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95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7. 5. 07:35
제95화 이미테이션 시스터 ⑥



 빈민가에 있는 창고가운데, 귀환한 마도핵을 본 프라티보로스 상사의 종업원들은 무심코 소리를 높였다.


「설마 마도인형에게 사용될줄이야」

「예. 게다가 이 마도인형, 조예는 손질을 덜한 곳도 많습니다만, 가볍게 본 것만으로도 꽤 높은 기술이 사용되었네요」


 마법으로 관련되는 상품을 취급하는 그들은 마술사로서의 기능도 어느 정도 가지고 있어 그 감정은 확실한 것이었다.

 사실, 플럼은 일반적인 마도인형보다 고성능이다. 두말할 것도 없지만, 바탕으로 된 나타리아는 그것을 훨씬 더 웃돌고 있다.

 단순한 마도핵의 테스트였지만, 생각하지 않는 습득물을 얻은 것이다. 그렇게 누구나가 기뻐했다.


「한시라도 빨리 본부에 보내 해석하지 않으면. 아롤드씨는?」

「전송방법식의 조정에 고생하고 있는 모양이야. 마도핵의 재생 기능이 정지하게 생겼다면서」


 종업원이 작게 무엇인가를 중얼거리자, 플럼의 팔과 가슴을 가리고 있던 흰 고기는 풍선으로부터 공기가 빠지듯이 위를 보고, 마도핵안에 빨려 들여갔다.

 플럼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확인하듯, 강실이 얽힌 금투성이의 손을 응시하고 그리고 납득했는지 종업원들을 올려봐 입을 열었다.


「마도핵에 상위 명령을 기입하고 있는 일을 통지하지 않고 판매하는, 구입자의 승낙을 얻지 않고 명령을 발동하는 행위는 위법입니다. 시급하게 저를 해방해 주세요. 지금이라면 아직 늦지 앉았습니다」


 플럼이 담담하게, 그러나 유창하게 고하자, 종업원들은 몹시 놀랐다.


「언어 기능도 고성능이군요. 마치 살아 있는 것 같아요」

「만든 놈의 취미이겠지. 보통은 겨우 인형에게 여기까지 성능은 나오지 앉아」

「아무리 인간을 닮았더라도 결국은 인형인데, 이상한 놈도 있네」


 그렇게 말해 한사람은 어깨를 움츠린다.

 그들에게 있어 플럼에게 사용되어 있는 기술에 상품 가치를 찾아내고는 있지만, 마도인형에게 특별히 깊은 생각이 있는 것도 아니다. 인형은 인형. 사람에게 사용되기 위한 도구이다. 그들은 온 세상의 대체로의 마술사와 같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지금의 발언이 마스터의 모욕이라면, 철회를 요구합니다」


 플럼은 종업원들을 올려봐 역시 담담하게, 그러나 확실한 어조로 고한다.


「역시 이 인형은 내부의 사고 부분도 우수한 것 같네요」

「그래, 향후의 여러 가지 상품에 응용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역시, 그 말의 의미를 진지하게 받아 들이는 모습은 없다. 그들에게 있어 플럼은 어디까지나 잘 할 수 있던 인형이다.


「뭐 좋다. 여기에-」

「기다려!」


 종업원의 한사람이 플럼에 말을 걸려고 한 순간, 불고의 창고안에 낭랑한  목소리가 울려 건넜다.


「부정한 상품으로 손님을 속이는 당신들의 악행, 이 귀로 확 확실히 들었다!」


 반향하는 소리의 발생원을 찾아 두리번두리번이라고 바라보는 종업원들.


「있다! 저기다!」


 한사람이 가리킨 컨테이너 위에는, 푸른 의상과 흰 토끼의 가면을 대어 흰 토끼의 귀를 기른 여자가 서 있었다.


「어둠에 준구악을 찢어지는 정의의 칼날, 바니 달! 달을 대신해 사형이야!」



 이후에 터무니없음에 절구했다.






 루리의 선도로 학원의 밖에 나와, 거칠어진 주위의 보고를 조합해 도착한 것은 하나의 건물이었다. 눈을 피하기 위해 우회 하거나 해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루리의 청력의 덕분으로 어떻게든 잃지 않고 끝났다.


「프라티보로스 상사?」


 건물의 간판에 크리스티나가 반응했다.


「크리스티나 씨, 무엇인가 짐작이?」

「네, 그, 플럼의 마도핵은 프라티보로스 상사의 아롤드라고 하는 사람으로부터 샀습니다」

「흠. 그것은」


 그 아롤드라고 하는 남자가 불량품인 마도핵을 강매한건가. 아니, 그런 해석은 아직 호의적이다. 그 녀석이 플럼의 마도핵에 무엇인가 세공을 했을것이다.

 플럼을 되찾으면 빈틈없이 보복시켜 주겠다.


