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61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2. 4. 19. 11:23

제 161 화 Orphan Dolls⑥


 프로치오네가 일으킨 식인의 한복판을 가로지른다.

 결계에서 위력 감쇠한 풍인은 초급 정도의 위력 밖에 없고, 리미터 개방에 의해 본래의 강도에 가까워진 나의 장갑에는 생채기조차 나지 않는다.

 풍인의 폭풍우를 빠져나와, 잔광을 그리는 혼신의 스트레이트로 날려버린다.


 거기에 달려오는 녀석에 양팔을 잡아 멈춰 세우고, 적열의 팔과 푸른 마력 호구가 바작바작 타는 소리를 낸다. 하지만 이 정도의 열 따위 지금의 나에게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고 손에 힘을 주자 팔은 삐걱거릴 틈도 없이 찍어 누를 수 있었다.

 휘청거리며 뒤로 물러나는 프로치오네를 향해 수도를 내리찍자, 정수리로부터 가랑이까지 두동강이나, 중심의 마도핵이 폭발했다.

 우선 한 마리.



 좌우로 나누어 협공을 노리는 인형들이었지만, 위치를 빼앗기는 것보다 먼저 조각에 향해, 요격 하는 것보다 먼저 차 날린다.
 지면에 누운 그 녀석의 다리를 잡아, 바로 다른 기체에 바로 위에서 찍어내린다.
 장갑과 장갑이 서로 부딪치는 소리가 울린다. 같은 재질이라면 강도도 같아, 그것이 서로 부딪치면 쌍방으로 동일한 충격을 받는다.
 쓰러져, 일어서려고 해도 그것을 허락하지 않고.

 적이 아니라 소지한 도구로 바로 위로부터 찍어내린다.

 두 번, 세 번,  네 번, 다섯 번, 여섯 번 째를 앞에, 양쪽 모두가 원형을 유지 하지 못했다.

 2 마리, 3 마리 째.



 음?

 이 감각은 전에도 있었다. 플럼을 도움에 상회에 잠입했을 때, 아롤드가 도망치기 위해 마법을 기동했을 때에 감각.

 전이 마법인가!

 아롤드는―


"!"


 전투를 계속하려고 하는 신체의 제어를 억제해 아롤드의 모습을 찾으려고 했지만, 나의 머리가 빗나가 신경실에 연결된 채로 지면에 쓰러져 있는 머리가 있던 장소에 붉은 팔이 옆으로 쳐서 쓰러뜨렸다.

 별거 아니다. 뒤에 있던 녀석이 머리를 노린 공격을 목의 접속을 제외해 피한 것 뿐이다.

 즉석에서 신경실을 되감아 목을 자리잡아, 상반신을 선회해, 프로치오네의 머리를 잡아 상반신을 되돌렸던 기세 그대로 지면에 내던진다.

 그것만으로는 파괴 할 수 없기 때문에, 등을 밟아 부수고 목을 당겨 잘게 뜯자, 몸부림치는 것처럼 발버둥친 후, 연기가 피어오르며 정지했다.

 네 마리 째.


《술식 개량 완료. 수납 공간 사용 가능》


 마법을 봉인 당하고 결계내에서도 소비 마력량을 늘리고 사용 가능하게 된 수납 공간에서 블랙 호크를 꺼내, 마지막 한 마리를 향하여 방아쇠를 당긴다. 총탄은 직격과 동시에 폭발해, 충격과 연기를 자아냈다.

 연기를 찢고 정면으로 뛰어올라, 마력 호구의 일격으로 가슴의 장갑을 뚫어, 찌부러진 상처에 총구를 향한다.

 지근거리로부터 발사한 작렬탄에 의해, 프로치오네는 창백한 섬광과 함께 폭발하여 산산조각 났다.

 다섯 마리 째.

 격파 완료.



 뒤는 아로르드를─어디야?


《잔존 적세력을 확인》


 기다려.


《섬멸합니다》


 그런 것에 상관할 때가 아니다.
 하지만 나의 의사에 반해, 신체는 무서워하며 떨리면서 믿음직스럽지 못한 나이프를 향하는 남녀로 다리를 진행시킨다.


 기다려!

 한 번 방폐(放棄) 한 신체의 제어를 되찾으려고, 전신에 힘을 준다.

 그만둬!

 상반되는 명령이 서로 반발해,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면서 움직임이 무디어진다.

 이제, 멈춰!


 삐걱거리는 팔을 가슴에 펴, 떨리는 손가락으로 마도핵(메인터넌스) 해치에 손을 걸어, 무리하게 비틀어 연다. 열어젖혀진 해치로부터, 도중에 막혀있던 푸른 마력가루와 마력 장갑이 반짝이면서 공기에 녹아 사라졌다.

 동시에 전신으로부터 힘이 빠져, 나의 의식에 제어가 돌아왔다.

 마력을 너무 소비한 탓인지 묘한 권태감에 휩싸였지만, 어떻게든 아직 움직일 수 있다.


"나탈리아!"


 당돌하게 영향을 주는 소리와 동시에 신체를 껴안겼다. 올려본 앞에 있던 것은, 지금까지 몇번이나 본 얼굴이었다.


"올리비아……"

"응, 도우러 왔어…!"


 확실히 아카네에게 불러 오도록 말했지만, 이런 식으로 등장할꺼라고는 생각치 못했다.
 굉장히 멋지지 않은가, 나의 주인님은.

 하지만 그 배후에 흔들리는 그림자가 보였다. 너덜너덜하게 뒤틀려, 삐뚤어진 장갑의 내가 조금 전 부딪쳐 맞추어 쓰러트렸다고 생각한 프로치오네가 일어서, 올리비아의 뒤에서 덤벼 들려고 하고 있었다.


