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7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7. 12. 22. 07:57
제 17 화 일반인에게 팬티 공개


 그것은 나의 몸의 구조에 대해 배우고 있을 때의 일이었다.

 「그래서, 여기를 이렇게 하면」

 「!?」

 오피리아가 나의 손을 잡자, 돌연 나의 손목이 앞으로 안녕 바이바이 했다.

 「괜찮아. 원래 뽑히는 구조로 만든곳이니까」

  자신의 손이 잡혀 냉정해 있을 수 있을까?
  아픔이 없는 것이 오히려 무섭다.

 「여기에 있는 몇개의 실이 너의 신경이라고도 말할 수 있어. 이건 자강거미라는 마물의 실로, 튼튼해서 마력 전달에도 우수해. 익숙해지면 스스로로 조종할 수 있으니까, 여차하면 무기로도 사용 할 수 있어」

 「무기가 될 정도로 괜찮은건가요?」

 「걱정된다면 여기서 뽑을 수 있을 만큼 뽑아볼래?」

  그 후, 낼 수 있을 만큼 뽑아 보았다.
  가득 나왔군요.






 「뭣!」

  당황해서 날아 물러난 대니가 놀란 소리를 높인다.
  그것도 그럴 것이다. 잘라 떨어뜨린 팔이 움직여 총을 쐈으니까.
  착각 하지 말라고. 니가 잘랐지 않았어. 그 전에 스스로 떼어낸 거지.
  하지만 완전하게 허를 찔렀다고 생각했지만, 두발, 세발 스친 것 만으로 피할 수 있다는 것은, 역시 이 녀석 강하구나.

  하지만 다시 거리를 벌 수 있었다. 여기서부터는 이제 조금 전까지 같은 일이 일어나게 하지 않아.

 「뭐, 뭐하는 놈이냐, 넌!」

  무서움이 섞인 듯 외치는 대니. 그런 것 그쪽이 멋대로 착각 한 것 뿐이 아닌가.
  하지만 메이드로서 주의 품위를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제대로 인사해 둘까.

  남은 왼손으로 스커트를 집어올려, 간단하게 인사를 한다.

 「말씀드리는게 늦었습니다, 전, 오피리아님을 시중드는 마도인형의 나타리아라고 합니다. 태어난지 2개월 밖에 안 된 갓난아기이므로, 부디 관대히」

 「「「「너와 같은 갓난아기가 있을까보냐!」」」」

  왜인지 갤러리 전원이 태클을 걸었다.

 「그럼 다시금, 계속 할까요」

  팔꿈치로부터 멀어진 오른손이 공중을 움직여, 방아쇠를 당긴다.
  후하하하하, 무서울 것이다.
  하지만 대니도 과연으로, 내 본체로부터 멀어진 것 뿐의 사격은 맞아 주지 않는다.

  거기서 손보는 일로 했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로.
  왼손도 이같이 팔꿈치로부터 떼어내, 마력을 담은 주먹으로 때리며 덤벼든다.

 「쿳!」

  게다가 뇌파 컨트롤도 할 수 있다.
  하고 있는 일은 지옥이지만 말야!

  자강거미의 실은 가늘어서 잘 보이지 않고, 그러면서 팔을 움직이는데 충분한 마력을 전달한다. 감각으로서는 단순하게 손이 뻗은 것 같은 느낌이다.
  오른쪽의 총과 왼쪽의 주먹이 공중에 뜨면서, 모든 방향으로부터 공격해 온다.

 「하나 더 갑니다」

  더욱 왼다리도 무릎으로부터 친다. 양손과 왼다리의 올 레인지 공격이다.
 대니는 이만큼의 공격에 둘러싸이면서, 총탄은 확실히 피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과 교환에, 마력을 담은 왼손과 오른다리의 타격을 천천히 받아치기 시작했다.

 「칫!」

  다 견딜 수 있지 않게 된 대니가 내 본체으로 돌진해 왔다. 그렇지만 같은 방법은 두 번다시 먹히지 않는다.
  나는 늘리고 있던 강실을 단번에 감아낸다.
 대니의 주위를 둘러싸, 불규칙하게 움직이고 있던 실이 꼭 죄여, 얽혀, 대니의 몸을 구속한다.

