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9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1. 5. 08:50
제 19 화 : 보통이예요


 다음날, 바멜의 모험자 길드에서 미르와 합류한 우리들은 조속히 수해에 발을 디뎠다.

 「두 명은 어째서 수해안에 살고 있는겁니까?」

  도중에서 미르가 물어 왔다. 보통 감성으로 말하면, 마물이 발호 하는 숲속에 주거지를 짓는 것 같은 광기의 소식일 것이다. 나라도 그렇게 생각한다.

 「이 숲에서 잡히는 소재는 마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연구하려면 중에 사는 것이 민첩한거야」

 「아아, 그런 일이었습니까」

 오피리아의 말에 납득한 미르는 수긍한다.
  언뜻 보면 아이가 어른에게 설득해진 것 같고 흐뭇한 광경이지만, 그녀가 몸집이 작은 것은 드워프니까말이다. 실제로 그녀는 이미 성인(이 세계에서는 15살) 하고 있는 것 같다.

  시시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동안에, 내가 클램프 보아와 조우한 장소가 가까워져 왔다.

 「주인님, 조금있으면 요전날 클램프 보아와 전투한 장소에 도달합니다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오피리아는 조금 궁리 하고 나서 목을 옆으로 흔들었다.

 「다른 마물은 경계해 이 근처를 피하고 있을테니까, 마물을 사냥하는 방법이 의미 없을지도 몰라. 거기에 클램프 보아를 핀포인트로 노린다면, 좀 더 먼저 좋은 장소가 있는거야」

  듣고 보면 그 말대로다. 누구라도 동족이 살해당한 장소에는 가까워지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증명하는 것 같이, 조금 전부터 마물과 조우하지 않기는 커녕, 울음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다. 이것은 상당히 안쪽까지 갈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뭔가 생각하는 곳이 있는 것 같은 오피리아를 선두에 숲속으로 나아가면, 서서히 주위가 소란스러워지기 시작했다.

 「슬슬 마물이 나오는 때군요. 두 사람 모두, 주위를 경계해」

  나도 미르도 결코 느슨해지고 있던 것은 아니지만, 한층 마음을 단단히 먹고 주위를 바라본다.

 「전투가 되면 내가 앞에 나오기 때문에, 두 명은 후위를 부탁합니다」

 미르는 용감한 일을 말하면서 허리에 가린 검의 자루에 접하지만, 그 손은 떨고 있고, 이마에는 땀이 떠올라 있다. 아직 마물에게 조우하지 않았는데, 이것은 분명하게 너무 긴장했다.

 「알았습니다. 저도 주인님도 확실히 원호하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

 오피리아의 치트 마법과 나의 치트 총으로 원호해, 미르는 전위로서 마음껏 검을 휘둘러 준다면 된다. 신출내기로 미숙하겠지만, 오늘 노리는 마물 정도라면 어떻게든 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왼쪽으로부터 마물이 가까워져요」

  우리들은 순간에 자신의 무기를 뽑는다.
  나타난 것은 수필의 고블린의 군이다. 이것이라면 나 혼자서 순살(瞬殺)할 수 있다.

 「야아아아아아아!」

  하지만 내가 조준을 향한 순간에, 미르가 검을 지어 돌격 해 버렸다.

 「나타리아」

 미르가 베기 시작한 고블린 이외를 노리려고 하면, 어느새인가 근처에 와 있던 오피리아가 불러 세운다.

 「이번은 마물을 닥치는 대로 쓰러트리는 것은 그만둬. 그 아가씨를 향후에도 우호적으로 교제하고 싶다면 말이야」

 「무슨 말인가요?」

  이번 목적은 실전 훈련이 아니게 수렵이니까, 마물은 빨리 쓰러트려 버려 문제 없을 것이다.
  마물을 쓰러트리는 것과 미르와의 관계의 인과관계는 모른다.

 「확실히 당신이라면 그 정도의 고블린을 사냥하는데 노고는 하지 않겠지만, 그러면 파티라고 말할 수 없어. 그 아가씨의 싸우는 방법이나 역량을 알지 못하고, 맞추지 않고, 그래서 동료라고 말할 수 있겠어? 만일의 경우에 등을 맡길 수 있겠어?」

 오피리아의 말에, 나는 머리를 맞은 기분이었다.
  내가 모두 쓰러트리면 곧 끝나기 때문에, 그 쪽이 효율적이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다르다.

  내가 모두 쓰러트려 버리면, 미르가 어떤 싸우는 방법을 하는지, 어떤 원호를 하면 좋은 것인지 아는 것이 할 수 없다. 그러면 파티라고는 할 수 없다. 다만 함께 있을 뿐인 외인이다. 는 아니면 내가 미르를 "기생" 시켜 버린다. 그런 관계잎은 대등해도 우호도 아닐 것이다.

