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27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1. 19. 12:49
제 27 화 1명의 레이디로서 다루어지고 있어요


 갑작스럽지만, 나의 겉모습은 꽤 인간에게 가깝다.
  팔꿈치나 손목, 손가락 따위의 파츠의 연결고리를 보면 알지만, 얼굴에 연결고리는 없고, 다리는 스커트로 숨어 있다. 그러니까 언뜻 보면 인간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많다. 실제로 대니 따위는 내가 떼어낸 팔을 조작할 때까지 인간이라고 생각해.

  즉 보통으로 마을을 걷고 있으면, 인간으로서 접해 주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거기의 아가씨, 야채 사 가지 않겠는가? 좋은 것이 입하는 말하고 있다!」

 「신선한 고기도 있어! 미인에게는 덤 포함이다!」

 「간사해 너! 우리 물고기라도 지지 않아!」

  시장의 아저씨 오빠 쪽에게 불려 눈주위 것, 신선한 것을 마구 사 간다.

 「이 물고기는 처음 보네요」

 「이 녀석은 화이트 버스라고 해서 말이야, 겉모습은 보통 물고기이지만 힘이 훌륭한 마물이야. 힘은 강해서 낚시하는 것은 큰 일이지만, 몸은 꼭 죄이고 있어 먹을때의 느낌은 발군이다」

 「오호, 추천의 조리법은 있습니까?」

 「그렇군. 지느러미 가까이의 비계에 독특한 악취가 있기에, 확실히 없애 기름으로 튀기는 것이 좋아. 물론 심플하게 굽는 것도 좋지만」

 「그럼 4마리 살께요」

 「고마워! 그럼 한마리 덤이다!」

 「에!」

  덤 한다고 한 정육점을 간사하다고 말한 생선가게의 아저씨가 덤 해 주었다.
  나는 화이트 버스를 쇼핑봉투에 넣는다. 실은 이것은 모습만으로, 봉투 안이 수납 공간에 들어가지고 있다. 오피리아에 나의 수납 공간을 그다지 타인에게 보이게 하지 않게 엄명 되었기 때문이다.
  정육점과 생선가게가 말다툼을 시작했다. 격화하기 전에 빨리 해산하자.






  나는 지금 혼자서 바멜의 마을을 걷고 있다.
  마을에도 익숙해졌기 때문에, 오피리아의 용무가 끝나는 저녁까지, 구매하는 김에 자유시간을 받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지금까지 마물을 토벌 한 보수로서 상당한 액의 용돈까지 주었다.

  그런데, 메이드로서의 쇼핑은 끝나, 여기서부터는 나의 자신을 위한 타임이다.
  전생 해 처음의 실로 자유로운 시간인 만큼, 자연히 발걸음은 가벼워진다.
  어디에 가 볼까?

  먹으러 돌아다니기도 좋지만, 글자도 충분히 읽을 수 있게 되었으므로 서점 따위도 가 보고 싶다. 그렇지만 잡화점 따위도 재미있을 것 같다.

 「거기의 메이드의 누나, 한가하면 나와 함께 놀지 않는가?」

  말을 걸 수 있어 뒤돌아 보면, 코나 귀에 몇도 피어스를 붙인, 그야말로 날라리 남자인 엘프가 있었다. 엘프의 이미지 망가지지마, 오이.
  이러한 느낌에 헌팅되는 것도, 정말 몇 번째일까.

 「죄송합니다만, 저는 인류는 아니고 마도인형이므로 당신의 기대에는 응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말해 알기 쉽게 팔을 내며, 손목의 관절을 보인다.

 「마, 마도인형? 이런…아니, 그것은 미안해」

  과연 인형은 그러한 대상은 되지 않는 것 같고, 날라리 남자 엘프는 정중하게 고개를 숙여 떠났다.
  좀 더 악질로 관련되어 올까 마물과 업신여겨질까하고 생각했지만, 겉모습으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원래 내가 마물로 마도인형이라도, 제대로 한 자아를 가지고 있으면 알면 인류와 동등하게 취급해 주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이 나라, 사페리온 왕국이 다종족통일 국가이기 때문이에 오피리아에게 배웠다.

  인간은 물론이지만, 엘프도 드워프나 수인(獸人)도, 인종에 의한 취급은 변함없다. 왕족 귀족이나 노예 제도도 있으므로 신분적으로 평등하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적어도 인종차별은 법으로 금지되고 있다.
  덧붙여서 이 나라의 왕족은 뱀의 수인(獸人)으로, 초대 국왕이 종족 마다 나뉘고 있던 제국의 대부분을 통일한 것 같다. 각종족의 뛰어난 점을 인정해 받아들이는 것이, 초대 국왕의 시대부터 계속되는 이 사페리온 왕국의 통치 방침인 것이라든가.

  조금 이야기가 빗나갔지만, 그 연장으로, 마물이어도 지성이 있으면 우호적으로 접해 준다. 여전히 타국에서는 차별이 남는 수인(獸人)은 특히 그것이 현저하다.
  이것은 개인의 선의와 재량에 의하는 것으로, 나라의 법으로 보장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니까 혐오감을 드러내는 녀석도 이따금 있지만, 그 녀석들은 전체로부터 봐서 매우 소수다.

