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50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8. 27. 07:34
밤의 꽃놀이


「이 꽃은, 날 질질 끄는 분의 나라에서는 벚꽃로 불리고 있는 것 같아요」

 누님이 뜰에 심어지고 있는 벚꽃 나무 아래에 깐 시트 위에서, 작은 그릇에 꽃구경을 하면서 마시는 술을 따르면서 해설해 준다.
 밤의 뜰에서 달빛과 마법에 비추어진 벚꽃는 예쁜 얇은 핑크색이 꽃을 피우고 있다.
 부드러운 봄의 밤바람에 불어져, 벚꽃의 꽃잎이 한 장 한 장, 팔랑팔랑춤추어 떨어지는 모양은 매우 우아하고 아름답고, 나는 무심코 한숨을 흘렸다.

「먼 옛날에 아득히 먼 곳으로부터 옮겨져 와, 그 중의 하나가 이 토지에도 심어지고 있던 것입니다 라고」

 사실인가 어떤가는 확실하지 않지만, 우리의 선조님, 몇 대도 전의 코스트리나 국왕님이 그 아름다움을 매우 마음에 든 것 같고, 벚꽃의 나무를 부지안에도 심도록 했다던가.

 공중을 가련하게 춤추는 핑크나 흰색의 벚꽃의 꽃잎을 바라보고 있자, 그 중의 한 장이 내가 가지고 있던 그릇에 내려 와 파문을 만든다. 한입 들이키자, 밤이지만 몸의 안쪽으로부터 서서히 따뜻해져 온다.
 나는 숨을 내쉬고, 머리 위에게 핀 벚꽃을 올려본다.

 덧붙여서, 술은 정말로 작은 그릇에 담아져 아이들에게도 주어졌지만, 대부분의 아이들은 꽐라가 될 정도로 그렇게 마시지 않았다. 아무래도 입에는 맞지 않았던 것 같다.
 아이들에게는 함께 준비되어 있던 과자 쪽이 마음에 든 모습이었다.

 누님은 기사 사람들이나, 메이드 씨, 요리사 분들쪽에, 성에서 일하고 있는 대부분의 분들에게 말을 건 것 같지만, 경단과 술만 제공되어, 참가 자체는 보류되었다는 것이였다.

「많은 쪽이 즐겁다고 생각했는데」

 누님은 조금 유감스러운 듯이 중얼거렸다.

「가족의 방해를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나는 벚꽃 나무에 접한 테라스 쪽을 올려본다. 거기에는 아버님과 어머님이 있어, 알 밴님이나 카렌님과 서로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있을 것이었다.
 누님이 나의 근처까지 걸어 와, 다리를 무너뜨려 시트 위에 앉는다.

「뭐, 조용한 것도 좋네요」

「그렇네」

 나는 양손을 뒤로 붙이고, 신체를 뒤로 젖혀 바로 위의 벚꽃을 올려보았다.






「루그리오님」

 문득, 왼팔에 중량감을 느꼈기 때문에, 그 쪽을 보자, 붉게 물든 얼굴을 한 루나가 나에게 걸터왔다.

「루, 루나?」

 무심코, 이상한 소리가 나와 버렸다.
 루나는 새빨간 얼굴을 하고 있어, 눈은 분명하게 초점이 정확하지 않고, 흔들거리고 있었지만, 그런 것을 신경쓰고 있을 때는 아니었다.

「왜 그료쉰가여 루그리오 님」

말도 이상하게 꼬는 루나가 꼬옥 하고 나의 팔에 매달려 온다.

「루나, 설마 술을」

 설마라고는 생각하면서도 누님의 얼굴을 보았지만, 누님은 고개를 저었다.

「제가 안그랬어요」

 부정해 주어 안심했다가, 안심하고 있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루나는 아직 10살이고, 가뜩이나 이렇게 될 때까지 마신 것도 곤란하다. 아니, 혹시, 가득만으로 이렇게 되어 있는지도 모른다.

 나는 알 밴님이나 카렌님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테라스를 재빠르게 올려본다.
 곤란하다. 무엇이 안 좋은 건가 모르지만, 어쨌든 이 상태의 루나를 다른 사람의 앞에 내는 것은 매우 좋지 않은 결과를 부를 것 같다.

