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91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5. 17. 07:35
제91화 이미테이션 시스터 ② ※일러스트 있음



 어, 나를 언니라고 불렀어?

 무슨일이야?


「그래, 놀라 줄주 알았어. 그 아가씨는 크리스티나가 창조한 마도인형이야. 물론 나도 도왔지만」


 크리스티나가?

 그것은 굉장하지만, 그렇지만 그래서 어째서 나를 언니라고 부르는거지?


「그 아가씨의 기본 설계는 당신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 크리스티나에서도 창조정도로 기능을 깎거나 소재를 다운그레이드 시키거나 했지만, 근본적인 구조는 같아」

「아, 그러한 일이었습니까」


 그러면 내가 언니라고 말할 수 없는 것도 아닌……건가?

 재차 보면, 머리카락이나 눈동자는 나보다 조금 생기잃은 색으로, 소재의 차이가 분명하다. 하지만 나와 이 아가씨의 제일의 차이는, 역시 피부일 것이다. 나의 피부는 손가락이나 팔꿈치등의 관절을 제외하면 대부분 연결고리가 없다. 반면 이 아가씨는 눈 아래로부터 아랫턱에 걸쳐, 피부에 연결고리가 있다. 그 밖에도 팔뚝이나 정강이에도 그것 같은 선이 있다. 아마 안보이는 부분에는 좀 더 있는 것일까. 그렇게 말한 점 오피리아와 크리스티나의 기술차이를 명확하게 나타내고 있다. 아니, 오피리아의 기술이 너무 높은거겠지만.

 그리고 메이드옷이 나와 달리 선명한 핑크다.


「라는 건 혹시 요전날 드린 강실은 이 아가씨에게?」

「네, 네. 신경실에 사용했습니다」

「그 만큼이 아니야. 마도핵을 기동시킬 때는 외부로부터 소량의 마력을 흘릴 필요가 있었지만, 거기에 크리스티나와 당신의 마력을 혼합하게 해 주었어」


 기동할 경우에 외부로부터의 마력이 필요로 한다는건 카셋트 풍로의 불씨와 같은 것일까?

 하지만 나의 마력은, 마도핵의 기동에 입회한 기억이 없는데.


「나의 마력을 혼합한다는 것은 어떻게」

「그래, 이거야」


 아나운서 벨이 꺼낸 것은 작은 병. 안에는 빛나는 푸른 분말이 차 있었다. 그 분말에, 나는 본 기억이 있었다.


「그것은, 제 마도핵으로부터 나오는 마력가루입니까?」

「예. 마력 밀도가 너무 얇아 방치하면 머지않아 공기에 녹아 사라져 버리지만, 이렇게 밀봉시켜 두면 보존 할 수 있어. 그 밖에도 연금술로 결합시키면 마석이 되고, 지금까지 이것을 활용하고 있지 않았다니, 과분한 일을 한거지」


 마력가루에 그런 용도가 있었나. 쓰레기로 밖에 생각하지 않았지만, 확실히 이것은 과분하다. 이렇게 말해도 나자신은 평상시는 마력이 쓰고 넘칠 정도로이므로 특별히 곤란한 일은 없었던 것이다 하지만.


「단지, 이 아가씨는 기동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자아가 형성 되어 있지 않았어」


 나같이 인간의 영혼이 머물었을 경우는 예외로서 반자립형이 경험을 쌓는 것으로 자립형으로 승화한다는 것인가.

 그렇게 말하면 플럼은 조금 전 인사한 이후로 쭉 입다물고 있다. 자아가 없기 때문에 명령된 일의외는 하지 않는다고 하는 것인가.


「저, 그래서, 나타리아씨에게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어, 요…」

「한가한 때라도 좋으니까 이 아가씨의 교육을 부탁하고 싶어」

「교육, 입니까?」


 오움(진리교) 반환으로 물어도 아나운서 벨은 언제나 대로의 미소를 띄울 뿐. 대신에 설명은 크리스티나가 계승했다.


「그, 플럼에는 빨리 자아를 가졌으면 좋습니다만, 저도 아나운서 벨 선생님도 학교가 있으니까……그렇다면 같은 마도인형으로, 여기 아가씨의 바탕이 된 나타리아씨에게 부탁 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일에 동행시키는 것만으로 상관하지 않으니까요……」


 크리스티나는 설명하면서도, 그 소리는 서서히 작아진다. 아마 미안하다고 생각하는 것일까.

 흠, 다행히 지금의 나는 학교에 용무는 없다. 2학년이상에의 특별 강사의 의뢰는 없고, 만약 부탁받는다고 해도 1학년의 하반기부터일 것이다. 그러니까 시간은 충분히 남아 있다.


「알았습니다. 저로 괜찮으시면 맡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승낙하자, 크리스티나는 조용히 고개를 숙였다.


「아직 기동 바느질로 매일 조정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밤은 내가 맡고 있어. 근처의 준비실에서 대기 하게 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때에 데려 가서, 저녁까지 돌려 보내 주면 돼」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러면 아 이 후는 특히 예정은 없고, 기숙사에 데리고 돌아가 심부름이라도 시켜볼까.