「크리스티나 씨, 일단 확인합니다만, 비록 마도핵에 상위 명령이 있었다고 해도, 플럼과 마도핵의 소유권은 크리스티나 씨에게 있어, 그것을 저희들이 만회하려고 하는 것은 정당한 행위이다. 틀림없죠?」

「음……네. 괜찮습니다」


 크리스티나는 상황을 정리하듯 작게 중얼거리고, 이윽고 결론이 나왔는지 분명히 수긍했다.

 기세좋게 갔는데 이쪽이 위법이었다는 결말은 웃을 수 없으니. 무엇을 해도 좋은 것이 아니지만, 이것으로 조금은 편해진다.

 그렇지만, 플럼을 만회한다고 끝나는 이야기가 아니다. 마도핵으로 설정되어 있는 상위 명령을 고쳐 쓰지 않으면 플럼은 언제가 지나도 자유로워질 수 없다. 그 때문에 마도핵의 패스워드를 물을 필요가 있다.


「두 패로 나누어집시다. 제가 정면에서 손님으로서 클레임을 걸어 주의를 끌어드릴테니, 그 사이에 나타리아씨와 루리씨는 뒤로부터 침입해 플럼을 탈환해 주세요」

「위험합니다. 플럼의 구출이라면 제가 혼자서 가기 때문에, 루리를 그 쪽으로 동행시켜 주세요」


 크리스티나가 제안은 자신의 몸의 안전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 이런 사기 동연의 방법으로 마도핵을 취급하는 무리에게 크리스티나 혼자서 정면에서 타는 등, 그야말로 아이리스가 이리의 군에게 뛰어드는 것 같은 것이다.


「아니요 프라티보로스 상사는 그 나름대로 이름이 알려진 상사이기 때문에, 클레임의 대응으로 평판을 떨어뜨리는 것 같은 난폭한 짓은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런 빈민가에 있는 창고이니까, 반드시 뒤나 안이 위험합니다. 그러니까 나타리아 씨와 루리 씨의 둘이서 가 주세요」


 크리스티나가 말하는 것은 일리 있다. 하지만 그렇게 말하는 그녀의 다리는 떨려 당장 붕괴될 것 같다.


「저는 플럼의 마스터이기 때문에, 이 정도의 리스크를 짊어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것을 말한다면 저는 플럼의 언니 입니다. 리스크를 질 의무는 저에게도 있습니다」

「플럼에 나타리아 씨를 언니라고 가르친 것은 저입니다. 그런데도 나타리아 씨는 진정한 자매와 같이 접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라면-」

「그렇기에. 플럼을 정말로 여동생이라고 생각해 주신다면 아무쪼록 도와주세요」


 나의 대사에 덮어씌워 차단한 크리스티나는 조용히 고개를 숙였다. 원래 얌전하고 인포함 사안이었던 그녀이지만, 그런데도 백작 따님이다. 그런데 마도인형의 것에 고개를 숙이는 등 본래는 용서되지 않는다.


「가자, 나타리아. 이만큼 각오하고 물고 늘어지는 것은 오히려 실례야」


 루리가 나의 어깨를 잡아 만류한다. 나라도 알고 있어.


「위험해지만 반드시 도망쳐 주세요. 플럼을 구출해도, 당신에게 무슨 일이 있으면 의미가 없으니까요」

「네, 조심할께요」


 그렇게 말하는 크리스티나는 역시 떨고 있었다.

 나와 루리는 뒤쪽으로 돌아, 조심성이 없게도 열쇠가 잠겨있지 않은 문이 있었으므로 거기로부터 침입했다.


「?」

「왜 그래?」

「아니, 잘 모르겠지만 이상한 기분이 들어서 아마 기분탓이라고 생각하는데」


 무엇인가 위화감이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지만, 주위로 바뀐 것은 없다.

 그것보다 지금은 플럼이다.

상품이 들어가 있을 것이다 큰 목상의 그늘로부터 모습을 엿보자, 플럼은 남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수는…다섯 명인가.

 플럼의 팔과 가슴을 싸고 있던 흰 고기는 마도핵에 빨려 들여가 보여진 균열투성이의 손은 얽힌 강실로 간신히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물론 플럼에 통각 등 없지만, 그 광경은 보고 있는 것만으로 아파보인다.


「지금 거기의 남자가 무엇인가 말해야 플럼의 팔이 돌아온다는 모양이군요」

「무엇인가라니?」

「주문과 같았지만, 미안, 여기의 나라에 독특한 방법식같고 능숙하게 알아 들을 수 없었어」


 토끼반수인의 청력에서도 귀에 익지 않는 말의 판별은 어려운가.

 하지만, 이것으로 해야 할 일은 정해졌군.


