매어 정리합니다.

「루나, 좋은아침」

 제가 머리카락을 정리하는 것을 끝내자, 일어난 아샤에 권유를 받았습니다. 아직 졸린 듯이  눈을 켜고 있습니다.

「좋은아침이예요, 아샤. 제가 깨운걸까요」

「아니, 괜찮아」

 나쁜 일을 해 버렸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아샤는 그렇지 않다고 해주었습니다.
 저는 자신의 준비를 끝내가나서, 아샤의 준비가 끝나는 것을 기다리고 나서, 얼굴을 씻고, 함께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휴일의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우리가 식당에 들어가자 로제타 선배와 인그라드 선배가 벌써 아침 식사를 시작하고 계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로제타 선배, 인그라드 선배」

 우리가 인사를 하자, 선배님에게도 인사를 받았습니다.

「안녕. 뭐야 이런 이른 아침부터」

 로제타 님은 진귀한 것을 본 것 같은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네. 실은 일찍 일어나버려서」

 어제, 투루엘 님으로부터 해 주신 이야기를 하자, 두분은 뭔가 생각하고 있는 얼굴이 되었습니다.

「과연. 그러니까」

「로제타, 그 입다물어」

 로제타 님이 무슨 말인가 하실려고 했지만, 인그라드 님이 제지하셔 입을 다무셨습니다.

「조심해」

 인그라드 님이 한마디 충고하셨습니다.

「네」

 우리가 대답을 하고 아침 식사를 받아 돌아오자, 멜과 시즈쿠도 식당에 들어 왔으므로, 4명이 함께 아침 식사를 했습니다.




「자, 무사히 돌아오렴」

「다녀 오겠습니다」

 아침 식사를 끝마쳐 도시락을 받고서, 우리는 투루엘 님께 인사를 드리고 출발했습니다. 선배님은 우리보다 빨리 나가셨습니다.

 투루엘 님께 받은 지도에 의하면, 목적지는 기숙사의 뒤의 산이라고 할까 숲안에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주위의 경치를 즐기며, 새가 재롱부리는 소리를 들으면서, 얘기를 하면서 걸어 갔습니다.

 기숙사의 근처는 복도라고도 말하듯 나무들의 서 줄도 정리되고 있습니다만, 숲에까지 도달하자 과연 정비는 되지 않아서, 진행하는데에 노고를 강요당했습니다. 운동 과목 때에 사용하는 운동화를 신어 와서 다행입니다. 원피스에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루나는 그 머리카락 혼자서 해?」

「예. 시간이 없을 때는 리본으로 묶을 뿐입니다 하지만, 오늘 아침은 시간이 있었으니까요」

「대단하지 않아?」

「벌써 익숙해졌으니까. 아샤에도 이번에 가르쳐드릴까요」

「응. 부탁해」

「어, 나도」

 시즈쿠도 소리를 높입니다.

「멜은 어떻게 하실래요?」

「나는 요전에 사라에 들었던 적이 있으니까 괜찮아. 지금 유행하지 않지만」

「멜, 사라는 누구야?」

 아샤는 처음 듣는 사라의 이름에 흥미를 나타낸 것 같습니다.

「사라는, 응, 뭐라고 할까. 언니, 와는 다르고. 사라는 뭘까?」

 멜이 저에게 얼굴을 향했으므로, 대신에 대답합니다.

「사라의 본명은 사라·밀런. 멜이나 레실이나 조개가 있던 쿠룬 고아원의 시스터로, 현재는 성의 근처에 있는 고아원에서 원장을 하고 있어요」

 저는 사라나 멜들과 만났을 때의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의 이야기를 입다문 채로 들은 아샤와 시즈쿠는 응응하고 수긍하면서, 저와 멜을 보더니, 저에게서 시선을 멈추었습니다.

「잘 알았어. 즉, 루나의 연적이라는 뜻이군」

「뭔」

「그렇구나. 얼마나 르나가 신경쓰고 있는지 잘 알았다」

「그, 그렇지 않아요. 질투이라니, 그런 일은 없어요」

「그렇지만, 가슴의 크기는 신경쓰고 있겠지」

「읏」

 저는 자신의 발밑에 시선을 떨어뜨립니다. 운동화가 보였습니다. 즉, 도중에 아래를 보는 것을 차단하는 것 같은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저의 상태를 본 아샤가 어깨에 손을 얹습니다.

「지금부터야, 루나」

 이대로는 저의 이야기만이 되어 버린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는 친구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그것도 그럴것이, 멜도 사라의 일은 신경쓰고 있던 것 같습니다만. 조개가 사라의 이야기를 하려고 하면 등지고 있었으니까요」

「그, 그렇지 않아」

「자세하게 들려줘」

 아샤도 시즈크도 여자 아이이기 때문에, 타인이 반한 것에는 흥미를 가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당분간 사랑의 이야기에 꽃을 피우면서, 가끔  즐겁게, 가끔 초조해 하면 이야기를 그만두게 하려고 하거나 하면서 나아갔습니다.



