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25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1. 5. 08:57
제 25 화 : 먹혀버렸다


「오피리아, 그 정도로 해 두자. 두 사람 모두 몸에 스며들어 알아 주었어요. 그것보다, 부탁받고 있었던 것의 준비는 되어있어요」

 아리아가 그렇게 말하면, 천정으로부터 한마리의 아이 거미가 엉덩이로부터 실을 늘려 나왔다. 다리에는 엷은 먹색의 실타래를 안고 있다.
  아이 거미가 다리를 떼어 놓으면, 실타래는 쿵 소리를 내 마루에 떨어졌다.
  겉모습은 실타래이지만, 꽤 무거운 것 같다.

 「철거미의 실이 필요한 거지? 이거면 충분할까?」

 「와, 이건 굉장한 상등품이 아닌가요!」

 「당연하지, 내 아이들이 만든 실이니까」

 아리아의 말에 실타래를 옮겨 온 아이 거미가 수줍은 것처럼 머리를 긁는다.

 「그것과, 이것은 나로부터」

  그렇게 말해 내민 아리아의 손바닥에 보라색의 실타래가 완성된다.

 「나타리아짱은 좀 더 실의 사용법을 연습해요. 그렇지 않으면 모처럼의 나의 실이 과분해요」

  그러고 보니 나의 신경실은 자강거미의 실이라고 오피리아가 말했다.

 「그럼 나의 신경실은 아리아…씨의 실인 것입니까?」

 「그래요, 오피리아에 부탁받아 나누어 준 것. 그렇지만, 나타리아짱은 아직도. 그런 것은 오피리아의 메이드로서 해 나갈 수 없어요」

 「변명의 여지도 없네요. 가르침을 받고 싶습니다, 조금 전 손발을 날렸을 때 부자연스럽게 움직임이 흐트러진 것은 무엇을 한 것입니까?」

 「저것은 말야, 쳐 있던 실에 마력을 흘려, 거기에 접한 나타리아 짱의 실을 흐르는 마력을 어지럽혔기 때문에. 양쪽 모두 나의 실이니까 효과 직방 직방이었네요」

  나의 신체는 신경실에 흐르는 마력으로 움직이고 있기에, 마력의 흐르는 아리아의 실에 접해 혼선되었는가.

 「그래서, 이번 보수는 어디에 있을까나?」

  보수?
  무슨 일일이지.

 「나타리아, 예의 것을」

 「네, 주인님」

 오피리아의 말로 헤아린 나는, 사전에 맡고 있던 몇 개의 와인병을 수납 공간에서 낸다.

 「와아아, 기다렸습니다~」

  나타난 와인병을 안고, 기쁜듯이 뺨을 비비는 아리아.
  아, 이서 알코올 중독의 눈이나.

 「저기, 오피리아, 모처럼이니까 오랜만에 함께 마십시다」

 「그렇구나. 그러면 점심식사겸, 모두가 마시자」

 아리아는 거미인데 간살스러운 소리로 오피리아에 응석부려, 오피리아도 거기에 응한다.
  좋건가.
  수납 공간으로부터 점심식사와 와인 그라스가 들어온 바스켓을 낸다.

 「점심식사는 인류용의 것입니다만, 아리아씨는 괜찮습니까?」

 「응, 괜찮아요. 그렇지만 이야기에는 들었지만, 굉장한 용량이군요」

 「그렇지 않아요. 매일 연습하고 있으면 누구라도 이 정도 할 수 있어요」

 「안 돼요」

 「안 됩니다」

 오피리아와 미르에 동시에 부정되었다.
  적당하게 깐 시트 위에 앉아, 각각 글라스가 널리 퍼진다.

 「그러면, 건배!」

 「「「건배」」」

  무엇이라, 라고 묻는 것은 촌스러울 것이다.
  전생에서는 즐기는 정도였지만, 오랜만에 마신 술은 매우 맛있어.

 「아앙, 최고」

 아리아는 뺨에 손을 대면서, 황홀한 표정으로 비운 글라스를 응시하고 있다. 그리고 실로 병을 띄워, 글라스에 한 그릇 더를 따르고 있다.
  요령 있다, 어이.

 「나타리아의 요리도 맛있어요」

 「어디어디. . 응응! 굉장히 맛있어!」

  나의 요리를 베어문 아리아는 눈이 반짝반짝에 빛나기 시작했다.

