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16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1. 6. 29. 14:37

제 116 화 검은 커다란 새⑧

 루후의 습격이 있고 다음날, 아침해가 떠오르는 것보다 일찍 일어난 나는, 클라릿사를 데려 소리를 내지 않게 기숙사의 현관을 나온다. 만약 누군가에게 발견되면 분명히 제지당할테니까, 몰래 행동하지 않으면 갈 수 없다.

 좋아, 지금까지 누구에게도 발견되지 않았다. 현관을 나와 버리면 이제 괜찮다.
 그렇게 생각해 이리 형태가 된 클라릿사에 뛰어 올라타려고 한 그 때.


「어딜 갈 생각이야?」


 갑자기 뒤에서 들려온 소리에 무심코 흠칫한다.
 흠칫흠칫 뒤돌아 보자, 거기에는 에이미와 류카 그리고 크리스티나, 루리 씨에 플럼까지 있었다.


「어, 어째서 모두 여기에 있는 거야…?」


 누군가에게 발견될 가능성은 있었지만, 설마 에이미들에게 발견될 것이라고는 생각치도 않았다. 게다가 기숙사 거주지가 아닌 크리스와 플럼까지 있다니 예상외에도 정도가 있다


「우리가 몇년지기 친구라고 생각하는거야」


 에이미가 기가 막히다는 듯 한숨을 토하며, 손에 가지고 있던 큰 배낭을 던져 넘겼다. 놀라면서도 받아 들인 그것은 의외롭게도 무거워서, 내용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타리아 씨를 도우러 가는거죠? 식료라든지 약이라든지 준비해 두었으니까 가져 가세요」

「어, 얼마나 들었어? 돈을―」

「너말이야」


 반드시 친가의 상품으로부터 돌려 주었을테니까 돈을 지불하려고 한 나에게, 에이미는 부딪칠 것 같을 정도 가까워져 왔다.


「몸은 커져도 머리는 바보 그대로냐!」

「햐아아!」


 에이미는 돌연 나의 가슴을 움켜잡고 주물렀다.


「여기인가! 여기 밖에 영양이 가지 않은 것인가! 이 지방살에!」

「에, 에이미, 그만해」


 놀라움과 곤혹으로 무심코 몸을 비틀어, 겨우 에이미의 손으로부터 개방되었다.


「당·연·히! 이럴 때는 『고마워요』 한마디만 해주면 돼!」


 나의 코끝에 손가락을 들이대는 에이미. 바보 같은 나는 그런말을 듣고서야, 겨우 자신이 의미없는 말을 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미안. 고마워」

「응」


 사과하자, 에이미는 어깨를 움츠리면서도 웃어 주었다.


「나타리아 씨를 휩쓴 검은 루후는 블랙 락이라고 하는 네임드 라고 합니다. 군은 '잉라우로' 로부터 남동쪽에 있는 마을을 둥지로 하고 있는 것 같으니까 나타리아 씨랑 다른 데리고 사라진 분들도 아마 거기에 있다고 생각되요. 동문과 남문은 아직 경계태세를 깔고 있으니, 귀찮은 일을 피한다면 우선 서문에서 나와서 돌아가는 것이 좋을거예요」


 류카가 그렇게 말하자, 루리 씨가 한 장의 지도를 내며 주었다.

 잉라우로로부터 남서로 계속되는 길의 끝에 있는 바헨 수해를 개척한 위치에 있는 마을이 그 둥지가 되어 있는 것 같다. 그 밖에도 중간중간 도시나 마을이 습격되었던 것이 쓰여 있었다.


「너의 일이니까, 루후가 어디로 도망쳤는지 같은건 생각하지도 않았던 것이겠지. 류카와 루리 씨가 조사해 줬어」

「아무래도 그 마을의 주변에는, 최근들어서 강력한 식물형 마물이 이동해 온 것 같습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만, 루후 이외에도 주의해 주세요」


 에이미의 말하는 대로, 날아 간 방향으로 가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었으니, 구체적으로 어디를 목표로 할지는 생각하지 않았었다. 루리 씨의 말하는 강력한 마물도, 몰랐다.


「우리들로부터는 이것을. 아나 벨 선생님과 연구하고 있던 마도구입니다. 아직 시작 단계에서 한 번 밖에 사용할 수 있지 않기 때문에, 만일의 경우에 사용해 주세요」


 크리스티나가 마도구의 효과와 사용법을 설명해 준다.
 시작에서도 굉장한 효과예요. 이것이라면 만약의 일이 있어도 안심 할 수 있다.


「죄송하네요, 사실은 동행하고 싶었습니다만」

「각각 입장이나 그런게 있으니까 어쩔 수 없죠」


 미안한 것 같이 숙이는 크리스티나를 에이미가 보충한다.

 확실히 백작 따님인 크리스티나는 부흥이나 구조를 위해서 움직이지 않으면 안 되고, 큰 손 상회의 아가씨인 에이미도 그것은 같다. 유학생의 류카도 제멋대로인 일은 할 수 없다.


「거기에 인원수가 증가하면 이동에도 시간이 걸립니다. 소수로 빠르게 행동하는 일을 생각하면, 올리비아 씨와 클라릿사만으로 향하는 것이 가장 빠를 것입니다」

「루리 님 말씀대로입니다, 크리스티나 님. 여기는 올리비아 님과 클라릿사 님에게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 군요…」


 루리 씨와 플럼이 달래어 크리스티나도 표정을 완화시켜 주었다.