"올─"

"방해야"


올리비아의 손등치기와 함께 번갯불이 작렬해, 잔해와 다름없었던 프로치오네는 뿔뿔이 흩어지며 부서져, 이번에야말로 완전하게 잔해가 되었다.


"사정은 모르겠지만, 덮쳐온다는 건 적이라는 거네. 그 사람들은?"

"적입니다. 그러나 묻고 싶은 일이 있으니"


 올리비아에 의지하면서, 무서워하는 남녀의 앞에 선다.


"…… 너희들, 아롤드는 어디있지?"

"솔직하게 대답하는 것이 좋을꺼야. 나도 이 아이들도 굉장히 화나 있으니까"

"그르르"

"!!"


 올리비아 뿐만이 아니라, 클라릿사도 아카네도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히익…… 저, 저쪽에……"


 남자가 떨리는 손으로 가리킨 앞에 있는 것은 한 장의 문.
 조금 전도 있던 마법의 발동을 느낀다.


"잠깐 곤란해! 서두르지 않으면!"

"클라릿사!"

"와우!"


 올리비아의 지시로 클라릿사가 문을 부수고 방에 뛰어들지만, 그 한순간에 전이 마법의 완성되가는 것이 보였다. 조금, 한발 늦은 것 같다.


"도망친건가…… 빌어먹을!"




 그 후, 경비대에 통보해 남겨진 두 명─이름은 레메드와 홀라스타라고 하는 것 같다─을 인도해, 간단한 사정청취를 받았다. 본래라면 내가 설명해야 하겠지만, 거기는 역시 단순한 종마로서 다루어져 청취는 올리비아가 하게되었다.

 올리비아에게는 미리 일의 전말을 설명해 두었지만, 경비대에는 우연히 이상한 거래 현장을 봐 버려 입막음에 습격당했으므로 반격 한만큼이라고 말한 것 같다.

 가라사대 「플럼 짱 때 뒷일 대처를 맡은 크리스가 그 이후로 아무것도 말하지 않을 거라면, 나탈리아는 관련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일이라고 생각해요」라는 것이다.

 일단 이 정도로 올리비아의 모험자 자격 확인 후 이번 건은 발설하지 않게 타이른 후, 의외로 빨리 해방되었다.

 그리고 본래의 예정대로 공장거리를 출발해, 바멜에의 귀로에 도착했지만, 나는 마부대에 앉을 수 없었다.


"저, 아가씨, 이번은 그만큼 소모하지 않았습니다"

"안돼. 그렇게 말해놓고 언제나 무리하고 있잖아"


 마차의 작은 창으로부터 마부대의 올리비아에게 말을 걸지만, 시원스럽게 기각 되었다.

 실제로, 이번은 의식을 유지하고 있었고 마력을 사용하지 않았다. 전투 직후는 나른함이 있었지만, 침착을 되찾은 지금은 그것도 없다. 리미터가 빗나갔기 때문인가, 마력의 회복도 빨랐고, 오히려 이전보다 쾌조인 정도다.


"아카네, 나탈리아가 움직이지 않게 지키고 있어"

"!"


 올리비아로부터의 명령에, 아카네는 소리를 내지 않고도 전각으로 경례해, 나에게 좌석에 앉도록 지시한다.
 후우 하고 어깨를 움츠리면서 따르지만, 나를 신경쓴 일인 것으로 기분은 나쁘지 않다.


 자리에 앉아, 이번 건을 되돌아 본다.

 마도인형의 기능에 신체의 제어를 명도하고 있는 동안, 지금까지 보다 의식이 뚜렷했고, 고생했지만 자신의 의사로 제어를 되찾을 수 있었다. 게다가 수납 공간의 술식과 마력 호구의 개량까지 해 주다니.

 수납 공간의 개량 술식은 연비의 악화와 교환하여 대량의 마력에 견딜 수 있게 되었으므로, 결과적으로 마법 봉하고의 결계내에서도 억지로지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증가한 소비 마력도 나의 전체량으로부터 보면 미미한 것이다.

 마력 호구는 스스로 만들었을 때는 주먹의 표면을 물질화 한, 한 장의 마력으로 가리고 있었지만, 이것만으로는 손을 펼 수 없고, 움직임의 방해가 된다. 하지만 개량형은 복수의 마력판을 연결시키는 것으로, 실물의 호구 같은 유연성과 그 이상의 강도를 얻기에 이르러, 게다가 그 응용으로 간이 장갑까지 만들었다. 이것은 향후도 여러가지 사용법을 가질 것 같다.


 그러나 납득이 가지 않는 것이 있다.

 그 때 내가 느낀 “아픔” 이다.

 마도인형의 나에게 통각 같은건 없다. 그런데 이 신체가 아픔을 느낀다니 있을 수 없다.

 리미터가 빗나간 탓에 감각이 민감하게 된 것인가?

 아니, 오필리아가 남긴 나의 설계도에 통각에 관한 기구의 기술은 없었을 것이다.

 그러면 저것은 도대체 무엇이었는가.

 생각해도 모르겠다.

 우선 확실한 것은, 아롤드는 다음에 보이면 반드시 죽여버리겠다.


"응, 나탈리아에는 쉬게하고, 점심식사는 내가 만들까?"


 마부대로부터 들린 불온한 대사는, 내가 잘못 들은거거나 기분탓이라고 믿고 싶다.



Twitter에서는 가끔 말합니다만, 나탈리아에 있어 제일의 적은 자기 자신입니다.
올리비아와의 관계도 이번 건도 자신의 사고방식 나름이었거나 스스로 뿌린 씨앗이었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