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02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1. 7. 13. 10:42

동침은 피할 수 없다


 전이 한 장소는 저번에 나와 아샤가 사용했던 여자 기숙사중 한 곳이였습니다.
 하계 휴가인 것이 다행히 했는지, 기숙사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고, 빛도 붙어 있지 않으면 소리의 한 개도 들리지 않습니다.


「어째서 언제나 여자 기숙사인 것」

「좋지 않은 별로. 앞에 왔을 때에도 아무도 신경쓰지 않은 것 같았고」

「내가 신경쓰는거야」


 루그리오 님은, 이전 투루엘 님에게 들은 것을 신경 쓰시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오늘은 괜찮아 같았지만, 만약 누군가 있으면 어떻게 하면 되는 거야」

「어떻게든 되겠지요」


 셀렌님에게는 전혀 신경쓰시고 있는 모습은 없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라고 해도 좋은 것인지, 아샤도 이미 귀성하고 있었기 때문에 방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혹시, 다른 방에는 아직 귀성하지 않은 선배나 1 학년, 동년의 학생이 남아져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우리가 이 방에 나타난 것을 알아차려 보러 온다고 하는 모습도 없습니다.


 하트스 씨에게 선도를 부탁해, 우리는 그녀들이 살고 있었다고 하는 장소에 향하려고 한 것입니다만, 일이 급을 필요로 한다고 하는 일은 당연 알고 있던 것입니다만, 아무리 여름이라고 해도 이미 햇빛도 기울기 시작하고 있었기 때문에, 마침 다행이지만 우리는 그대로 여자 기숙사에 묵기로 했습니다.

 나와 셀렌 님, 거기에 하트스 씨는 여자 기숙사에 묵는 것에 저항은 없었습니다만, 루그리오 님은 단호히 부정의 자세를 하고 계셨습니다.


「나는 절대로 여자 기숙사서는 숙박 하지 않겠습니다」

「괜찮잖아, 딱히.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고」

「여자 기숙사에 묵을 정도라면, 나는 성으로 돌아가 또 내일 아침 여기에 돌아올께」


 루그리오 님과 셀렌 님은 당분간 서로 시선을 부딪치고 계셨습니다만, 이윽고 셀렌 님이, 어쩔 수 없네 라고 하시며, 우리는 함께 성까지 전이 했습니다.




「결국 성으로 돌아올꺼면, 어째서 묵자는 말을 한거야」


 성으로 돌아가, 아르메리아 님, 바스틴 님에게로의 보고와 입욕, 식사를 끝낸 우리는 다음날 할 일을 결정하는 것을 포함해, 나의 방에서 협의를 합니다.


「그 쪽이 재미있다고 생각했으니까. 루나도 당신이 자신의 방에 묵는 것에 반대하지 않았잖아」


 셀렌 님이 제 쪽을 보고 계셔서, 저는 곤란해 버렸습니다.

 분명히, 루그리오 님이 아샤도 사용하고 있는 그 방에 묵어진다는 것은, 조금 가슴이 안개로 하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해서, 루그리오 님과 함께 자는 것이 싫다고 하는 것은 결코 없고, 오히려 기쁘다고는 생각합니다만.


「그렇네요. 아샤가 함께라면, 반대했는지도 모릅니다만, 지금이라면 딱히, 루그리오 님이라면 상관없습니다」

「거봐」


 셀렌님은 우쭐해하는 얼굴을 되고 있었습니다만, 루그리오 님도 양보할 생각은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함께 잔다는 것이 아니라, 여자 기숙사에 묵는다는 일에 관해서야」

「그러면, 함께 자는 것에 저항은 없네요」

「아니, 전혀 없다고 말하는 일도 없지만, 현재는 아직 괜찮다고 생각한다」


 루그리오 님이 말씀하신 괜찮아라고 하는 말의 의미는 깊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만, 어딘지 모르게, 셀렌님이 재미있어하고 있는 것은 느껴졌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함께 잡시다. 같은 방에서, 같은 침대에서」

「아니. 나는 루나 이외의 여성과는 함께의 침대에는 들어가지 않아」

「그래. 그러면, 나와 하트스가 근처의 당신의 방을 사용할테니까, 당신은 오늘 밤은 루나와 함께 이 방에서 주무세요」

「어째서 내가 자신의 방을 사용하지 않고 누님이 사용하는 거야」

「그러면, 이제 늦었으니까 우리는 이걸로 실례할께」

「잠깐, 누님」


 루그리오 님이 뭔가 말씀하시기 전에 셀렌 님은 하트스 씨의 등을 떠밀어, 방을 나가져 버렸습니다.

