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63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10. 5. 07:48
제 63 화 나의 모르는 그녀


 마법 학교 1년째의 상반기는 어떻게든 무사히 넘겼다.
 크리스의 덕분에 성적도 A클래스에서 떨어지지 않는 정도에는 잡혔다. 성적표를 본 나타리아는 쓴웃음을 지었지만.
 그렇지만 이것으로 아무런 걱정없이 장기 휴가를 맞이할 수 있었다.
 짐을 모은 우리들은 왔을 때와 같은 상대의 마차를 동행시켜, 아버님과 어머님이 자는 집에 돌아왔다.

「나타리아, 나는 짐을 정리할께」

「네, 무슨 일 있으면 불러 주십시오」

 나는 자신의 짐을 받아, 다른 짐의 정리나 도중에 잡은 클램프 보아의 해체는 나타리아에 맡기고, 자신의 방의 문을 열고 기어들었다.
 방에 들어가 짐을 내리고, 우선 커텐과 창을 연다. 갇혀있던 공기가 바뀌어, 밖으로부터 상쾌한 공기와 초록의 냄새가 불어온다.

「그러면, 짐 정리해야지」

 가방을 열어 안을 채운다. 갈아입을 옷이나 일용품은 그대로도 좋지만, 잉라우 저쪽에서 산 책은 둘 곳이 없기에 이곳에 두어 가지 않으면 안 된다.
 모두 에이미나 크리스가 추천해 준 책으로, 문장을 읽는 것이 서투르기 때문에 시간이 걸렸지만, 굉장히 참고가 되었다.

 이 책은 여기사와 공주님의 이야기인데 좀처럼 진전되지 않아서 짜증났다. 이 책은 남장한 여자 모험자가 굉장히 근사해서, 주인공인 여자 마술사의 기분에 공감 할 수 있었다. 이것은 백합물이 아니지만 귀족의 남자와 메이드의 연애로, 신분의 차이를 뛰어넘는 곳에서 굉장히 두근두근 했다.

 어느 책도 최후는 사랑이 성취하는 해피 엔드로, 나도 언젠가 나타리아와 이런 관계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아, 이 책」

 그것은 에이미가 「언젠가 이런 것도 필요할 것일까」하고 건네준 책이다. 낮동안에는 말하는 것이 꺼려지는 내용이었지만, 확실히 머지않아 나타리아 이런저런 일을 해 보고 싶다고 할 생각은 있다.

「나타리아와…안 돼 안 돼! 아직 안 돼!」

 무의식 가운데 책을 열려고 한 손을 무리하게 눌러, 잡념을 치우려 머리를 흔든다.
 하지만 한 번 떠올려 버린 망상은 좀처럼 사라져 주지 않는다.
 원래 꼭 일년전 귀성했을 때, 자신으로부터 꽤 억지로 강요했잖아.

「욕실 때……」

 생각해 내는 것은 무엇하나 걸치지 않는 나타리아의 모습.
 자욱하는 김안, 깨끗한 윤곽에, 희고 상처하나 없는 피부.
 비록 만들어진 것이라고 해도, 그것은 아름답다고 하는 사실을 뒤집는 기에 부족하다.

 그것을 다시 볼 기회는 잉라우에 오고나서 돌연 실현됐다.
 방과후, 기숙사의 자기 방으로 돌아가 문을 열자, 마침 나타리아가 갈아입고 있는 도중이였다.

 나타리아는 언제나 나보다 먼저 일어나고 있고, 목욕을 하는건 내가 자고 있을 때니까, 나타리아가 갈아입고 있는 도중을 본 건 지금까지 없었다. 하지만 그 때는 나타리아 자신도 예상외는지, 조금 망연했다.

 그 때는 신경써 문을 닫았지만, 본심을 말하면 그 자리에서 계속 보고 싶었다.
 강하고 상냥하고 아름다워서, 가끔 어려운 나타리아.
 그 다른 일면을 엿본 것은, 불과 몇일 전이었다.