 그런 나의 초조를, 취했다고 생각되는 루나가 신경써 줄 리도 없다.

「왜 그로쇄요 루그리오 님 무순읠 있놔요」

「왓」

 어느샌가 정면에 있던 루나가 날 밀어 넘어트리고, 배 위에 올라탄다.
 루나는 매우 가볍기 때문에 체력적으로는 문제 없지만, 몸의 자세적으로는 매우 곤란하다.

「이걸로 가까워졌어요 아후후후」

 그대로 덮어씌우듯이 쓰러져, 루나의 가는 양팔이 나의 목에 돌려져, 루나가 좋은 냄새가, 라고 하면 변태적이지만, 코를 간질인다.
 안 된다. 이건 곤란하다. 지금은 아직 초조가 이기고 있지만, 이성이 지는 것도 시간의 문제라고 생각된다.

「누님」

 루나를 되물리려고 하면 울 듯한 얼굴을 되어서, 나는 생각보다는 필사적인 생각으로 누님에게 도움을 요구한다. 한심하다든가, 그런 것을 말하고 있을 때는 아니었다.

「나는 아무것도 보지 않았으니 계속해 아무쪼록」

「누님, 전에 말했던과는 말이 전혀 다릅니다만」

「나는 재미있을 것 같은 일의 아군이야」

 적어도 지금은 나의 아군으로 있기를 원했다.
 하지만, 누님은 누님이었다.

「알 밴님과 카렌님도 불러 합니다」

 그리고 귀축이었다.



「어머어머, 루나도 참 대담하구나」

 누님에게 끌려 온 카렌 님의 첫소리는 그것이었다.

「카렌 님. 보고 있지만 마시고 도와주시지 않겠습니까」

행복하게 머리를 강압해 오는 루나가, 기분나쁘지 않다, 오히려 기쁘지만, 나는 어떻게 할 수도 없게 되어 있었다.

「괜찮아. 아버지에게는 나부터 확실히 전달해 둘께」

「알 밴님, 재밌어 하지만 마시고 도움을 좀 받을 수는 없겠습니까」

「류규뤼오 뉨」

「네」

 한층 더 혀가 제대로 돌지 않게 된 모습의 루나가 얼굴을 가까이 댄다. 아직 접근하는 여지가 있던 것에 놀랍다.

「좨가 요귀에 있눈데, 어쨰숴-님이나-님에 이야귀에 응하쉬는거줘」

 씹히는 말씨는 매우 사랑스럽지만, 그런 일로 정신을 빼앗기는 틈마저 주어 주지 않았다.

「둗고 계쉬는거예요?」

「네. 듣고 있습니다」

「므~. 으~음」

 이야기하다가 지쳤는지, 루나는 그대로 나의 가슴 위에서 자 버렸다.
 사랑스러운 숨소리가 들려, 규칙적으로 상하하고 있다.

「이건 내일 아침, 루나의 얼굴을 보는 것이 기다려지구나」

「그렇네」

 내가 공주님 안기로 루나를 안으면, 등으로부터 그런 회화가 들렸다.



「그, 그 루그리오님」

 이튿날 아침, 당연하다는 듯이 전혀 잘 수 없었던 내가 이른 아침에 단련이라도 할까하고 생각해 방에서 나오면, 방의 바로 앞에서 루나가 기다리고 있었다.

「무, 무슨 일이야, 루나」

 어젯밤의 일도 있어, 무심코 말이 걸려 버린다.

「어젯밤의 꽃놀이의 일인 것입니다만」

 꿀꺽, 하고 침을 삼킨다.

「셀렌 님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근처로부터 기억이 없어서. 거기에 어쩐지 머리도 아픕니다」

 뭔가 또 저주입니까, 라고 들은 나는 대답하기가 곤란해져 버렸다. 설마, 사실을 가르치져 준다면, 루나는 수치심으로 증발해 버릴 것이다.

「그건 곤란하네. 우선, 어머님과 의사님의 곳에 가볼까」

 결국 나는 그것 밖에 말 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