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62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9. 28. 07:30
제 62 화 귀성

 문을 열자감도는 풀꽃의 향기는, 끊은 반년 떨어져 받을 수 있고인데, 쓸데없이 그립게 느낀다.
 마법 학교가 장기 휴가에 들어갔으므로, 나와 올리비아는 반년 모습에 귀성하고 있었다.

「나타리아, 나는 짐을 정리할께」

「네, 무슨일 있으면 불러주십시오」

 예에 의해 내가 수납 공간에 맡기고 있던 짐을 받은 올리비아는 자기 방으로 향했다.
 나도 다른 짐 정리를 시작한다.
 갈아입을 옷이나 일용품은 물론이지만, 연금술 연습으로 만든 약이나 금속의 덩어리 등도 있다. 이것들은 모험가 길드에서 매입해 줄 수 있지만, 나자신은 어디까지나 종마이므로, 엄밀하게는 올리비아를 통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런데…」

 입을 연 수납 공간으로부터 클램프 보아의 거체가 나타난다. 그 머리 부분에는 주먹의 자국이 조용히 남아 있었다. 개는 바멜로부터 집까지의 도중에 조우해, 올리비아가 일격으로 넘어뜨린 것이다. 내가 소총을 뽑았을 때에는 이미 끝나 있었으니까, 잠시 사고 정지한 것은 어쩔 수 없다고 변명해 주었으면 한다.

 냉정하게 다시 생각하면, 일반 학교에 다니고 있었을 무렵으로부터 혼자서 왕복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클램프 보아를 순살 할 정도로, 가벼운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올리비아가 강하다고 해도, 주인에게 싸우게 하고 메이드인 내가 뒤로 있으면 않된다. 향후는 내가 앞에 서도록 하지 않으면.
 그건 그렇다고 해도 이것 다 먹을 수 있을까. 아니, 일주일간 체재하고 올리비아는 꽤나 먹기 때문에 양은 문제가 아니지만, 정육 온리는 아무리 그래도 질리겠지.

 아, 그렇지. 미르나 아리아에 인사겸 나눠주자. 미르에는 답례도 하지 않으면.
 나는 해체한 클램프 보아의 노린내를 없애는 것을 끝마치고 나눠줄 분을 싸 수납 공간에 넣었다.
 다른 짐의 정리도 끝났으므로, 나는 몸치장을 정돈해 올리비아의 방을 노크 했다.

「아가씨, 아리아 씨에게 다녀오겠습니다」

 우당탕탕 쿵쾅

 대사를 차단하듯, 무엇인가 안에서 소리가 난다.
 전혀 가족으로 보여지고 싶지 않은 것을 당황해 숨기는 사춘기 청소년과 같다.
 아, 사춘기네.
 아무튼, 아가씨에 한해서 이상한 취미는 없겠지만.

「잠, 나도 갈래」

 작게 벌어진 문으로부터 얼굴을 들여다 보게 한 올리비아는 숨을 어지럽히면서, 고개를 숙인 상태로 그렇게 고했다.

「저, 바쁜신 와중이라면, 저 혼자라도 다녀올테니」

「괜찮아, 신경쓰지 마. 곧바로 준비할테니까」

「…네」

 왜인지 무서운 분위기 강요하는 올리비아에 반대 할 수 있지 못하고, 반 무릅쓰는 형태로 함께 가는 일이 되었다.
 그리고 잠시 해, 준비를 끝낸 올리비아와 둘이서 집의 뒤에 있는 동굴로 들어갔다.

「플로트 라이트」

 조명 마법으로 나타난 등불가 주위를 비춘다. 나에게는 필요 없지만, 올리비아에게는 필요할 것이다.
 조금 진행되자 적동색의 거미가 있었다. 철거미는 진한 회색이었으므로 별종이라고는 생각하지만, 형태는 아주 비슷하다.
 거미는 암들을 알아차리자, 인사라도 하듯 앞다리를 올려 크게 털었다.
 아무래도 적의는 없는 것 같기 때문에, 나는 주저앉아 시선을 맞추어 말을 건넸다.

「안녕하세요. 당신은 아리아 씨의 곳의 아이입니까?」

 뀨우

 묻자 거미는 작게 수긍했다.

「아리아 씨에게 만나고 싶습니다만, 괜찮습니까?」

 ……큐우

 이번은 조금 생각하듯이 뜸을 들인다가도 확실히 수긍했다.
 거미는 안내해 주는 것처럼, 총총총총하고 걷기 시작해, 따라오라는듯 전각을 털었다.

「그럼 아가씨, 갈까요」

「응…익숙해져야겠어」

「?」

 거미의 선도로 도착한 것은, 이전 아리아의 억지로 만든 넓은 방이다.
 안에 들어가자, 거기에는 뜻밖의 인물이 있었다.

