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56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11. 5. 07:38
신입기숙생 환영회


「성에서는 무슨 일을 했어?」

「처음으로 루그리오님과 만났을 때 감상은?」

「추억 깊은 사건은?」

 시작된 순간부터, 저는, 동급생이나 상급생에게 둘러쌓여, 노도와 같은 질문의 폭풍우에 삼켜지고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대답할 때마다 환성이 올라, 도저히 식사를 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루그리오님과의 추억 뿐만이 아니라, 제 자신의 대해서도 물었습니다.

「입시로 선생님을 바람에 날아가게 했다고 들었는데」

「나는 입학식 안에 모습을 본 것 뿐인 학생이 넘어져 도중에 들것에 실려같다고 들었는걸」

 선배 쪽의 이야기에는 꼬리와 지느러미 뿐만 아니라, 모퉁이나 송곳니까지가 붙어 있어, 괴물 같아 보였습니다.

「나는 성희롱하려고 한 남성 교사를 미소짓고 한번에 격퇴했다고 들었어」

「그거 줄의 대한거지?」

「그래그래. 그 돼지」

「돼지 씨가 불쌍해」

「그 녀석이 아직까지 잡히지 않은 것도 이상하네요」

「저기」

「정말, 정말」

「그런 돼지의 일보다 루나에 대해 들려주세요」

「좋아하는 음식은?」

「클래스 나누기의 시험은 만점이었다라고 들었는데, 제일 자신있는 과목은?」

「잠깐 너희들. 그렇게 다가서, 루나도 곤란해 하고 있잖니」

 소리나 나는 쪽으로 시선을 옮기자, 울타리가 갈라져 투루엘 님이 추가의 요리를 옮기고 계시는 것이 보였습니다.

「절도라는 것을 알아야지」

 옮겨져 온 요리를 책상에 늘어놓으면, 흘깃 한버5 눈초리 해, 다른 분들을 입다물게 하셨습니다.

「-―. 딱딱한 말 하지마. 괜찮아. 내가 보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

「네가 보고 있기에 걱정인 것이야」

 의자에 앉은 채로 목을 뒤시킨 아이네 사감에게 투루엘 님이 양뺨을 잡혀 끌려갔다.

「뭘 하는건지」

 투루엘 님은 홀린 아이네 사감에 의해 양뺨을 동글동글 돌려지자, 끌고 갔던 손을 떼고, 한숨을 쉬어졌습니다.

「정말, 셀렌 님, 소피, 릴리가 아니라 어째서 이런 유감스러운 사란이 사감이 되어 버린걸까」

「그건」

 뺨을 문지르면서, 약간 눈초리에 눈물을 머금으면서인 것입니다만, 이상하게 근사하고 아이네 사감이 가슴을 폅니다.

「선대 사감이 차기 사감을 지명했기 때문이다」

「정말로 셀렌 님에게는 곤란하다니까」

 아무래도 옛부터 있는 관례는 아니고, 셀렌 님이 결정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흘깃 아이네 사감을 노려보고 나서, 모두를 둘러봅니다.

「절도는 지키는거야」

「네」

 여학생 여러분은 일제히 상쾌할 정도 건강한 대답을 하였습니다.

「좋아」

「투루엘 님,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방의 전방안쪽에서 조용하게 음료를 마셔지고 있는, 갈색빛 저는 장발의 상급생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컵을 내려 투루엘 님의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리아」

「정말로 우선 그러면 내가 멈출테니까」

「부탁한다」

「에에」

 아리아 선배로부터 시선을 피한 투루엘 님은 다시 아이네 사감의 얼굴을 보다가 이마를 맞았습니다.

「아리아에게 맡기지마. 사감은 너잖아」

「와~」

 너무 늦어지는 것이 아니야, 라는 말을 남기고 투루엘 님은 나가셨습니다.



「살았어, 아리아」

 투루엘 님이 나가지고 나서, 아이네 사감은 아리아 선배에게 답례를 말하고 있었습니다.

「언제나 하는 말이지만. 당신도 적당이란걸 배우세요」

「네~에」

「그렇지만 아리아가 있다는 걸 알고 있기에 투루엘 님도 아이네를 방치하고 있는거죠」

「정말, 정말」

 5 학년이라고 생각되는 분들이 이야기가 재개된 것을 시작으로, 나의 주위에서도 조금 전까지와는 가지 않아도 락 해 기분인 수다가 재개되었습니다.

