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1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1. 12. 31. 09:52

모의 전 전에


 수확제 당일, 나와 아샤는 거의 동시에 눈을 떴습니다.

 아샤는 언제나 늦게까지 자고 있어, 아침 식사 근처가 되지 않으면 일어나서는 오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말하면 선회의 수확제 때에도 일찍 일어나고 있었고, 수확제에서는 일찍 일어나기인가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안녕, 루나"

"안녕하세요, 아샤"


 인사를 주고 받아 아샤의 얼굴을 보면, 나는 자신의 추측이 잘못되어 있던 것을 깨달았습니다.


"루나. 오늘은 지지 않을테니까"


 아샤의 눈동자는 형형하게 빛나고 있어, 전신으로부터 의지가 내뿜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합은 충분하네요"

"물론이야"


 제가 뛰어 들러 가는 것을 권하자 아샤도 따라 왔으므로, 우리는 모여 운동복으로 갈아입어, 기숙사의 밖으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기숙사로 돌아와 욕실로 함께 땀을 흘리면, 갖추어져 아침 식사로 향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루엘님"


 저와 아샤는 갖춰입고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안녕, 루나, 아샤. 오늘은 두 사람 모두 힘내세요"


 당연합니다만, 저희가 오늘의 수확제에서 모의전을 한다는 것은 기숙사내에서도 이야기가 돌고 있으므로, 투루엘님도 아시는 바입니다.


"네"


 우리는 소리를 가지런히 해 분명히 대답하고, 같이 앉아 아침 식사를 먹었습니다.


"루나. 이제 와서인 것이지만, 루그리오 님과의 일은 괜찮아?"


 모의전을 실시하는 경기장으로 향하는 길 내내 아샤에게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아마 걱정은 끼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어째서?"

"루그리오 님이 수확제의 개최가 선언되는 바스틴 님과 함께 중앙 광장에 오시는 것은 알고 있으니까요"


 아샤가 수긍하는 것을 확인하면서 이야기를 계속합니다.


"제가 그 자리에 없으면, 반드시 루그리오 님은 제가 없는 것을 생각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 제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는 것이란 것은, 제가 학원에서 무슨 일이나 용무가 있어 올 수 없을 것이다 라고 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뭔가 문제가 일어났나, 군요. 그렇지만, 그 경우에는 확실히 성에도 통지가 갈테니까, 그 선은 제외하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해서 생각하면, 아마, 중앙 광장에서 모습을 찾아 볼 수 없는 저에 대해서 루그리오 님이 아니라, 셀렌 님이 이쪽으로 전이해 오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어째서, 루그리오 님이 아니라 셀렌 님이야?"

"루그리오 님이 신사이시니까요"


 아샤가 한층 더 뭔가 계속하려고 한 곳에서, 예상대로라고 합니까, 셀렌 님이 우리의 곧 근처에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오래간만이네, 루나. 게다가, 아샤였던가"

"오래간만입니다, 셀렌님"


 저는 괜찮았습니다만, 아샤는 꽤 놀라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 아, 안녕하세요, 셀렌님"

"안녕. 그래서, 어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고 있는걸까나?"


 셀렌 님의 질문에, 아샤는 몹시 놀라고 있습니다.


"어, 어째서, 셀렌님은 뭔가 일어난다고 생각하는건가요"


 셀렌님은 후훗 하고 미소지으시며, 간단해요라고 하셔면서 집게 손가락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수확제. 루그리오가 아버님과 함께 중앙 광장에 나타나는 것은 당연한일. 라면, 루나가 루그리오를 만나러 오는 것도 당연하겠지요"


 셀렌 님은 슬쩍 저의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오지 않는다는 것은, 뭔가 중대한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 남성에게는 말할 수 없는 것 같은 사정이라고 하는 것. 그래서, 지금 본 느낌에서는 뭔가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아. 그런데도 루나가 루그리오를 만나 오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뭔가 용무가 있어 빠질 수 없었다는 것이지"


 근처를 둘러보고 나서, 셀렌님은 재미있을 것 같다며 히죽이고 계셨습니다.


"이 장소를 보고 생각하면, 행선지는 아마 경기장일까. 라는 것은 모의전이군. 나도 자주 나갔지"

"잘도 거기까지 아시네요"

"당연하지. 내가 몇년을 여기에 있었다고 생각하고 있는거야. 모의전도 꽤나 많이 했다고"


 그러면 아 잠깐 기다리고 있어 라고 말씀하시고, 셀렌 님은 그대로 루그리오님이 있는 곳으로 전이 되었습니다.
 저와 아샤가 당분간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자, 셀렌 님은 루그리오 님과 함께 돌아오셨습니다.


"오래간만이구나, 루나"

"루그리오 님"


 루그리오 님은 저를 껴안아 주시고, 그리고, 아샤로 다시 향했습니다.


"오래간만, 아샤 씨"

"오, 오랜만입니다, 루, 루그리오 님"


 루그리오 님에게 미소지은 아샤는 역시 긴장하고 있는 것 같아, 손을 꾹 꽉 쥐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누님으로부터 들었어. 두 사람 모두 힘내"

"루그리오는 루나의 응원을 하고 싶은게 아니야?"


 셀렌 님은 재밌는 것 처럼 루그리오 님을 바라보고 계십니다. 루그리오 님은 마른 웃음을 흘려졌습니다.


"그건 그렇지만. 이 경우는 중립으로 있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닐까"

"아니, 루그리오 님은 루나의 응원을 해 주세요"


 아샤가 분명히 말했으므로, 우리는 조금 놀라 아샤의 쪽을 보았습니다.


"루나가 질투해 집중하고 있지 않으면 곤란할테니까"

"그렇다면, 나는 아샤의 응원을 할께"


 셀렌 님이 한치에 오차 없이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셀렌 님"


 곤혹하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의 아샤를 셀렌 님은 껴안습니다.


"응원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상당히 힘이 될꺼야. 나도 무조건 루나를 전혀 응원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없어. 루나는 사랑스러운 사랑스러운 의매니까. 그렇다고 해서, 당신에게도 응원이 없다고 하는 것은 공평한 승부는 되지 않을꺼야. 응원이라고 하는 것은 바보이 할 수 없어"

"감사합니다, 셀렌 님"

"그럼 된거야. 그러면, 두 사람 모두 있는 힘껏 실력을 발휘해. 후회는 남아도 상관없어. 이걸로 끝나는게 아니니까"

""네""


 셀렌 님과 루그리오 님은 같이 관객석으로 향하셨기에 저희도 경기장 입구로 향했습니다.


"그러면, 루나"

"예, 아샤"


 우리는 시선만으로 서로 수긍하면서, 제자리 걸음을 가지런히 해 경기장으로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