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92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5. 24. 07:33
제92화 이미테이션 시스터 ③



 그리고 10분 후.


「언니, 어떻게 하면 좋습니까?」



 플럼이 휘핑기를 잡은 채로 올려다본다. 다만 그 휘핑기는 삐뚤어져 있다. 플럼이 잡은 순간에 그렇게 됬다. 이 휘핑기는 어젯밤 내가 사용했을 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수명이 다하거나 불량품은 아닐 것이다.

 즉 이것은 플럼의 힘이 너무 강해, 기동했던 바로 직후로 힘의 정도를 이해하고 있지 않았다고 하는 것이다. 나의 경우는 인간의 영혼이 이 신체의 성능을 이해하고 있지 않은 탓에 인간의 능력을 과잉에 넘은 힘은 나오지 않았지만, 플럼은 최초부터 모든 성능을 제어하는 것으로 곧바로 힘을 발휘 할 수 있는 대신에 조절하는 경험이 부족하다.

 이것은 일보다 너무 먼저 힘을 집중하지 않게 하는 것을 배우게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플럼, 다음은 좀 더 약하게 잡고 천천히 해 보세요」


 대체의 휘핑기를 건네주어 지시하자, 이번에는 잡지 않고 사용하기 시작했다.

 소맥분과 알과 우유가 섞여, 모습을 바꾸어 간다.


「그 상태입니다. 좀 더 빨리 움직여 보세요」

「네, 언니」


 응하는 소리에 억양도 감정도 없지만, 그런데도 어딘가 사랑스럽게 생각되어 버리니까 이상한 것이다.


「후, 완성이다」


 플럼의 어깨로부터 손을 쓴 루리가 감탄한 것처럼 수긍하고 있다.


「루리 씨, 무엇을 하고 계신건가요」

「보면 알잖아?」


 알기 때문에 말하고 있다. 플럼이 무반응인 것을 좋은 일에 확실히 가슴을 비비기만 하는 치녀의 사고는, 오히려 알고 싶지 않다.


「알았으니까 우리 여동생의 가슴으로부터 손을 떼세요요」

「이 외형으로 나보다 있다니…」

「울 정도로라면 하지 마」


 마음대로 데미지를 받고 있는 루리는 놔 두고, 이것에 일절 반응하지 않는 플럼에도 어떨까라고 생각한다.

 인격 형성을 목표로 한다면 자신의 몸을 지키는 일도 생각하게 해야할 것인가.


「반죽도 완성됐으니 이제 구워도 괜찮겠지요」


 가열해 둔 프라이팬을 일단 젖고 행주에 실어 온도를 내려 거기에 옷감을 흘려 넣어, 예쁜 원이 되도록 조절한다.


「루리 씨는 부워먹을 과일이나 소스, 플럼은 접시의 준비를 부탁합니다. 부수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오케이」

「네, 언니」


 이 세계의 문명은 전생에서 말하는 중세에 가깝지만, 마법등의 기술이 있기 때문인가 묘하게 발달하고 있는 곳도 많다. 식생활 문화등도 그렇다, 전생의 중세로는 설탕이나 벌꿀은 상류계급 전용의 고급품이었지만, 이 세계에서는 거기까지도 아니다. 높다고 말하면 높지만, 서민이라도 조금 분발하면 살 수 있는 정도로, 오피리아의 유산이나 개인의 수입이 있는 나는 말할 것도 없다.


 구워진 팬케이크를 플럼이 꺼내고, 거기에 루리가 토핑 해 완성이다.


「이야, 훌륭한 것이군요. 사페리온에 와 좋았다고 절실히 생각해요」


 완성된 팬케이크를 봐 루리가 가슴 속 깊이 중얼거린다.

 아무리 이 세계가 전생의 중세와는 다르다고는 말할 수 있어 일본을 닮은 레이바나국에 팬케이크는 없을 것이고. 거기에 레이바나국과는 바로 최근까지 국교가 없었던 탓으로 여기의 문화도 그다지 전해지지 않았던 것 같고.

 인원수대로 구워 마지막 기재의 정리를 하려고 생각했지만, 이미 루리가 해 주고 있었다. 류카의 해외 유학에 혼자서 도착해 올 때, 평상시의 언동은 그렇지만 가정부로서는 우수일 것이다.


「그러면 아 받아가요」

「예, 류카 씨에게도 잘 부탁드립니다」


 자신과 류카의 팬케이크를 가지고 가는 루리를 보류해, 나와 플럼도 프라이팬 등 나머지를 정리하고 나서 부엌을 뒤로 한다.

 방으로 돌아가자 우리 아가씨가 머리로부터 연기를 올리고 있었다.

 2 학년이 되고 나서 전보다 수업이 어려워졌다고 했지만, 지금까지 수업에 따라가는 것이 겨우였던 올리비아에게는 상당히 어려운 것 같다.

 테이블과 차의 준비를 하고 나서 말을 건다.


「마석을 접속방법식의 마력이 마술사끼리의 매개로…나타리아?」

「네. 간식의 시간입니다만, 어떻게 하실껀가요?」

「먹을래」


 올리비아는 느긋한 움직임으로 자리에 앉는다.

