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94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6. 28. 12:02
제94화 이미테이션 시스터 ⑤

 잉라우로는 사페리온 왕국 중에서도 굴지의 도시이지만, 그런데도 빈민가는 존재한다. 오히려 도시이기 때문에 더욱 시골 이상으로 빈부가 차이가 나고, 원래 빈민가와 무연의 도시 등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해도 좋을 것이다.

 그 빈민가의 일각을 차지하는 것이, 프라티보로스 상사의 창고군이다. 빈민가의 싼 토지를 매입해 주위의 거주자를 경비원으로서 고용하는 일로, 토지의 유효 활용과 고용과 치안 향상을 낳았다고 구가하는 그것.

 확실히 사실이며 빈민가의 거주자나 권력자의 일부로부터는 칭할 수 있고 있지만, 고용되고 있는 경비원은 상사에 집단으로서 전만으로, 정규 훈련등이 베풀어진 것도 아닌 파락호건달인과 만났다. 또 견해를 바꾸면, 위정자나 경비대 등 공적 권력이 발을 디디기 어려운 장소에 당당히 설비를 지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런데도 표면상 밖에 모르는 사람에게는 선행으로서 받아들여지고 있으니 질이 나쁘다.

 그런 반치 외법 권화한 창고 우리 하나의 안으로, 아롤드는 어깨를 움츠렸다.


「바멜로 우리 상사는 거의 철퇴했고, 인류의 심장의 입수도 막히고, 점구시작품이 완성한 「순차연기의 수정」도 소실. 최근 몇년은 일이 없겠네요」


 바멜이라고 하는 그런 대로거리의 대장장이사 길드 임원인 그롯그와 접촉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면, 그의 악행이 경비대에 비밀이나 나쁜일이 드러나 지명 수배된 것으로 거래는 중단. 상사에 비화하기 전에 증거를 인멸하기 위해, 상점을 하나만 남기고 그외는 모두 파기.

 심장을 매입하는 계약을 주고 받고 있던 연속 살인범 시리얼 킬러란 당돌하게 연락을 취할 수 없게 되었다. 심장 수집가 <하트 컬렉터>라 불리듯 과연 성과를 올리고 있던 그녀가 손을 떼었다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경비대에 잡혔다고 하는 정보도 없다. 사냥감에게 이상한 일을 당한건가, 라거나 또 어딘가에서 축 늘어져 죽었는지. 어쨌든, 향후 그녀가 아롤드의 앞에 나타날 가능성은 전무일 것이다.

 인류보다 상위의 존재인 마족과의 계약에 간섭하는 마도구 「순차연기의 수정」도, 실천 테스트에 위법 노예의 거래로 상사와 연결이 있던 락카스라고 하는 남자에게 주었지만, 그도 많은 동료를 데려 간 채로 돌아오지 않았다.

 다리가 닿지 않게 외부의 인간을 이용하는 것은 상사로는 자주 있는 일이지만, 그롯그와 락카스에 관해서는 인선을 잘못했다고 하는 의식도 있다. 그렇지만 실패가 계속되면 벽역 하는 것도 당연한 것.


「그러면, 드디어 회수하러 갈까요. 귀족의 아가씨 아래로부터 나오는 것은 다소 뼈 아프지만, 그 마도핵이라면 괜찮겠지요」


  고로 이번 시작형 마도핵은 확실히 회수하기 위해, 미리 제어방법식에 귀환 명령을 기입해 두었던 것이다.

 마도핵이 자율 이동 불능인 것에 짜넣으면 파탄하는 것처럼 생각되지만, 이 마도핵에는 또 하나에 장치가 베풀어지고 있다. 고로 아롤드는 마도핵의 귀환에는 문제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시험 운용할 뿐이라면 상사내에서 실시하면 수고도 없습니다만, 왕국의 반응도 보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회장도 귀찮은 일을 말해 준 것입니다」


 그렇게 말하면서도 아롤드는 아무런 분투한 바람도 없고, 귀환 명령을 발동시켰다.






 루리와 함께 플럼을 연구실에 보낸 후, 연습장에 들러 사격 훈련을 하고 있자 돌연 폭발소리가 울려퍼졌다.

 소리에 뒤돌아 보면, 실험동의 아나운서 벨의 연구실이 있는 위치로부터 은은하게 검은 연기가 오르고 있었다. 장소가 장소에만 싫은 예감이 지난다.