 나도 이제 곧, 이번 가을에는 12살이 될까 하는 나이인 것으로, 남녀의 일에 관한 일반적인 지식은 있습니다. 셀렌 님에게 불어넣어졌다는 것도 있습니다만, 학원에서도 그런 수업도 있었고.

 그래서 저는 어쩌면 루그리오 님도 마찬가지라고는 생각합니다만, 전혀 잘 상황이 아닌 상황에 빠져 버렸습니다.


「…… 루나」

「…… 네」


 실제로는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있어서는 무한하게도 생각되는 시간이 경과해, 우선, 소리가 뒤집히지 않을 정도로는 침착한 때에 루그리오 님은 꽤 주저하면서 말을 걸어 주셨습니다.

 언제까지나 침묵에 참을 수 없습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제 쪽으로부터 말을 걸지 못하는 것도 있었으므로, 말을 걸어 주신 것은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원래 밖에 나와 있을 생각이었으니 침구는 가지고 왔고, 나는 다른 방에서 쉴께」


 얼마든지 남아 있을테니까 라며 루그리오 님은 방을 나가시려고 하셔서, 저는 무심코, 그 뒷모습에 말을 걸어 버렸습니다.


「기다려 주세요, 루그리오 님」


 루그리오 님은 한 순간 어깨를 떠셨습니다만, 평상시와 변함없는 웃는 얼굴로 제 쪽에 뒤돌아보셨습니다.


「왜, 왜 그래, 루나」

「그, 그, 만약 괜찮으시면, 저, 저의 방에서 쉬세요」


 다시 침묵이 방을 지배합니다. 루그리오 님은 굳어진 모습이었지만, 저도 스스로 자신의 말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아, 어, 저기, 그」


 말을 계속하려고 합니다만, 능숙하게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자신이 말해놓고 이게 무슨 꼴인지. 뭐가 이리 한심한 것인지, 저는 앞서 한 말에 힘을 전부 써버렸기 때문에,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머릿속에서는 쥐가 몇 마리나 빙글~빙글~ 하고 돌고 있었습니다.


「알았어」


 세번의 침묵이 방문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정면에, 루그리오 님이 뜻을 정한 표정으로 수긍하셨습니다.


「그럼, 루나가 갈아입는 동안 정도는 밖에 나가 있을테니까」

「알았습니다」


 루그리오 님이 방으로부터 나가지는 것과 동시에, 나는 그 자리에 주저앉아 버렸습니다. 저는 무슨 말을 해 버린 것입니까. 그 자리에서 굴러 돌아 탁탁 베개에 얼굴을 묻어 버리고 싶은 충동을 어떻게든 억제합니다.


「루그리오 님을 기다리게 할 수는 없으며」


 나는 과연 얇은 네글리제로 갈아입는 담력은 없고, 그렇다고 해서 아이 같다고 생각될지도 모르는 잠옷을 피하면, 부드러운 타올과 같은 옷감의 흰 실내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잘 수 없으면 곤란하므로, 팔은 주처까지로 무릎 길이의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상한 곳은 없는지, 거울의 앞에서 확인합니다.

 만약을 위해, 갈아입은 것, 침대, 이불등에 정화의 마법을 걸쳐, 갈아입은 것은 예쁘게 접어 수납하면, 뜻을 정해 문의 밖에 가(오)신다고 생각되는 루그리오 님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아무쪼록 들어 오세요」



루그리오는 분명, 어째서 결국 함께 자는 일이 되어버린 것인지 생각하고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