 기숙사에 돌아가 책을 읽고 있자, 나갔던 나타리아가 돌아왔다.
 나는 여느 때처럼 맞이하려고 했으나, 말이 막혔다.
 그 나타리아가 울 것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으니까.

 한순간 자신의 착각일까하고 생각했지만, 그렇지만 근처에서 보자 역시 잘못 본 것이 아니었다.
 어떻게든 하고 싶다. 나타리아에게 그런 표정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정신을 차렸을땐, 나타리아를 침대에 앉게 해 껴안고 있었다.
 아이 같이 생각되지 않게 지금까지 안기는 것을 참고 있었지만, 이때만은 아무래도 좋았다.
 팔안의 나타리아가 나에게 몸을 맡겨 주어, 나도 다만 그것을 계속 받아 들였다.

 후일 함께 쇼핑하러 나왔을 때 만난 모험자의 남자, 아마 나타리아가 저런 표정을 하고 있던 원인이라고 생각하지만, 무슨 일도 없었다는 듯 통과하자마자 퍙소대로에 돌아온 나타리아에게, 결국 굳이 말할 수 없었다.



 생각하면 이 반년만에 여러가지 나타리아를 보았다.

 머리카락을 빗고 빌려주는 온화한 나타리아.
 요리하는 즐거운 듯 하는 나타리아.
 어머님이 모욕되어 화내는 나타리아.
 나의 마법의 이상한 버릇에 기가 막힌 기색의 나타리아.
 마법의 이론을 가르쳐 주는 진지한 나타리아.
 전혀 이해하지 않는 나에게 쓴웃음하는 나타리아.
 돈의 이야기로 에이미를 마음대로 주무르는 나타리아.
 나와 똑같은 냄새봉투를 기뻐해 준 나타리아.
 이유는 알지 못하지만 슬픈 것 같은 나타리아.


 어느 나타리아도 좋아해.
 어느 나타리아도 사랑스럽다.

 정신을 차리자 손가락은 책의 페이지를 넘겨, 눈은 어른의 일의 묘사를 쫓고 있었다.
 책의 등장 인물을 자신과 나타리아에 옮겨놓고 공상한다.
 매끄럽고 길이가 갖추어진 은발, 풍부하지만 너무 큰 가슴, 평상시는 스커트로 숨겨져 있는 허리의 라인.

 그것들에 접했을 때, 나타리아는--


 그때 망상은 노크의 소리로 인해 깨졌다.

 위험해!

 만약 지금의 상황을 나타리아로 보여지면, 절대 안 돼!


「아가씨, 아리아 씨에게 다녀오겠습니다」

 나는 가지고 있던 책을 가방에 꼿아놓고, 다른 짐과 함께 방 구석으로 밀어 냈다.

 음, 어떻게 하지!

 이상하게 생각되지 않게!

「잠, 나도 갈래」

 숨을 헐떡일 수 있는이면서 문을 작게 벌어져 전한다.

「저, 바쁜 와중이라면, 저 혼자라도 다녀올테니」

「괜찮아, 신경쓰지 마. 곧바로 준비할테니까」

「…네」

 어떻게든 속일 수 있던 것 같다.

 그리고 몸치장을 정돈해(나타리아는 메이드옷 위로 경갑옷나 바구니를 들고있었다), 둘이서 아리아가 살고 있는 동굴에 들어갔다.

 나타리아가 낸 조명 마법의 빛이 동굴내를 비추어 준다. 나는 이러한 세세한 마법에 약하기 때문에, 나타리아가 보충해 주는 것이 정말로 다행이다.
 잠시 길의 한가운데에 적갈 요염한 거미가 있었다. 아리아의 아이 철거미를 닮았지만, 진화한 종류일까?

「안녕하세요. 당신은 아리아 씨의 곳의 아이입니까?」

 그 거미에게 나타리아는 그렇게 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듯 말을 건넸다.
 거미도 말은 하지 않지만 행동으로 의사소통 되어있는 것 같다.

