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4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7. 12. 9. 15:53

칠흑의 마녀
제 14 화 주인님은 치트(이제와서)



멧돼지 「내일은 오늘이야! 이번은 지금!」
※별고체입니다.

「아-, 너무 조금 잤군요」

  식후의 낮잠으로부터 눈을 뜬 오피리아는 몸을 펴, 열중해 버린 줄기를 푼다.
  그 사이에 나는 수납 공간으로부터 컵을 꺼내, 마법으로 물을 따른다. 자고 일어나기는 목이 마르기 때문.

「주인님, 물입니다」

「어라, 고마워」

오피리아는 컵의 물을 단번에 다 마신다.

「맛있었어. 자, 출발합시다」

「네」

  나는 컵을 수납 공간에 넣어 일어선다. 그만한 시간 무릎 베개하고 있던 것이지만, 인형은 다리가 저리거나 하지 않는다.
  숲의 산책을 재개해, 조우하는 마물을 한끝으로부터 쓰러트린다.

고블린, 오크, 코볼트 따위, 판타지의 대표적인 몬스터를 만날 수 있던 것은 기뻤지만, 솔직히 말해 하급 몬스터의 그 녀석들은 너무 약해 실전 훈련이 되지 않는다. 대체로 만나자마자의 선제 공격으로 그대로 전투 종료의 흐름이 되기 때문이다.

  물건 충분하고 없음을 느끼고 있는 것은 오피리아도 같아, 조금 전부터 어려운 얼굴을 하고 있다.
  나는 왠지 모르게 싫은 예감이 했지만, 그것을 회피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좋아, 이렇게 합시다」

오피리아는 그렇게 말하면 내가 멈출 여유도 없고, 지팡이를 지면에 찔렀다. 동시에 보라색의 마법진이 지면에 나타나, 한순간으로 무산 했다.
  발동에 실패?
  그런 이유가 없다.
  일순간으로 마법진을 그려 영창 없음으로 발동시켰을 것이다.
  문제는 그 효과다.

「저, 주인님, 무슨 마법을 사용된 것입니까?」

  정작 듣고 싶지 않지만, 어차피 뭔가 일어난다면 먼저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주위 5 km권내에서도 일정한 랭크에 상당하는 마물을 끌어 들이는 마법이야. 원래는 특정의 종족을 사냥하고 싶을 때를 위해서 개발 한 마법이지만」

  흐, 흐음. 싫은 예감 밖에 들지 않는다.

「규오」

「어라, 조속히 행차했네」

  수풀을 밀어 헤쳐 나타난 것은, 한마리의 고블린이었다. 하지만 조금 전까지 싸운 고블린이 변명 정도의 걸레를 몸에 감아 나무의 곤봉을 가지고 있던 것에 대해, 이 녀석은 분명하게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진 갑옷과 검을 장비 해, 몸집도 1바퀴 크다.


선빵 필승.

「고블린의 진화종의 하이 고블린이지만, 너 좀 더 분위기를 읽어. 불쌍하지 않아」

  그렇게 말해도, 쓰러트리는 일을 우선한다면 뭔가 되기 전에 급소를 관통하는 것이 빠르고 안전하다. 그러니까 즉석에서 헤드 샷을 결정한 나는 아무것도 잘못되어 있지 않다.

「전투 경험을 쌓는 것이 목적인 것이니까, 같은 패턴만 반복해도 어쩔 수 없지」

  그것은 듣고 보면 확실히. 게임같이 오로지 쓰러트릴 뿐의 레벨링이라고 할 것이 아닌 것이니까, 나 자신이 경험해 학습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다지 자신 없지만, 머리와 심장은 가능한 한 노리지 않을 방향으로 싸워 보자.
  다음에 나타난 것은 조금 전 이리로부터 도망칠 때 본, 등에 모퉁이가 난 멧돼지다.

  2 개의 모퉁이와 2 개의 송곳니가, 마치 짐승의 턱과 같이 보인다.

「클램프 보아야. 본 대로, 힘은 강하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해야해」

  그것은 그럴 것이다. 멧돼지로 파워형이 아니었으면 가볍게 사기다.
클램프 보아는 나에게 목적을 정했는지, 앞발로 지면을 차면서 힘을 모으고 있다.
오피리아는 어느새인가 지팡이를 타 공중에 퇴피하고 있다. 약삭빠르게 모습에 기가 막혀야 하는 것이든지, 말려들게 할 걱정이 없는 것에 안심해야 하는 것이든지.

