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03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11. 8. 10:30
103 화 치녀입니다! 치녀가 있습니다!


마물은 성장해 조건을 채우면 진화해 모습을 바꾼다. 어느 환경에 적응한 신체를, 어느 강인한 여력을, 또 있는 것은 강력한 마법을 얻는다. 자세한 메카니즘은 해명되지는 않지만, 그것이 대부분의 인류나 통상의 생물에게는 없는 마물의 특징이었다.

그리고 진화한 상위의 마물에는, 또 다른 능력을 품는 것도 있다.

오늘 밤, 어느 마물이 그 능력을 습득하려고 하고 있었다.



수해의 나무들안에 융기 한 바위 산이, 그들의 거처이다. 그 사이의 열린 장소에서 주위를 군의 동료들에게 둘러싸여 마물은 뜨겁게 끓어오른다.

겨우 얻은 방대한 마력을 압축해, 신체를 만들어 바꾼다. 거체는 불필요. 그러나 여력은 쇠약해지지 않는다.


「하, 하, 하」


잠깐 동안, 마물은 그 힘을 완전한 것으로 만들었다.

추구하고 있던 힘을 겨우 손에 넣은 마물은 기쁜듯이 송곳니를 벗긴다.


「아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만감의 생각을 담아, 달밤에 짖었다.


「아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아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동료들도 멀리서 짖음을 올린다.

이것은 축복인 것과 동시에, 타종의 마물들에게로의 시위 행위이다.

우리들이야말로 수해의 지배자이며, 거역하는 것은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게 선언하고 있다.


「잘했다」


갑자기 낮은 목소리가 울린다.

새로운 힘을 얻은 마물도 다른 동료들도 즉석에서 땅에 엎드려, 그 소리의 주인에게 외경의 생각을 나타낸다. 그야말로 수해의 지배자인 군의 정점, 즉 수해의 왕이다.


「하지만, 대상은 많이 붙었군」


바위 산 위로부터 흘겨보는 왕에, 마물은 꿀꺽 침을 삼켰다.


「그 상처를 만든 상대는 죽였는가?」


왕의 물음에, 마물은 무서워하면서도 목을 좌우로 흔들었다.

동료들에게 동요가 달린다.

이 마물은 실력도 사냥의 성공율도 다른 동료들과는 격절 한 차이가 있어, 군 중에서도 높은 서열에 있다. 그것이 단신이라고는 해도 사냥감을 놓친 것은, 그들에게 있어 예상외였다.

그리고 그것은―


「너는 사냥감을 반드시 쫓아가 죽이고 싶으니 군에서 잠시 떨어지는 것을 허락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억하고 있겠지?」


그들은 본래 군집하는 종이다. 군안의 결속은 단단하고, 까닭에 제멋대로 세력권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을 좋다고 하지 않는다.

하물며 그들은 수해의 지배자이며, 왕이다. 압정자라도 폭군도 아니고, 질서 있는 지배자이며, 왕이다. 수해내는 물론, 주변지역에의 영향도, 그들은 배려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번은 너무 필사적으로 청하므로 조건부로 허락했지만, 그것이 완수해지지 않았다. 그러면 왕으로서 해야 할 일은 당연히 한가지.


「자신의 선언을 달리한 벌을 주겠다」


누구라도 입다물고, 왕의 말을 기다린다.

1초가 영원한 것처럼 생각되는 침묵이 가로앉아, 드디어 전해들었다.


「추방이다. 절대로, 이 땅에 들어오는 것을 허락치 않겠다」


마물은 쫓아 매달리려고 무심코 얼굴을 올리다가 곧바로 머리를 늘어졌다.

왕의 말은 절대적이다.

마물은 체념과 함께 등을 돌려, 터벅터벅 걷기 시작했다. 만류하는 사람은 없다.


「괜찮은겁니까?」


마물의 모습이 안보이게 되어, 왕의 측근이 입을 열었다. 왕에 의견 할 수 있는 것은, 역량에서도 지성에서도, 무엇보다 담력에서도, 이 측근 뿐일 것이다.


「가족에게 관대한 왕이라니, 아무도 따르지 않는다」


라고 말하면, 왕은 뒤꿈치를 돌려주어 침상으로 향한다.


「흥, 바보같군」


바헨 수해의 정점, 랑왕<로아>는 한 번만 발을 멈추어, 코를 울렸다.





마법 학교가 장기 휴가에 들어가, 기숙사생들 전원이 귀성했다. 나와 올리비아도 예외 없이 그렇게 할 생각이었지만, 무려 류카와 루리는 귀성하지 않고 기숙사에 남을 것이라고 말한다.

