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89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5. 3. 07:31
제89화 소녀의 착종



 올리비아가 나가 있는 동안에 방 청소를 시작해 잠시, 마루를 닦고 있자 올리비아의 침대아래에서 무엇인가가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잘보자 몇권의 책이 놓여져 있었던 것이다.

 모처럼이고 침대아래도 청소하려고, 책을 꺼낸다.

 그나저나 올리비아는 왜 이런 곳에 책을 둔거지?

 올리비아의 책장은 아직 비어 있고, 보존에도 좋지 않을 것이다.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얼마 안되는 호기심과 희롱하는 마음에 몰려 책의 내용을 훝어보았다.

 내용은 귀족의 후계자와 메이드의 신분차이 연애로, 이 세계에서는 아직 개척 장르지만, 전생에서는 왕도라고 할 수 있는 내용이다.

 두 명의 첫날밤의 묘사 등 면밀하게, 가볍게 본 것만으로도 작자의 조건이 느껴진다.


「……거의 관능 소설이잖아」


 아니, 괜찮다. 아가씨도 그럴 나이고, 이 나라는 15살이 성인이고, 전생 같은 성적 표현에 관한 연령 제한이 있는 것도 아니다(물론 너무 공공연하게 하는 것 같은 일은 아니라고 하는 윤리관도 있지만).

 그래서 올리비아가 어른의 계단을 오르는 소설의 1권이나 2권 가지고 있다고, 비난할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을 찾아내 버린 몸으로서는, 부끄럽다고 할까 거북하다고 할까, 뭐라고 말할 수 없는 기분이 되어 버린다.

 아들의 방을 청소하는 모친이 이런 느낌인가.

 책상 위에 쌓아 둔다고 하는 선택사항도 있지만, 그것을 당한 뒤는 상당한 데미지라고 들었다. 실제로 상상하면, 완성되는만큼, 이것은 싫다.

 청소 후에 분명하게 원래의 위치에 되돌리자.


 그렇다 치더라도, 책의 집필은 귀족이라든지 상류계급의 취미나 전문가의 연구가 아니면 행해지지 않는 이 세계에서, 이러한 것이 나돌고 있는 일도 놀랍다. 라면 이것을 입수한건 에이미나 크리스티나 라고 봐야할 것인가.

 이 손의 화제는 내가 묻는 것도 힘들고, 차여도 곤란하다. 올리비아도 같은 방에서 생활하고 있는 나에게 이런 일을 이야기하는 것은 싫을 것이다.


「아무튼, 이러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친구라고 하는 것도 소중하지」


 아가씨, 좋은 친구를 가지고 계시군요.
 나는 무리하게 상냥한 기분을 만들며 청소를 재개했다.

 올리비아의 콜렉션이 메이드물이나 신분차물뿐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아마 기분탓일 것이다.

 설령 그랬다고 해도, 나와는 관계 없다.

 그렇다, 그런 것이다, 응.


「모으는 것도 좋지 않고, 스스로 처리한다면 딱히 상관없나」


 그렇지만 무엇일까. 조금 전부터 쓸데없이 않좋은 예감이 드는데.




 휴일의 교사뒤. 그런 인기가 없는 장소에 나는 와 있었다. 그 밖에 에이미, 크리스도 있다.


「그런데, 오늘 모여 준 것은 심각한 사태가 발생했기 때문이야」


 에이미가 이야기를 자르지만 나에게는 그 의미가 알지 못한다. 크리스도 짐작도 하지 않는 것인지 목을 기울이고 있다.


「후~, 너, 나타리아씨의 좋아하는 것을 잊었어?」


 나타리아의 기호는 확실히……


「깨끗한 흑발로 키가 크고, 부탁한 보람이 있고 지적인 사람, 이었지?」


 내가 생각해 내려 하고 있는 동안에, 크리스가 먼저 말해 주었다.

 그렇다. 나는 어머님을 닮아 검은 머리카락이고, 신장도 이제 나타리아보다 크다. 부탁한 보람이 있는 지적인 사람에게는 아직 멀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아직도 지금부터 자신을 단련해, 나타리아의 기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생각이다.


