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22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1. 5. 08:54
제 22 화 : 육식계 인형


「안심하고 있는 곳 유감이지만, 서둘러 소재를 회수하지 않으면 피의 냄새를 맡아낸 마물이 모일꺼야. 마물 피하기의 결계는 쳤고, 주위의 마물은 쓰러트려 두었지만, 빠르다고 나쁠건 없겠지」

 티라노가비알과의 전투중에 없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멀리서나마 지원해 주고 있던 것 같다.
  하지만 오피리아가 말하는 대로, 클램프 보아를 포식 할 정도의 마물이 있다면, 여기는 꽤 위험할 것이다.
  빨리 목적의 소재를 회수하자.

 「그렇다면 우선 나타리아씨의 팔을 되돌리지 않으면 안 되겠지」

  무엇을 하는지 생각하면, 미르는 일어서 티라노가비알의 머리에 손을 걸었다.

 「영차!」

  그리고 그대로 들어 올려 버렸다.
  과연은 드워프. 굉장한 괴력이다.

 「그러면 실례」

  신경실을 티라노가비알의 말투로부터 풀면서 회수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감아 꺼내는 것을 끝내고, 마지막에 턱을 열게 해서 팔을 뽑아 낸다.

 「우와아」

  감각이 둔하기 때문에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나의 오른팔은 금이가고, 손가락은 엉뚱한 방향으로 찌부러져 있었다. 저런 날카로운 송곳니에게 물려, 더욱 자폭 각오로 작렬총알을 쏜 것이니까, 이렇게 되는 것이 당연하다.
 블랙 호크는 상처가 없지만, 강도가 이상한거겠지 이것.

 「어머어머, 또 화려하게 했네」

 「매회 생각합니다만, 내가 심한 꼴을 당할 때마다 기뻐하고 있지 않나요?」

 「그렇지 않아. 거기에 당신이 심한 꼴을 당하는 것은 대부분 자업자득이잖아」

  화, 확실히. 계속 부활하는 마물에게 고전한 것은 샤만에이프의 사령[死靈] 마법을 알아차릴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해, 대니와의 전투로 신경실이 얽혀 대 창피를 당했던 것도 신경실을 잘 다룰 수 있지 않기 때문이다 해, 이번 팔이 망가졌던 것도 자신으로부터 돌진한 결과다.

  반론을 단념해 미르의 장검도 뽑아 내면, 여기도 작렬탄의 연루를 먹은 탓으로, 도신이 두동강 나 있었다.

 「나타리아씨, 미안해요!」

 미르는 티라노가비알의 머리를 내리면, 왜일까 깊게 고개를 숙였다.

 「나를 감싸다가 큰 부상을!」

  들어서, 겨우 나는 납득이 갔다.

 「아아, 그렇지만 나는 아픔을 느끼지 않는 인형이고, 주인님이 고쳐주실 수 있으니 신경쓰지 말아 주세요. 그것보다 미르씨에게 상처가 없어 다행입니다」

 오피리아에 수리 해 줄 수 있는 나와 다치면 치료에 시간이 걸리는 살아있는 몸의 미르.
  그 천칭을 기울인 것은 단순한 합리성과 효율이다.
  별로 자기희생이라든가, 그런 생각이 아니다.

 「모처럼의 검이 이렇게 되버려서, 사과하는 것은 오히려 제 쪽인 것 같은데」

 「그런! 원래 마물로부터 빼앗은 검이니까 신경쓰지 말아 주세요!」

 「아뇨, 모처럼 미르씨의 싸우는 방법에 맞고 있었는데」

 「별로 좋으니까!」

 「그렇지만」

 「아뇨」

 「그런 그런」

 「두 사람 모두 스톱. 끝이 없으니까 피차일반으로 손을 써」

  서로 양보해 양보하지 않는 우리들을, 오피리아가 말리러 들어갔다.

 「주인님이 그러시다면, 저는 더 이상은 할 말이 없습니다」

 오피리아에 들어서는, 나는 물러날 수밖에 없다.

 「…알았어요」

 미르도 조금 조금 불만이지만, 납득해 준 것 같다.

 「소재 회수전에 나타리아의 손을 고쳐야겠지. 나타리아, 손을 보여 줘」

 「네」

 「응, 크게 빠지거나 하고 있지 않으니까, 이것이라면 곧 고칠 수 있어」

 오피리아는 내민 너덜너덜의 팔을 잡아 상처의 상태를 확인하면, 품으로부터 액체가 들어간 시험관을 꺼냈다.

 「움직이지 말아줘」

  정체 불명의 액체가 팔에 뿌린다.
  그리고 오피리아의 손으로부터, 마력이 흘러들어 오는 것이 알았다.
  그 마력의 효과인가, 나의 팔은 일순간만 빛나면, 상처가 없는 신품이 되어 있었다.