 「죄송합니다.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 들일 필요는 없어. 자, 빨리 원호하자. 다소 무리 해도 지원 해 줄테니까, 침착해줘」

 「네」

 미르는 고블린의 한마리와 서로 베고 있다. 드워프의 혈통을 받는 미르의 여력은 고블린을 용이하게 능가하고 있지만, 검을 휘두르는 팔은 아직도 미숙했다.
  조금 전부터 단지 계속해서 크게 휘두르기를 반복하고 있다.
  확실히 적중만 하면 리턴은 클 것이지만, 틈이 너무 크고, 게다가 그것을 노리고 있는 것이 알기 너무 쉬워, 지능의 낮은 고블린에조차 단념해지고 있다.
 요컨데 붕붕 돌리는 급이다.

  더욱 말하면 사용하고 있는 것이 한 손용의 가벼운 검이다. 일격 필살을 노리려면, 틈도 위력도 충분하지 않았다.
  또 제외했다.

  그 틈을 노려, 고블린이 자신의 검을 치켜든다.
 미르의 회피는 시간에 맞을 것 같지만, 그럼 또 반복이다.
  나는 통상탄으로 고블린의 검을 쏜다.
  날카로운 소리를 내, 검은 회전하면서 쇠퇴했다.

 「개개!」

  충격으로 손가락을 다쳤는지, 고블린은 손을 누른다.
  그 만큼 틈을 보이면, 과연 미르도 주어야 할 일을 헤아렸다.

 「야앗!」

  달린 은섬이 고블린의 몸통을 찢는다. 초록의 피부로부터 붉은 물보라가 올랐다.

 「좋아!」

 미르는 다음의 사냥감에 향해 검을 지어 향하고 있었던.
  나는 만약을 위해 넘어진 고블린의 머리를 관통해 두어 미르가 향한 앞의 고블린에 목적을 정한다.

 고블린이 짓는 것보다 빨리, 어깨와 다리를 공격한다.
  무기를 접하지 않고, 몸의 자세를 무너뜨린 고블린을 미르가 베어 쓰러뜨린다.
  문득 옆을 보면, 오피리아도 지원을 하고 있는지, 초급 마법으로 고블린을 공격하고 있었다. 영창도 마법진도 동작도 없음이지만.

  이제 신경쓰는 건 멈추자.

 「가개악!」

  마지막 고블린이 넘어져, 우리들은 어깨의 힘을 뺐다.

 「나타리아씨, 원호 감사합니다 덕분으로 싸우기 쉬웠어요」

 「아뇨, 미르씨의 검도 강력해 놀랐습니다」

  이것으로 분명하게 적중만 해 주면 좋지만.

 「미르, 이거 받아 가도 좋지 않을까」

 오피리아는 자신이 쓰러트린 고블린의 손으로부터 무기를 빼앗는다. 통상의 한 손검보다 길지만, 대검에 비하면 인폭의 좁은 장검이었다.
  받은 미르의 신장과 큰 차이 없구나.

 「이건, 기마병용의 검이군요?」

 「그러네. 그렇지만 당신의 싸우는 방법에는 맞는 것이 아닐까?」

 A랭크 모험자답게, 오피리아도 미르의 싸우는 방법의 결점을 간파하고 있던 것 같다.

 「감사합니다. 사용하겠습니다」

 미르는 깊게 인사 하면, 가지고 있던 검을 지면에 찔러, 장검을 가죽 벨트로 등에 두었다.

 「아, 그렇지만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었던 검은 어떻게 하죠? 버리는 것도 과분하고」

 「그렇다면 제가 맡아 두겠습니다」

 「헤?」

  나는 미르의 검을 수납 공간에 던져 넣었다.

 「그 밖에도 가져 가고 싶은 것이 있으면 넣어 둡니다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왜일까 미르는 물고기같이 입을 빠끔빠끔 해, 오피리아는 목을 옆에 흔들고 있었다.

 「미안해, 이 아가씨, 조금 규격외니까」

 「주인님께 만큼은 듣고 싶지 않습니다. 거기에 이 정도, 연습만 하고 있으면 누구라도 곧바로할 수 있게 됩니다. 보통이에요」

 「아닌데요, 보통」

  자신이 치트이니까는 나까지 그쪽에 포함하려고 하지 않으면 좋겠다.
  거기에 수납 공간이 초급 이하의 초간단 마법이라도 가르쳐 준 것은 오피리아인데.


자전거를 타는 것은 간단해도, 항상 타 생활하거나 오토바이를 앞지르는 스피드 내거나 하는 것은 이상합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