「류카씨도 예쁜 흑발이군요. 거기에 이야기해 보면 상당히 확실히 지적이고

「뭣!」


 에이미가 말하는 대로, 류카 씨도 나타리아의 기호에 가깝다!


「거기에 나타리아 씨는 레이바나국의 문화에 흥미가 있는 것 같고, 류카 씨로부터의 인상도 좋을 것 같아요」

「아!」

「농담이라고는 말할 수 있고 프로포즈 비슷한 대사를 말한것 같고」

「으아!」


 나는 지나친 사실에 머리를 움켜 쥐었다.


「나타리아 씨가 류카 씨를 좋아하게 되어버릴지도」


 모처럼 나타리아가 눈을 떴는데!

 류카 씨와도 사이 좋게 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설마 이런 곳에서 라이벌이 나타나다니!


「아-아, 그런 일이라면 좀 더 빨리 고백 해 두는 것이 좋았을텐데」


 에이미가 턱을 괴고 공중을 올려보면서 투덜댄다.

 고백……그래요, 고백!


「나타리아가 눈을 뜬 밤에 에이미가 오지 않았으면 고백했었는데!」


 나타리아의 신체를 닦는 더운 물을 흥분시켜 주방에 간 도중에 에이미를 만났기 때문에 그 때에 나타리아가 눈을 뜬 것을 보았지란, 설마 그 날중에 병문안 하러 온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게다가 나타리아에의 고백을 방해 하는 타이밍에 오다니!


「나중에 병문안 하러 간다 라고 했겠죠! 나타리아 씨와는 참고서의 건이라도 이야기하지 않으면 안 됐으니까!」

「그러니까는 그 타이밍이 아니라도 좋았잖아! 에이미는 언제나 돈의 일 밖에 생각하지 않으미까!」

「후~! 제가 돈의 일 밖에 생각하지 않았다면 친구가 없었을껄요!」

「……미안」

「아니, 나도 미안」


 냉정하게 된 우리들은 서로 사과했다. 에이미는 돈벌이를 좋아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만큼이 아닌 것은 나도 알고 있다. 에이미가 손익을 무시해 도와 주었던 것도 한 두 번이 아니다.

 나타리아의 일도, 에이미 나름대로 걱정해 주고 있었던 것인데.


「음 우선 나타리아 씨에게는 빨리 고백하는 것이 좋겠다, 라는 것을 우선시하고」


 지금까지히 화제로 돌아가 당황스러웠던 우리를 모아 준다.


「그렇네요. 평상시의 스킨십으로 나타리아 씨의 인식을 어느 정도 바꾸어, 고백 정도야 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너무 유예가 없네요」

「그렇지만 이런 것은 시추에이션이 중요할텐데 어떻게 하지?」


 두 명에게 빌린 책에서, 고백은 이야기에서도 특별히 분위기를 살리는 신이다. 그 상황도 그것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로맨틱한 장면에서 하는 것이 많다.


「그렇구나, 무엇인가 절결이었으면 좋겠지만, 2학년 상반기는 나타리아 씨가 관련할 것 같은 학교 행사도 없어」

「그렇게 되면 올리비아 양이 개인적으로 만들 수 있는 상황이 아니면 안되겠지」


 전에는 관학제의 모의전 대회에 우승하면 고백하려고 생각했지만, 금년의 관학제는 아직도 멀었다. 그때까지 나타리아 씨가 류카 씨를 좋아하지 않을꺼라는 보장은 없다. 으응, 이것은 류카씨에게 한정한 일이 아니다. 나타리아가 다른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가능성은, 항상 있다.


「라면 기숙사에서 두 명때가 어떨까?」

「그래서 고백하는 분위기 만드는 자신 있다면」

「…없어」

「저, 그렇다면, 나타리아 씨가 일 하고 있는 도중에 말을 걸어 보면 어떤가요?」

「아, 크리스가 추천해 준 메이드와의 연애 소설에 그런 장면 있던 원이군요」

「예. 그것과 같이 해 본다면?」

「그렇지만 갑자기 벽 너머로 추척하면서 녀석을 상대 하도록 명령하는 것은-」

「그, 그 책이 아니라!」

「크리스 씨…」

「오해입니다!」


 그렇지만 크리스가 귀족의 사이에 유행하고 있다고 가르쳐 주는 책은 그러한 것이 많은 생각이 든다. 크리스가 아니라 귀족 전체가 그러한 취미가 있는 것일까?