「우와. 예쁘다아」

   시야의 끝에는, 일면의 꽃밭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 같은 광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색의 꽃들의 사이로부터도, 확실히 지금도 꽃이 필 것 같은 것들이 얼굴을 보이고 있습니다.

 봄의 쾌활하게 끌려 꽃도 폈는지, 주위의 나무들로부터도 온화한 바람으로 흔들어져 팔랑팔랑 꽃잎이 흩날려 떨어져 내립니다.

「다음에 형태는 정돈하기로 하고, 우선은 탑시다」

 깨끗이 꽃을 피우고 있는 곳을 미안합니다 라고 생각하면서도, 우리는 분담을 해 여러 가지 색의 꽃다발을 만들었습니다. 기숙사의 식당이나 복도에 장식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방에도 장식한다면 멋질지도 모릅니다.

 꽃을 따면서 지면이 열린 것에 시트를 넓힙니다. 우리는 그 위에 다리를 무너뜨려 앉아, 받은 도시락을 펼칩니다.

「언제나 생각하는데, 루나는 어디에서 그런걸 꺼내는 거야?」

 아샤가 돌연 그렇게 물었습니다. 루그리오 님께 물었더니, 아르메리아 님은 악용 되는 것이 없도록 퍼지는 것에는 영내키지 않았고 합니다만, 마법의 존재 자체라면 이야기해도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그다지 퍼져있지는 않습니만, 수납의 마법이라고 하는 것이 있어서, 거기에서 꺼내고 있습니다」

 음료가 들어간 포트와 컵을 꺼내, 음료를 따라 건네줍니다.

「따뜻함도 변함없구나. 대단해」

 향기등을 즐기고 있으자, 주위로부터 누군가의 기색이 했습니다. 잘 귀를 기울이면 발소리도 들립니다. 아무래도 이쪽으로 가까워져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왜, 루나」

 3명은 아직 눈치채지 못하는 것 같아, 일어선 나를 이상하게 그렇게 올려보고 있습니다.

「윈드」

 갑자기 돌풍이 밀어닥쳐, 저의 원피스의 스커트를 펄럭이게 했습니다.

「아깝다, 좀 더」

 아샤는 여유가 있을 듯 하게 하고 있습니다만, 저는 방심하지 않고배후의 숲을 확인합니다. 나의 태도가 신경이 쓰였는지, 그렇지 않으면 이 기색을 깨달았는지는 모릅니다만, 3명 모두 일어선 것 같습니다.

「아샤. 잠깐 부탁드릴께요」

 아샤에 주의하도록 부탁하고, 저는 도시락과 시트를 재빠르게 수납합니다.

 수납을 끝마쳤더니 아샤가 말을 걸었습니다.

「루, 루나」

 내가 되돌아 보자, 조금 떨어졌더니는 제가 붙은 4개의 다리와 큰 2개의 송곳니를 가진 짙은 갈색의 체모의 생물이, 당장 덤벼 들어 기초에 이쪽을 예응으로 있었습니다.

「저것은……도감에 의하면, 분명히, 와일드 보어라 불리고 있는 생물이군요」

 와일드 보어. 숲에 생식 하고 있어, 많은 자식을 낳아, 그 자식들을 위해 행동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루그리오 님이나 셀렌 님 같으면 저희들 전원을 동반해 전이로 도망치는 것도 가능했겠지만, 저 혼자만으로는 자신을 포함한 전원을 함께라는 것은, 아직 할 수 없습니다. 즉, 전원 무사하게 돌아오려고 생각했다면, 눈앞의 개체를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브포오오오오오오」

 아무래도 영역에 침입해 버린 우리에 대해서 화나 있는 것 같아, 우렁찬 외침을 올리면서, 콧김도 난폭하게 뿜으며 돌진해옵니다.

「회피해 주세요!」

 제가 외쳤습니다만, 너무나 갑작스러운 일에 모두 움직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마법으로 바람을 일으키저, 우리를 감싸 와일드 보어를 쏘아 맞히고 선으로부터 제외합니다.

「확실히 해 주세요. 아샤」

 저는 얘기하면서, 와일드 보어의 모습을 엿봐, 나가기 전의 기숙사에서의 일을 생각해 냅니다.

「과연. ……아마 이것 때문에」

 선배님이 이야기를 시작했던 것은, 아마, 이 와일드 보어겠지요. 그 말은.

「아샤, 멜, 시즈크. 괜찮습니다. 아마도, 우리라도 대처할 수 있겠지요」

「어, 어째서 그렇게 생각하는데」

「아마, 선배님도 같은 경험이 있으시는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투루엘 님은, 매년 신입기숙사생에게는 비슷한 것을 부탁하고 있겠지요. 이번 일도 아마도, 목적은 꽃을 타러 가게 한다고 하는 것은 아니고, 이 경험을 쌓게하기 위해서겠군요.

「그렇다고 해서 방심은 할 수 없습니다만, 저히라도 대처는 가능할 것입니다」

 저는 재차 눈앞의 와일드 보어를 응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