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23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1. 5. 08:55
제 23 화 : 만담가 후의 던전


 울창하게 한 숲속, 오피리아에 선도되어 겨우 도착한 앞에 기다리고 있던 것은, 큰 동굴이었다. 작은 언덕의 경사면에 베인 자국과 같이 연 입은 크고, 안이 지하에 잇고 있는 일을 고하고 있다.

 「이 동굴은 철거미집이 되어 있어요」

 「여기가…」

 오피리아의 말에 미르는 긴장한 표정으로 수긍하면서, 동굴을 들여다 보고 있다.
  나는 그녀에게 눈치채지지 않도록, 조용하게 오피리아의 근처에 섰다.

 「저, 주인님, 하나 확인하고 싶습니다만」

 「뭘까?」

  도중에서 혹시라고 생각했지만, 여기까지 와 버리면 싫어도 안다.

 「여기, 집의 뒤군요?」

  언덕으로부터 조금 시선을 피하면, 붉은 벽돌의 벽이 보인다. 결계의 효과로 미르에는 보이지 않는 것 같지만, 가족인 나에게는 효과가 없다.

 「미르에게는 비밀이야. 나쁜 아가씨가 아닌 것은 알고 있지만, 우리 존재는 가급적 숨기고 싶어」

 오피리아는 목소리를 낮추어 속삭인다.
  뭔가 사정이 있는 것은 이해하고 있었고, 이야기해 주지 않으면 무리하게 알아낼 생각도 없다.
  나는 수긍해 시선을 동굴에 되돌렸다.

 「하지만 동굴입니까. 조명 마법으로 시야는 확보 할 수 있습니다만」

  변함 없이 공격 마법은 형편없지만, 이러한 잡무의 초급 마법이라면 대충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 괜찮아」

 「알았습니다」

  정직하게 말해 오피리아의 괜찮아는 믿을 수 없다. 나에게 경험을 쌓게하기 위해인 것이겠지만, 기본적으로 무엇일까 고생하는 처지가 된다.

 「그럼 갑시다」

 「네!」

  나와 미르가 발을 디딘다.
  읏, 어?

 「나는 여기서 밖의 마물이 들어오지 않게 지키고 있기에, 둘이서 노력해」

  우와, 올리비아가 돌아왔을 때의 다음 정도에 굉장한 좋은 웃는 얼굴.

 「두 명만으로입니까?」

 미르도 불안한 듯하다.
  나라도 같아, 만약 또 티라노가비알같은 강한 마물이 나오면, 이길 수 있는 보증은 없다.

 「철거미는 약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거기에 나의 마법은 너무 강해 동굴 안에서 사용하면 폭락시켜 버릴지도 모르니까」

 「아니, 주인님, 그런가요」

  하급 마법을 노우 모션으로 공격하고 있었군요?

 「응, 뭐?」

  차단해버렸다. 그 의미하는 곳이 모를 정도 바보가 아니다.

 「아뇨, 다녀오겠습니다」

 「그래, 잘 다녀와」

  알고 있었다.
  본의가 아니고 불안하지만, 이번은 나와 미르로 소재를 회수하는 일이 되었다.

 「공중에서 비추어러, 플로트 라이트」

  걸으면서 주창한 주문으로 마법이 발동해, 머리 위에게 작은 빛이 켜진다.
  이것인 정도 시야는 확보할 수 있다.

 「나타리아씨는 뭐든지 할 수 있군요」

 미르가 감탄 한 것처럼 중얼거리지만, 그것은 과대 평가다.

 「그렇지도 않습니다. 공격 마법은 완전히 안 되고, 근접전은 아마추어, 원거리도 소총 의지와 상당히 구멍은 많습니다」

 「나타리아씨에게도 구멍은 있군요…」

  기분탓인지 미르의 얼굴이 붉어진 것 같다.

 「얼굴이 붉습니다만 괜찮습니까?」

 「괘, 괜찮습니닷!」

 「그렇습니까. 상태가 좋지 않으면 무리하지 않고 말해 주세요」

  동굴안과 밖에서는 기온과 습도의 변화가 격렬하기 때문에, 그래서 컨디션을 무너뜨리는 일도 있는 것 같다. 오피리아가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으니까 유독 가스 따위의 걱정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호흡하고 있지 않는 나에게는 모르는 곳인 것으로, 그 근처는 미르에 자기 관리해 받지 않으면.

  동굴내는 완만한 경사면이 되어 있어, 발밑에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된다.
 미르는 자신이 전위형인 것으로 앞을 가려고 하고 있다. 조금 전 말한 대로 나는 접근전에 관해서 아마추어인 것으로, 그렇게 주는 것은 고맙다.

  잠시 진행하자, 마물이 나타났다.

 「키키!」

  큰 박쥐다. 한마리라는 일은 군으로부터 놓쳤는지.

 「야앗!」

 미르의 가비아르소드가 오오코우모리를 두동강이에 베어 찢었다.