 레이바나국과 사페리온을 왕복하는데, 장기 휴가에서도 시간이 부족한 것이라든가. 그러나 1개월 이상 아무도 없는 기숙사에 두 명만으로는 지루할 것이다라고 생각한 올리비아가 두 명을 집으로 이끈 것이다. 오피리아는 집의 존재를 숨기고 있었지만, 올리비아가 그 위에서 류카를 신용해 권했다면 나는 반대하지 않고, 문제가 일어나면 내가 보충하면 된다.

처음은 사양하고 있던 류카였지만, 결국 올리비아에 눌려 포기했다. 요전날 류카가 흡혈귀라고 털어 놓은 건이래─나로서는 잊고 싶은 사건이지만─두 명은 이전보다 사이가 좋아진 것처럼 생각된다. 올리비아의 말대로, 친구이니까 모든 것을 밝힐 필요는 없지만, 그것을 계기로 친해지게 된 것이니까 이것은 괜찮은 것일 것이다.



그리고 지금에 도달한다.

푸릇푸릇 한 나무들이 무성한 깊은 수해안, 발밑이 나쁘게 진행되는 것은 곤란하지만, 될 수 있고 친하게 지낸 장소인 것으로 오히려 마음 좋게조차 있다. 라고는 해도, 그것은 이 장소에서 자란 나나 올리비아의 이야기이며, 처음으로 온 두 명에게는 어려울 것이다.


「류카 씨, 루리 씨, 괜찮습니까?」

「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여기도 아직 여유야」


되돌아 보고 말을 걸자, 의외로 두 명은 지친 모습은 없다. 특히 루리는 경치를 즐길 여유조차 있는 것 같다.


「조금 더 하면 도착하니까요」

「저기에, 나타리아, 이상해」


라고 거기서 올리비아가 의아스러울 것 같은 소리를 흘렸다.


「평상시라면 좀 더 마물이나 동물이 나올텐데, 전혀 당하지 않았어」

「확실히…」


이것이 수해의 얕은 곳이라면 그렇다치지만, 여기는 꽤 오지다. 마물은 커녕 동물의 기색조차 없다.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나는 수납 공간안을 확인한다. 마총과 각 매거진의 마력 충전은 완료하고 있고, 약의 종류도 충분하다. 무엇이 일어나도 지금 할 수 있을 준비는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수풀을 넘어, 가데 랜드의 저택을 숨기는 결계의 앞까지 왔다.


「봐서는 안됩니다! 아가씨」


즉석에서 올리비아의 눈을 막는다.

결계의 앞에 금빛의 털의 결을 나부끼게 한 이리 수인 여자가, 한가닥의 실 감기지 않는 모습으로 서 있던 것이다. 나도 일단 대외적으로는 여자로 되어 있으므로, 동성은 피부를 보이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지도 모르고, 그렇게 되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것이 수해안이 되면 이야기는 다르다. 마물이나 도둑에게 습격당하고 몸에 걸친 전부를 벗겨졌다면 그렇게 당당하고 있을 이유가 없다.

즉 이 녀석은―


「나타리아, 무슨 일이야?」


치녀입니다! 치녀가 있습니다!

나는 입에 내지 않고 마음 속에서 외쳤다. 인기가 없는 수해에서 노출 플레이를 즐기는 변태다.

실제로 이 이리 수인의 여자는 우리들에게 보여지고 있기에도 구애받지 않고, 아까워하는 기색도 없게 나체를 쬐고 있다.

이 녀석은 아가씨의 교육상 좋지 않다!


「어느 날 숲속, 치녀씨를 만났다! 전라 암컷 늑대 수인 야호!」


그리고 자신이 토끼의 반수인인 것에 반응하는 루리.

이 녀석 진짜 흔들리지 않는구나.

상대가 여자라면 천적 종족이라도 변태그렇지만 좋은 것인지. 아, 이 녀석이 이미 변태예요.


「늑대 씨 늑대 씨, 이런 곳에는무슨 일이야?」


루리가 물으면, 이리 수인의 여자는 천천히 입을 열었다.


「책임… 져라」


그렇게 더듬거리게 말해 가리켰다.

네, 나!?


「상처를 준… 검고, 딱딱하고, 뜨거운 것… 굉장히, 아팠다」

「……」

「그런……」


루리가 쓰레기를 보는 것 같은 눈을, 류카가 놀란 눈을 향하여 온다.


「몰라몰라모른다고, 몸에 기억이 없어!」


전력으로 목을 좌우로 흔들어 부정한다.

