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3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7. 12. 9. 15:52

칠흑의 마녀
제 13 화 Let's 실전 훈련



처음으로 집의 밖의 숲의 마물과 싸웁니다.


집의 밖의 숲은 『바헨 수해』라는 이름으로, F에서 A까지 폭넓은 랭크의 마물이 서식 하고 있다.
  오늘은 드디어 담의 밖, 바헨 수해에서 실전 훈련이다.

  나는 가죽의 글로브와 부츠, 흉갑을 메이드복 위로부터 장착하고 있다. 일부러 메이드복 위로부터 착용 당하고 있는 것은, 오피리아 가라사대 『그 쪽이 사랑스러우니까』라고 한. 전생의 나라면 많이 공감하고 있었지만, 실제로 자신이 이 움직이기 어려운 모습으로 숲을 걷게 되면 곤란한 것이다. 나에게 거부권 같은거 없지만 말야.

오피리아는 평소의 복장 위로부터 검은 망토를 걸쳐입어, 이전에도 본 지팡이를 가지고 있다. 숲을 걷기에는 어려운 복장이지만, 괜찮을 것일까.

「그럼, 갈까요」

오피리아가 지팡이에 앉으면, 지팡이는 중력에 거역해 공중에 떴다.
  나의 걱정은 기우였던 것 같다. 원래 상위 모험자의 오피리아를, 이 세계를 잘 모르는 내가 걱정하는 것이 주제넘은 것이다.

「나는 손을 대지 않을테니, 네가 좋을데로 싸워봐」

「알았습니다」

  이미 한 번 나와 있는 탓인지, 문을 넘는데 특히 감개는 솟아 오르지 않았다.
  하지만 밖을 걸어갈 때 마다, 자신이 모험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전회 올리비아를 찾으러 나왔을 때는 운 좋게 마물과 조우하지 않았지만, 마물과의 전투가 목적의 오늘은 그렇게는 가지 않을 것이다.

  위험한 마물이 우글우글 있는, 죽음과 이웃하는 위험지대.
  응 두근두근 했어.
  아니, 생각보다는 농담이 많군요.

  그렇지만 판타지 세계에서의 모험이야?
  즐거움이 아닐 리 없잖아.
  총도 있고 믿음직한 주인까지 있다.
몬스터가 얼마의 것사악한 마음.

「그룰」

  무엇이다, 단순한 큰 이리인가.

「그아」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나는 전력으로 달렸다.
  곳곳에나무가 우거져 지면은 낙엽이나 나무 뿌리로 달리기 힘들 것인데, 나의 몸은 그것들을 아랑곳하지 않고 달려 준다.
  굉장한, 과연은 오피리아의 최고 걸작!

「그」

  뭐, 이리를 뿌릴 수 있을 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말야!

「어라, 싸우지 않는거야?」

  지팡이를 타 나의 옆에 줄선 오피리아가 물어 오지만, 저것과 싸우라고인가 당치않은 행동에도 정도가 있다. 분명하게 초심자가 싸우는 상대가 아니다.
  아니, 오피리아가 그러한다는 일은, 그 이리는 혹시 겉만 번듯함으로 그렇게 강하지 않은 것이 아닌가?

「그르르」

  입으로부터 들여다 보는 송곳니가 엄지만하네요.
  저것에 물리면 팔 정도 가볍게 당겨 잘게 뜯어지겠지요.
  위아와!

  조금 더 하면 그 송곳니의 먹이가 되는 곳이였다.

「키킥!」

  전방으로 트사카가 난 원숭이가 나왔다. 상관하고 있는 여유는 없다!

「키」

  원숭이도 나를 봐 한순간 지으려고 했지만, 뒤의 이리를 봐 즉석에서 우향우 했다.
  오우, 현명하다.

  라고 할까 이리, 노린다면 저쪽 갈 수 있고나. 우리들육이 없는 마도인형으로, 먹는 곳은 전혀 없어.

「케켁!」

  날개가 4매의 새. 상대 하고 있을 수 있을까.

「브오옥」

  등으로부터 모퉁이가 난 멧돼지. 또 이번엔.

「개개」

  몸집이 작은 초록의 사람. 혹시 고블린? ―, 생 고블린이다. 조금 감동.

「그아!」

  그럴 때가 아니었다!
  지금까지 덮치기 쉬운 사냥감 많이 있었을 것이다.
  그쪽 가라.
  여기 오지마라!

