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3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2. 1. 28. 11:28

달로부터


 학내의 선발전을 승리로 장식해, 많이 분위기를 살린 승리 축하회로부터 며칠, 마침 우기(雨季)에 들어설 무렵, 저는 여느 때처럼 이른 아침 뛰어 나가려고 한 것이지만, 침대에서 일어나려고 했을 때에 허리의 부분에 통증을 느껴, 일으키려던 신체를 다시 침대에 가라앉혔습니다.


"앗, 아얏"


 무심코 새어 버린 소리가 상상 이상으로 커서, 저는 당황해 입을 누르고, 근처의 침대에서 자고 있는 아샤의 모습을 엿보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아샤는 눈을 뜨고 있는 모습을 보이지 않아서 저는 안심하며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일단, 치유의 마법을 사용해 보려고는 생각한 것입니다만, 조금 생각할 일이 있어 단념합니다. 확실히 학원에서 이 일에 대해 배웠을 때에는, 치유의 마법은 효과가 얇다고 말씀하신 기억이 있습니다. 그렇다는 것도, 다치거나, 병에 걸린것도 아니고, 어디까지나 성장의 단계에 들어선다는 말하자면 이 상태가 되어 있는 것이 보통이니 아픔을 억제한다고 해서 낫는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고 보니, 어제, 욕실 때와 저녁식사 시간에 조금 허리 근처가 무거운 것 같은 느낌은 들긴 했습니다.


"뭐 그렇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보다는 좋겠지요"


 치유의 마법을 걸치지만, 상태가 시원치 않은 것은 변함 없었지만, 우선 아픔은 조금은 나아진 것 같습니다.


"우선, 이것을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저는 나른함을 느끼는 신체를 어떻게든 일어나게 하여, 이불과 시트에 정화의 마법을 걸었습니다.







"루나, 왜 그래"


 변함 없이 아침에 약한 모습의 아샤를 일으키고, 저희는 함께 뛰어 들러 나갔습니다.


"왜 그래, 라뇨"

"응, 뭐랄까 조금 평상시와 다른 느낌이라서"


 줄서 달리면서, 아샤는 저의 얼굴을 들여다 보는 것 같은 모습으로 초롱초롱 응시해 옵니다.


"신경쓰지 말아 주세요. 오늘은 조금, 그"

"아-, 좋아, 알았어 알았어"


 도중까지 말한 곳에서 사정을 헤아려 준 것 같아, 아샤는 손을 흔들면 다시 앞을 향했습니다.


"으음, 이런 때는 축하합니다라든지 말하는 편이 좋은 것인지. 그렇지만, 본인은 그럴 때가 아니지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조금 전, 일어나자마자 대처는 해 두었으니 괜찮아요"

"그래. 그렇지만, 너무 무리는 하지 않도록 해"

"네"


 저희는 평소보다 기분 느긋한 페이스로, 컨디션을 확인하면서 달렸습니다.




"그러면, 축하 하지 않으면"


 수업을 극복해 기숙사로 돌아오면, 아샤가 의욕에 넘쳐 방을 장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딱히 괜찮습니다라고 말한 것이지만, 아샤는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으로 루나도 상속인을 남길 수 있게 된 것이지. 그렇다면, 국민으로서 물론 친구로서 축하 하지 않으면"

"축하는, 뭘 할 생각인거죠"

"괜찮으니까 괜찮으니까"


 조금 기다리고 있어라고 말하고, 아샤는 방을 나가, 잠시 뒤, 양손에 어디에서 가져왔는지 작은 소포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토오루엘 님에게 이야기하니까, 그것은 경사스럽지 않냐면서 이것을 받았어. 그리고, 루그리오 님에게도 보고해 주신다 라고 말씀하셨어"

"그렇습니까"


 아샤가 소포를 열면, 안에는 역시 작은 쿠키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설마, 방금 그 순간 만들 수 있을 리도 없으니까, 만들어 놓았던 것이겠지요.


"그러면, 루나가 무사하게 처음의 여자아이가 된 날을 맞이한 것을 축하해"


 저희는 따뜻한 홍차가 들어간 컵을 작게 집어, 감사를 담아 입을 붙였습니다.


"그러면, 내일부터 가려고 생각하고 있던 실습에는 가지 않은 것이 좋을 것 같다"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제가 고개를 숙이자, 아샤는 가만히 이쪽을 응시하고, 무슨 소리냐면서 한숨을 쉬었습니다.


"폐 같은 일은 전혀 없어. 그렇지 않으면 루나는 나나 멜이나 시즈쿠에도 똑같이 달로부터 사자가 방문했을 때 그렇게 생각하는거야?"

"아뇨, 그런 일은 없습니다. 그렇네요. 실례했습니다. 배려 감사합니다"


 학원과 멜 일행에게는 내가 전달해 둘게 라면서 아샤가 방을 나갔으므로, 저는 혼자서 방에 남겨져 침대에 누웠습니다. 자신의 신체의 변화에는 불안도 기쁨도 동시에 느낍니다.


"내일부터 휴일이라 정말로 다행이네요"


 아침은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지만, 신체를 옆으로 돌리고 있는 편이 편했고, 아샤에는 미안합니다만, 사실이라면 자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사실이라면 어머님이나 누님에게도 상담하고 싶은 곳이었지만, 설마 그런 일이 지금의 상황으로 할 수 있을 리도 없습니다.


"루그리오 님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역시, 기뻐해 주시는 것일까요. 설마 전이 해서 들으러 오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저는 혼자서 침대 안에서 이불을 머리까지 덮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