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51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7. 27. 07:41
제 51 화 묘한 걸즈 토크

나타리아 「나를 걸즈에게 포함하지 말라고」


 어느 날의 밤도 깊어진 시간, 나는 기숙사의 1층에 있는 식당에 내려 오고 있었다. 식사시에는 학생으로 활기찬 여기도, 지금은 고요히 아주 조용하다.
 요전날 티라노가비 아르후르코스를 행동했을 때와는 대단한 차이다. 스테이크의 익은 정도 따위는 개인의 취향을 물어 만들고 있었던 것도 있었지만, 가볍고 축제 소란이었기 때문에. 요리로서는 향후의 과제도 있지만, 처음으로으로서는 최상이었고 학생들에게도 호평이었다.

 한화휴제.

 식당은 조용한 것이긴 하지만, 무명도 무인도 아니다.
 초를 켠 자리에 에이미가 앉아 있었다.
 내가 식당에 온 것은, 그녀에게 불렸기 때문이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에이미씨」

「나도 조금 전 왔어. 그것보다 갑자기 호출해서 미안해요」

「아뇨, 괜찮습니다」

「어? 나타리아씨로부터 뭔가 좋은 냄새가 나는데, 무슨 냄새야? 어디선가 냄새 맡은 것 같은 생각도 들지만」

「아아, 이것은 맨이터의 냄새군요. 요전날 저녁식사에 낸 맨이터의 과실의 껍질로 쿠사 봉투를 만들어 본 것입니다」

「헤에, 설마 맨이터에게 그런 사용법이 있다니 의외네」

「마음에 든 것이라면 나누어 드리죠」

「괜찮은거야? 그러면 부탁할까나」

「그럼 나중에 방으로 가지러 오세요」

 갑자기 시작된 시시한 이야기를 잡으면서, 에이미의 대면에 앉는다.
 은은하게 어두운 탓으로, 고양이의 눈동자가 반짝여 보였다.

「그래서, 저에게 용무란 무엇인가요?」

「실은 나타리아씨에게 상담하고 싶은 일이 있어」

「상담, 입니까?」

 세계의 지식도 아직도 부족하고, 전생경험이라도 진부한 것 밖에 없는 내가 뭔가 도움이 될까?

「나타리아씨는 이런 것에 입이 무거운 것 같으니까」

「도움이 되는 의견을 말할 수 있을까는 모릅니다만, 비밀은 지켜드리죠」

「응. 그래서 상담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은 말야, 연애 상담이야」

 어이쿠, 갑자기 골칫거리 장르 왔어.
 전생에서는 온전히 연애한 경험이 없는 나에게 어떻게 하라는 것인가.

「나의 친구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그것을 상대에게 고백할까 헤매고 있어」

「고백하는지, 말입니까?」

 뭔가 근본적인 문제인 것 같다.
 어떻게 고백하면 능숙하게 할까 등은 아니고, 고백 그 자체를 헤매고 있어서는 아무것도 진행되지 않지만.
 아니, 아직 정보가 너무 부족하는구나.

「역시 그렇군요. 고백을 주저하고 있는데는 분명하게 이유가 있어요」

 나의 시선의 의미를 헤아린 것일 것이다, 에이미는 설명을 계속한다.

「그 아가씨를 좋아하게 된 상대는 여자. 즉 나의 친구는 동성을 좋아하게 되어 버렸어」

「과연. 확실히 그것은 간단하게 고백 할 수 없네요」

 동성애인가.
 이건 또 섬세한 문제가 왔군.

「나타리아 씨는 동성애는 어떻게 생각해? 역시 받아들이기 쉽지 않아?」

「저 말입니까?」

 응, 판단이 어려운 곳이구나.
 전생은 남자로 현세의 신체는 여성형이고.
 지금도 나의 연애 대상은 여자이지만, 그것은 나의 정신이 전생인 채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니까 정신적으로는 이성애인 이유다.
 하지만 신체적, 외관적으로는 동성애이고, 나의 내면을 모르는 상대에 있어서도 그렇게 될 것이다.

 다만, 하나 틀림없는 것이 있다.