이 늑대 수인과는 첫대면일 것이고 애초에 나는 검고 딱딱하고 뜨거운 것을 가지고 있지 않고.


「저기, 나타리아, 무슨 일이 있었어?」


올리비아가 나의 손을 벗겨 버렸다.

그러자 늑대 수인은 낙낙하게 손가락 끝을 움직여―.


「그쪽도. 책임, 져」

「에?」


올리비아를 가리켰다.


「도망칩시다, 류카 님. 그 두 명은 우리들을 인기가 없는 숲에 데리고 들어가, 저런 일이나 이런 일 할 생각이에요」

「하지 않아요!」

「그래요, 한다면 나타리아로 해요!」

「그래요」


나도 올리비아도 그런 일은 하지 않는다.

올리비아가 말하는 대로, 한다면 나에게…… 에?


「기다려 아가씨, 지금 묵과할 수 없는 것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상처를 주었다고 하지만, 뭔가 오해가 아니야?」

「틀림없다. 냄새난다. 기억하고 있다. 이것도, 증거」


곤혹하는 나를 생각해 물은 올리비아에, 수인은 어깨와 배의 털을 걷어 붙인다. 거기에는 이미 막혀 있지만, 가능한 깊이 후벼파인 듯한 딱한 상흔이 있었다. 어깨의 상처는 [총상]을 닮았다.


「어깨는 그쪽, 배는 그쪽에게, 당했다」


어깨로 나, 배는 올리비아를 가리킨다.

상처는 성적인 의미가 아니고 부상인가.

그런데도 역시 나에게는 몸에 기억이 없다. 그것은 올리비아도 마찬가지로, 이상하다는 얼굴을 하고 있다.


「모르겠다면, 여기의 모습, 보인다」


이리 수인이 손을 지면에 대었는지라고 생각하면, 전진의 털이 살짝 거꾸로 섰다.

이상하다. 그 광경이가 아니다. 이 녀석으로부터 흘러넘치는 마력량이다.

마력 뿐이지 않아. 기색, 존재감이라고 한 것이 너무 농후해, 무심코 뒤로 물러나 버릴 만큼 압도 된다.

루리도 허리에 가린 칼의 손잡이에 손을 더한다.

뭐야, 이 녀석은.



우리들의 눈앞에서, 이리 수인 여자는 형태를 바꾼다.

물건을 잡기 위한 손가락은 줄어들어, 땅을 달리는 다리가 되었다. 신체를 지지하고 있던 2개의 다리는 다리가 더해진 것으로 부담이 줄어들어, 여유를 가지고 허리를 들어 올린다. 몸으로부터 곧바로 성장했던 목은 크게 빗나가, 4개 다리의 자세에서도 머리를 바로 정면에 향하도록 꺽여졌다.

하지만 이만큼이라면 아직 네발로 엎드릴 뿐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물론 그렇지 않다.

이리 수인의 전신이 형태는 그대로 팽창, 4미터 가까운 거체가 되었다.

금빛의 체모에 두측부로부터 꼬리 끝까지 은의 유선 모양이 들어간 거대 늑대다.

사람 따위 간단하게 먹어 잘게 뜯을 수 있을 마수에, 생물이 아닌 나라도 생명의 위기를 느끼지 않고는 있을 수 없다.

하지만, 나의 머릿속의 냉정한 부분이 하나의 대답을 이끌어냈다.


「… 코멧 울프?」


내가 흠칫흠칫 말하자, 거대 늑대는 수긍했다.

이 녀석, 혹시 락카스에 습격당했을 때에 난입해 온 코멧 울프인가?

하지만 나는 이 녀석에게 총탄의 일발도 명중시키지 않았다. 내가 어깨의 상처를 붙였다고 하는 일은 설마, 내가 처음의 실전 훈련으로 집을 나와 갑자기 조우한 메테오 울프?


「응, 잘 모르지만, 쭉 여기서 이야기하는 것도 뭐 하고, 우선 집에 들어갈까?」


이 맹수를 앞으로 해, 올리비아는 완전히 무서워하는 모습이 없다.

확실히 집 앞이라고는 해도 수해내에서 긴 이야기는 피하고 싶기 때문에, 올리비아의 제안대로 이야기의 다음은 집안에서 하는 일로 했다.

예상외의 손님도 증가했지만, 이렇게 해 나는 일년만에 태어난 집에 돌아왔다.


초반부터 가르치고 있던 복선을 겨우 회수할 수 있었다구!




일단 정도의 보충

나이트 울프(제 31화에 등장)과 메테오 울프는 함께 늑대 마물입니다만 별종입니다.

나이트 울프가 진화해도 메테오 울프가 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