 「지금건 연금술입니까?」

 「응, 그래. 나타리아의 신체는 대부분 연금술로 만든 것이야」

 「헤에~」

  감탄 한 것처럼 수긍하는 미르.
  나는 손을 잡아 열어를 반복해, 감각을 확인한다.

 「굉장하네요. 마치 아무일 없었다는 듯 양호합니다」

  수리 받는 것은 처음이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게다가 완벽하게 회복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었다. 팔 마다 바꾸는지 생각하고 있던 것이지만.

 「연금술은 편리한 것이군요. 저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오피리아에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수리하거나할 수 있을 것이고, 나의 이미지 하는 무기나 도구를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나타리아의 아틀리에~인형의 연금 술사~

 「……」

  저기, 오피리아는 뭔가 미묘한 것 같은 얼굴 하고 있는 거야?

 「자, 빨리 소재를 회수하자」

  그렇게 말해 오피리아는 클램프 보아의 시체에게 향했다.
  내가 뭔가 이상한 일을 말한건가?
  혹시 마음의 소리 새고 있는건가?

 「클램프 보아의 송곳니는 미르에 필요하기 때문에 확보 하도록 하고, 뼈는 그다지 가치가 없어. 모피가 의류의 재료가 되는 것과 고기가 식용이 될 정도일까」

 「알았습니다」

 미르는 오피리아의 의견을 들으면서, 솜씨 좋게 시체를 해체한다. 대장간이라면 마물의 소재를 취급할 것이고, 처리하는 것도 익숙해져 있을까.

 「티라노가비알이지만, 이것은 뼈도 비늘도 송곳니도 그 나름대로 우수한 소재이니까, 가능한 한 가지고 돌아가는 것이 좋아」

 미르에 맡긴 이후로도 미안하기 때문에, 나도 참가한다.
  하는 김에 조금 전의 싸움으로 형태가 된 마력의 칼날도 시험하려고, 손에 마력을 집중해 창백한 결정을 만든다.
  마력의 칼날은 티라노가비알의 강인한 비늘을, 어떻게든 찢어 주었다.
  이것이라면 어떻게든 해체 할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은 간단한 일은 서투른 것인데 귀찮은 일은 간단하게 해내지」

 「어떻게 말하는 것입니까?」

 「아니, 좋아. 이제 단념했어」

 「?」

  뭐 좋아. 기분을 고쳐 티라노가비알의 해체를 진행시킨다.
  크기도 구조도 물고기와 같다고는 가지 않지만, 비늘 따위는 그다지 손상시키지 않고 처리되었다고 생각한다.

 「아, 티라노가비알의 고기도 가지고 돌아갑시다」

 「이거 먹을 수 있는 건가요?」

  원래의 세계에서도 악어를 일상적으로 먹는 지역은 있었지만, 적어도 나에게 있어 가까운 식품 재료는 아니다. 싫다고는 말하지 않지만, 조금 저항감은 있다.

 「당신 이미 먹은 적 있어」

 「에?」

 「내가 당신에게 최초로 만든 요리에 들어가 있던 고기는 티라노가비알이야」

  저, 저것인가!
  그런가, 저것 티라노가비알이었는가.
  또 먹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딱 좋았다, 부디 가지고 돌아가자.
  안녕 저항감.

 「아아, 송곳니와 비늘은 조금 사용해」

  소재를 수납 공간에 던져 넣고 있으면, 오피리아는 티라노가비알의 송곳니를 몇개일까하고 비늘이 붙은 가죽 한조각을 가져 갔다.
  무엇을 하는 것인가 신경이 쓰였으므로 보고 있으면, 접힌 롱 소드와 송곳니와 비늘에 연금술을 발동했다.
  빛이 들어가 나타난 것은, 엷은 황색의 도신의 롱 소드와 심록색의 칼집이었다.

 「가비아르소드라고 한 곳일까. 미르, 고치는 김에 조금 강화해 두었어」

 「후엣!? 그런, 죄송합니다!」

 「당신의 장비가 불안하면 파티 짜고 있는 여기가 곤란한거야」

  입에서는 그렇게 말하지만, 오피리아는 꾸짖는 모습은 없고, 얇게 미소지어조차 있었다.
 미르도 그 의도를 헤아렸는지, 쪼그라진도리나 무늬도 가비아르소드를 받았다.
  과연, 그렇게 하는 것인가.

 「주인님, 수납 공간 한계까지 채우고 끝났습니다」

 「그러면 돌아갈까요」

 티라노가비알의 시체 반 정도 남기는 일이 되는 것은 과분하지만, 가지지 못할 것으로는 어쩔 수 없다.
  나는 미련이 남으면서, 바멜로 귀환했다.


한편 그 무렵
에이미 「달라! 좀 더 눈을 치켜 뜨고!」
올리비아 「이렇게!?」
에이미 「그렇지!」
남성 교사 「무엇을 하고 있는거지, 저 녀석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