「응, 방심하고 있으면 잡혀버리니 원」

「아직도!」

 쌓아올린 돌에 꽂혀있는 마츠 아키라의 믿음직스럽지 못한 빛안, 미르가 아리아의 지휘하는 철거미의 군과 싸우고 있었다. 마치 언젠가의 나와 같다.
 라고 거기서 미르의 장검이 철거미의 실에 관련되고 놓쳐 버렸다.
 동시에 기본의 실이 둘러져 미르의 주위를 완전하게 막았다.

「후~ 자, 외통수」

「윽, 졌습니다」

 순식간에 금속제의 실이 회수되어 미르의 속박이 풀린다.
 벌써 끝났다고 판단한 나는, 거기서 점구 말을 걸었다.

「아까웠네요, 미르씨」

「나타리아 씨, 돌아오신건가요」

「네, 지금 돌아왔습니다」

「나타리아도 올리비아도 건강하구나」

 아리아가 천정의 둥지에서 내려와 우리 앞에 착지한다.

「아리아 씨도 별일 없었던 것 같군요. 그렇지만 미르 씨가 아리아 씨가 있는 곳에 와 있는 것은 의외군요. 아이 거미들하고 싸우던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어째서 인가요?」

 이전과 변함없이 천정에 우글우글 모이고 있는 아이 거미들을 올려보면서 묻자, 미르는 시선을 일등 하면서 쓴웃음했다.
 아무래도 그 근처를 극복한 것은 아닌 것 같다.

「미르는, 저의 강실을 갖고 싶다고」

「아리아 씨의 강실 말입니까?」

「강도도 마력 전도율도 우수한 희소 소재이기 때문에, 가게의 간판 상품이었습니다. 이었습니다만...」

「공짜로 주는 것도 시시하니까, 우리 아이들이 이길 수 있으면 그 포상에 주기로 했어」

 가라앉은 표정의 미르에 대해서 장난 같게 입가에 손을 대어 웃는 아리아.

「하지만 전혀 이길 수 없어서…」

 그도 그럴 것이다. 우리 아이들에게 이기면이라니, 실제로 싸우는 것은 아이 거미들이라도, 아리아가 지시를 내리고 있다면 난이도는 현격한 차이일 것이다. 오히려 조금 전의 싸움 모습으로부터 보건데, 이전 나와 두명 비용으로 늘어졌다고 생각하면 선전 했다고 해도 좋을 것이다.
 여하튼, 여기서 내가 도와도 이길 수 있을까 이상한 데다가 일시적인 것으로는 의미 없을 것이고, 결국 미르가 실력으로 안정되어 얻을 수는 없었다.
 나에게 할 수 있는 것은 응원이 전부인가.

「그렇지, 미르 씨, 오늘 돌아오는 도중에 클램프 보아를 잡았으니, 그 고기를 조금 받아 주시지 않겠습니까?」

「에, 괜찮나요?」

「네. 저희들만으로는 다 먹을 수 없고, 남게 해도 과분하니까요」

「그럼 받습니다」

「아, 물론 아리아 씨의 몫도 있어요」

「어머나, 미안해라. 지금 당장 조금 먹어도 괜찮을까?」

「그것은 상관하지 않습니다만, 전부 날 것인데요?」

「아이들이 먹는 분은 괜찮아. 거기에 나타리아니까 요리 도구나 다른 식품 재료도 가지고 있겠지? 모처럼이니까 모두 함께 먹자」

 기가 막힌 일에, 이 선배는 나에게 지금 이 장소에서 요리를 시킬 생각인 것 같다. 게다가 내를 언제라도 요리 할 수 있는 전제로 말하고 있다.

「일단, 가지고 있습니다만. 간단한 것이라도 괜찮은거죠?」

 나는 수납 공간으로부터 조판, 부엌칼, 프라이팬, 그 외 식품 재료를 꺼냈다.
 이 정도는 메이드로서 당연한 준비다.

「나는 사전 준비를 할테니 돌에서 부뚜막이나 창문을 만들어 불을 붙여 주세요」

 불의 준비를 맡긴 나는 조판 위에서 고기를 분리해 사전 준비네를 베푼다.
 그리고 잠시 한 후, 요리는 완성했다.

「클램프 보아을 살짝 굽고, 빵가루를 뿌리고 다시 구워주면, 걀릭 구이가 됩니다. 소스는 2종류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사용해 주세요」

 소스는 만들어놨기에, 곁들이기만 하면 되는 것이 되어 버렸지만, 거기는 갑작스러웠기 때문에 용서했으면 좋겠다.
 살짝 바라보자, 세 명은 조용히 서 있었다.