  나는 클램프 보아로부터 시선은 제외하지 않고, 조금씩 이동한다. 돌진해 오는 상대에게로의 대처의 방법은, 전생의 게임에서 심하게 경험한 것이다.
  예상대로, 클램프 보아는 바로 정면으로부터 돌진해 왔다. 그런 직선적인 움직임은, 피하는 것은 간단하다.
  몸을 바꾼 나의 옆을 클램프 보아는 통과해 그대로 나무에 격돌했다.

「브!」

  모퉁이와 송곳니가 나무에 꽂혔다. 그대로 움직일 수 없게 될까하고 생각했지만, 클램프 보아는 머리를 올려, 모퉁이와 송곳니로 나무가지를 도려내 버렸다. 그야말로 마치 거대한 턱으로 먹어 잘게 뜯었는지와 같다.

  모퉁이와 송곳니의 사이에 나무가 산산히 부서진다. 과연, 돌진 뿐이 아니게 끼일 수 있어도 공짜로는 끝나지 않는구나.
  그렇지만 아무튼.

「맞지 않으면 어떻다고 할 일은 없어」

  붉은 사람의 대사를 중얼거리면서 총탄을 발사한다. 멧돼지의 사지는 몸의 크기에 반해 작다. 거기를 공격받으면 서고 있을 수 없다.
  붕괴되는 클램프 보아에 작렬탄으로 결정타를 찌른다.

「실수 없어 귀염성도 없는 나타리아에 소식이야」

  왜 갑자기 헐뜯어지고 있는 거야?

「둘러싸여 있어요」

  듣고서, 주위의 기색을 알아차린다. 바라보면 고블린이나 오크의 큰 고체가 무수히 있었다.

「하이 고블린, 하이 오크, 하이코보르드, 하급의 진화종뿐」

  숲속에서 미소녀가 하급 마물에게 둘러싸인다고, 얇은 책의 고정적 시추에이션이다. 나의 몸은 인형이고, 이 녀석들이 실제로 그런 일 할까는 모르지만, 공교롭게도와 나는 그쪽계가 정말 싫다.
  주위를 경계하면서, 비운 매거진을 새로운 것에 교환한다.

「그러면」

  반트집이지만, 나 자신의 정조와 존엄을 위해서.

「때려 죽이도록 하자」

  둘러싸여 있기 때문은 당황하는 일은 없다. 아직 거리가 있다고 생각해 방심하고 있는 곳을 단번에 공격한다.
  한마리의 하이 오크에 향하여 방아쇠를 당긴다. 조준에 충실한 마력탄이 배에 바람구멍을 세긴다.

「브개아아아아!」

  비명을 올려 몸부림쳐 뒹구는 하이 오크에 더욱 수발 발사해, 즉석에서 그 자리를 날아 물러난다.

「규아악!」

  공격의 틈을 찔러 뒤로부터 하이 고블린이 베기 시작해 왔지만, 예상대로 그 검을 피할 수 있었다. 텅 빈 등으로부터 관통하자, 하이 고블린은 몇 걸음 진행되어 넘어졌다.
  이 녀석들의 몸에 대고 있는 가죽이나 얇은 금속의 요로이 정도로는, 블랙 호크의 총알에 견딜 수 있지는 않는다.

「그아!」

「규규!」

하이코 보르드와 하이 고블린이 임박해 오지만, 제휴의 잡히지 않기 때문에 여기가 적당하게 피하고 있을 뿐 서로 방해해 멋대로 몸의 자세를 무너뜨리고 있다.

「규아아우!」

「그르우!」

  드디어 2마리까리 싸우기 시작했다.
  여기에 작렬총알을 발사해 주자.

「!」

  눈치로 보인 인광에 순간으로 날아 물러나면, 새빨간 불길이 2마리를 관철했다.
  발생원을 보면, 지팡이를 가진 하이 오크가 서 있었다.

「브오오오, 브브」

  다시 지팡이의 앞으로부터 불길이 츠바사 찬다. 하급염 마법의 파이야아로다.
  나무의 뒤로 숨어 모습을 물으면, 하이 오크는 다시 영창을 시작했다.
  다른 마물들은 앞의 2마리같이 말려 들어가는 것을 경계해인가, 공격해 오는 모습은 없다.

  젠장, 나도 아직 온전히 시중들지 않는 마법을 갑자기 공격하고 있다. 점점 화가 났다.
  아니, 초조해 하지 마. 이것은 오히려 찬스다.
  키로 하고 있는 나무에 파이어 에로가 맞아 튄다.

  지금이다.
  나무로부터 몸을 꺼내 총을 쏜다. 총알은 하이 오크에는 맞지 않았다.

