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10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1. 12. 29. 09:25

루나의 생각대로 하면 되잖아


여름 휴가를 내고 활기를 되찾아 에쿠스토리아 학원, 특히 여자 기숙사에서는, 오랜만의 대항전 출전라는 것도 포함해서, 출전하는 건 당연한 것 응원하는 쪽도 몹시 고조되어 있습니다.

인그리드 사감을 포함한 5학년의 말은 닿지 않고, 캐시 선배나 마리스타나 선배를 비롯한 4학년의 선배 님도, 처음하는 대항전에 흥분이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물론 우리 2학년도 마찬가지로, 실제로 출전하는 것은 아샤 한명뿐이지만, 병행하여 진행 된 수확제 준비나 수업 사이의 휴식, 저녁, 과제를 끝낸 후에도, 그 화제로 자자입니다.


"아, 루나, 거기에 아샤도. 이쪽에 와서 같이 이야기하지 않을래?"

"캐시 선배"


우리들이 저녁에 내려 가면, 먼저 자리에 앉고 있던 캐시 선배와 마리스타나 선배에게 불려, 아샤와 다른 선배님과도 함께 앉았습니다.


"선배님은 처음 참가하신거죠"


저녁의, 빵을 띄운 양파 수프를 숟가락으로 퍼먹으며, 과거의 선발전의 이야기를 물어보았습니다.

세렌 님이 졸업하고 나서부터 이번 인그리드 사감이 승리할 때까지 여자 기숙사 측은 승리한 적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래. 우리들이 입학한 것은 마침 세렌 님이랑 교대였으니까"

"지금까지는 보기만 했지만, 이번은 결국 자신들의 손으로 쟁취했으니까"


선배님들은 주먹을 쥐고, 기쁜 듯이 서로의 주먹을 맞대고 계셨습니다.


"당일은 노력하자, 아샤"

"네.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샤는 긴장한듯하면서, 확실한 목소리로, 제대로 선언하고 있었습니다.


"루나"


캐시 선배는 아샤에 성원을 받고 나서, 제 쪽에게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루나에게도 생각은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는 함께 나갈 수 있으면 좋겠네"

"캐시 선배"


옆을 보자, 아샤도 마리스타나 선배도 같은 미소를 띄우고 계십니다.


"네. 다음에는 부디"


나는 아샤에게 질세라 강력하게 대답했습니다.








"왠지 루나의 기분이 조금은 알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하루의 끝에, 상당히 지친 모습으로 아샤가 침대에 쓰러집니다.


"매일 수고하셨어요"


선수로서 출전하시는 여러분은, 연일, 수업이 끝나고 나서도 훈련을 받고 계시기 때문에, 상급생은 비교적 멀쩡해보이지만, 아샤는 많이 지친 모양입니다.

아샤의 경우는 그것만이 아니라, 교실에서도, 욕실에서도 같은 일을 하고 있는 거겠죠. 우리 2학년에게도, 처음으로 동급생이 출장하는 것이니까요. 입학전에 보았을지도 모릅니다만, 저번의 저는 한심하게 끝나 버렸고, 물론, 자신들도 다음에야말로 라는 마음도 있겠지만, 동급생이 출장한다는 것은 역시 별개인 거겠죠.

저는 레몬과 꿀을 섞은 밀크를 내밀었습니다.


"고마워, 루나. 루나는 좋은 신부가 되겠네"

"칭찬해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아요"

"그건 유감"


우리들은 얼굴을 마주보고 웃음을 흘리면, 아샤는 컵에 입을 댔습니다.


"응, 맛있어"


컵을 정리하고 나서, 저가 침대에 향해 시트를 바로잡고 있자, 뒤에서 아샤에게 껴안겨졌습니다.


"꺅. 아샤, 놀라게 하지 말아 주세요. 왜 그러세요"

"으으응. 그냥, 루나는 나에게 차례를 양보해 주었을 때, 자신은 이제 안 나올 것처럼 말했잖아"


그렇네요. 하치스 씨가 말하지 않으면, 아마 지금도 그 의사가 흔들리는 일은 없었겠죠.


"저의 의견은 바뀌지 않아요. 역시 학교인 것이니까, 가급적 많은 쪽에 기회를 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전 캐시 선배에게 권유받았을 때에는, 이번에는 부디 대답했었지?"

"네. 하치스 씨에게 들을 때까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는 않지만. 이런식으로 말하면 걸리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하지 않지만, 저는 2학년 중에서 현재 최고의 성적을 갈고 닦고 있죠"

"아니, 전혀 싫증나는 느낌은 들지 않아. 딱히 루나는 겸손해하고 있는 것도 아니고"


아샤는 그렇게 말해 주셨습니다만, 역시 저는 오만했던 것처럼 들리고 있던 것은 아닐까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모두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역시 대표로서 나가야 했던 것이 아닐까 하고"


제가 거기까지 말하자, 아샤는 저의 정면에 앉아, 저의 어깨에 손을 두었습니다.


"전에도 말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어렵게 생각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해. 루나가 나가고 싶다고 생각했다면 나가고 싶다고 의사 표시하면 되는 일이고, 그렇게는 생각하지 않았다면, 역시 그것을 전하면 되는거야. 다른 사람을 신경 쓰는 게 아니라, 루나가 생각한대로 하면 좋지 않을까"


왠지 잘난체했나, 하고 아샤는 뺨을 집게 손가락으로 꼬집었습니다.


"아뇨, 그 말대로예요. 감사합니다, 아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 루나가 스스로 그렇게 생각한 거잖아"

"아뇨, 왠지 모르게, 뉘앙스라고 할까요"

"세세한 건 신경쓰지 마"


우리들은 다시 한번 살짝 웃으면서, 침대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