「저, 마음에 드시지 않았습니까?」

「아니, 누가 여기까지 하라고」

 조심조심 물은 나에게, 아리아가 미간을 누르면서 신과 올리비아도 미르도 수긍했다.

「나타리아 씨, 또 요리 실력이 올라가지 않았어?」

 그것은 당연하다. 전생으로부터의 기술은 물론, 이 세계의 요리의 공부도 계속하고 있었다. 마법 학교의 제 2 기숙사에서는 하급이라고는 말할 수 있는 귀족의 따님도 많아, 그녀들의 식사도 준비해 주는 동안에 귀족전용 요리의 지식 등도 얻을 수가 있었다. 그 결과가 지금의 나의 요리다.

「아무튼 좋아요. 식기 전에 먹읍시다」

 식사를 시작하는 세 명.
 나는 자신이 먹기 전에, 분리한 고기를 아이 거미타츠에 보냈다. 변함 없이 굉장한 식사 풍경이다.

「그나저나 올리비아, 마법 학교는 어때?」

「네, 응, 공부는 어렵지만, 친구가 가르쳐 주고 있으니 어떻게든 되고 있어」

 아리아는 오피리아의 종마였기 때문에인가, 올리비아의 학교 생활을 걱정하고 있는 것 같다.
 그에 대한 올리비아의 대답은 어딘가 어색하다. 언제나 건강하고 쾌활한 올리비아인 것 같지 않지만, 왜일까.

「나타리아씨, 그것에 사용 후기 어떻습니까?」

「예, 강도도 마력 전도율도 양호하고, 손에도 익숙해지니, 매우 좋네요」

「그건 다행이네」

 내가 바구니를 칭찬하자, 제작자로서는 역시 기쁘겠지. 미르도 웃어 주었다. 실제로 그 바구니의 성능은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던 가죽의 바구니와는 비교도 되지 않다. 확실히 신체의 일부라고도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또 만들어 주었으면 한 장비가 있습니다만.」

「네, 나타리아 씨의 것이라면 기꺼이」

 요전날의 싸움으로 다른 장비에도 개선점을 찾아내고 있었으므로, 귀성중에 만들어 주려고 생각했던 것이다.
 라고 거기서 다른 일을 생각해 냈다.

「그러고보니 미르 씨, 미르 씨의 가게에서는 마정석은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까?」

 마정석과는 마력을 모으고 붐비는 성질을 가진 결정상의 광석이다.
 마력은 나의 마력칼날과 같이 물질화 시켜도 공급을 끊으면 시간과 함께 분산해 버리지만, 마정석에 모아 두면 그 양을 보관 유지해 계속된다. 말하자면 마력의 충전지다.

 왜 내가 마정석을 바라고 있는가 하면, 그것이 나의 마 소총의 매거진의 재료이기 때문이다.
 화이트 바이퍼의 매거진은 요전날의 오우거전에서 전멸 해 버렸지만, 오피리아가 남겨 준 설계도에 의하면 구조는 단순해서, 스스로 만들어 보려고 생각했던 것이다.

「마정석 말인가요. 대장장이사가 취급하는 소재는 아니기 때문에 집에는 없겠네요. 길드에 발주하면 어떻게든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라면 방금전의 장비 제작하는 김에-」

「어머나, 마정석이라면 이 동굴의 안쪽에서도 얻을 수 있어」

 발주한 이야기를 진행시키려고 하는 나의 대사를 차단한 것은 아리아였다. 하지만 그 내용은 중단시키는 것에 적합하다.

「아리아 씨, 그것이 정말입니까?」

「예. 이 안쪽으로부터 잠시 간 것에 마정석의 광맥이 있어」

 라면 취해야 할 행동은 1개 밖에 없다.

「저, 잠시 채굴해 오겠습니다. 식기 등은 다음에 정리할테니 그대로 둬 주세요」

「네, 나타리아? 그렇다면 저도 갈래요!」

「아, 나도!」

 일어선 나의 뒤를 올리비아와 미르가 당황해 쫓아 온다. 이것은 나의 용무이므로, 두 명은 오지 않아도 괜찮지만.

「자 이 아이에게 안내 받으세요」

 아리아의 지시에, 한마리의 아이 거미가 나의 앞에 뛰쳐나왔다. 올 때 여기까지 안내해 준 적동색의 거미다.

「철거미에서 진화한 희소종의 동거미 때도. 철거미에 비해 능력도 높고 마법도 자신있기 때문에, 안내 이외에도 도움이 될꺼야」

 동거미는 최초와 같이 전각을 털어 인사한다.

「그러면 잘 부탁드립니다, 동거미씨」

 이렇게 해 동굴안을 동거미에게 안내되면서, 지금까지 발을 디딘 일이 없었던 동굴의 안쪽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던 것이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