「루리!」

「무엇인가 있던 것 같구나. 갑시다」


 머리 회전이 빠르게 대답을 돌려준 루리와 함께 실험동에 돌아와, 아나운서 벨의 연구실로 향한다.

 복도는 탄 수상하지만 감돌아, 그을음으로 검게 더러워져 있었다.

 최조탄 밖에 남지 않은 문으로부터 연구실을 들여다 본 암들이 본 것은, 탄 자국실내와 크리스티나를 감싸 결계를 치는 아나운서 벨, 그리고 손을 예 한 플럼의 모습이었다.


「아나운서 벨 선생님, 도대체 무엇이-」


 물으려고, 순간에 그 자리로부터 날아 물러난다. 일순간 늦어 내가 서 있던 장소를 플럼의 손바닥으로부터 사출된 액체가 빼앗아 벽에 해당되어 작은 폭발을 일으켰다.


「원인은 알지 않지만, 폭주하고 있는 것 같구나. 응」

「아나운서 벨 선생님!」


 무너지듯이 무릎을 꿇은 아나운서 벨을 크리스티나가 지지한다. 아나운서 벨은 박등 웃음을 띄우고는 있지만, 거기에 평소의 여유나 알 수 없음은 없다. 결계는 유지하고 있지만, 그것도 반드시 길게 갖지 않을 것이다.


「플럼, 그만둬! 명령입니다, 멈추세요!」


 크리스티나가 주인 권한으로 플럼에 정지를 명령한다.

 폭주의 원인은 알지 않지만, 마도인형에게 있어 강제적으로 최우선 되는 주인 권한의 명령이라면 절대로 멈출리-


「에러. 최상정도 우선 명령 실행중이기 때문에, 다른 지시는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하지만 플럼의 대답은 우리들의 예상을 배반하는 것이었다.


「그런, 주인은 나로 등록되어 있을텐데…」


 이유를 알지 못하고 그런 이라고 중얼거리는 크리스티나에 플럼의 손바닥으로부터 액체가 내뿜어, 일어나는 폭발이 결계에 방해되어 산산조각 한다. 하지만 거기서 드디어 힘이 다했는지, 아나운서 벨은 푹 고개 숙여 결계가 소멸했다.


「제지 불능. 장해의 배제가 실행됩니다. 크리스티나 님, 도망쳐 주세요」


 말에서는 그렇게 말하면서도, 아니, 반드시 플럼 자신은 멈추려고 하면서도, 그것이 실현되지 않겠지. 예 한 손바닥에 액체가 태어나 게다가 곧바로는 공격해 나오지 않고 더욱 커져 간다.


「읏」


 나는 혀를 차면서 뛰쳐나와, 플럼의 양쪽 겨드랑이에 팔을 넣는다. 금속이나 마도인형의 신체는 역시 보통 인간보다 무겁지만, 이쪽도 보통 인간보다 힘이 있는 마도인형이므로 쉽게 거느릴 수가 있었다.


「루리, 해버려!」


 기세를 붙여 되돌아 보는 것과 동시에 입구에 서 있던 루리에게 외쳐, 마루를 차 방을 뛰쳐나온다. 그대로 기세를 타, 플럼을 안은 채로 등으로부터 돌진해 창을 찢는다.

 팔중에서 극대의 수구가 바로 위로 향해 발사되어 상공에서 불꽃과 같이 폭.

 지면에 내던질 수 있어 미끄러지도록 구른다. 다행히도 2층으로부터의 낙하해도 마도인형의 신체에는 이렇다할 데미지는 아니지만, 충격으로 플럼을 놓아 버렸다.


「앗, 플럼!」


 아나운서 벨이 말하는 대로 폭주하고 있다면 멈추지 않는다고. 그렇게 생각해 얼굴을 올리자, 플럼은 이미 일어서, 손바닥을 이쪽으로 향하고 있었다.


「장해를 배제합니다. 언니, 도망쳐 주세요」


 플럼이 손바닥에 큰 수구를 만든다. 도망치라고 말해 주었지만, 여동생을 버릴 수는 없다.


