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83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2. 22. 11:11
제83화 리·인카운터 ⑧ ※일러스트 있음



 나타리아가 쓰러지고 일주일간이 경과했다.

 아직 눈을 뜰 기색은 없다.

 부인 엘 선생님에게 눈길을 돌리지 걱정스러운 듯이 하고 있었다.

 나타리아가 담당하고 있던 마력 방출의 수업은 전 클래스에서 대충 끝나서, 나머지는 선생님들의 지도로 반복 연습할 뿐이니까 문제 없는 것 같지만.



 그렇지만 에이미나 기숙사의 모두는 굉장히 곤란했다.

 에이미는 새로운 참고서의 원고를 썼으면 좋겠다며 보고 싶다고 했다. 물론 그 만큼이 아니고, 순수하게 걱정해 주어도 있다 하지만.

 기숙사의 모두는 휴일의 식사를 만들어주던 사람이 없어져 혼란했다. 요리 할 수 있는 사람은 여러명 있었지만, 기숙사생 전원분을 만드는 것은 큰 일이고, 요리가 능숙한 나타리아의 맛에 익숙한 지금은 모두가 입맛이 높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큰 일이었다.

 식사는 원래 세탁이나 머리카락의 손질까지 나타리아에 완전히 의지하고 있던 나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응석부리고 있었는지 알게 되었다.






 나타리아가 쓰러진지 2주가 경과했다.

 아직 눈을 뜰 기색이 없다.

 아나운서 벨 선생님은 나타리아의 신체를 세세하게 메인트넌스 해 주었지만, 이제 더 이상은 상처같은건 없는 것 같다.

 원래 나타리아의 신체에는 자동 수복 기능이 있으므로, 그것이 정상적으로 복구한 지금은 달에 한 번의 마력가루 제거 이외는 특별히 하는 일은 없다라든지.

 그런데도 무엇인가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면 여러가지 조사해 주고는 있지만, 나타리아의 신체의 구조는 어머님의 오리지날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제자 아나운서 벨 선생님이라도 이해하는데 고생하는 것 같다.





 나타리아가 쓰러진지 1개월이 경과했다.

 아직 눈을 뜰 기색은 없다.

 아나운서 벨 선생님이 더 이상 연구실에서 재워 두어도 할 수 있는 일은 없다고 말씀하셔서, 나타리아를 기숙사로 옮겼다.

 사실을 말하면 나 자신이 매일 연구실에 다니는 것이 괴로웠다.

 수업중도 나타리아의 일이 머리로부터 멀어지지 않았다.

 밤 혼자서 자는 것이 무서웠다.

 지금 이 순간에 나타리아가 괴로워하고 있어도 모른다고 생각하면, 아무것도 손에 닿지 않았다.

 기숙사에 돌아가 침대에서 자는 나타리아를 보면, 안심과 불안이 혼합된다.


 ――아, 오늘도 제대로 있다.

 ――아직 눈을 뜨지 않는다.


 어째서 좋은 것인지 알지 못한다.






 나타리아가 쓰러진지 2개월이 경과했다.

 아직 눈을 뜨는 기색은 없다.


「응, 나타리아, 가끔 씩은 마음껏 쉬는 것도 좋지만, 일찍 일어나지 않으면 나, 이제 기다릴 수 없으니까?」


 침대에 걸터 앉아 말을 걸어도, 역시 대답은 없다.

 깨끗한 신체에는 상처는 하나도 없고, 움직이지 않는 것이 불가사리일 정도다. 혜성 울프의 호흡으로 떠진 어깨도, 이제 완전하게 회복되었다.


「고백하고 나서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무방비라면 인내 할 수 없어」


 뺨에 닿자, 인형의 피부는 인간의 것보다 조금 차가왔다.

 긴 첩모, 갖추어진 콧날, 색이 좋은 입술. 모조품이라는걸 알고 있어도, 깨끗하다고 하는 사실은 변함없다.


「전에 크리스가 빌려 준 책에 쓰고 있었는데, 공주님은 사랑하는 사람의 키스로 눈을 뜬대」


 침대에 손을 찔러 보아도, 어떤 반응도 없다.


「정말로 해버린다?」


 한숨이 닿을 정도로 가까워져도, 아무런말도 하지 않는다.


「좋아해……」


 나타리아의 입술은, 역시 조금 차가왔다.




 램프의 부드러운 빛에 비추어진 방안, 한사람의 여성이 섬세한 부품을 짜 올려 간다.

 그녀는“칠흑의 마녀”의 이명을 가진, 이 나라, 아니, 세계에서도 최고봉의 마도사였다.