「네, 네 장래의 전망으로부터 역산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장래의 역산?


「완성되는만큼. 착지 지점의 희망이 있다면 거기에 이르는 길을 거슬러 올라가면 좋겠네. 그렇다면」

「착지 지점이 거슬러 올라가? 지면이 움직이는 거야?」

「조금 기다려. 좀 더 알기 쉽게 설명해줄께」

「머지않아 나타리아 씨와 이런 일을 해 보고 싶다고 하는 이미지가 있다면, 거기에 향하는 것 같은 시추에이션을 만들면 고백하기 쉬운 것이 아닐까」

「올리비아는 나타리아씨와 애인이 되면 해 보고 싶은 일은 있어?」

「물론 있어」


 좋아하는 사람으로 하고 싶은 일은 언제나 생각하고 있다. 원래연 하고 있다면 누구라도 생각하겠죠.


「예를 들면 테스트로 좋은 점수를 얻으면 나타리아가 머리를 쓰다듬어 준다거나」

「의외로 소프트하네요」

「나머지는 업무중의 나타리아를 벽에 몰아넣어, 조금 억지로 위를 향하게 해 키스 하거나」

「이번에는 적극적이네」

「그래서 곤란한 얼굴의 나타리아의 귓전으로 오늘 밤의 그것을 명령하거나」

「그것 조금 전의 책의 시추에이션!」

「침대 위에서 녹초가 된 나타리아를 상냥하게 껴안거나」

「사후까지 갔어!」

「커진 나타리아의 배를 문지르며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면 좋네요」라고 말하거나」

「여러의미로 이상하다!」


 무리인가.

 나타리아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노력하면 어떻게든 될 생각도 드는데.


「아―, 거기까지 망상해 생각하고 있다면 이제 쓰러트려 기성 사실 만들어버려야돼」

「그거다!」


 반목으로 기가 막힌 것처럼 말하는 에이미의 말에, 나는 충격을 받았다.

 그래요. 작전도 소중하지만 고민하다니 성에 맞지 않아요.


「그, 그걸로 괜찮을까요…」







 일이 대충 끝났으므로, 기숙사 주방에 와 있다.

 무엇을 하는가 하면, 요전날 올리비아가 만든 스튜와 같은 것(위험물)의 처분 방법을 검토하기 위해서다. 수납 공간 안에서 얼음 마법을 사용해 얼렸으니 썩지는 않을 것이지만, 라고 말해 언제까지나 넣어 둘 수도 없다.

 나를 위해 만들어 준 것이므로 유석에 버리지는 않지만, 어떻게 노력해도 먹을 수 있는 대용품은 아니기 때문에, 올리비아가 나가 있는 동안에 어떻게든 해 버리려고 생각했던 것이다.


「라고 말해도, 어떻게 하지」


 수납 공간에서 언 스튜 같은 것(취급 주의)을 꺼낸다.

 얼고 있으므로 표면에는 서리가 내리고 있지만, 그 위험성은 변함없을 것이다.


「나타리아 씨?」


 배후로부터의 돌연의 소리에 뒤돌아 보자, 거기에는 류카가 서 있었다.


「죄송합니다, 무엇인가 바쁜 와중이었습니까?」


 정중한 언행은 크리스티나와 닮아 있지만, 어딘가 주위에의 무서워하고나 사양이 있는 크리스티나와는 달라, 류카의 소행으로부터는 익숙한 우아함이 느껴진다.


「네, 음, 뭐라고 말할까요…」

「어머나, 그것은」


 올리비아의 손요리에 골치를 썩인다고 말하지 못하고 시선을 방황하고 있자, 류카의 시선이 나의 수중에 보낼 수 있었다.

 거기에는 언 스튜 같은 것(극약)이.


