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47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7. 27. 07:35
제 47 화 성적 대책


 입학 조속히 결투라는 대사를 저지른 밤, 피로를 다음날에 남기지 않게 평소보다 빨리 취침했다. 방의 양단에 배치된 침대의 한편, 올리비아가 규칙적인 숨소리를 내고 있다.

 나는 소리가 내지 않게 침대에서 일어나, 올리비아의 책상 위에 놓여진 가방을 연다. 안에는 학교의 수업으로 사용하는 마법의 교과서가 들어있었다.
 자신의 책상을 향해, 교과서를 꺼낸다.
 오늘 밤은 달이 밝다. 그렇지 않아도 이전보다 현격히 밤눈이 듣게 되어 있으므로, 어둠 안에서도 지장 없이 읽어내려갈 수가 있었다.

 지금의 교내에서 올리비아를 거리낌 없이 의지할 수 있는 것은 에이미 정도겠지만, 그녀는 B클래스인 것으로 A클래스의 수업 내용에 대해 가르침을 청할 수는 없다.

 그러면 어떻게 할까.
 내가 할 수밖에 없는건가.

 최근, 이라고 할까 이제 와서 깨달은 것이지만, 마도인형에게 수면은 필요 없다. 그래서 나는 얼마든지 밤을 샐 수 있다. 물론 그리하면 정신적으로 약해지니, 적당한 휴식은 필요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기분만의 문제다.
 전생에서 발매 직후의 게임을 공략하는데 무심코 밤을 새 다음날 몽롱했지만, 지금의 나에게는 수마(睡魔) 따위는 적도 아니다.
 이런 말을 꺼냈으니, 오늘 밤은 노력해서 마법 공부를 하는 일로 했다.






「아가씨, 오늘 학교에서 돌아오시면 제가 수업의 보충수업을 실시하겠습니다」

 등교 준비를 하면서 그렇게 고하자, 올리비아는 눈을 한번 깜박거렸다.

「나타리아는 마법 사용할 수 없는게 아니였어?」

「확실히 공격 마법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만 도리는 이해 할 수 있기에, 좌학을 지도 하는데에는 문제 없습니다」

 올리비아가 말하는 대로, 나의 공격 마법의 적정은 전무라고 말해도 좋다. 초급 마법조차 저위력 저사양이다.
 하지만 그 도리나 이론의 이야기라면 또 별도이다. 실기는 무리여도, 교과서의 내용 정도는 이해할 수 있고, 전생 경험으로부터 요점을 짜는 것도 어느 정도할 수 있다.

「주인님과는 같이 갈 수는 없겠지만, 저 나름대로 힘껏 지도 하겠습니다」

「나타리아, 고마워」

 그렇게 말해 미소짓는 올리비아를 보류해, 나는 조속히 보충수업 수업의 준비에 착수하는 것이었다.






 수업이 끝날 예정 시각부터 이미 1시간이 경과했다.
 이제 돌아와야 할 무렵이라고 생각하지만 무슨 일이 있는걸까?
 아니, 혹시 어제의 결투가 절결로 새로운 친구가 생겼을지도 모른다.
 공부는 큰 일이지만, 그만큼의 생활이 않좋아지는 것은 원치 않다.
좀 더 기다리자.



 또 1시간 지났다.
 늦는구나.
 슬슬 걱정 되기 시작했다.
 응, 그렇지만 올리비아도 적령기이고 친구 교제도 있을테니.

「아-, 어떻게 할까나」

 우선 방에 있어도 맥이 풀릴 것 같으니, 기분 전환으로 가볍게 산책하기로 했다.
 기숙사를 나와 교사 쪽을 걷는다.
 잠시 나아가자, 뭔가 있었는지, 교정에는 작은 모임이 형성되어 있었다.

「어제 결투를 한 곳 근쳐군」

 신경이 쓰였기에 남들 수준에 잊혀져 중심을 본다.

「플레임 타워!」

「늦엇! 뢰황전격등 말이 나오지 않는 극!」

 올리비아의 번개를 감긴 주먹이 불길의 기둥처럼 남자 학생을 때려 날리고 있었다.
 아니, 뭐 하고 있는 거야?

「거기까지, 승자 올리비아」

 어제와 같이 부인 엘이 승리를 선언하고 있지만, 그 소리는 어딘가 수상하다.

「올리비아의 승리이니까 배당금은 2. 3배야! 예상이 빗나간 사람은 다음기회에―!」

 에이미는 모여 있는 학생들과 도박에 흥겨워하고 있었다. 라고 할까 지배인을 하고 있었다.
 아니, 뭐 하고 있는 거야?

「자, 다음은 누가 상대는요? 얼마든지 상대해 드리죠!」

「호우, 그럼 제가 상대하도록 할까요」

 득의양양하게 쉐도우 복싱을 하고 있는 올리비아에 배후로부터 말을 건다.