  무엇이든, 마도인형의 내가 온 마을을 혼자서 흔들거려도, 특히 문제 없는 것이다.
  더욱 말하면 나는 모험자 길드에 종마로서 등록되어 있으므로, 나에게 위해를 주는 일은 주요한 오피리아와 그 권리를 승인하고 있는 길드에 싸움을 거는 행위가 된다. A랭크 모험자와 길드를 적으로 돌리는 바보는 우선 없다.

 「저건, 나타리아씨?」

  귀동냥이 있는 소리에 되돌아 보면, 거기에는 미르가 있었다. 평소의 모험자 모습은 아니고, 일반적인 마을아가씨의 복장이다.

 「역시 나타리아씨네요. 혼자이신가요?」

 「예. 쇼핑하는 김에 자유시간을 받아서, 마을을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그렇습니까. 아, 괜찮다면 함께 해도 괜찮나요? 저도 오늘은 가게가 휴일이라 한가해서요」

 「좋아요. 나는 시장과 길드 주변 이외는 토지감이 없기에, 추천의 가게 따위 안내해 받을 수 있으면 다행이죠」

  뜻밖에 미르와 함께 거리를 도는 일이 되었다. 기댈 곳도 없고 미 배회하는 것도 좋지만, 이것은 이것대로 좋을 것이다.

 「나타리아씨는 뭔가 사고 싶은게 있나요?」

 「여러가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우선은 옷을 사고 싶습니다」

 「옷인가요?」

 「예. 저의 옷은 주인님이 준비해 주시고 있습니다만, 모두 메이드복인 것으로 사복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면 좋은 가게를 알고 있어요!」

  그렇게 미르에 안내되어 온 것은, 한 채의 양복점이었다. 간판에는 『드카미 양복점』이라고 써 있다. 3층 건물의 꽤 큰 가게다.

 「여기는 다양한 상품도 질도 폭넓기 때문에, 반드시 나타리아씨의 마음에 드는 옷이 발견될거예요」

  까불며 떠드는 미르에 선도되면서 문을 기어들면, 점내는 여러가지 옷으로 가득했다. 현대의 옷 가게에게도 뒤떨어지지 않는 양이다. 확실히 이것이라면 좋은 옷에 우연히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나타리아씨는 어떤 옷이 기호입니까?」

 「그렇네요, 특히 좋아하는 건 없습니다만, 색은 가능한 한 조화된 것이 기호입니다」

 「그렇습니까. 아, 점원씨」

  수긍한 미르가, 근처에 있던 여성 점원을 불러 세운다.

 「이 사람에 어울리는 옷을 찾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딱 좋은 것이 있습니다. 그 쪽 탈의실에서 기다려 주세요」

 미르로부터 설명을 들은 점원이, 가게의 안쪽으로 옷을 취하러 간다.
  들은 대로 탈의실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점원이 옷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쪽을 시착해 주세요!」

 「아, 네」

  왜인지 씩씩거리는 점원의 기세에 눌러 잘라져, 건네받은 옷으로 갈아입는다.

 「입어 보았습니다」

 커텐을 열어, 시착한 모습을 보인다.

 「우와아, 매우 잘 어울려요」

 「네, 손님에게는 이러한 옷이 어울립니다」

 미르는 감탄해, 점원도 만족한 것 같게 수긍한다.
  이 모습으로 블랙 호크를 지으면 살인 청부업자 같고 좋을지도. 라니 그렇지 않아.

 「저, 이 옷은」

 「비지니스 슈트라는 것하는 쪽의 정장이기도 하고, 청결감이 있는 디자인이 큰 인기몰이 중인 옷입니다」

  네, 알고 있습니다. 전생에서 입고 있었습니다.

 「아니, 그렇지만」

 「나타리아씨! 부디! 이 옷을 부디!」

 「저, 미르씨, 저는 자유시간으로 입는 옷을 사러 온 것입니다만」

 「아」

  아무래도 미르는 최초의 전제 조건을 잊고 있던 것 같다.

 「이것과 그, 할 수 있으면 좀 더 사이즈에 여유가 있는 쪽이…」

  어디라고는 말하지 않지만, 조금 거북했다.

 「그런가요? 어깨 폭도 웨스트도 정확하게 진단한 생각이었지만. 아, 조금 실례할꼐요」

  그렇게 말해 점원은 내가 반응하는 것보다 빨리, 거북한 장소, 가슴에 닿았다.

 「과연. 이것은 저의 미스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주물러 보기도 하고

「아, 아니오, 그것은 상관없습니다만, 읏, 앗」

  주물러 보기도 하고

「다음에는 반드시, 손님의 요망에 응하는 옷을 찾아내오겠습니다!」

  점원은 가슴으로부터 손을 떼어 놓고, 또 가게의 안쪽에 가 버렸다.
  크, 크기 확인하는 것으로 해도 비빌 필요는 없을 것이다!

 「끄, 끝났습니까? 저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어요?」

 미르는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말하지만, 그 손가락이 크게 열려 틈새로부터 들여다 보고 있는 것은 일목요연했다.
  내가 부끄러운 꼴을 당할 때는, 묘하게 뚫어지게 보여지고 있는 생각이 드는 것은 기분탓일까?


남자 「했다구, 스커트 넘기기 대성공!」
 여자 「야 임마-!」
에이미 「남자는 정말 유치하구나」
올리비아 (나타리아의 스커트라면 넘기고 싶을지도)




 왕족이 뱀인 것은 완전하게 취미입니다.
모든 생물중에서 뱀이 제일 좋아합니다.
그리고 여성 슈트는 스커트보다 슬랙스(평상복 바지)파입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