「이렇게 되면」

  나는 마음껏 지면을 차 도약한다. 나의 몸은 기대 그대로의 점프력으로, 쉽게 나무 위에 착지했다.
  급제지한 이리를, 머리 위로부터 핸드건으로 노려 공격한다.

탕 탕 탕 탕 탕 탕 탕 탕 탕

오로지 방아쇠를 당겨, 총탄을 세례를 퍼부을 수 있다.
  이리는 미지의 공격에 대처 다 할 수 있지 않고, 갈색빛 나는 털의 결에 다홍색을 배였다.
  1 매거진 발사해도 아직 서 있다는 것은, 마물답게 완고하다. 하지만 그 발걸음에, 조금 전까지의 준민(재주와 슬기가 뛰어남)함은 보는 그림자도 없다.
리로드 해 다시 총구를 향한다.

  이리는 의미를 이해했는지, 신음소리를 올리면서 숲속으로 사라져 갔다.
  이렇게 나의 처음 전투는, 적의 철수라는 전술적 승리에 끝난 것이었다.
  꼭 죄이지 않는구나.

「후우」

  겨우 긴장이 풀린 나는 팔로 이마를 닦았지만, 거기에 땀 따위야라고 없다. 당연하다. 인형이 땀을 흘릴 이유가 없다.

「메테오 울프 격퇴군요. 갑자기 도망은 어떨까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도 아니지만, 전과로서는 최상이예요」

  지팡이를 타 떠오르는 오피리아가 평가해 주지만, 그 시원한 듯한 소리가 지금은 조금 원망스럽다.
  그렇지만 그것보다 들은체 만체 할 수 없는 것을 말했어.

「격퇴로 최상이라는 것은, 강한 마물이었던 것입니까?」

「아이라도 랭크 C-, 성장하면 A에도 닿는, 이 숲의 주인과도 말할 수 있는 마물이군요」

「만약 싸우고 있으면 어떻게 되었습니까?」

「내가 올리비아에게 미움받고 있겠군요」

  도망쳐가 정답이 아닌가.

「그런 얼굴 하지 말아요. 최초로 강한 마물을 경험하면, 뒤는 마음 편하겠지?」

  지금까지 감정이 얼굴에 나오지 않도록 하고 있었지만, 이번은 과연 다 억제할 수 있지 않았던 것 같다.
  하지만 오피리아가 말하는 것도 지당하다. 저런 강한 마물을 알고 있으면, 그것 이하의 마물은 편하게 생각될 것이다.

  혹시 그것을 예측하고 있었을 것인가.

「다음은 무슨 마물이 나오는 것일까. 조금 전의 클램프 보아는 아직 작았고, 샤만에이프도 단체[單体]는 의미 없네요. 차라리 데빌 타이거에서도 나와 준다면 재미있지만」

  그것은 없는가. 지금 분명하게 강한 듯한 이름이 들렸어.
  여하튼, 기분을 고쳐 숲으로 나아간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고블린을 발견했다. 수는 4.

  반응하는 것과 동시에 전원의 머리를 관통한다. 눈치채지기 전에 선제할 수 있었기 때문에 편했구나.
오피리아가 하급 마물의 소재는 가치가 낮기 때문에 무시해도 좋다고 말했으므로, 특별히 벗겨 잡기도 하지 않고 진행되는 일로 한다.
  그리고도 몇번이나 마물과 조우했지만, 특히 궁지에 빠진다는 일도 없었다.

  총으로 적의 사정외로부터 즉사급의 위력을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은 크다. 다소의 군에서도 허를 찌르면 괴멸 시키는 것도 어렵지 않다.
  역시 총은 싸움을 바꾸어 버리네요.
  하급 마물이 상대라면 오피리아에 도와 받지 않아도 괜찮은 것 같다.
  어이쿠, 열중하고 있어 잊고 있었지만, 슬슬 낮이다.

「주인님, 점심식사는 어떻게 하십니까?」

「에, 아아, 그렇구나, 받아」

오피리아는 뭔가 걱정거리를 하고 있던 것 같다.
  적당한 나무 아래에 앉으면, 오피리아가 주위에 결계를 친다. 이것은 집을 지키고 있는 것과 같은 것으로, 외적으로부터의 인식과 침입을 막는 것이야 그런.
  나는 마법으로 만든 수납 공간으로부터 바스켓을 2개 꺼낸다. 다른 한쪽에는 도시락, 다른 한쪽에는 티 세트가 들어가 있다.

바스켓으로부터 낸 포트에 찻잎과 기초 마법으로 정제 한 물을 넣어, 불길의 기초 마법으로 가열한다.