 티타임이 시작되자, 자연히 플럼이 화제의 중심이 된다. 클래스메이트가 남몰래 이런 인간에게 가까운 외형의 마도인형-나자신은 별개로-을 창조 만들고 있었으니까 당연할 것이다.


「그러나 놀랐어요. 마법의 조형이 세세하기 때문에 연금술 등에 향하고 있다고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설마 여기까지라니」

「그렇구나. 왠지 바쁜 듯이 했었던 것은 이 아가씨를 창조하려고 했던 거구나」


 라고 거기서 올리비아는 무언가 깨닫았는지, 팬케이크를 입에 옮기려 하고 있던 손을 끊는다.


「플럼 , 먹지 않는거야?」


 그러고보니, 플럼은 내가 지시했으므로 자리에 앉고는 있지만, 자신의 앞에 놓여진 팬케이크에 전혀 손을 대지 않았다.


「올리비아님, 저에게는 식사를 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차근차근 생각하면 식사 할 수 있는 내가 특수다. 아나운서 벨은 크리스티나에서도 창조 정도로 기능을 깎았다고 했다고, 그렇다면 플럼에 식사 기능이 없는 것도 당연하다.


「그렇구나. 유감이구나. 밥이나 간식을 함께 먹는 것이라는 플럼에게 있어도 좋은 경험이 될지도라고 생각했는데」


 올리비아는 조금 외로운 듯이 중얼거려, 팬케이크를 입에 옮긴다.


「그렇습니까?」

「응. 함께 먹어 맛있다는 서로 웃으면 기뻐지고, 서로 서로 먹으면 상대의 대해 좀 더 좋아하게 되는거야. 크리스도 플럼 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을까?」


 의외, 라고 하는 것은 실례일까. 확실히 올리비아는 내가 만든 요리에 언제나 맛있다고 말해 주지만, 거기까지 생각하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나에게는 식사 기능이 없기 때문에 실행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지장있지 않으면 올리비아나 언니가 실천 해 주실 수 없습니까?」


 네?

 플럼, 지금 무엇인가 말도안돼는 것을 요구하지 않았어?


「좋아요. 나타리아, 아-응」


 그렇게 말해 올리비아는 크게 입을 연다.

 음, 이것은 그러한 의미로 좋은 것일까.

 확실히 이전에 학교의 식당에서 사람이 있는 중 했지만, 그 때는 에이미가 동석 하고 있었고 주위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 지금의 플럼과 같이 응시되고 있으면, 꽤나 부끄러운 것이지만.


「빠·알·리」


 올리비아의 서들주위 입술이 조르는 말을 하고, 플럼의 무기질인 눈동자가 재촉하는 것 같은 시선을 배웅하고 온다.

 이것을 거절하는 용기는, 나에게는 없었다.

 단념하고 팬케이크의 한조각을 포크로 찔러, 올리비아의 입가에 내민다.


「암, 응, 후후, 맛있다」


 그러면서 미소짓는 올리비아가 혀를 내밀어, 입가에 닿은 벌꿀을 빤다. 그 행동은 어딘지 모르게 요염해, 갑자기 오피리아를 방사 당했다.


「자 답례에」


 이번은 올리비아가 포크로 팬케이크를 찌른다.

 아, 이 흐름은 거부 하기 어려운데. 어쩔 수 없다. 부끄럽지만 이번 만은 참을까.

 단념하면서 입을 열려고 하자 올리비아는 팬케이크를 내밀지 않고, 왜인지 자신의 입에 옮겨, 먹는 것도 아니고, 입으로 물었다.


「즈, 유긔(자, 여기)」


 할 수 있을까!

 목구멍 맨 안쪽까지 나가려 한 절규를, 어떻게든 이빨을 이를 악물어 재차 감추어 넣는다.

 아니, 그런데도 허용은 할 수 없다!

 입으로 먹여주기라니!


「으스, 쁠리(어서, 빨리)」

「아니, 아가씨, 그건 좀」


 몸을 나서 오는 올리비아에 무심코 뒤로 물러난다.

 하지만 그것도 일순간으로, 곧바로 양어깨를 잡혀 그 이상 도망갈 수 없게 되었다.


「든늠흐그, 핟흐스으(단념하고, 받으세요)」

「입에 물건을 넣고 말하면 안됩니다! 예의범절에 나빠요!」


 눈앞까지 강요하는 팬케이크에 중반 현실 도피하면서 외친다.

 도망은 봉쇄되었다. 이렇게 말하는 것보다, 올리비아의 힘이 너무 강해 풀어 버릴 수 없다. 반대로 여기가 올리비아의 어깨를 잡아 버티려고 해도, 완력은 올리비아가 압도적으로 위였다.


 에, 거짓말이겠지?

 올리비아가 강한 것은 알았지만, 단순한 완력에서도 나보다 위야?

 신체가 크게 기울어, 밀어넣어져 머릿속의 냉정한 부분이 어깨를 움츠려 거절하고 있다.

 시야의 구석에 비친 플럼은 변함없이 무언으로 암들을 관찰하고 있었다.

 아, 오늘 만난 직후의 여동생이야. 제발 이것은 기억했다고 해도 흉내내지 말아줘.


 입에 팬케이크를 밀어넣고, 나는 플럼이 온전히 자라 주도록 비는 것이었다.


 어, 어떻게든 세컨드 키스는 끝까지 지켰어!



이미 지켜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