「이것으로 신체는 완성」


 파츠를 달아 완성된 것을 만족하게 수긍하는 마녀.

 그녀가 만들어낸 것은 일체의 마도인형. 마녀가 지금까지 길러 온 기술과 모아 온 소재를 아까워하는 기색도 없게 쏟아 넣은, 이것 또 세계 최고봉의 마도인형이다.

 그 가치는 국보로 지정되어도 이상하지 않은 대용품이지만, 이 마도인형이 창조 만들어진 것은 나라에 헌상 하기 위해서도, 보물고에 소중하게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다. 사랑하는 딸에게 주는 선물이다.


「나머진 기억장치에 기초지식을 기록시키면 기동 할 수 있겠죠」


 오브시디안색의 눈동자가 사파이어색의 눈동자를 들여다본다.


「좀 더 기다리고 있어, 나타리아」


 그렇게 말해 마녀는 마도인형에게 기초지식을 기록시키기 위한 준비에 착수했다.

 마도인형이 움직이기 시작한 것은, 그 직후이다.





 마녀의 방에서, 의자에 앉은 마도인형은 양손다리가 떨어져 일절 움직일 수 없다. 원래 지금의 마도인형은 주인 권한에 의해 강제적으로 기능 정지시켜 수면상태가 되어 있는 상태다.


「나타리아의 본래의 성능이라면, 그 골렘을 넘어뜨리는 건 간단할꺼야. 그렇지만 지금의 나타리아의 전투력은 D상위나 C하위 정도. 그것도 공격은 마총을 의지해서 근접전은 서툼. 마총이 효과가 없는 상대에게 이기는 것이 불가능」


 방안에 마력으로 그려진 마법진이나 주문이 떠올라 있다.

 그것들은 모두 나타리아의 제어 중추를 맡을 방법 식을 전개한 것으로, 마녀는 그것들을 다시 보고 있었다.


「골렘을 쓰러뜨린다고 하는 목적을 가진 채로 기절한 것에 의해 자아에 의한 제약이 없어져, 목적 달성을 최우선 하는 마도인형으로서의 행동을 개시. 성능에의 제한도 일시적으로 개방된 듯」


 어제밤 전개된 마도인형과 골렘의 전투.

 동행하고 있던 동급의 모험자로부터 들은 이야기와 자신이 도착했을 때의 상황으로부터, 마녀는 마도인형에게 일어난 일을 분석하고 있었다.


「나타리아에 인간의 영혼이 머물고 있는 일은 거의 잘못해 없다. 문제는 이번 같게 명령 할 수 있는 인간이 근처에 없을 때에 의식을 잃었을 경우, 명령을 우선해 폭주와 다름없게 될 가능성이 있는 일. 나타리아가 이 신체를 완전하게 제어 할 수 있게 되면 그 걱정은 없겠지만」


 공중에 떠오르는 마도인형의 제어방법 식에는 어떤 문제도 없다.

 하지만 문제가 없는 일이 문제다.


「거기에는 이 인형의 신체는 고성능. 이번은 의식이 자고 있었기 때문에 영혼에 부담이 가벼웠지만, 만약 의식이 있는 상태로 최대 성능을 발휘하려고 한다면, 영혼에 부담은 헤아릴 수 없어」


 마도인형 나타리아는 영혼이 없기 때문에 더욱 제어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그 성능 모두를 사람의 영혼이 받아 들이려고 하면, 그 압도적인 정보 부하에 의해 붕괴할 것이다.


「그렇게 시키지 않기 위해서, 영혼을 조금씩 길들일 수 밖에 없네요. 성능에 제한 리미터를 걸어 일상적으로 요구되는 성능과 시간 경과에 응해 단계적으로 개방해 나가면, 부담을 큰폭으로 경감 할 수 있을테니까」


 하나의 결론에 이른 마녀는 지팡이를 지어 공중에 떠오를 방법 식을 고쳐 쓰기 시작했다.


「귀부인은 이제 나의 딸이니까, 마음대로 망가지는건 허락하지 않으니까」


 그런가, 이것은 기억이다. 혼내가 의식하지 않으면 알 수가 없는, 이 신체의 기억을 꿈으로 보고 있다.

 그렇지만, 비록 꿈이라도, 살아 있는 오피리아를 한번 더 볼 수가 있던 것은 기쁜데.


 이 사람 덕분에, 한번 더 살 수가 있었다.
 이 사람 덕분에, 이 세계에서 사는 힘과 지식을 얻을 수 있었다.
 이 사람 덕분에, 이 세계에서 사는 의미를 얻었다.