「그럼 아가씨, 갈까요」

「응…익숙해져야겠어」

「?」

 나타리아는 내가 일반 학교에 다니고 있었던 무렵부터 가끔 오고 있었던 것 같지만, 그렇지만 동굴에서 조우한 마귀에 태연하게 말을 건네다는 보통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거미에게 안내해 주어 도착한 넓은 방에서는, 몸집이 작은 검사가 많은 아이 거미와 싸우고 있었다.

 그 사람은 바멜을 나오기 전에 한 번만 만난 적이 있다. 나타리아의 친구로, 확실히 이름은 미르라고 했던가. 드워프니까 신장은 나보다 작지만, 이미 성인인 것 같다.
 습격당하고 있는건가하고 생각했지만, 살기는 느끼지 않고, 두 명을 알고 있는 나타리아가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괜찮은건가?

 싸움은 미르 씨가 철사로 움직임을 봉쇄되어 결착했다.

「아까웠네요, 미르씨」

「나타리아 씨, 돌아오신건가요」

「네, 지금  돌아왔습니다」

「나타리아도 올리비아도 건강하구나」

 솔직히 말해, 나는 아리아에게 약하다. 아마 아리아도 나를 너무 좋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아리아는 아버님을 좋아했기 때문에. 아리아는 어머님이 아버님과 만나는 전부터 아버님의 종마로서 함께 여행을 하고 있었다고, 옛날 아버님이 이야기해 주었다. 그 때의 아리아는 어머님이 아버님을 보는 것과 같은 눈을 했다.
 아리아에 의하면 나중에 나타난 어머님께 아버님을 빼앗겼으니까, 그 딸(아가씨)인 나를 좋아할꺼라고 생각되지 않는다.

 나는 나타리아의 뒤로 숨으면서 가장된 웃음을 띄웠다.

「아리아 씨도 별일 없었던 것 같군요. 그렇지만 미르 씨가 아리아 씨가 있는 곳에 와 있는 것은 이외군요. 아이 거미들하고 싸우던것 같다고 생각합니다만, 어째서 인가요?」

「미르는, 저의 강실을 갖고 싶다고」

「아리아 씨의 강실 말입니까?」

「강도도 마력 전도율도 우수한 희소 소재이기 때문에, 가게의 간판 상품이었습니다. 이었습니다만...」

「공짜로 주는 것도 시시하니까, 우리 아이들이 이길 수 있으면 그 포상에 주는 일로 했어」

 전에 어머님이 말했지만, 자강거미라고 하는 것은 특수 진화한 초희소종으로, 거기에서 나오는 아라크네 형태가 될 수 있는 아리아는 A랭크 상당한 실력자답다. 그 아리아의 강실은 미스릴과 동격의 소재라던가.
 확실히 그것을 가지고 간다면, 가게의 인기가 올라갈지도 모른다. 나는 잘 알지 못하지만. 이런 일은 에이미가 자신있는 일이였고.

 그렇다 치더라도 미르 씨는, 나타리아와 사이가 좋구나.

 나타리아가 사용하고 있는 갑옷을 만들었던 것도 미르 씨라도 듣고 있지만, 정말로 친구구나, 내가 없는 동안에 할 수 있던 관계 라고 과시할 수 있게 되버렸다.

「어머나, 미안해라. 지금 당장 조금 먹어도 괜찮을까?」

「그것은 상관하지 않습니다만, 전부 날 것인데요?」

「아이들이 먹는 분은 괜찮아요. 거기에 나타리아니까 요리 도구나 다른 식품 재료도 가지고 있겠지? 모처럼이니까 모두 함께먹자」

「일단, 가지고 있습니다만. 간단한 것이라도 괜찮은거죠?」

 정신을 차리자, 어째서인지 나타리아가 요리해 모두가 먹는 일이 되어 있었다.

「저는 사전 준비를 할테니 돌에서 부뚜막을 만들어 불을 일으켜 주세요」

 내가 일반 학교에서 배우고 있던 돌의 부뚜막을 만들고, 아리아가 마법으로 불을 켠다.
 벌레 마물은 불에 약하다고 배웠지만, 아리아는 평범하게 불마법도 사용할 수 있구나.