「폭주의 원인은 모르지만, 적어도 움직임을 멈추지 않으면」


 수납 공간에서 낸 강실의 구슬을 잡아 달리기 시작했다. 크리스티나에 들은 이야기에서는, 나같은 손발을 떼어내 조작하는 기능은 플럼에는 없기 때문에, 구속만 해 버리면 어떻게든 될 것이다.

 공격해 나온 액체를 피해, 폭풍을 등으로 받으면서 거리를 채운다. 주위에 강실을 두르게 하는 장소가 없기 때문에 직접 묶을 수 밖에 없다.

 강실의 구슬에 마력을 흘려 풀어 지었다.

 하지만 강실을 터는 것보다 빨리, 이미 한편의 폭발하는 액체를 모은 손바닥을 향하여 왔다.

 즉석에서 강실을 손놓아 결계를 친다. 순간, 인광을 발하는 결계를 폭염이 삐걱거리게 한다.

 날아 물러나 거리를 취하자, 플럼은 연기가 개인 앞으로 속이 빈 것인 눈인 채 서 있었다. 내가 결계에서 막은 탓으로 자폭시켜 버린 양팔에는 균열이 달려, 무력하게 늘어지고 있다.


「플럼, 괜찮니!」


 통각은 없으면 알고는 있어도, 그 끔찍한 광경에 무심코 소리를 올려. 하지만 플럼은 특별히 동요한 모습도 없다.


「파손을 확인. 귀환에 지장을 초래한다고 판단. 재생 기능이 발동됩니다」


 중얼거린 플럼의 양팔의 금은 외장을 연주해 날리 듯이 기세로 퍼져, 팔뚝, 무릎, 손바닥, 모든 틈새로부터 신경실이 튀어 나와 축 늘어진다. 그리고 가슴의 마도핵을 거둘 수 있고 있는 장소로부터 거품이 이는 흰 점액, 아니, 고기가 넘쳐 나오고 해, 플럼의 가슴으로부터 견, 완, 수, 더욱은 신경실까지 가렸다.

 고기는 형태를 정돈해 지면까지 닿는 것 같은 큰 4개의 손가락이 달린 손이 되어, 표면에 배어 나오고 한 광택을 발하는 점액으로 싸인 모습은 마치 개구리나 영원과 같은 양서류의 전각으로 보인다. 플럼의 작은 신체에 무리하게 접속한 것 같은 언밸런스함은 형성 과정도 있어 기분 나빴다.


「위험도 상승. 언니, 도망쳐 주세요」

「그런걸, 할 수 있을리 없지 않습니까」


 플럼의 굵은 팔이의 휘어짐과 움직여, 조금 전 회피할 때에 손놓은 강실에 접한다. 그러자 플럼의 팔은 마치 면을 철님이, 강실을 빨아 들여 버렸다. 무엇이 어떻게 되었는가는 모르지만, 아직 예비는 있기 때문이라고 방어를 우선해 강실을 손놓은 것은 실패였을 지도 모른다.


「장해의 배제 행동이 재개됩니다」


 플럼이 솜씨를 발휘해 폭발하는 액체를 날려 오지만, 그만큼 빨리 없기 때문에 피하는 것은 간단하다.

 통과한 액체가 배후에서 폭발한다.


「꺄아!」


 소리에 되돌아 보면, 거기에는 크리스티나가 있었다. 걱정해 쫓아 왔을 것이지만, 이대로는 말려들게 할 수도 있다.

 다시 나는 폭발액을 블랙 호크로 공격해, 공중으로 폭발시킨다. 플럼 자신의 손으로부터 공격하고 있었을 때보다 양은 증가하고 있지만, 팔이 커진 탓으로 움직임이 완만하게 되어, 오히려 대응하기 쉬워졌다.


「플럼, 부탁이야! 멈춰줘!」

「명령을 받아들이고 할 수 없습니다. 장해 배제는 곤란하다고 판단」


 플럼은 끈적끈적 한 양손을 퇴와 같이 휘둘러 내리자, 팔의 표면으로부터 흰 연기가 분출해, 근처 일면을 다 가렸다.


「끝났다!」


 설마 연막까지 낼 수 있다니. 게다가 이 연기는 유독일지도 모른다.

 즉석에서 결계를 쳐 차단하지만, 사태는 나쁜 쪽으로 널려 있다.

 결계의 밖은 아무것도 안보이고, 뒤로 크리스티나가 있기 때문에 물정에 밝지 않게 움직일 수 없다.