 그렇게 생각해 모방의 여동생를 돌아보자-



「나타리아가 작아진 것 같아서 사랑스럽다. 에헤헤」


 올리비아가 플럼을 껴안아 조금 사람에게는 보여 주고 싶지 않은 욕망 노출의 위험한 얼굴을 쬐고 있었다.

 아가씨, 그 얼굴은 다양하게 안된다.

 라고 말할까 본인을 앞에 두고 갑자기 그쪽에 흥미가 생겨, 역시 성욕과 연애를 혼동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즉시 무엇인가 경험시키려고 실험동으로부터 기숙사에 플럼을 데리고 돌아왔지만, 오늘의 가사는 대부분 끝나있으므로 저녁밥의 준비까지 특별히 하는 것이 없다. 숙제가 있는 올리비아를 반 억지로 방에 밀어넣은 후 우선 식당에 왔지만.


「그런데, 어떻게 할까요」

「주문은 토끼입니까!」

「주문하지 않았으니 돌아가세요!」


 무언으로 잠시 멈춰서는 플럼을 보면서 생각하고 있자, 부르지 않았는데 루리가 뛰어왔다.


「잡히지 않네요. 모처럼 나타리아가 자신을 빼닮은 유녀를 데리고 들어가고 있다는 소문을 우연히 들어 왔는데」

「어디에서 들었어…들었습니까」


 위험하다. 플럼이 보고 있기 전으로 무심코 남자 어조로 말해 버렸다.

 이것 학습하지 않아?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류카·우라드님 첨부 가정부의 루리. 잘 부탁드립니다」


「크리스티나·버나드 님제 마도인형 플럼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루리님」


 이 녀석 조금 전의 교환을 없었던 일 같이. 플럼도 평범하게 인사하고 있고.


「그래서, 이런 사랑스러운 아가씨, 어디서 주워왔어?」

「저를 뭐라고 생각합니까」


 작년의 성희롱 토끼이지 않든지 해.
 나는 기가 막히면서도 플럼을 맡은 경위를 설명했다.


「에, 그 리스 수인 여자 아이가. 그렇지만 설마 나타리아에 여동생<푸티·스르>를 할 수 있다니」

「그 읽는 법 그만둬 주세요」


 의미 다르기 때문에 그것. 「타이가 돌고 있어」라든가 말하지 않으니까.


「그래서, 뭘 가르치는 거야?」

「문제는 그것이예요, 오늘의 일은 대부분 끝나 있고, 특별히 서두르는 일도 없기 때문에 무엇을 가르치면 좋을지」

「-응. 플럼 은 해 보고 싶은 일이라든지 있어?」

「크리스티나 님으로부터 언노의 지시에 따르도록 이라고 전해들었습니다」

「응, 그렇지 않아」

「아직 자아가 없다고 말했겠지. 그것 때문에 맡았어」


 어쨌든 뭐든지 좋으니까 시켜 볼까.

 어차피 일조일석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고, 충실한 시행착오가 소중하다.


「그렇네요. 어차피 좀 더 하면 아가씨가 머리로부터 연기를 분출하는 무렵이니까 간식이라도 만들어 볼까. 두 사람 모두 도와 주세요」

「네, 언니」

「나도?」

「도와주면 선물용으로 나누어 줄테니까」

「그것은 돕지 않을 수 없지」


 그럼 간단한 팬케이크로 좋을까.

 솔직하게 따르는 플럼과 몫에 이끌린 루리를 수반해 주방에 들어간다.

 살짝 되돌아 보면 플럼은 곧게 나를 올려보고 있었다. 하지만 그 눈동자에는 등불가 없고, 보고 있는 것 같아 아무것도 보지 않는 것 같았다.

 이것이 본래의 마도인형인가. 이 신체도 나의 영혼이 머물지 않았으면 이러한은 있었다고 생각하자, 왠지 이상한 느낌이다.

 플럼이 어떤 자아를 형성할까는 알지 못하고, 자아가 싹트지 않을 가능성이라도 있다. 그렇지만 만약 자아가 싹튼다면, 자신이 창조된 것을 자랑할 수 있는 아가씨가 되었으면 좋겠다.

 정말, 창조주도 아닌 주제에 잘난듯 하다.

 나는 자조하면서, 팬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했다.

예의 결투로부터 나타리아에 동경을 안고 있던 크리스티나는 그 때를 칭찬할 수 있었던 조형 기술을 살려 스스로도 마도인형을 창조는 보았던 것입니다.








평소의 지원 일러스트를 받았습니다.
신캐릭터 주종 콤비입니다.

류카가 무녀옷인 것은 「어울릴 것 같았기 때문에」라고 합니다. gj





저의 미스의 탓으로 전해지지 않았습니다만, 류카의 눈은 흑으로, 횡발로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사랑스럽게 그려주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