「응 무슨일 있어?」

「…으응, 아무것도 아니야」

 보고 있어 이상하게 생각되었는지, 곧바로 눈을 이쪽으로 돌렸다.
 아리아보다 나타리아를 보고 있는 편이 즐겁고.
 거기로부터 시작된 것은 거미 마물이 사용하는 불마법보다 이상한 마법이었다.
 단순한 고기의 덩어리를 재빠르게 분리되어 깨끗한 구이용으로 되어, 식욕을 돋우는 김과 향기를 발하게 되는 것은 확실히 마법이었다.

「클램프 보아인 살짝 구워, 빵가루 뿌리고 다시 구워주면, 걀릭 구이가 됩니다. 소스는 2종류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사용해 주세요」

 3종류의 굽는 방법과 2종류의 소스. 거리의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것 같은, 여기가 동굴안이라는 것을 잊어 버릴 정도의 맛있는 음식이 순식간에 완성된 것이다.

「아니, 누가 이렇게까지 하라고」

 아리아의 말에 나도 미르 씨도 수긍했다.

 설마 동굴 안에서 여기까지 매우 호화로운 식사가 나온다고는 생각도 하지 않았던 것이다로부터.

 거기에 나타리아와 함께 살기 시작해 벌써 반년이 되었지만, 요리하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처음이었다. 기숙사 생활이니까라고 하는 것도 있지만, 나타리아는 가사의 대부분을 내가 보지 않은 곳으로 끝내 버린다. 휴일 아침 식사는 내가 일어나기 전에 만들고, 점심식사, 저녁식사는 나에게는 돕는 것보다 공부나 자유시간을 우선해 준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나타리아가 요리하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없었던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면, 나는 나타리아에게 꽤나 응석부리고 있었구나.

「아무튼 좋아요. 식기 전에 먹읍시다」

「엄마, 미안해요. 오늘의 저녁밥은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미르 씨가 작게 중얼거렸지만, 무슨 의미지?

「그나저나 올리비아, 마법 학교는 어때?」

 외형을 전혀 배반하지 않는 맛있는 고기를 먹을려니, 갑자기 아리아가 말을 건냈다.

「네, 응, 공부는 어렵지만, 친구가 가르쳐 주고 있으니 어떻게든 되고 있어」

「그렇게. 친구도 할 수 있었군요. 공부는 슈마도 그다지 자신있지 않았지만, 그러한 곳의 보충은 언제나 나나 오피리아의 일이었던 원이군요 」

 아리아는 보통 그렇게 이야기하지만, 나는 거기까지 능숙하게 손질할 수 없다.
나는 도망치듯이 식사에 집중했다.

 나타리아의 요리는 정말로 맛있다. 게다가 굽는 방법과 소스의 편성으로 몇가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기숙사에서도 휴일은 요모 씨가 휴일이니, 나타리아가 나나 다른 기숙사생의 식사를 만드는 일도 많다. 내가 살고 있는 제 2 여자 기숙사는 평민이 많지만, 안에는 하급 귀족의 딸(아가씨)도 있다. 그녀들이나 그 사용인으로부터도 의견을 받거나 하고 있는 나타리아는, 이전보다도 요리 실력이 올라가고 있다.

「아가씨, 잠시 채굴해오겠습니다. 식기 등은 다음에 정리할테니 그대로 둬 주세요」

「네, 나타리아? 그렇다면 저도 갈래요!」

 다 먹었을 무렵, 돌연 일어선 나타리아의 나는 반사적으로 응했다.

「아, 나도!」

 당황해 접시와 포크를 두어 일어서자, 미르 씨도 거기에 계속되었다.

「자 이 아이에게 안내받아. 철거미로부터 진화한 희소종의 동거미인데. 철거미에 비해 능력도 높고 마법도 사용할 수 있으니, 안내 이외에도 도움이 될꺼야」

 희소종이라고 하는 것은 이 아이도 성장하면 아리아같이 되는 것일까?

「그럼 잘 부탁드려요, 동거미씨」

 이렇게 해 저희들은 동거미에게 안내되면서, 지금까지 발을 디딘 일이 없었던 동굴의 안쪽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던 것이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