「아, 이것은…」


 어떻게든 속이려고 하지만, 이런 물건을 어떻게 설명하면 좋은 것인지, 순간에는 생각해 떠오르지 않았다.


「매우 위험해요. 레이바나국에서는 천년 이상전에 8개의 머리를 가진 산과 같이 큰 큰뱀의 마귀가 토한 맹독이 늪이 되어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만, 그것과 같은 재난이 느껴져요」


 이거 그렇게 심한거야!
 오히려 아가씨 어떻게 만든거죠!


「나타리아 씨, 이것은 그에 적합한 곳에서 맑게 해야 합니다」

「네, 예. 그렇네요……」


 어떻게 하지. 여러 가지 의미로 나의 손에는 감당할 수 있지 않게 되었어.

 깊게 추구되기 전에 스튜 같은 것(SAN치 감소)을 수납 공간에 되돌리면서, 화제를 바꾸어 속이는 일로 했다.


「그런데 류카씨는 어째서 주방에?」


 내가 묻자 류카는 두손을 모아 싱긋 웃었다.


「모국의 식품 재료로 보존이 듣는 것은 다소 가지고 왔습니다만, 향후는 이 나라의 식품 재료로 요리하는 일도 증가하기 때문에, 지금 어떤 것이 있는지 봐 두려고 생각한 나름인 것입니다. 나타리아씨, 만약 시간이 괜찮으시면 저에게 교수 받을 수 있겠습니까?」


 무려 이 따님은 자신이 요리할 때를 위해, 미리 지식을 붙여 두려고 생각한 것 같다.

 이렇게 사전 준비를 진행시켜 두는 자세는 싫지 않다.

 일은 일단락하고 있고, 저녁식사의 준비까지는 시간도 있다. 라면 그녀의 부탁에 답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로 괜찮으시면 지도 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말해도 나는 단순한 마도인형이므로, 기대에 따를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나타리아 씨는 겸손도 하셔라」


 류카는 그렇게 말해 웃지만, 세계의 식품 재료에 관해서는 전생의 지식과 대조해 이해한 것이나 이 일년 조금으로 실제로 시행 착오 하면서 체험한 것 정도다. 이 세계의 요리인에게 사사 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모르는 것이 압도적으로 많다.


「그러고 보니, 루리씨는 함께가 아닙니까?」


 요리라면 오히려 가정부인 루리의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아, 루리에는 지금은 조금 다른 일을 부탁했어요」

「그렇습니까. 그럼 시작할까요」


 그렇게 말해 나는 주방의 안쪽에 있는 식료고로 향했다.

 식료고에는 고기나 야채나 있어 언뜻 보면 조잡한 보존법과 같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여기는 마법의 연구개발에 의해 돋보였다고 말해지는 사페리온 왕국에서 제일의 마법 학교의 기숙사이다. 식료고자체가 거대한 마도구이며, 안은 식품 재료의 보존에 적절한 온도로 유지되고 있다. 라고 할까 냉장고다.

 사페리온 왕국 없으면 상당한 시골도 아닌 한 각가정에 최악이어도 소형의 냉장고(의 형태를 한 마도도구)가 있는 것 같다.

 덧붙여서 우리 가데 랜드가의 냉장고는 오피리아의 자작으로, 여기보다 더욱 크게 고성능이다.


「그러면 사페리온 왕국에서 일반적인 식품 재료로부터 소개할까요」

「네, 부탁합니다」


 주식인 밥 류나 고기 류, 일반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고기나 야채, 모험자 길드로부터 식품 재료를 매입하고 있는 가게에서 드물게 살 수 있는 마귀의 고기등을 소개하면서, 맛이나 파퓰러인 조리법을 소개한다.

 특히 마귀의 식품 재료 등은 취급이 어려운 것이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역시 레이바나국과는 다른 식품 재료가 많군요. 거기에 이 식료고도. 이런 큰 마도구가 있다니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 마도도구의 덕분으로 식품 재료의 보존을 할 수 있으므로, 손상되기 쉬운 식품 재료에는 불가결한 마도구군요. 예를 들면 이것 등」


 식료고의 일각부터 하나의 과일을 손에 든다. 그것은 2개의 열매가 각각 황색과 흰색으로 나누어진 체리였다. 이 체리는 전생의 세계의 것보다 다소 튼튼한 것 같지만, 그런데도 장기 보존 할 수 있는 것 같은 것이 아니다.