「혐오감 따위는 없네요. 여러가지 문제도 많이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경솔하게 응원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만, 할 수 있으면 실현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덜컹

 돌연 배후, 식당의 입구에서 소리가 들렸기 때문에 되돌아 보았지만, 아무도 없다.
 기분탓인가?

「저기, 쥐라도 있던걸까. 하하하」

 식품 재료의 보존에는 배려를 하고 있지만, 쥐 대책은 생각하지 않았다.
 독경단이라도 만들까?

「자 그 다음으로 묻는 건데 말야, 나타리아씨의 취향은 어떤 것?」

「나, 나의 취향입니까?」

「응. 머리카락이라든지 신장이라든지, 겉모습에서도 내용에서도 좋기 때문에, 가르쳐줘」

 기우뚱하게 되는 에이미에, 나는 약간 압도되었다.
 역시 여자아이는 이런 화제를 좋아하구나.

 하지만 나의 취향인가.
 자연스레 ·그·사람·이 떠올라 버리는 것이지만.

「그렇, 군요……머리카락은 버릇이 없는 흑발은 좋다라고 생각합니다」

「호우호우」

 처음으로 집에서 나와 실전 훈련을 했을 때, 나의 무릎을 베개에 자는 그 사람의 머리카락을 어루만졌다. 그 감촉은 지금도 손에 남아 있을 생각이 든다.

「키는 저보다 큰 것이」

「과연 과연」

「부탁하는 보람이 있고」

「흠흠」

「지적인 사람이군요」

 우당탕!

「!?」

 조금 전보다 더욱 큰 소리가 났으므로 무심코 되돌아 보았지만, 역시 아무것도 없다.

「뭘까요, 상당히 큰 쥐인건가요」

「아, 아하하하, 그럴지도」

 쥐가 있다면 식품 재료만이 아니라 건물이나 거주자의 건강에도 악영향이 나온다.
 나는 포함하고, 올리비아나 다른 기숙생은 변변치않을 것이다.
 이것은 시급하게 대책이 필요하다.

「그래서 이야기를 되돌리겠는데, 다시말해 나타리아씨의 취향은 영리하고 근사한 계라는 느낌일까?」

「대략적으로 말하면 그렇게 되네요」

 어?
 뭔가 내가 굉장히 머리가 가벼운 여자같이 생각되는데, 기분탓인가?
 사실 제일 최근 그러한 것을 닮고 감정을 안은 상대라고 할 뿐이지만.

 근본적인 이야기, 지금의 나는 원래 마도인형이다.
 인간은 아니다. 인간 이외의 인류도 아니다. 일단은 마물에 속하지만, 그런데도 생물조차 아니다.
 지금까지 몇번이나 남자에게 헌팅되었지만, 내가 마도인형의 것이라고 알면 전원 즉석에서 해산하고 있다. 이 세계의 남들은 인형에게 욕정하지 않는 정상인뿐이니, 기쁠 따름이다.

 그러니, 나에게 연애 감정 따위 어떤 가치도 없다.

「그러한 에이미씨는 어떻습니까?」

「나?」

「에에. 설마 저에게 물만보고, 자신은 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겠죠?」

 자신의 안에 떠오른 잡념을 지불하는 김에 에이미에 질문을 돌려주어 본다.
 모처럼인 것으로, 이러한 화제로 사이가 깊어져 두는 것도, 향후를 위해서는 필요할 것이다.

「나의 취향은 단순해」

「그런가요?」

「응. 정확히, 나를 돈을 벌게 해 주는 사람!」

 발육 도중의 가슴을 치고 응하는 에이미의 너무 심플한 반응에, 나는 무심코 의자에서 흘러내리게 되었다.
 그와 동시에 과연은 상인의 아가씨라고, 어떤 종류의 씩씩함에 감탄 했다.
 무심코 “부자”는 아니고 “돈을 벌게 해 준다” 라는 겨에 구애됨을 느낀다.

「아, 그래그래, 잊었다. 나타리아씨, 나 자신도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순간에, 에이미의 눈이 바뀌었다.
 사냥감을 노리는 포식자의 눈이다.

「상담, 우응, 다르네요. 상담하고 싶어, 나타리아씨와」

 그렇게 말해 에이미는 입 끝으로부터 작은 송곳니를 들여다 보게 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