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17 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1. 6. 29. 15:03

제 117 화 검은 커다란 새 ⑨

인형 모드 리턴
다만 불완전



「목표를 섬멸한다」


 강요하는 주둥이를 작은 동작으로 움켜 잡는다. 사람의 몸통보다 굵은 그것은 조금도 움직이지 못하게 된다. 루후가 저항하는 것보다 먼저 팔을 흔들자, 거체가 마치 종이와 같이 휙 던져졌다.
 주위의 루후는 거리를 취하려고 했지만, 이미 늦었다. 팔을 디딤판 삼아 일어남과 동시에, 한 마리를 정조준 하여 블랙 호크를 발사한다. 마력탄이 깃털을 관통해, 무수한 구멍을 뚫었다.
 클라릿사로조차 경계하는 위력을 한몸에 받아서는, 루후는 이 정도로는 끝나지 않는다.

 더욱 품에 뛰어들어, 마력칼날을 찔러 넣는다. 기계인 만큼 정확 무비한 칼날이 깃털의 틈새를 빠져나가, 루후의 가슴에 깊숙히 꽂혔다.
 한 번 박혀 버리면 깃털의 방어 따위 관계 없다. 단번에 끌어내려, 배까지 찢는다.
 상처에서 피와 장물을 털어 놓은 루후는 넘어져, 그대로 숨이 끊어졌다.



 근처에 있던 가옥의 그림자에 숨어, 총알 떨어짐의 블랙 호크를 화이트바이파에 바꿔 잡는다.
 집·을·통·째·로 수납 공간에 삼키고 다음의 표적으로 향하여 달리기 시작해, 화이트 바이퍼를 얼굴에 향하여 연사 하는 것으로 시야를 차단한다.


「피이!」


참지 못하고 하늘로 도망치려고 한 곳에서 바로 밑에 들어와, 무방비인 턱 밑을 관통했다. 관통한 마력탄이 뇌장을 파괴해 즉사시킨다.



 추락하는 시체를 그대로 빠져 나가지만, 거기에 또 상공에서 다른 루후가 덤벼 든다.
 뒤로 날아 물러나, 발톱이 허공을 가를 때, 루후의 머리로 뛰어 오른다.
 그리고 수납 공간을 열어, 조금 전 삼킨 가옥을 밀어냈다. 하늘에 떠있는 가옥은 이미 질량 병기이며, 중력에 끌려가 루후의 머리에 쏟아졌다.
 루후가 찌부러뜨려짐과 동시에 굉음과 모래 먼지가 날아 오른다.
 착지해 조금 노출된 머리에 총탄을 발사해 결정타를 찌른다.



 끊임없이 다음의 루후가 덮쳐 온다. 이번은 지면을 달려, 측면으로부터 돌진해 왔다. 크게 부딪쳐 날려졌지만, 순간에 뒤로 뛰는 것으로 충격을 죽이고 있었으므로 데미지는 없다.

 떨어진 뒤는 루후의 둥지에서, 안에 있던 것들은 먹이가 되었다고 생각한 것인지 어린 것이 날카로운 주둥이를 열어 덮쳐 왔다. 하지만 성체 루후로조차 쓰러트릴 수 있는데, 깃털조차 없는 병아리 따위는 적이 아니다.

 총알 떨어진 화이트 바이퍼를 수납 공간에 던져 넣는다. 맨손으로도 충분하다.

 강요하는 주둥이를 붙잡기 힘껏 털면, 병아리의 목이 뿌드득 하는 소리를 내며 쓰러졌다.

 다음은 차는 것으로 전두엽을 부수어, 그 다음은 마력칼날로 양단 한다. 몇 초 안에 둥지의 병아리는 전멸했다.



 당연히 병아리를 살해당한 성조들은 격노했지만, 이쪽에 물러날 합당한 이유는 없다.
 충전이 끝난 블랙 호크와 화이트바이파를 손에, 둥지로부터 뛰쳐나왔다.

 모두 섬멸한다.





 루리 씨에게 들은 대로 비교적 조용한 서문으로 잉라우로를 나와, 클라릿사의 등을 타고 나서 남서로 달린다.

 지도에 쓰여져 있었던 대로, 도중은 루후에 습격당한 것 같은 도시나 마을이 몇개인가 있었다. 나타리아가 여기에 있을지도라고 생각해 탐색해 보았지만, 나타리아는 커녕 다른 휩쓸린 사람조차 없었고, 루후에 쪼아먹혀진 시체가 있을 뿐이었다.


 하룻밤 야숙 해, 다음날의 오후, 루리 씨가 말한 루후의 둥지가 있는 것 같은 마을에 도착했다.
 거기는 여기에 오기까지 본 어느 마을이나 마을보다 심하고, 그리고 기묘했다.

 건물은 모두 무너져, 인류 사람의 것인것 같은 몸의 일부와 루후의 시체가 여기저기에 널브러져 있었다. 지금까지 스스로도 마물의 군세이나 도적을 쓰러트린 적은 있었고, 시체를 보는 일이라도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비참한 것은 처음이다.



 거기에 이 마을의 상황이 이상하다. 휩쓸어진 사람들이 이제 안없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은 나라도 생각했지만, 루후까지 이렇게 살해당했다는 것은, 무엇이 있었는지 짐작이 가지 않는다.

 정말 이 마을에 있던 모두 예외 없이 살해당한 것 같다.

 혹시 나타리아도…

 참상에 숨을 삼키는 것과 동시에 않좋은 예감이 머리를 스친다.

 클라릿사로부터 뛰어 내려 주위를 둘러본다. 마도인형의 파편인것 같은 것은 없다.


「나타리아…」


 불안이 몰려오면서도 폐허의 마을에 발을 디딘다.