「이것은 제이 미나스 체리라고 말합니다만, 식료 보존의 마도구가 발명될 때까지는 전혀 유통하고 있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의 마도도구로도 장거리 수송은 불가능해서, 산지에 가까운 장소에서 밖에 입수 할 수 없다. 잉라우로는 가까운 부류이므로 아직 손에 들어 오는 쪽이다.


「역시 사페리온 왕국도 좋군요. 매우 공부가 됩니다」


 열심히 들어 주는 류카는 나에 있어서도 가르치는 보람이 있다. 하지만 너무 조금 길게 머물렀던 것인가. 그녀는 웃으면서도 양손의 손가락을 조정하고 있었다.

 자신이 추위에 둔하기 때문에 무심코 잊기 쉽상이지만, 냉장고 안에 계속 있어 신체에 안좋은다.

 나는 떠나 기분 없게 설명을 끝맺어 식료고로부터 나왔다.


「나타리아씨, 감사합니다. 매우 공부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던 것이라면 다행입니다」


 그런데 실은 조금 전의 제이 미나스 체리를 조금 묵혀 두었지만, 이것도 주방에 종사하는 것의 부수입이다.


「모처럼이고 하니, 간단히 간식으로 먹죠」


 제이 미나스 체리를 세면대에서 씻어, 그 1조의 황색과 흰색의 열매를 동·시·에·입에 던져 넣는다. 열매를 씹어먹자, 특유의 강렬한 맛이 입속에 퍼졌다.


「류카 씨도 부디」

「아무튼, 나타리아씨도 참」


 제이 미나스 체리의 이제 1개를 전하자, 류카는 쓴웃음하면서도 기쁜듯이 받아 주었다.

 그리고 정중하게 거쳤다를 취해, 흰색의 열매를 입에 옮겼다.


「아, 류카씨, 이건」

「∼~~~~~!」


 늦었다.

 제이 미나스 체리는 노란 열매를 포룩스, 흰 열매를 카스톨이라고 불러 나눈다. 이 2개의 차이는 색 만이 아니다.


「류카씨, 황색의 열매도 먹어 주세요!」

「∼!」


 당황하면서도 노란 열매를 말한 류카는 서서히 침착성을 되찾았다.


「죄송합니다. 설명이 늦었습니다. 제이 미나스 체리는 노란 열매가 달고, 흰 열매가 시큼하기 때문에, 2개를 동시에 먹으면 좋아집니다」

「그, 그렇군요 크흡…」


 류카는 손수건을 꺼내 눈초리에 떠오른 눈물을 닦는다.


「입가심으로 하나 더 받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류카가 받은 이제 1개의 제이 미나스 체리를 입에 넣자 이번은 올바르게 먹을 수 있었기 때문인가, 기쁜듯한 표정을 짖고 있었다.

 응, 다행이다.




갑작스런 《올리비아비전 개시》


 크리스와 헤어져 돌아와, 기숙사의 주방에서 나타리아와 류카씨가 사이 좋게 지내는 것 같다


「입가심에 부디」

「감사합니다」


 나타리아가 준 제이 미나스 체리를 류카씨는 맛있는 것처럼 먹어, 그것을 본 나타리아는 상냥하게 웃고 있었다.


「나타리아씨가 류카씨를 좋아하게 되어버릴지도」


 바로 그때 조금 전의 에이미의 대사를 생각해 냈다.

 설마, 정말로…?


「아―, 거기까지 망상해 생각하고 있다면 이제 쓰러뜨려 기성 사실 만들어 버리자」


 헤매고 있을 여유는 없다.
 자신의 기분은 곧바로 전하지 않으면.
 장도결정도 참 즉행동이군요!


《올리비아 비전 종료》



 돌연 배후로부터 충격을 좌우로부터 성장한 손이 나의 가슴을 덥석 주무른다.



