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99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10. 11. 10:09
제99화 이미테이션 시스터 ⑩



 학원으로 돌아와서, 형편으로 교제하게 해 버린 루리와 더불어 아나운서 벨의 연구실에서 정지한 플럼과 나의 팔을 진찰해 주었다.


「왼팔은 고정해 두면 하루정도 지나면 회복되겠죠. 오른손은 무리겠구나」


 진단은 예상대로 쓴웃음 밖에 나오지 않는다.


「수복 기능이 어떻게든 할 수 있는 범위를 넘고 있기 때문에, 새롭게 팔을 만들어 바꾸지 않으면 안돼. 방치하면 수복 기능이 이상하게 작용해 버릴지도 모르고, 이대로 팔꿈치로부터 떼어내 버리는 것이 좋겠군요」


 그러한 곳은 인간에게도 통하는 것이 있고 자신의 일이면서 어딘가 남의 일 같이 느껴 버리는 것은 아째서 일까.
 왼팔은 간이 깁스와 붕대로 고정하고 오른팔도 떼어낸 뒤, 정신 데미지는 아니니 나자신은 특별히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다.


「그렇지만 새로운 팔을 만든다고 해도, 나는 오리하르콘을 가지고 있지 않아. 원래 일반적으로 나돌고 있는 대용품도 아니고」

「그렇다면 친가에 아직 재고가 있으므로, 다음의 장기 휴가로 귀성했을 때에 가져오겠습니다」

「그렇구나, 그렇게 해줘. 그때까지는 대신할 팔을 붙여두는 것이 좋겠죠. 플럼의 팔와 사이즈 차이가 나지만, 3일 정도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또 오세요」

「알았습니다」


 아나운서 벨에는 신세를 지고 있을 뿐이다. 본인은 이미 오피리아로부터 충분한 보수를 받고 있다고 하지만.

 덧붙여서 플럼은 마도핵이 파괴된 탓에 정지했지만, 다른 부분에는 굉장한 손해는 없었다. 손발이 부서졌지만, 아직 수복 가능한 범위인것 같다. 새로운 마도핵만 준비하면, 또 재기동할 수 있을 것이다.


「………」


 그것보다 지금 제일 문제인 것은, 방의 구석에서 나를 기다리는 올리비아다.


「저, 아가씨?」

「……응」


 조심조심 말을 걸어가자, 등진 것처럼 외면해 버렸다.

 아, 어쩌지 화내고 있다.

 전에 기능 정지했을 때도 분명하게 화냈다. 양손을 사용할 수 없는 메이드가 변변히 일할 수 없는 것이 당연한가.


「이상이야. 이제 돌아가도 좋아요」

「네, 감사합니다」


 소파로부터 허리를 올리자, 아나운서 벨은 자신의 뒤에 앞두고 있던 크리스티나에 시선을 향했다.


「크리스, 당신도」

「네, 그렇지만」

「이번 건, 밖의 대응애 맡겨주세요. 할 수 있겠죠?」

「아……네!」


 밖의 대응인가. 확실히 그것은 마물인 나나 평민 아나운서 벨보다 백작 따님인 크리스티나가 가까울 것이다.


「그럼, 실례합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아나운서 벨의 연구실을 뒤로 했다.
 어딘지 모르게 거북한 채 걸어, 기숙사와 교문에 갈림길에 도달했더니 크리스티나는 자세를 바로잡아 다시 향했다.


「나타리아 씨, 오늘은 감사합니다. 저 때문에 폐를 끼쳐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렇게 말하며 사죄하는 크리스티나에 평소의 허약함은 보이지 않고, 당당한 기품이 느껴졌다. 역시 귀족이기에 위에 서는 입장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뇨 제가 마음대로 한 일입니다. 거기에 그녀를 살리는 것은 언니로서 당연한 일이죠」


 비록 오피리아가 창조 만든 것이 아니어도, 나는 플럼을 여동생으로서 받아들였다. 자신이 위험하기 때문에 부순다는 짓은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렇게 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역시 나타리아 씨가 플럼의 언니라서 다행이예요. 그러니까 올리비아 씨, 너무 화내지 마세요」


 돌연이야기를 차인 올리비아는 자신이 나빳다는 듯이 머리를 긁적이며, 시선을 돌리면서 입술을 삐죽였다.


「…알고 있어」


 그 대답에 만족했는지 뒤꿈치를 돌려주는 크리스티나의 등을 보류해, 우리들도 기숙사에 돌아갔다.
 평상시는 내가 먼저 문을 연다 하지만, 지금은 팔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올리비아가 열어 주었다.

 정말로 메이드 실격이다.

 방에 들어가, 거북한 채 할 일이 없는 상태(원래 어찌할 도리가 없는데)에 서 있자, 갑자기 배후로부터 작은 충격을 받았다.


「나타리아」


 귓전으로 작게 이름을 속삭여진다. 그 소리로, 나는 올리비아가 끌어 안고 있다는 것을 이해 할 수 있었다.


「나타리아가 상처입은 것을 보고, 굉장히 무서워졌어. 엄청 걱정했어」


 올리비아의 음성은 어딘가 깊은 생각에 빠지고 있다는 것이 느껴진다.


「플럼을 돕기 위해 노력한 것은 알고 있다. 분명 내가 나타리아의 입장에서도, 같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니까 이 뭉게뭉게 한 기분은 나의 멋대로」


 멋대로 라니, 그런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올리비아를 걱정시켜 버린 것은 내가 약하고 서투른 탓이다. 내가 좀 더 강하고 능숙하게 여기저기 돌아다녔다면, 경파정도였을 것이다.
 마도인형으로 전생 해 이제 곧 2년이 지났는데 이 꼴이다. 완전히, 자신이 싫어진다.