「그 남자가 플럼의 마도핵의 패스워드를 아는건가. 라면 잡아서 말하게 해야지」

「라면 내가 미끼가 될께」

「괜찮아? 칼은 가져왔지?」


 원래 플럼을 연구실에 보낸 오는 길에 사건이 일어나, 준비를 정돈하는 동안도 아껴 나왔으므로, 루리는 이전 모험자 길드에서 보인 칼을 가지고 있지 않다. 유석에 비무장은 위험할 것이다.


「일단 단도는 항상 가지고 있어. 거기에 다소의 마법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 할 필요는 없어」


 그렇게 말해 르리는 띠의 틈새로부터 30cm정도의 날밑이 없는 칼을 꺼냈다.


「그것과 서로 이름은 부르지 않게 하고, 할 수 있으면 얼굴도 숨기고 싶은데」

「그렇지」


 나도 르리도 주인을 시중드는 몸이다. 질 생각은 하지 않지만, 무엇인가 있어 폐를 끼칠 수는 없기 때문에.

 수납 공간중에서 마귀의 뼈와 연금 냄비를 내, 즉석에서 가면을 만든다.


「아, 여기의 디자인은 좀 더 이렇게」

「이런 때에 그런 건 구애받지 마…」


 완성된 가면을 대어 각각 행동을 개시했다.

 그리고


「정의의 칼날, 바니 달! 달을 대신해 사형이야!」


 태클걸고 싶다.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저녀석의 머리를 때려주고 싶다.

 말하는 대로 만들어 두어지만, 어째서 토끼의 반수인이 토끼의 가면을 대고. 귀가 4개 있는것처럼 보여야하는거야.

 거기에 뭐야, 그 대사. 시대극 같은 말일까하고 생각하자 갑자기 미소녀 전사야. 뭐야 대체.

 쌓아진 목상의 뒤로부터 플럼의 바로 옆까지 가까워졌는데, 나는 다른 무언가와 싸우고 있었다.


「작은 미소녀를 불법으로 데리고 나가, 게다가 무리하게 따르게 하다니, 고혼, 불날천만!」


 어떻하지 지금 부끄러운 이야기를 시작했어.


「누구인가 모르지만, 들킨 이상에는 어쩔 수 없다. 얘들아, 붙잡아!」

「왕!」


 남들이 루리를 잡으려고 움직이기 시작한 순간, 나도 목상의 그늘로부터 뛰쳐나왔다. 강실을 조종해 플럼과 패스워드를 주창하고 있던 남자를 재빠르게 구속한다. 그리고 남자의 배후로부터 과시하는 것처럼 마력칼날을 내밀었다.


「움직이지 말아라」

「읏」


 남자 뿐만이 아니라, 그 자리의 전원에게 고한다.

 인질을 취한 일로 전원이 한결같이 움직임을 멈추어 긴장한 표정으로 이쪽을 주시한다.


「잘했어, 실버 바렛트!」


 어쩐지 마음대로 이름 붙었다.


「그 인형의 마도핵의 패스워드를 토해내실까. 솔직하게 토해내면 생명까지는 뺏지않아」

「대라니, 나는 모른다」

「조금 전 흰 팔을 정지 시켰지. 그것은 패스워드가 없으면 할 수 없는 명령이다」

「……」

「입다물고 있으면 어떻게든 된다고 생각하지 마. 너희들의 지금까지의 악행의 증거는 경비대에 보고했고, 너희들의 뒤에는 귀족이 도착해 있다」


 물론 블러프다. 녀석들은 지금까지의 악행 등 모르고 이번 물적인 증거도 없다. 백작 따님인 크리스티나가 관련되고 있지만 백작가 자체가 뒤로 도착해 있는 것은 아니다.


「……알았다」


 하지만 효과는 있던 것 같아, 남자는 단념한 것처럼 숙였다.

 솔직히 말해, 나는 녀석들을 빨고 있었다. 아무리 위법한 장사를 하고 있든지, 빈민가에 시설을 지었던, 결국은 상인. 굉장한 전투 경험도 없는 일반인, 좋아도 똘마니 정도의 실력. 그 나름대로 경험을 쌓은 나의 적이 아니면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달랐다.


「안 돼! 말하게 하지마!」


 루리가 외치지만, 이미 늦었다. 나의 신체는 안보이는 충격에 뛰고 날아갔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금년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좀처럼 집필 시간이 잡히지 않아 1화만 투고 했습니다만 아무쪼록 양해 바랍니다.


이상한데.

이 회에 전투의 분기점까지 갈 생각이었는데 어째선지 그렇게 진행되지 않네? (대체로 척수로 움직이는 토끼의 탓)


twitter로 고지하고 있던 대로, 평소의 가족으로부터 일러스트를 받았습니다.

류카의 설날 사양입니다.



삽화



삽화



언제나 사랑스럽게 그려 주셔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