「……아, 정말」


 아휴, 또 루리인가.

 이 녀석의 주인의 앞에서도 자중 하지 않는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얼굴만 되돌아 보자, 예상하지 않았던 얼굴이 보였다.


「아가씨?」


 어째선지 배후로부터 나의 가슴을 잡고 있는 것은 올리비아였다.

 응, 입학한 지 얼마 안되는 무렵은 자주 안았지만 최근에는 그것도 줄어들어 왔었는데 어떻게 했을 것이다?


「나타리아」


 흑요석과 같은 눈동자에 진곧 응시할 수 있어 무심코 위축 해 버렸다. 올리비아의 얼굴은 언제나 보고 있는것인데.


「네, 네, 무슨 일이시죠?」


 혹시 류카에 제이 미나스 체리의 설명이 늦었는데를 보여지고 있었는가. 라고 하면 실태다. 이런 사소한 일로 미움받거나는 하지 않겠지만, 역시 좋은 것으로는 없다.


 에

 응?

 이상한 감촉에 관심을 가진다.

 에

 올리비아는 나를 안아, 겨드랑이로부터 돌린 손으로 가슴을 비비고 있었다.


「네? 네?」


 안아 도착해진 일은 지금까지도 있었지만, 이런 일은 없었다. 신체를 닦아 받았을 때외에는, 내가 마음대로 이상한 기분이 된 것만으로, 올리비아는 눈을 뜬지 얼마 안된 나를 신경써 주고 있었는데, 인데 어째서 지금은 이런 짓을?


「나타리아는 나의 메이드, 즉 나의 것이군요?」


 귀를 어루만지는 올리비아 한숨에 등골이 떨린다.

 안된다. 이상한 기분을 일으키지 말아라.


「네, 네. 저는 아가씨의 것입니다」


 올리비아는 오피리아의 딸로, 나는 올리히아의 시중을 드는 메이드다.
 한때의 감정에 흐르게 되어 신뢰를 배반할 수는 없다.


「그러면. 이제, 지금부터 내가 하는 일, 받아 들여 줄래?」


 올리비아가 한 손을 가슴으로부터 떼어 놓아 스커트 아래로 늘린다.


 아니, 조금 기다려.

 그건 어떤 의미?


「이제 참을 수 없어」


 아, 아가씨 무슨 -----!


「나타리아, 각오 해」

「죄송합니다. 방해할께요」


 그렇게 말해 류카는 입가를 숨기면서 눈을 숙여 암들 겨드랑이를 빠져 갔다.


 에, 에, 이게 대체!

 아니, 볼 수 있는 것도 부끄럽지만, 두고 가는 것도 역시 곤란하다!


「아가씨, 침착해 주세요. 그것은 일시적인 감정이라고 말하는지, 그, 이야기하면 알아요!」

「걱정하지 말아줘. 여러가지책 읽어 나나름대로 공부했으미까」

「아가씨, 그 노력을 좀 더 학교의 공부를 향해, 아, 아 아! 쫌!」


 올리비아의 손으로 신체뒤져지고 교성을 흘렸지만, 어떻게든 일선을 넘기 전에 탈출에 성공했다.

 주인님, 귀부인의 딸은 어느새인가 어른의 계단을 오르고 있었습니다.

 울음 그렇게. 눈물 나오지 않는데.


올리비아 「그 밖에 나타리아로 하고 싶은 일? 그렇구나. 무릎 베개에 얼굴을 묻고, 나타리아의 냄새를 마음껏 냄새 맡아, 부끄러워하는 나타리아의 얼굴을 즐기고, 천천히 침대에 밀어 넘어뜨려, 그리고 메이드옷을×××××××하고,××××로××××××해서,××××그리고×××××로××××해서,××××××××××××××××××××××××」




후반부

아가씨 리미터 해제




이것으로 쭉 하고 싶었다 「아직 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상대에게 성희롱 비슷한 재촉당하는 방법을 해 당황하는 TS주인공」을 쓰고 싱었다!

라든가 말하면서 다음번부터 새롭게 편집 개시합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