「죄송합니다, 아가씨. 제가 얼굴을 볼 면목 없이 폐를 끼쳐서」

「귀찮다 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정말로 반성하고 있지?」

「네」

「그럼 내가 말하는거 한가지 들어주면 용서해 줄께」

「알았습니다. 뭐든지 말해 주세요」

「뭐든지 좋은거야!」

「응?」


 혹시 또 스위치 건든건가?


「어떻게 해 줄까.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고」


 올리비아의 소리가 활기를 띠고 있었지만, 나는 도대체 무엇을 하게 한다
 또 아까부터 엉덩이가 만져지고 있는 것 같은 감촉이 드는데 기분탓인가?


「으응, 어쩔까나」

「히야악! 무슨 짓입니까!」


 귀에 닿은 이상한 감촉에 오한이 달려, 무심코 큰 소리를 질러 버렸다.


「나타리아의 귀가 눈앞에 있었기 때문에 무심코」

「무심코가 아닙니다! 그것과 엉덩이 손대는 것 멈추어 주세요! 너무 이상한 짓을 하시면 화낼겁니다!」


 시야의 구석에 비치는 올리비아의 얼굴로 귀를 감 씹어 되었던 것이다라고 깨닫아, 당황해 몸을 떼어 놓는다.


「미안 미안, 자 성실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올리비아는 턱에 손을 대어 골똘히 생각한다.
 이러한 행동이는 모친 오피리아를 닮은 관심이 있는데, 어째서 기행에 이르러.


「그럼 키스 해줘. 나타리아로부터」

「네?」

「나타리아로부터 키스 해 주면 용서해줄께」


 올리비아가 눈을 감고 입술을 내민다.
 형태가 좋은 입술은, 본 것만으로 그 부드러움을 확신 할 수 있는 색염을 갖추고 있었다.

 아니, 키스?

 내가 올리비아에게?

 기다려봐.

 올리비아는 큰 은혜 있는 오피리아로부터 맡겨진 소중한 딸인데, 인형인 인간이 아닌 내가 뺏었다고 하는 것이 좋은 것인가.



「해 주지 않는거야? 역시 내가 나타리아를 걱정하거나 하는 것이라는 민폐?」

「그런 뜻이…」


 아, 이제!
 어째서 이 아가씨는 여기를 거부 할 수 없는 것 같은 말투뿐 해!


「알았습니다. 할테니, 절대로 눈을 뜨지 말아 주세요, 절대예요?」

「응」


 기쁜듯이 대기하는 올리비아.
 여기까지 왔다면 이제 도망칠 수 없다.
 본의가 아니지만, 굉장히 본의가 아니지만, 뜻을 굳히고 한 걸음 내디딘다.
 올리비아가 키가 크기 때문에 조금 향상된다.
 굉장히 부끄럽다.
 예 있고, 여기까지 오면 이제 야케다!

 이제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기세에 맡겨 입술로 올리비아에 한번 접했다.
 한번 뿐이다.
 한번 뿐이다!


「에에에에에에에!」


 올리비아가 불만 그런 소리를 높이지만 더 이상은 무리이다.
 하고 나서 후회했다.
 너무 부끄럽다.

 이제 용서해……





 말해진 대로 눈감아 기다리고 있자, 조금있다가 나타리아가 신체를 대어 왔다. 언제나 대고 있는 냄새봉투로부터 꽃의 향기가 감돈다.
 겨우. 그렇게 생각해 두근두근하고 있으면, 한번에 부드러운 감촉이 있었다.

 한번만!

 뺨에!


「에에에에에!」



 모처럼 나타리아로부터 키스 해준다고 생각했는데, 어째서 뺨인거야!
 게다가 굉장히 짧고!


「어째서 입술로 해 주지 않아!」

「이것이 한계이랍니다!」


 눈을 뜨면 나타리아는 이미 떨어져 버리고 있었다.
 놓치지 않게 어깨를 잡아 끌어 들인다.


「다시 한번이나 리나…」

「안 됩니다…한계입니다…」


 다시 하도록 말하려고 했는데, 도중에 굳이 말할 수 없게 되어 버렸다.

 왜냐하면 나타리아가 드물게 얼굴을 새빨갛게 하고 있어 것.

 사랑스럽다.


「굉장히, 부끄럽습니다…이제, 용서해 주세요…」


 얼굴을 보이기 싫은 것인지, 필사적으로 얼굴을 돌리면서 붕대를 감은 팔로 숨기려 하고 있다.

 굉장히 사랑스럽다.

 너무 사랑스러워서 이대로 밀어 넘어뜨리고 싶다.

 처음으로 만났을 무렵은 의지할 수 있는 언니라는 느낌이었지만, 가끔 보이는 무르고 허약한 곳이라든지 지켜주고 싶어진다.

 오히려 곤란하게 하거나 울리거나 해 보고 싶어진다.


「알았어. 키스는 이제 됐어」


 그렇게 말하자 나타리아는 안심했는지, 손을 내리려고 했다.


「그 대신해 조금 전의 계속으로 나타리아의 귀라든지 빨아도 되지?」

「힉!」


 아, 무서워하는 나타리아는 강아지 같아서 사랑스럽다.


「이, 이제 무리!」

「나타리아!」


 돌연 뒤로 물러나는 나타리아.

 멈추려고 했지만 철의 실에 의해 차단당해 버렸다. 그리고 철의 실은 한순간에 감옥의 격자와 같이 짜 합쳐져, 방안을 단락지어 버렸다. 이것은 언제나 나타리아가 사용하고 있는 아리아의 실이구나.


「나타리아! 농담! 농담이니까!」

「이제 모릅니다!」


 격자의 저쪽 편으로 나타리아는 침대에 웅크리고 앉아, 결국 아침까지 나와 주지 않았다.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