 나에게 독은 효과가 없을 것이지만, 크리스티나나 다른 학생이 들이마시면 변변치않다. 바람 마법의 기초 현상으로 가라앉히는 것은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독의 강함에 따라서는 피해를 넓히는 결과가 될 수도 있다.


「아, 저, 나타리아씨, 수납 공간에 들이 마시는 일은 할 수 있습니까?」

「들이 마시는 것, 말 입니까?」


 어떻게 해야 하는가 염려하고 있자, 배후에 있던 크리스티나가 제안해 왔다.


「네, 네. 가라앉히면 위험할지도 모르지요? 그렇다면 최초로 수납 공간을 진공으로 만들고 열면, 안전하게 처리 할 수 있는 것은 아닐까요?」

「완성되는만큼. 해 보겠습니다」


 수납 공간안을 진공으로 만드는건가.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아마 할 수 없지는 않다.

 언제나 하고 있는 것 같은 입을 만들고 나서 안을 넓혀 가는 것과는 역으로, 우선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만들고 나서 입을 여는 이미지로.



 결계의 밖에 곧은 갈라진 곳이 퍼지자, 흰 연기는 소용돌이쳐, 순식간에 빨려 들여갔다. 청소기라도 된 기분이다.

 하지만 연기가 개인 그 자리로부터, 플럼의 모습은 사라져 있었다.

 설마 연기와 함께 들이 마셨는지와 수납 공간안을 확인했지만, 녀석에게 그것은 없었다.

 플럼의 모습을 찾아 근처를 바라보고 있자, 실험동으로부터 아나운서 벨과 루리가 내려 왔다.


「나타리아, 플럼은?」

「조금 전까지 있었습니다만, 없어졌습니다」


 나의 대답을 들은 아나운서 벨은 주위의 폭발자취를 보고, 깊은 한숨을 토했다.


「저것은 폭주가 아니네요. 크리스티나를 주인에게 설정해 두는데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하는 일은, 미리 그 이상의 우선 설정이 되고 있었다고 하는 일이야」


 마도인형에게 있어 주인이 명령으로서 발표한 말은 절대적이다. 내가 명령된 것은 과거에 골렘과 싸운 후의 한 번 뿐이지만, 그 때 의식이 없는 나는 오피리아의 명령으로 잠에 올랐다. 주인 권한이 마도인형의 의사보다 위에 있는 이상, 비록 플럼이 어떤 상태일거라고 크리스티나의 명령에 따를리다. 그런데 플럼은 크리스티나의 명령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기억장치의 설정은 나도 입회했기 때문에 거기는 틀림없어. 그 이상으로 지배권을 가지는 명령을 짜넣을 수 있는 부분은 마도핵 밖에 없어요」


 아나운서 벨은 거기까지 설명해, 한번 더 깊은 한숨을 토했다.


「이제 사람이 모였네. 여기는 내가 어떻게든 하기 때문에, 너희들은 플럼을 쫓아 회수해 와야지」

「그러나, 어디에 갔는지는-」

「아, 조금 전부터 이상한 발소리가 학원으로부터 멀어져 가고 있지만, 아마 이것이 플럼 일껄? 지금이라면 아직 쫓을 수 있지만, 안내할까?」


 루리의 긴 귀가 찾았는지 실룩실룩 움직이고 있다. 인간보다 훨씬 뛰어난 청각을 가지고 있는 토끼의 반수인인 루리라면, 특정의 발소리를 보충하는 일도 가능할 것이다.

 선도를 루리에 부탁해, 플럼을 데리고 돌아오자.


「저, 아나운서 벨 선생님…」

「크리스티나, 최악의 경우도 각오 해 두세요」

「네…」


 배후로부터 들린, 언제나 대로의 아나운서 벨의 어조와 스러질 것 같은 크리스티나의 대답.

 최악의 경우라는 말이 의미하는 것은 대개 상상 할 수 있지만, 그런 것 생각하고 싶지 않다.

 아직 명확한 자아가 없어도, 폭주해도, 플럼은 나의 여동생이다. 무조건 돕는다.




다망해서 1화분 밖에 쓸 수 없었습니다.

금년 마지막 투고가 이런 건으로 죄송합니다.

조금 빠릅니다만 여러분 좋은 한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