 「실은 저, 전의 사냥으로 나타리아씨의 도시락을 먹고 나서, 집에서 어머니가 만드는 요리가 어딘가 부족하게 되어 버려서……」

 「딱하네」

  침통한 표정으로 말하는 미르에 쓴웃음 짓는 오피리아.

 「그렇지만 기분은 알아요. 이것은 너무 맛있어」

  전투는 아직도 미숙해도, 요리에 관해서는 자신이 있다.
  라고 해도 여기까지 절찬되면 과연 근지럽다.

 「아아, 나도 함께 살까」

 「어머, 나는 대환영이야」

 「농담이야, 그 아이들을 두어선 안 되기도 하고」

  그렇게 말해 아리아가 올려본 앞에는, 무수한 철거미들이 여기를 보고 있었다.
  아, 미르의 얼굴이 푸르러지고 있다.

 「아리아씨, 그 아이들에게 식사를 나누지 않아도 괜찮습니까?」

 「아니, 과연 부족하게 되어 버리겠지만. 또 다음에 사냥하러 갈테니 좋아요」

  의외롭게도 우리들에게 배려를 하고 있던 것 같다. 하지만 그런 일이라면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다.
  요전날 사냥한 마물의 고기를 냉동한 것을, 비상식으로서 수납 공간에 들어가지고 있었다. 만약 사용하지 않았으면 그 날의 저녁식사에 사용하면 좋으니까.

  수납 공간에서 낸 고기는 알맞고 자연 해동되고 있었다.
  그것무엇 조각인지를 시트로부터 멀어진 곳에 내던져 준다.

 「아리아씨, 아이 거미들에게 먹여 주세요」

 「어머나, 나쁘네요」

 아리아는 아이 거미들을 올려보고 손뼉을 친다.

 「모두, 밥이야!」

  모친으로부터의 호령에, 아이 거미들이 고기토막에 쇄도한다.
  그 광경은, 정직 잠깐 저것이었다.
  근처에서 미르가 뺨을 경련이 일어나게 하고 있다.

 「고마워요, 나타리아짱」

 「아뇨」

  식품 재료는 집에 남아 있으므로 딱히 문제 없다.

 「아, 생각해 냈다아. 나타리아짱으로부터도 이번 보수를 받는 일이 되어 있던 것이었어요」

 「저도, 입니까. 뭐, 엉뚱한 것은 아니면 상관없습니다만」

 「괜찮아. 아이들에게 밥 준 만큼은 당겨 둘테니까요」

  그렇게 말해 아리아는 흐르는 것 같은 소행으로 나에게 가까워졌다.

 「에, 아리아양」

  말이 입술로 막혔다.

 「어머어머, 올리비아에게는 비밀로 하지 않으면 말야」

 「우왓, 우와아」

  더욱 혀가 진입해, 입의 안을 빨아 올린다. 타액과 함께 체내의 힘도 들이마셔지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느낀다.

 「푸하아, 잘 먹었어요」

  겨우 개방되었지만, 신체가 능숙하게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뒤로 넘어져 버렸다.

 「나, 나타리아씨!?」

 「조금 마력을 들이마셨을 뿐. 걱정 필요하지 않아요」

  아아, 그런가.
  나의 신체는 마력으로 움직이고 있기에, 직접 들이마셔지면 이렇게 되는 것인가.

 「그렇지만 나타리아짱도 참, 쿨한 얼굴 해 의외로 초심 순진하기는. 사랑스럽네」

  하하하, 따로 들이마셔진 마력은 굉장한 양이 아니지만 말야.
  그렇지만 전혀 일어날 마음이 생기지 않아요.
  이상하구나, 눈앞이 깜깜하다.

  그렇구나, 자신의 손으로 가리고 있는 걸.
  신경쓰지 마, 나.
  겨우 퍼스트 키스(전생 포함한다)이 아닌가.
  우왕!


올리비아 「그건 내꺼야!」
에이미 「갑자기 무슨 일이야?」
올리비아 「뭔가 나의 소중한 것이 빼앗긴 것 같아」
죠슈아 「잠깐, 나의 마운트 포지션 빼앗으면서 무슨 말하고 있는거야!」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