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0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1. 7. 14. 00:33

함께의 침대에서 잔다고 하는 것은 그것만의 일


 제가 소리를 그만큼 사이를 두지 않고, 루그리오 님 방에 들어오셔도 되요 라고 했다.

 다만 함께 잔다고 하는 것만으로 그런 일은 없는데도 뜬금없이 나의 심장은 경종을 쳐, 당장 뛰쳐나와 버릴 것 같을 정도로 긴장하고 있습니다.

 입욕은 끝냈을 텐데 땀을 흘릴 것 같을 정도입니다.

 저는 침대에 걸터앉아, 무릎 위에서 주먹을 단단하게 꽉 쥡니다.

 내일은 반드시 빨리 일어나야 하니, 따, 딱히, 야, 야한 일을 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무엇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함께의 이불에 잔다고 한다고… 그렇게, 단지 그럴 뿐입니다. 여기서 제가 주저하고 있어서는 언제까지 루그리오 님이 서있게 할 수는 없습니다.


「루나, 미안해. 이런 방식으로 누님의 장난에 어울려져 버려서」

「혜」


 말을 걸려, 이상한 소리가 나와 버렸습니다. 루그리오 님도 놀라고 있는 모습이었으니 저는 서둘러 다음 말을 꺼냈습니다.


「죄송합니다, 루그리오 님. 사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 저도 싫지만은 않습니다」

「그, 그런가」


 언제까지나, 침대에 걸터앉고 있을 수도 없습니다.

 여성의 침대에 남성이 자신 스스로 들어오는 것은 과연 주저하실 것이라고 생각했으므로, 저는 그 자리에서 침대안으로 신체를 향하여, 무릎을 꿇고 앞으로 천천히 다가오셨습니다. 침대 위, 좌우로 나눈 한쪽 편에 주저앉았습니다.


「아, 아무쪼록, 올라와 주세요」


 제가 권하면, 루그리오 님은 뒤돌아 봐져, 한순간 주저했다고 느껴졌습니다만, 나와 같이 침대의 중턱(中腹)까지 들어 올 수 있어, 나와 마주보는 것 같은 형태로 앉은 자세를 바로잡아졌습니다.


「「저, 저기」」


 그대로의 침묵에 견디지 못하고 제가 이야기를 하려고 한 건 것과 루그리오 님의 말씀이 동시에 울려서 저희는 서로 우물거렸습니다.
 다시 입을 여는 일도 주저해졌으므로 입다물고 있으면, 루그리오 님이 말을 걸어 주셨습니다.


「루나. 이런 것 말하는 것도 그렇지만, 지금의 너의 모습도 매우 귀여워, 아니, 매우 예뻐. 손으로 들어올리면 손가락의 사이에서부터 졸졸흘러넘치는 빛나는 은사와 같은 그 머리카락도, 나긋나긋한 뱅어와 같이 부드러운 그 가는 손가락도, 껴안으면 접혀 버릴 것 같을 정도 가는 그 허리도, 나를 응시해 주고 있는 보석과 같이 반짝반짝 빛나는 그 보라색의 눈동자도 모든게 사랑스럽게 느껴져」

「감사합니다」


 루그리오 님은 너무 무조건적으로 칭찬해 주시므로, 저는 바스라질 것 같은 소리로 어떻게든 한 마디 하자, 루그리오 님을 응시 하지 못하고 숙여 버렸습니다.

 제가 고개를 숙여 버려서 루그리오 님은 당황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바꾸시려고 하시는지, 내일의 일이나 학원생활 같은 다양하게 화제를 꺼내 주신 것입니다만, 저는 적당한 맞장구를 칠 수 밖에 하지 못하고, 더욱 더 더는 참을 수 없는 기분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앞의 일입니다만, 내가 학원을 졸업해 루그리오 님과 결혼식을 올리면, 반드시 루그리오 님도 왕위를 계승하시게 되므로, 상속인을 만들기 위해서도 이러한 일은 좀 더 증가할 테지만, 지금은 아직 침착할 수 없다고 할까, 아직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내일을 위해서라도 수면 부족에서는 안 되기 때문에, 저는 루그리오 님과 마주보도록 침대에 엎드려 누우면, 같은 베개에 머리를 실어, 어깨까지 이불을 썼습니다.

 서로의 숨결이 들리는 거리라고 하는 것도 지금까지 없지 않았고 루그리오 님이 아스헤룸에 오셨을 때에는 함께 욕실에도 들어갔습니다. 그것보다 부끄러운 것은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지금의 긴장은 그 때에 필적할 정도입니다.


「루나, 잘 자. 사랑하고 있어」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루그리오 님」


 루그리오 님에게 잘자요 키스를 받고, 저는 눈을 감았습니다.




 근처에서 사람이 움직이는 기색이 했으므로, 나는 눈을 떴습니다.


「안녕, 루나. 미안, 깨워버렸나」

「아뇨. 저도 방금 깨어났으니까요」


 아침해가 꼭 오르는 곳 같고, 얇은 커텐의 저쪽 편으로부터 햇빛이 비쳐 옵니다.


「안녕하세요, 루그리오 님」


인사를 끝마쳐, 갈아입으려고 한 곳에서, 생각해 내 손을 멈춥니다.


「미, 미안. 나는 밖에서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내가 말을 발하는 사이도 없고, 루그리오 님은 방으로부터 나가져 버렸으므로, 나는 입고 있던 것을 벗어 정리하면, 학원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운동복으로 갈아입어, 그 후 입기 위한 옷이나 타올을 수납했습니다.

 내가 방에서 나오면, 루그리오 님은 벌써 갈아입음을 끝내어지고 있어, 나의 모습을 봐 놀라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무, 무슨 일이야, 루나」

「네? 앗, 이 모습 말입니까」


 처음은 무슨 일인 것인가 몰랐던 것입니다만, 그렇게 말하면 루그리오 님은 내가 운동복을 입고 있는 곳을 보신 일은 없었다고 생각이 미쳐 확인했습니다.

 루그리오 님이 수긍하셨으니 저는 초봄부터의 일을 설명합니다.


「그런 일이라면, 나도 껴줄래」

「좋습니까」

「응. 루나와 함께 이른 아침의 산책은 아니지만, 함께 달리는 것도 반드시 즐겁다고 생각해」


 잠깐 기다려 줄래 라고 말씀하시고, 루그리오 님이 전이 해 어딘가에 어쩌면 방으로 돌아가신것 같으니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자, 곧바로 루그리오 님이 무술의 훈련 할 때 입을 옷으로 갈아입으시고 돌아오셨습니다.


「오래 기다렸지. 그러면, 갈까」

「네」


 우리는 아마 아직 자고 있다고 생각되는 성의 사람들을 일으키지 않도록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벌써 일어나 계시는 분이 많으셔서, 모두 기분 좋게 전송되면서 성 밖으로 나와, 과연 문 밖에 나가지는 않고 성벽안을 달리러 나왔습니다.

 여름 철이라고는 해도, 아침은 아직 시원함이 남아 있어, 딱 좋은 기후였습니다.

 당분간을 달려 성의 입구로 돌아오자, 서서히 땀이 흐르기 시작했으므로 우리는 목욕을 하기 위해 개수대로 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