「브오오오, 브브」

  다시 파이야아로가 날았기 때문에 나무에 몸을 숨긴다. 그리고 영창의 사이에 공격한다. 또 다시 하이 오크에는 맞지 않았다.
  너무 여기에 머물고 있는 곳의 나무도 언젠가 한계를 맞이하므로, 틈새를 꿰매어 다른 나무로 옮겨, 파이야아로와 마력탄의 응수를 반복한다. 하지만 나도 하이 오크도, 서로는 맞지 않고 있었다.

「브오오?」

  마법이 그쳤다. 겨우 깨달았는지.

「얼간이째」


마지막 한마리가 된 하이 오크의 미간을 마력탄이 뚫는다.
  이 녀석이 마법을 난사하고 있던 탓으로 다른 마물이 움직이기 힘들어져, 덕분으로 그 녀석들을 정중하게 잡을 수가 있었다. 오랜만에 GST 하고 있는 기분을 맛볼 수 있었고, 이 하이 오크에는 예를 말하고 싶을 정도다.

「아직 방심해서는 안 돼. 아직 한마리 있어」

  위로부터 들린 소리에 당황해 위를 바라보자, 한마리의 하이 고블린이 서 있었다.
  이 녀석 한마리라면 낙승이다.
  총탄을 발사하면 시원스럽게 넘어졌다.

「오」

  끝났어요, 주인님. 그렇게 말하려고 했지만, 시야의 구석에 비친 그늘이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에!?」

하이 오크와 하이 고블린. 그 뿐이라면 좋다. 하지만 이 2마리는 머리나 배에 탄흔이 있어, 거기로부터 새빨간 피를 흘리고 있다. 틀림없이 내가 공격한 자국이다.

  배는 차치하고 머리를 관통해져서는 즉사일 것이다. 에도 불구하고 이 녀석들은 일어섰다. 게다가 이 2마리 만이 아니다. 다른 마물들도 잇달아 일어서기 시작했다.

「고오」

「규」

  마물들은 빛이 없는 눈동자를 나에게 향해, 손에 가진 무기를 치켜들었다.
  무엇이다, 이 녀석들, 움직임이 전혀 다르다. 나쁜 의미로다. 움직임에 전혀 이성을 잃고가 없다.

  조금 전까지는 아직 치졸해도 의사가 있던, 산 움직임이었다. 지금의 이 녀석들은 마치 인형이다. 무기를 찍어내리는 것도, 마치 팔을 실로 매달아 올려, 그 실을 자른 것 뿐인 것 같다.
  그토록 마법을 공격하고 있던 하이 오크가 지팡이로 때리며 덤벼들어 오는 것 알 수 없다.

  아니, 지금은 어쨌든 쓰러트리자.
  움직임이 단조로운 것이니까, 조금 전까지의 전법을 이용할 필요는 없다. 눈에 띄는 공격으로부터 피해, 눈에 띄는 적을 공격하면 된다.
  라고 생각했지만 말야.

「이 녀석들, 끝이 없네」

  마물들은 머리를 총격당하든지 심장을 총격당하든지, 무슨 일도 없었는지같이 일어서 온다.
  젠장, 어떻게 하면 돼?

「나타리아, 기브 업 해도 좋아요」

  상공의 오피리아가 말한다. 왠지 조금 기뻐보인다.

「아니오, 좀 더 해 보겠습니다!」

  허풍이라고 하면 허풍이지만, 나 자신은 아직 한 번도 공격을 받지 않았다. 라면 아직 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해도 끝이 없는 것에 변화는 없다. 수십마리의 마물이 계속 끝없이 소생한다. 왜 그러는 것인가.

「응?」

  아니, 소생하지 않은 마물이 있었다. 나에게 같은 일은 할 수 없지만, 대용품으로 재현이라면 가능할지도 모른다.

「브아」

「흥」

  베기 시작해 온 하이 오크에 발사한 작렬탄이 창백하게 벌어졌다.
  시커멓게 탄 하이 오크가 연기를 올리면서 넘어진다. 이번에는 일어나는 일은 없었다.
  역시 인가. 조금 전 하이 오크의 불길 마법으로 쓰러진 마물은 소생하지 않았었다. 열인가 단순하게 육체의 파괴의 정도인가는 모르지만, 이 방법이라면 완전하게 죽일 수 있는 것 같다.

  작렬탄은 사정이 짧기 때문에 조금 전까지 같은 일방적인 공격은 할 수 없지만, 역습 개시다.



(주:2시 오십분이 아닙니다.)

「이것으로 전부 정리되었어요」

  모든 마물을 시커멓게 한 곳에서 겨우 나는 총을 내렸다.

「아직 남아 있어요」

「브오오」

  돌아왔다. 전사들이 돌아왔다.
  안 돼, 무심코 현실 도피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말야, 클램프 보아까지 일어나는 것은 반칙이 아니야?

