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93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6. 21. 07:39
속옷 차림이나 알몸 같은 높은 노출로 싸우는 것은, 수치심보다는 전투와 목적 수행을 우선하는 필사적과 결론 지어져 좋지요.
 거기에 불쾌한 기분은 전혀 없습니다.
 진짜예요!  믿어주세요!


제93화 이미테이션 시스터 ④


 올리비아에게도 곤란한 것이다. 사춘기가 한창인 것은 알지만, 아무리 뭐라해도 한도가 있다.

 현재는 어떻게든 최악의 사태는 피하고 있지만, 단순하게 힘으로 지고 있는 이상 진심으로 재촉당하면 도망가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후~」

「언니」


 부르는 소리가 사고의 바다로부터 의식을 끌어올린다.

 안 된다, 지금은 업무중이다.


「미안해요, 플럼. 조금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가지고 있던 세탁물을 전하자, 플럼은 더듬거리지 않고 정중하게 정리해 세탁롱에 넣는다.

 힘조절을 할 수 있게 되었으므로, 지금은 세탁물을 찢거나 하는 일도 없다.

 문득 하늘을 올려보면, 하늘에는 태양이 찬란하게 빛나고 있다. 덕분으로 세탁물이 마르는게 빠르다.


「여기는 끝났어요」

「안 입어보나요?」


 세탁물을 거두는 것을 끝냈더니, 같은 세탁물을 거두고 있던 루리가 말을 걸어 온다.
 딱 함께 작업하고 있던 것은 아니고, 우연히 같은 시간에 왔을 뿐이므로, 우리들이 루리에 맞출 필요는 없다.


「무정하네요. 그러한 태도는 플럼 의 교육에 나쁜거 아닌가요?」

「저에게는 당신이야말로 플럼의 교육에 나쁩니다만」


 조금 전도 옥상에 온 순간 가슴에 손대러 와 놓고 어느 입이 말하는걸까.


「플럼, 방으로 돌아가요」

「언니, 질문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루리를 두고 옥상의 출입구에 향하자 플럼이 그 자리를 움직이지 않고 올려봐 온다.

 나는 뒤꿈치를 돌려주려고 한 발을 멈추어 여동생에게 다시 적합했다.


「루리님 이나 올리비아 님은, 어째서 언니의 가슴을 만지고 싶어합니까?」


 뭐, 뭐라고 말해야되지.

 나의 가슴에 욕정하고 있으니까 라고는 말할 수 없다. 속여야할 것인가, 그렇지만 그래서 플럼에 잘못한 지식을 가르치는 것도 향후를 위해 안 될 것이고.

 마도인형에게 연령이라고 하는 개념은 그다지 의미가 없다. 플럼은 감정이 나오지 않았지만, 기억력이나 사고 속도는 보통 사람보다 우수하다. 외형이 어리기 때문에 안이하게 아이 취급해도 되는 결과가 된다고는 할 수 없다.


「그것은요, 나도 올리비아씨도 나타리아를 사랑하고 있으니까」

「어이 루리」


 내가 대답이 곤란하고 있자, 루리가 마음대로 대답하고 있었다.
 게다가 뭐야, 사랑하고 있다니.


「나는 나타리아를 좋아해요. 물론 올리비아씨라도 그렇겠지. 무엇인가 잘못되었어?」

「그렇지만 좋아한다고 말해도 그것은」

「나는 여자아이를 좋아해 나타리아와는 친구이니까 가슴에도 손대는거예요. 올리비아씨는 나타리아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슴에도 손대고 싶은거지요. 굳이 이상하지 않지요」


 아니, 너가 여자를 좋아하는 것은 개인의 취미이니까 이러쿵저러쿵 말하지 않지만, 친구라면 가슴에 손대어도 된다는 변명이 아닐 것이다.


「그렇게 말한다면 제가 루리 씨의 가슴을 만졌겠죠」


 농담반 위협반으로 말하자, 루리는 그 얇은 가슴을 팔로 숨기고, 쓰레기를 보는 것 같은 눈빛을 해왔다.