 「구앗!」

  자유를 빼앗긴 대니가 신음소리를 흘린다.

 「그래서, 아직 계속하실껀가요?」

  마지막에 그 머리에 총구를 내민다.

 「하, 항복이다」

 대니는 떨리는 소리로, 확실히 말했다.

 「대니의 항복, 따라서 승자 나타리아」

 「그 메이드, 마도인형이었냐」

 「대니에게 이기다니. 꽤 하구나」

 「미인인데 인형이라니 과분하네」

 「나, 새로운 취미에 눈을 뜰 것 같다」

  나의 주인님이 선언하자, 주위로부터 환성과도 곤혹과도 잡히지 않는 소리가 높아진다.
  뭐, 인간 메이드일까하고 생각했는데 마도인형이었던 것이고. 속이려 했던건 아니지만, 미묘한 분위기가 될 것이다.

 「수고했어, 아주 잘했어」

  그런 가운데, 오피리아는 여기에 향해 걸으면서 미소지어 준다. 이것만이라도 노력한 보람이 있을까나.

 「나타리아씨, 괜찮습니까?」

 미르가 달려들어, 걱정스러운 얼굴을 한다.
  그러고 보니, 다른 녀석들은 차치하고 그녀에게는 나쁜 일을 했군.

 「미안합니다, 미르씨. 마도인형이라는 일을 입다물고 있어서. 속일 생각은 없었습니다만, 말할 기회를 놓쳐 버렸습니다」

 「그런, 속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거기에 나타리아씨는 이야기에 듣고 있던 마도인형과는 전혀 달라요, 마물이나 도구라는 느낌 들지 않았어요!」

  내가 고개를 숙이자, 미르는 당황해 고개를 젓는다.

 「나타리아씨가 마물에서도 마도인형이라도, 상냥한 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서, 지금부터 사이좋게 지낼 수 있어서 기뻐요」

 미르는 인간도 아닌 나에게 그런 것을 말해 주었다.
  그러고 보니, 오피리아와 올리비아 이외에 처음으로 온전히 이야기한 사람이고, 이런 나를 처음으로 받아들여 주었다는 것이 될까나.

「어이, 적당히 이것 풀어 주지 않을래? 누가보면 구속 플레이인줄 알꺼아냐 내 취미가 아니라고」

  아, 잊고 있었다.

 「실례. 저에게도 그런 취미는 없습니다」

  나는 강실을 감으려고 한다.

 「……」

  나는 강실을 감으려고 한다.

 「……」

 「어이」

  나는 강실을 감아 꺼내려고 한다.

 「……」

 「설마 너」

 「풀 수 없습니다」

  거짓말처럼.

 「너, 어떻게 할거야! 젠장!」

 대니가 강실을 전력에 풀려고 몸을 비튼다.

 「기다리세요! 지금 움직이면」

  강실이 끌려가 한쪽 발로 서 있던 나의 몸은 기울었다.

 「왓!」

  그런 상태로 견딜 수 있을 리도 없고, 나는 성대하게 굴러 버렸다.
  그러다 가랑이가 빠지는 시원한 감각이 뭔지 곧 알았다. 스커트가 뒤집힌 것이다.

 「오, 좋은 걸 볼 수 있었어」

 「인형이라고 흥분하지 마라」

 「그렇다고 해도 저런 미인이고」

  얼굴이 탈 것 같은 정도 뜨거워졌다.

 「주, 죽일꺼야! 지금 본 녀석은 전원 죽일꺼야! 그리고 나도 죽을꺼야!」

  이런 굴욕, 전생을 포함해도 처음이다!

 「침착하세요, 죽고 싶어 씨. 풀어 줄테니까 움직이지마」

 「아-, 그, 죄송합니다」

 「괘, 괜찮아요, 나타리아씨! 오히려 매우 섹시했습니다!」

  그때까지 난폭했던 대니의 사죄와 미르의 빗나가는 보충이, 오히려 나를 비참하게 만들었다.

 「에라이, 죽여줘! 죽이라고 제길!」



나타리아의 신체의 외관은 등신대 로젠 메이 덴이라고 말하면 대체로 설명이 끝납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