  그렇지만 대처법은 이미 알고 있는 것이고, 뒤는 루틴 워크다.
블랙 호크를 리로드 하려고 매거진에 뻗은 손이 하늘을 잘랐다.

「………」

「브오오오오!」

「어이쿠!」

  단순한 돌진인데 무심코 소리를 내 버렸다.

「아라, 무슨 일이야? 조금 전까지같이 작렬탄을 사용하지 않는거야?」

  위로부터 영향을 주는 오피리아의 소리는 변함 없이 조금 기쁜 듯하다.
  그러니까 뭐냐고.

「총알이 끊어졌어요! 우와아!」

클램프 보아도 움직임이 무디어지고 있다고는 해도, 과연 맞을 수는 없다. 오피리아에 대답하면서도 항상 시야에 계속 잡는다.

「마법으로 하면 되지 않아」

「제가 공격 마법 서투른 알고 있군요!?」

  말하면서 웃고 있지 않은가!
  우와, 위험하다!
  회피를 계속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공격 수단이 없다.

「후후, 어지른 너라는건 왠지 신선하네. 오늘은 밖에 나와보는게 정답이었어」

  인사라고 생각하는건 이 주인님은!

「좀 더 해 봐?」

「기브, 기브 업입니다! 그러니까 도와 주세요!」

  내가 외치자, 오피리아는 더욱 더 기쁜듯이 웃었다.

「네네, 그러면 주인님이 도와줄께요」

  그렇게 말하는 것과 동시에, 시야를 차지할 정도의 번갯불이 클램프 보아의 거체를 찢었다.

「중급번개 마법 썬더 스톰이지만, 너무 조금 의욕에 넘쳐 버렸군요」

  진흑의 뜬 숯이 된 클램프 보아의 시체에, 나는 말이 능숙하게 나오지 않았다.

「그것과 나타리아, 너로부터 오른쪽 60도의 앞을 보세요」

  무슨 일인가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눈을 향하면, 그 앞의 나무 위에서 트사카가 난 원숭이가 얼음 절임이 되어 있었다. 메테오 울프로부터 도망칠 때도 본 녀석이다.

「저것은 샤만에이프군요. 사령(死靈)마법으로 시체를 조종하는 마물이야」

  마물이 소생했었던 것은 이 녀석의 소행이었는가.

「그럼 나머지 한마리라고 말하고 있던 것은 혹시」

「그 샤만 에이프의 짓이야. 이 녀석조차 쓰러트리면 사령 마법은 풀려 있었는데」

  우와아아아, 깨닫지 못했다아아!
  헛됨탄 소비한 위에 추태 쬐었다아아!

「신경쓰는 일 없어요. 생태가 모르는 마물 상대로 잘싸웠어요」

「……네」

  나온 오피리아가 격려해 주지만, 자신으로서는 역시 기뻐할 수 있는 결과가 아니다.
  미지의 상대와 싸우다니 이 세계에서 산다면 반드시 드물지 않을 것이다.

초견[初見] 살인에 그대로 살해당하고 있어서는, 생명이 몇 있어도 부족하다. 잔탄을 생각하지 않고 공격해 총알 떨어짐 같은거 아마추어 스며든 미스를 범했던 것도 구제할 길 없다. 오피리아가 있어 주지 않으면 죽어 있었다.

「나타리아」

  무심코 숙이고 있던 나의 머리에, 오피리아의 손이 닿는다.

「성실한 것은 당신의 좋은 곳이지만, 조금 너무 성실해요. 이번은 훈련이라고 말한 것이겠지. 이 미스를 양식으로 해 주면 그것으로 좋은거야」

  상냥하게 머리카락을 빗듯 어루만질 수 있어 반 엉클어져 있던 마음이 풀려 가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주인님」

「자신감을 가지세요. 당신은 나의 최고 걸작인 것이니까. 그렇지 않으면 낫 신용할 수 없어?」

「아니요」

  나는 목을 옆에 흔들었다.
  당연하다. 오늘까지 함께 보내고, 오피리아의 마법 기술도, 자신이 얼마나 기대되고 있을지도 알고 있다.

  언제까지나 가라앉고 있으면, 오피리아의 기분을 배반하는 일이 된다.

「자, 슬슬 돌아갈까요」

「네, 주인님」

「내일은 블랙 호크에게 자신의 마력을 담는 방법을 가르칠께」

「정말입니까? 살았어요」

  하늘이 주홍에 물들어 걸친 시각, 귀로에 도착한 나의 발걸음은 가벼웠다.


오피리아는 당연히 중급 마법의 영창 파기에 가세해 다른 마법을 병렬 기동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