「너, 그거인데…최악이네」

「불합리한데」


 그거는 것은 전생이 남자였다는 것이고, 그것을 알고 가슴을 만져온 주제에 무슨 말을하는거야.

 게다가 나도 딱히 진심으로 만지고 싶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루리 같은 있는지 없는지지도 모르는 가슴에는 흥미없다


「어차피라면 올리비아씨로 해 주세요. 그 볼륨이라면 상당히니, 반드시 기뻐하겠죠」


 확실히 올리비아의 가슴은 크게 자라고 있고 객관적으로는 매우 매력적이지만, 그러니 내가 거기에 욕정할까는 또 다른 이야기일 것이다.

 올리비아가 나에게 향한 감정은 사춘기에 주체 못하고 있는 성욕을 착각 하고 있을 뿐이고, 큰 은혜가 있는 오피리아의 딸에게 손을 댄다는건 제외다.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전부터 입다물고 있던 플럼이 불쑥 중얼거린다.


「사랑이라는건 무엇입니까?」


 갑자기 어려운 질문이 왔군. 이것은 철학 같이 되는데.


「뒤돌아 보지 않는 것이야」

「그것은 젊음이야」


 당연히 나누어 들어가는 루리의 우회답을 정정해 둔다.


「이것이 젊음인가」

「너, 잠깐 입다물고 있어」


 재료에 재료를 씌우지 마. 이야기가 진행되지 않잖아.

 그런 분위기를 읽었는지 루리가 입을 다물었고 나는 기분을 고쳐 플럼과 마주본다. 플럼의 눈은 변함 없이 무기질 한 것 아직, 어딘가 처음봤을 때보다는 다른 분위기를 감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나의 희망적 관측일지도 모르겠지만.


「그러니까 말이죠, 사랑이라고 하는 것은 말에서는 설명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누군가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그 사람을 지켜, 도움이 되고 싶다고 하는 기분, 이라고도 말하면 좋을까요」

「마도인형의 존재 의의인 주인을 지키고, 명령을 수행하는 일 과 유사한 것은 아닐까 추측합니다」


 플럼의 대답은, 확실히 행동만을 보면 그렇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그것은 표면상으로, 기분이나 자신의 의사가 담겨져 있지 않다면 단순한 작업이다.


「마도인형의 책무와는 조금 다릅니다. 역할이나 입장도 무관계하지는 않습니다만, 그 이상으로 자기 자신의 의사나 감정에 의해 태어나는 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의사, 감정. 어느쪽이나 저에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사랑은 없다고 하는 것인가요?」


 음성은 평탄하고, 눈동자에 빛도 없고, 확실히 지금의 플럼으로부터 의지나 감정은 느껴지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앞으로의 가능성을 부정하는 요소는 되지 않는 괄이다.


「그 결론을 내기에는 너무 빠릅니다. 당신은 아직 성장중이니, 초조해 하지 않고 천천히, 마도인형의 책무나 명령 이외에 자신이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일을 찾아가세요. 그러면 언젠가 알지도 모릅니다」

「……네, 언니」


 플럼에 자아가 싹튼다는 보증은 없지만, 매일 안에서 조금씩 변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플러스인가 마이너스인가는 모르지만, 언젠가 플럼도 자신의 의사로 행동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으면 나는 진심으로 생각했다.

 아, 이 느낌은 싫지 않지만.



「그렇다면, 언니 둘이서 플럼에 새로운 감정 가르쳐 버릴까요」


 손을 끓어 옆과 움직여 불쾌한 미소를 띄우는 성희롱 토끼.

 얌전하게 있네 라고 생각하자마자 이것이다.


「플럼, 봐주기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르친 대로 전력으로 하세요」

「네, 언니」


 플럼이 딱딱하게 잡은 주먹을 치켜든다. 마도인형의 완력은 인간의 비가 아니다. 온전히 식공짜로는 미안할 것이다.