「나타리아! 누군가―! 있으면 대답해―!」

「메이드─」


 인랑(人狼) 형태가 된 클라릿사와 둘이서 부르지만, 누구로부터도 대답은 없다.
 도중에 지면이 지워내진 이상한 장소가 있었지만, 그것뿐이다. 휩쓸어진 생존자는 커녕 루후로조차, 말하지 않는 시체에게 전락하고 있다.


「피이이!」


 갑자기 날카로운 울음 소리가 울린다. 루후의 울음 소리다. 안절부절 못하고, 곧바로 울음 소리 쪽으로 달린다.

 무너진 건물의 모퉁이를 넘으면, 울음 소리의 주인은 있었다.

 한 마리의 루후가 지면에 쓰러져 있었다.

 그리고 그 등에는, 메이드복을 새빨갛게 물들인 나타리아가 밟고 있는 것처럼 서 있었다.

 나타리아는 양손에 마력칼날을 만들어, 동시에 루후의 목에 찔렀다.


「피기!」


 루후가 고통에 몸부림 치면서 비명을 올린다. 하지만 나타리아는 표정을 조금도 바꾸지 않고, 더욱 팔에 힘을 집중한다. 날카로운 마력칼날이 깃털을 밀어헤쳐, 가죽을 관통해, 고기를 후벼판다. 그렇게 해서 그대로 양팔을 크게 벌어진다.

 나타리아의 양팔이 크게 좌우에 뛰었다. 그것은 루후의 목이 견디지 못할 정도로, 힘껏 당겨져 잘게 뜯어졌다.


 목은 아직 반정도 연결되고 있는 것으로 충분한 치명상으로, 루후는 무력하게 불기 시작한 피가 나타리아에 뿌려진다. 그렇지만 나타리아는 전혀 기분 나빠하지 않았다.

 그 모습을 보고, 나는 나타리아가 그·것·을 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타리아의 얼굴이 조용히 이쪽을 향한다. 그 얼굴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평소의 상냥함도, 심술궂음도, 싸움에 임하는 늠름함도, 아무것도 없는, 그저 무기질인 인형의 얼굴이었다.


「나타리아…」


 무심코 중얼거리자, 양팔의 마력칼날이 빛의 알이 되어 사라져, 나타리아 자신은 마치 실이 끊어진 것처럼 무릎을 꿇었다.

 서둘러 달려들어, 루후의 시체를 기어올라, 넘어진 몸을 안아 일으킨다.


「나타리아! 정신차려!」

「올리, 비아…?」

「그래, 나야! 도우러 왔어요!」


 작년의 일이 뇌리를 빼앗으면서도 부르면, 나타리아는 얇게 눈을 열었다. 거기에는 조금 전의 같은 단순한 인형이 아니다, 평소의 나타리아가 있었다.

 나는 내심 가슴을 쓸어내리면서, 어깨를 대주면서 지지한다.


「저, 괜찮습니다, 아가씨. 조금 지친 것 뿐이라…」

「됐으니까, 기대」


 사양하는 나타리아를 반 억지로 입다물게 하고 일어선다. 어떻게 봐도 괜찮지 않은데, 이런 때 정도 솔직하게 의지했으면 좋겠다.

 그 밖에 생존자는 없는 것 같고, 이런 장소는 빨리 떨어지는 것이 좋다.

 그런데도, 상황은 나쁜 쪽으로 움직여 갔다.


「비이!」


 보통 루후와는 다른 낮은 울음 소리가 울려 퍼진다.

 수해의 나무들을 웅성거리게 해 지금까지 자취을 감추고 있던 블랙 락이 나타났다.

 상공을 선회한 블랙 락은 마을의 모습을 내려다 봐, 자신의 군세가 전멸 했다는 것을 알았는지, 우리들의 정면으로 내려섰다.


「비이이!」


 착지의 충격으로 바람이 일어나, 더욱 큰 울음 소리를 미치게 한다.

 그 눈에는 분명한 분노가 머물고 있었고, 이 참상이 우리들의 탓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간파할 수 있었다.


「아오오오!」


 지지 않으려고 클라릿사가 짖는다.


「그르르」


 보면 클라릿사는 늑대 형태러 돌아가 신음소리를 내고 있었다. 학교에서 싸웠을 때에 말한 것처럼, 큰 루후에 대항하려면 인랑(人狼) 형태보다 늑대 형태가 좋을 것이다.

 블랙 락도 클라릿사를 적이라고 인식했는지, 우리들을 무시하고 클라릿사에 향하여 크게 날개를 벌렸다.


「가악!」

「비이!」


 송곳니를 벗겨 달려드는 클라릿사를 블랙 락이 날개로 맞아 싸운다.

 그 틈에 나는 나타리아를 가까이의 나무의 그늘로 옮겨 재운다.


「아가씨, 저도…」

「안 돼요. 나와 클라릿사로 어떻게든 해볼테니까, 나타리아는 쉬고 있어」


 일어나려고 하는 나타리아를 나무라, 나도 블랙 락에 향한다.

 어째서 다이빗니스 사막에 있어야 할 루후의 군이 잉라우로까지 왔는지는 모른다. 뭔가 사정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그 탓으로 많은 사람이 손상되어, 나타리아도 괴로워했다. 절대로 용서 할 수 없다.


 나의 제멋대로 하는 모양이 아니라 멋대로일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용서할 수 없다. 참을 수 없다.
 그러니까 나는 이 감정을 밀고 나간다.


「가자」


 누구에게 향하여도 아니게 중얼거려, 끓어오르게 한 마력을 태워 마투술을 발동시켰다.


「카미카제 일식(神風一式)」


 클라릿사의 송곳니로부터 거리를 취하려고 뒤로 난 블랙 락에 향해, 지금의 내가 낼 수 있는 최고속도로 달리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