 나도 대답할 수 있는 범위에서 질문에 답하거나 상급생에게 학원을 가르쳐 받거나 상급생이 주최한 레크리에이션에 흥겨워했습니다.

「올해는 이길 수 있을 것 같지 않아, 대항전」

「그렇구나. 작년은 리리 선배가 오셨지만, 우리의 힘이 닿지 않는 근소한 차이로 져 버렸고」

「재작년은 루그리오 님이 오셨으니, 과연 소피 선배도 당해 내지 못했고」

「그 전의 해는」

「셀렌 님과 루그리오 님이 끝까지 싸워서, 결국 마감 시간까지 이어졌지?」

 상급생이 입으로 되는 대항전이라는 말은, 우리들 신입생에게는 친숙함이 없는 말이었습니다.

「저, 대항전이라는 건?」

 대표해 제가 묻자, 근처에 오신 얇은 녹색의 쇼트 컷의 활발할 것 같은 상급생, 로제타·맥시밀리안 선배가 가르쳐 주셨습니다.

「대항전이라는 것은 말야,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나누어져 행해지는, 뭐 마법의 연습회 같은 것일까나」

「연습회입니까」

「응응. 가을에 수확제와 전후 해 행해지는 것 외 교와의 대항전의 선발전같은 것일까. 자세한 이야기는 가까운 시일에 선생님으로부터 이야기를 들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 학내 대표를 결정하는 시합같은 것일까」

「그렇다면, 그 쪽으로 힘을 쏟으면 좋은게 아닌지?」

「그걸 말해버리면 끝이야」

 로젯타님은 익살맞은 짓을 한 것 같은 어조로 나의 근처에 있는 신입생에게 타이르듯 웃으셨다.

「축제니까 즐기지 않으면 안돼」

 진한 갈색의 머리카락을 뒤로 하나에게 모아 포니테일로 되고 있는 인 그리드·아인슈탓트 선배는 마음 속 기대하고 있는 모습으로, 고개를 갸웃하고 윙크 하셨습니다.

「하는 이상 이기고 싶어」

 물색의 롱의 머리카락의 얌전한 듯이 보이는 미리아·스리아 선배도 분발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다른 학교와의 대항전의 선발 멤버를 결정하기 위한 학내 선발 대항전.

 뭔가 씹을 것 같게 되는 이름의 축제에 대해, 나는 기숙사의 욕실에 들어간 다음에 방으로 돌아가 침대에 앉으면서 생각했습니다.

「무엇 생각하고 있어, 루나」

 저주도 풀 수 있었다……라고 생각한 나는, 특히 일인용 방을 선택하는 일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같이 있게 된 아샤가 말을 걸었습니다.

「조금 전 듣고 있던, 대항전의 대해서요」

「나는 나올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루나에게는 관계 있을지도 모르겠네」

 루나의 실력이 높은 것은 모두 알고 있으니까, 하고,  말을 보냈습니다.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물론, 만약 선거같은 일이 있으면 힘껏 할 생각이예요. 그 때문에도 우선 내일부터의 수업에 집중하지 않으면 안되겠죠」

「루나는 수업 중에서 뭐가 즐거워」

 흥미로운 것 처럼 물었습니다.

「역시, 마법의 실습일까요」

 루그리오 님의 도움이 되고 싶다는 등 불손한 말을 할 생각은 없습니다만, 자신의 신체 정도는 지킬 수 있게 되고 싶으며, 그렇지 않아도 성에 있었을 때로부터 책은 많이 읽고 있어, 리리스 님에게도 배우고 있었으므로, 제일 근접하다는 것도 있는 것일까요.

「나도 즐거워」

 많은 신입생에게 있어, 마법을 본격적으로 배우는 것은 10살를 맞이하고 나서, 결국은 학원에 다니게 되고 나서입니다. 제는 예외였지만, 그런 신입생에게 있어서도 역시 마법을 선생님에게 배우는 것은 매우 즐겁다고 했습니다.

「내일부터가 즐겁겠군요」

「응」

 우리는 내일부터의 수업이나 학원생활에 가슴을 부풀려, 실제로 부풀어 오르고 있는지는 향후에 기대하고 싶은 곳입니다만, 침대에 누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