 마도인형이라고는 말할 수 있고 여자아이이고. 자위 의식은 가져 두지 않으면.


「네, 조금 기다려, 그것 루리 씨 죽어버린다. 뭐 이 와이어, 도망갈 수 없-」


 철거제재








평소보다 빨리 연구실로 돌아간 플럼은 방의 주요한 아나운서 벨이 크리스티나와 함께 돌아가자, 두 명에게 차를 내었다.


「언니에게 배웠습니다만, 어떻습니까?」

「예, 맛있습니다. 고마워요, 플럼」


 받은 홍차를 한입 마신 크리스티나는 맛에 만족스러운 같아, 그것은 대면의 소파에 앉는 아나운서 벨도 같다.

 플럼은 그 모습을 잠깐 바라보고 바라보고 나서, 당돌하게 입을 열었다.


「오늘, 언니로부터 사랑에 대해 배웠습니다. 누군가를 소중하게 생각해하고, 그 사람을 지켜, 도움이 되고 싶다고 하는 기분으로, 마도인형의 책무와는 다른 것이라고」

「에, 상당히 앞서간 것을 말하시네요~」


 아나운서 벨은 변함없는 박등 웃음을 띄우면서, 다 마신 컵을 손안으로 희롱한다.

 마도인형에게 자아를 요구하지 않고 도구와 결론짓고 있는 그녀로 부터보면, 완전 자립형은 반전문외다. 그러니까 플럼에 자아가 싹트는지, 어떠한 과정을 거치는지, 어떠한 자아를 형성할까는 전혀 예상 할 수 없다. 전문외지만, 연구자로서 다소의 흥미는 있었다.


「그렇지만 알지 않습니다. 마도인형의 책무나 명령 이외에 자신이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일을 찾으라고 들었습니다만, 저에게는 그러한 것은 없습니다. 제가 자아를 가지는 것이 크리스티나 님의 소망이라면, 그것은 완수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라면 주인의 명령을 수행 할 수 없는 저에게, 마도인형으로서의 가치는 없다고 판단합니다」

「플럼…」


 담담하게 무감정에 고하는 플럼에 크리스티나는 불과에 눈을 숙여 그러나 컵을 두어 일어서자, 플럼의 앞으로 걸어 나왔다.

 그리고 생기잃은 은빛의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어루만졌다.


「내가 당신을 창조한 것은 나타리아 씨를 동경해서지만, 그렇지만 당신 나타리아 씨가 아닙니다」

「네, 내가 언니와 같아질 수 있는 확률은 한없이 0입니다」

「그렇지만 그런데도 좋습니다. 당신이 당신이 되어 준다면」

「내가, 된다…」

「예」


 플럼은 크리스티나의 말을, 조금 전 나타리아에 말한 것과 합해 기억한다.


「그 결론을 내기에는 너무 빠릅니다. 당신은 아직 성장중이니, 초조해 하지 않고 천천히, 마도인형의 책무나 명령 이외에 자신이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일을 찾아가세요. 그러면 언젠가 알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그런데도 좋습니다. 당신이 당신이 준다면」


 마도인형이 자아를 형성하는 메카니즘은 미지의 부분이 많다. 하지만 그런데도, 저확률이어도, 불가능이라고 판단하고 경솔한 생각이었다고 판단했다.

 적어도 크리스티나와 나타리아가 단념하지 않은 것이라면, 자신은 거기에 따르자.


「이해했습니다. 크리스티나 님 마이 마스터」


 플럼은 느긋한 소행으로 일례 해, 주인과 언니의 기대에 응하는 일이 자신의 하고 싶은 일이다고 정의했다.




 그 몇분 후, 연구실은 폭염에 싸였다.





「이것이 젊음인가」

「너, 잠깐 입다물고 있어」

「 ∩ ∩
 (▼×·) 」

「!」


돌진하면 패배.



당연합니다만 마도인형에게 로봇 삼원칙같은 것은 설정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