「알았어, 고마워요. 꼭 나타리아를 도와주고 올테니까」

「응, 다녀오세요」


 모두의 응원을 등에 받아, 재차 클라릿사의 등에 뛰어 올라탄다.
 준비도 의지도 충분하다. 뒤는 실행할 뿐.
 기다리고 있어, 나타리아. 꼭 구하러 갈테니까.




 검은 루후에게 잡혀 하늘산책이 슬슬 질려 왔을 무렵, 루후가 둥지로 보이는 폐허의 마을에 도착해, 지붕이 뜯겨진 집을 이용한 것으로 보이는 둥지에 던져 넣어졌다. 그곳에서는 성인 남성보다 큰 아기새가 기다리고 있었고 매우 소란스럽게 울음 소리를 올리면서 덤벼 들어온다. 아기새의 주둥이를 어떻게든 피하여 둥지로부터 도망치기 시작해 집의 그늘에 숨는다.

 최초로 클라릿사에 습격당했을 때도 생각했지만, 나 깔보는 곳 없으니까.

 한숨 토하는 사이도 없이 발견되어, 도망치려고 해도 둘러싸져 버렸다.

 해가 지고, 밤이 되면 암시 능력이 있는 내 쪽이 유리하다─등이라고 할 틈도 없었다. 새는 밤이 되면 대부분 눈이 안보이게 된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야맹증이라고 하는 것을 지식으로는 알고 있었지만, 설마 몸을 가지고 체험하는 지경이 되리라고는 생각도 하지 않았다. 과연 아침 중만큼 활발하지 않았지만, 그런데도 방심 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니었다.

 실제로 나는 밤새 계속 싸워, 슬슬 밤이 끝나려고 하고 있다.


 검은 루후는 나를 둥지에 처넣자마자 어디론가 날아가버린 것은 요행이었지만, 그런데도 다른 무리를 상대로 하는 것은 편하지 않았다.

 주위에는 막심한 날개와 피가 흩날려, 시체가 구르고 있다. 그것은 루후 아니면 나와 같이 휩쓸린 사람의 것인가. 할 수 있는 한 도우려고는 했지만, 이만큼의 수에 둘러싸여 전력이 되지 않는 타인을 지키면서 싸우는 것은 불가능했다. 그들은 여기에 옮겨져 온 단계에서 상당한 데미지를 입고 있던 일도 있고, 차례차례로 루후의 먹이가 되어, 이제 나 이외 아무도 남지 않았다.


 블랙 호크와 화이트 바이퍼의 나머지 탄창도 적다. 다 사용한 탄창은 수납 공간내에서 재충전하고 있지만, 이렇게도 끊임없이 공격받으면 재장전 하는 틈도 없고 충전에도 집중 할 수 없다. 말할 필요도 없지만 블루 하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거리도 아니다.

 이런 상태로 어디까지 싸울 수 있을까.


「피이!」


 큰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사랑스러운 소리로 우는 루후가 상공에서 날개를 펼쳐, 지상에 향하여 바람을 일으킨다. 보통 사람이라면 눈을 뜨고 있을 수 없을 만큼의 돌풍이지만, 마도인형인 나에게는 아무렇지도 않다. 하지만, 나는 감히 발을 멈춘다.

 돌풍 가운데를 루후가 돌진해 왔다.

 걸려들었다.

 화살과 같이 날카로운 주둥이를 피해, 날개 아래로 기어 들어가면서 화이트 바이퍼를 발사한다. 루후는 미끄러지는 것처럼 추락해, 다시 뛰어 오르려고 하는 것도, 날개의 아픔과 상처가 그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배후로부터 추격을 하려고 자세를 잡았으나 다른 루후가 강요해, 강인한 날개를 후려친다. 지면을 쓸고 오는 것 같은 일격은 지금의 몸의 자세로부터로는 피할 길이 없고, 직격을 받은 나는 크게 날아갔다.


「읏」


 어떻게든 넘어지지 않고 끝났지만, 상황은 좋지 않다. 한 마리는 거의 무력화했지만, 그런데도 적은 아직 많다.

 급강하한 루후의 날카로운 구조를 견디면서 받아들여, 지근거리로부터 자폭 훌륭히 블랙 호크의 작렬총알을 발사한다. 폭염이 양자를 바람에 날아가 거리를 벌렸다.

 이것으로 정리됬다고 생각했지만, 군세를 상대로는 그렇게 정리되지도 않았고, 곧바로 다음 루후가 덤벼 들어온다.

 불안정한 몸의 자세에 날개의 강렬한 일격을 받아, 지면에 굴려진다.


「큭」


 넘어진 나에게 군세가 쇄도해, 몇의 주둥이가 나의 몸을 찌른다. 튼튼한 신체는 잘게 뜯어지지거나 하지 않았지만, 표면에 몇몇의 상처를 새겨 간다.

 시야를 루후로 묻혀 끊임없는 공격에 일어서는 일조차 할 수 없다.


「젠장!」


 그런데도 단념할 수는 없다.


 올리비아에게 반드시 돌아간다 라고 했으니까. 그 때문이라면, 루후의 군세가 1개든 2개든 발로 차서 날려줄 것이다!



 아직 힘이 부족하면 꺼내면 된다. 이 마도인형의 한계는 아직도 멀었다.
 주위의 모두를 감지해, 정보를 합리적으로 처리해라.

 불필요한 감정은 잘라 버려라.

 지금은 적을 섬멸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인간의 도리로 생각하지마.

 나는 마도인형이다.


 순간, 세계가 선명히 퍼졌다.

 빛, 소리, 후각, 공기의 흐름, 마력의 흐름.

 지금까지 느끼고 있던 것은 보다 첨음에 느껴지지 않았던 것까지도 이해 할 수 있다.

 동시에 머릿속이 논리와 효율로 다 메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