 이 은혜는 평생 잊지 않아요.

 고마워요, 주인님 오피리아.




 밝지도 어둡지도 않는 공간에서, 마족의 플룻은 이 장소를 형성하는 존재의 상태를 확인하고 있었다.


「안녕, 이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빠른가」


 플룻은 허공을 향해 말을 건네지만, 대답하는 소리는 없다.


「꽤 익숙해 진 것 같네. 이 모습이라면 현재 해제되고 있는 제한 리미터까지는 괜찮은 것 같아」


 결코 혼잣말이 아니라, 상대에게 향해 이야기하고 있다.

 하지만 그 상대의 의식은 플룻에 향하지는 않았다.


「뒤는 자신이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면, 서서히 개방될거다」


 상대는 플룻을 무시하고 있는 것은 아니고, 꿈과 현실의 틈에서 의식이 흔들리고 있기 위해 반응이 둔한 것이다.

 그리고 불가사리한 일에, 이 공간은 꿈인가 현실인가를 따지자면 꿈이었다.


「자, 이제 눈을 떠 급네. 너의 아가씨가 매우 걱정하고 있다. 이 정도 주로 소중하게 생각되고 있는 것은, 시중드는 몸으로서는 행복한 일이다」



 일시적이라고는 해도 최근녹도 아닌 인간을 시중들고 있던 플룻은 마음속으로부터 말했다.



「에서는 안녕히다. 기회가 있으면 또 만나자」



 마족에 키를 밀려 의식은 각성으로 걷기 시작한다.



「모처럼이다, 좀 더 즐겁게 해 준다고 하자」



 생각해 낸 것처럼 발을 멈춘 플룻은 선물을 남겨, 이번이야말로 그 자리로부터 떠났다.













 접하고 있던 입술을 떼어 놓아, 그런데도 떨어지기 어렵고 깨끗한 얼굴을 바라보고 있자, 길게 닫히고 있던 눈시울이 열렸다.


「……올리…비아…?」


 인가 스치는 것 같은 소리가 나의 이름을 부른다.

 거짓말이 아니다.

 꿈이 아니다.


 기다리고 기다린 나타리아가 눈을 뜨고.

 그렇지만 나의 입은 내가 생각한 일을 말해 주지 않았다.



「바보! 나타리아의 바보! 언제까지 자! 나타리아가 자고 있는 동안, 큰일이 있었는데!」


 아니다.

 그런 일을 말하고 싶지 않다.


「괴로운 곳은 없어? 」

「눈을 떠서 다행이다」


 신체에 나쁜 곳은 없는 것 같고, 눈을 뜬것에 기쁨을 느끼고 싶은데, 생각지 못한 욕설과 눈물 밖에 나오지 않았다.


「나타리아는 나의 메이드니까, 제대로 해줘!」


 가로놓인 나타리아의 가슴을 두드린다. 아이가 어리광부리는 것 같아 추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런데도 멈출 수 없었다.


「……아가씨…」


 아직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은 나타리아가 가냘픈 소리로 나를 불러, 체온이 없는 차가운 손이 뺨에 닿는다.


「다행이다…정말로…무사해서」

「!」


 간사하다.
 어째서.
 어째서 지금 그런 소리를 하는거야.
 그러면 화낼 수 없잖아.


「응, 나타리아가 지켜 주었으니까. 고마워」

「울지마세요…올리비아…」


 나타리아의 손가락이 나의 눈물을 닦는다.
 그러한 것을 간단하게 하려는 것이, 정말로 간사하다.

 2학년으로 진급하기 일주일을 앞둔 밤, 이렇게 해 나타리아는 눈을 떴다.

이번에 1학년편은 종료입니다







나타리아의 키스 이력

1회째:아리아

2번째:올리비아(무자각)

3번째:올리비아(무자각)

중략

107번째:올리비아(무자각)

108번째:올리비아(무자각)





가족으로부터 일러스트를 받았습니다

이번은 올리비아 동시 상영입니다



우선은 성장한 2장판입니다


삽화(By 보지 않아)


삽화(By 보지 않아)



모친을 닮은 성적 매력이 나왔어요

이런 외관으로 마귀를 맨손으로 때려 넘어뜨리거나 하고 있습니다



예쁘겠지?

뇌근이야, 이것





그리고 직희의상으로 써 얼음을 가진 1장판입니다

삽화(By 보지 않아)


삽화(By 보지 않아)



시원스럽고 좋네요





이번도 사랑스럽게 그려 주어 고마워요!





향후 잠시의 투고에 대해 활동 보고에 소식이 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