「수납 공간은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했지만, 이미 그렇게 들어가지고 있는 거야?」

「네. 안 됩니까?」

  이 마법으로 만든 이공간에 물건을 수납하는 수납 공간은, 공격 마법이 전혀의 내가 온전히 사용할 수 있는 얼마 안 되는 마법의 하나다. 그 용량은 시술자의 마력에 의존해 출납에도 마력을 소비하지만, 초심자의 나라도 간단하게 영창 파기까지 갈 수 있는 초간단 마법이다.

  공교롭게도 다른 마법을 사용할 수 없는 덕분으로 나의 마력은 남아 있다. 아직 취급해 익숙해졌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는 아니고 여유가 없어지는 것은 싫은 것으로 용량은 조심스럽게 하고 있지만, 바스켓 2개분 정도는 거뜬히 들어가는 사이즈다.

「당신은 요령 있는 것인지 서투른 것인지 잘알지 않네요. 공격 마법은 서투른 것인데 기억한지 얼마 안 되는 수납 공간이 그렇게 용량 있다니. 처음은 작은 돌 한 개가 좋은 곳이야」

  응?
  하지만 그것은 연습량의 문제가 아닐까. 공격 마법은 가사의 사이에 집의 뒤에 가지 않으면 연습할 수 없지만, 수납 공간은 항상 사용해 있을 수 있다. 차이가 나는 것도 당연할 것이다. 덧붙여서 지금의 최대 용량은 바스켓이 4개 들어갈 정도다.

「그러고 보니 그것의 사용감은 어때?」

오피리아는 샌드위치를 가득 넣으면서, 나의 허리에 있는 블랙 호크를 가리킨다.

「훌륭하네요. 정밀도, 위력, 연사, 총알 가져, 어떤 것을 취해도 우수합니다. 작렬탄은 취급이 어렵습니다만, 능숙하게 사용하면 접근시의 비장의 카드다리 리에일까하고」

「흐음. 쓰기 어려운 곳이라든지는 없는거야?」

「그렇네요. 아무래도 면제압을 할 수 없기에, 좀 더 대량으로 총알을 흩뿌릴 수 있으면 집단전에서 편해지네요. 그 경우 정밀도는 다소 낮아도 문제 없을까. 그것과는 반대로 장거리로부터 일방적으로 공격할 수 있듯이 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블랙 호크는 우수하지만, 그것은 핸드건이라는 카테고리 중에서의 이야기다. 제압력은 머신건이나 어셜트라이플에, 사정과 위력으로는 저격소총에 뒤떨어진다. 그것이 취급하기 쉬움을 중시한 핸드건의 한계다.

「과연. 아마 만들 수 없는 것 없을테니까 검토해 보지」

  오오, 과연 오피리아. 능숙하게 가면 새로운 총을 할 수 있다.
  했군요, 참으면. 무기가 증가한다.

「아-, 아직 출발할 마음이 생기지 않네요」

  다 먹어 바스켓을 정리하면, 오피리아는 돌연 그런 일을 말하기 시작했다. 여기로서는 오피리아가 따라 와 주지 않으면 만일의 경우 곤란하므로, 그녀가 출발하는 신경이 쓰인 것을 기다릴 수밖에 없다.

「나타리아, 움직이지 말아줘」

오피리아는 갑자기 누워, 나의 무릎에 머리를 실었다. 남자가 그녀로 하면 좋은 시추에이션 랭킹의 상위일 것인 무릎 베개다.
  우와-, 이런 것 처음이예요. 나도 동경하고 있던 것이구나. 게다가 상대는 이런 미인이고. 전생에서 경험하고 싶었는데, 제길.

「꽤 마음 좋네요. 그 사람이 좋은 이유예요」

  얇게 눈을 감아 미소를 띄우는 오피리아. 그 사람이라는 것은, 반드시 죽은 서방님의 일일 것이다.
오피리아는 서방님을 잃었으니까. 외동딸 올리비아도 본인의 꿈을 위해서 멀어진 학교에 다니고 있고, 반드시 외로울 것이다.
  그런데도 왜 이런 숲속에서 살고 있는지, 식사 이외는 자기 방에 두문불출하고 무슨 연구하고 있는지, 나는 그런 일도 모른다.

  언젠가 가르쳐 줄 수 있는 날이 올까.
  나는 거기에 상당할까.
  나는 이 사람의 기대에 응하고 있을까.
  작게 숨소리를 내기 시작한 오피리아의 흑발을 살그머니 어루만지면서, 그런 일을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