「으엑, 나타리아!?」

「으엑, 이 아닙니다. 무엇을 하고 계신겁니까」

 뒤로 물러난 올리비아는 뺨을 경련이 일어나며 눈은 유영하게 되어 있었다.

「아니, 아침부터 여러 사람한테 결투를 신청받아서, 거기에 응하고 있다보니 무심코 즐거워져서…」

「미안하구나. 어제의 건이 학원 안에 퍼져 버려서, 핏기가 많은 학생이 올리비아에 도전하려고 모여 버렸단다. 어제도 말했지만, 결투가 시작 되면 멈출 수도 없어. 본래는 이렇게 경솔하게 실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말하며 부인 엘은 이마를 누르면서 고개 숙였다. 그의 입장이라면 부상자가 나오지 않게 배려를 하는 것이 최대한일 것이다. 오히려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되서 미안할 정도다.
 에이미는 어느새인가 없어져 있었다. 도망치는 발걸음이 빠른 녀석이다.

「그랬습니까. 참고로 지금의 전적은 어떻습니까?」

「9승째! 다음으로 열 명째야!」

 가슴을 치고 대답하는 올리비아. 확실히 그 결과는 굉장하지만, 하지만 지금은 칭찬할 수는 없다. 그렇게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아가씨, 돌아가죠」

「에, 모처럼―」

「돌아가죠」

「……네」

 과연 이쪽의 말하고 싶은 것을 이해했는지, 올리비아도 어깨를 떨어뜨려 작아졌다.

「어이 기다려! 다음은 나와 싸워줘야겠어!」

「아니, 저예요! 당신의 마투술을 나의 마법으로 깨주겠어요!」

 이것으로 겨우 올리비아의 성적 부진 해소에 나설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녀석들은 아직 계속할 생각인가.

「여러분, 아가씨는 바쁘기 때문에, 오늘은 여기까지 해주세요」

「도망칠 생각인가!」

「인형 따위가 결투를 방해 하지―-」

 부웅

「--그런가요」

 목덜미에 마력칼날을, 미간에 블랙 호크의 총구를 더해, 시끄러운 두 명을 입다물게 한다.

「한 번 더 말하죠. 여기까지 해주세요」

 최대한 냉정하게 말하면서 노려보자, 아까까지 떠들고 있던 그들은 살며시 땀을 늘어뜨리면서 수긍해, 도망치듯이 해산했다.

 완전히, 나정도의 동작 따위, 미르나 대니라면 가볍게 피해 반격으로 옮겼고, 어제의 결투의 움직임을 보인 올리비아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레벨에서는 이야기가 되지 않는 것이다.
 여러 가지의 시말을 부인 엘에 맡겨, 나는 올리비아를 기숙사로 연행했다.






 기숙사의 방에 돌아가, 보충수업 수업의 준비를 시작한다.

「나타리아, 그…」

 배후의 올리비아가 뭔가 말하고 싶어 하는것 같아서, 손을 멈추고 뒤돌아 본다.

「화났어?」

 무슨 말을 할까하고 생각하다가.
 나는 기가 막힘이 섞인 작은 한숨을 내쉰다.

「아가씨, 제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보다는, 우선 스스로 자신의 행동을 반성해 주세요」

「자신의 행동을?」

「그렇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제가 결투의 현장에 갈 때까지에 사이의 행동을. 그러한 자기 자신을」

 올리비아는 숙여, 작게 어깨를 진동시켰다.

「나타리아가 나를 위해서 공부를 생각해 주었었는데, 약속 깨고…굉장히 나쁜 일을 했어…」

「그것을 안다면,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는 명백할 것입니다. 거기에 제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는 상관없습니다」

 상대가 화나 있기에 사과한다. 그러면 화내지 않으면 사과하지 않아도 좋은 것인가?
 다를 것이다.

「……나타리아는 나를 위해서 해 주었었는데…미안해」

「네, 용서합니다. 그러니까 이제 걱정하지 말아 주세요」

 말에 조금의 미소를 섞으면서, 숙인 머리를 어루만진다.
 처음으로 만났을 때보다 커졌지만, 그런데도 아직 아이다.
 편한 쪽으로 흐르는 일도 있고, 그래서 타인에게 폐를 끼치는 일도 있을 것이다. 누구로부터도 사랑받게 될 필요 같은건 없지만, 그런데도 자신에게 부끄러워하지 않는 스스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읏, 아아아, 이런 설교 냄새의 격이 아니지만 말야.
 역시 올리비아가 상대라면 손이 많이가는 여동생을 돌보는 것 같은 기분이 되어 버린다.

「자, 기분을 바꿔서, 미래를 위해서 공부합시다. 언젠가 저와 함께 모험하겠죠?」

 자기 자신이 이 화제를 끝내고 싶다.

「응, 나, 노력할께」

 얼굴을 올린 올리비아의 웃는 얼굴은, 이전보다도 더욱 더 사랑스러웠다.
 나는 로……최근의 올리비아, 그쪽 카테고리가 되지 않았구나.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