 「훌륭하네요」

 「오피리아씨가 검을 강화해 준 덕분이예요」

  나는 미르의 팔을 말한 생각이었던 것이지만.

 「그렇지만 이 박쥐는 처치하고, 그다지 마물이 나오지 않네요. 동굴에서 마물의 둥지라면, 좀 더 많이 나온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미르의 의문도 지당하다. 그렇지만 이것은 별로 이상한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평상시는 어두운 동굴안에 살고 있는 마물이니까요. 빛을 경계해 다가오지 않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아, 듣고보니」

 「확증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방심은 할 수 없습니다만」

  그리고 나가지만, 나의 추측을 증명같게 마물이 나오지 않는다. 나와도 곧바로 도망치기 시작해 버린다.
  이것으로는 표적의 철거미가 발견되지 않는다.

 「이대로 깊게 진행되어도 되는건가요」

 「확실히 이것은 불안하게 되네요. 앗!」

 미르가 돌연 소리를 높여, 어둠의 일각을 가리킨다.

 「지금 거기에 철거미가 있었어요!」

  나는 플로우 라이트로 담는 마력을 늘려 조도를 올린다.
  있었다.
  토끼만한 크기의 검은 거미다.
  철거미는 빛을 싫어했는지, 어둠 속으로 도망친다.

 「쫓읍시다!」

 「네!」

  우리들은 동굴의 경사면을 달리고 나오면서, 철거미를 쫓았다.
  철거미는 여기를 서 보고 곳으로 하고 있을 뿐이라, 울퉁불퉁 한 바위가 난립하는 동굴내를 미끄러지듯 달린다. 이쪽의 동굴 초심자 두 명과는 대단한 차이다.

  하지만 쫓을 수 없는 속도가 아니다.
  몇번인가 구를 것 같게 되면서도, 철거미의 배후를 붙잡고 있다.
  계속 그리고 쫓아, 우리들은 연 공간에 나왔다.
  쓸데없이 천정이 높고, 폭도 20미터 정도는 있다.

  철거미는 체념했는지, 도망치지 않고 우리들을 응시하고 있다.

 「그럼, 전투에 들어갈까요」

 블랙 호크를 뽑아, 총구를 향한다.
  하지만 근처에 서는 미르는 검을 뽑으려고 하지 않는다.

 「어떻게 했습니다, 미르씨? 쓰러트려 소재를 회수하지 않습니까?」

  물으면, 미르는 위를 보면서 떨고 있었다.
  그 시선을 쫓아 본다.

 「읏」

  천정 일면에 붙여진 큰 거미집. 그 중심으로는 독살스러운 보라색의 대거미가, 더욱 안쪽에는 검은 아이 거미가 무수에 꿈틀거리고 있었다.
  대거미의 8개의 눈은 우리들을 흘겨보고 있다.

 「우우, 작은 것이 가득, 기분 나빠…」

 미르는 대거미나 아이 거미 한마리는 괜찮아도, 그것이 군이 되면 생리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것 같다.
  여자아이인 것이니까 당연이라고 하면 당연한 반응인가.
  그런데도 검을 다시 짓는 근처, 해야 할 일은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것 같다.

 「미르씨, 위에의 공격은 내가 하기 때문에, 보충을 부탁합니다」

 「알았습니다」

  천정 근처에 진을 친 거미에게, 미르의 검에서는 닿지 않는다. 저기까지 공격할 수 있는 것은 나의 블랙 호크 뿐이다.
  우선은 일발!

 챙

「……」

  잘못 본건가.
  벌써 한발.

 챙

「……」

 「저, 나타리아씨」

  저, 정말 일발.
 


「……」

 「혹시」

  막혔는지도 모른다.
 티라노가비알같이 관통했지만 데미지를 받은 모습이 없는 것과 달리, 철거미는 맞아도 평범하게 튕겨내고 있다. 말하자면 티라노가비알은 그만한 방어력과 풍부한 HP로 다소의 데미지를 무시하고 있었지만, 철거미는 방어력이 너무 높아 원래 데미지를 받지 않았다.

 슝

 대거미의 철사가 다발이 되어 내려 돌의 마루에 꽂혔다. 순간의 회피에는 성공했지만, 만약 직격하고 있었던 경우를 생각하면 오싹 한다.
  대거미는 쉬지 않고 실을 세례를 퍼부을 수 있다. 미르는 그것을 피해, 검으로 연주를 반복한다.
 나도 왼손에 마력의 칼날을 내, 회피와 방어를 반복한다.

  그렇지만 이대로는 안 된다.
  피로하지 않는 나는 차치하고, 머지않아 미르의 체력의 한계가 온다. 그렇지 않아도, 이대로는 이 방이 실로 가득 차 동작도 마음대로 되지 않게 되어 버린다.

 「쿳」

  받은 철사와 마력의 칼날이 불꽃과 소리를 낸다.
  실을 뿌리치면서, 몸의 자세를 정돈한다.
  대거미는 아직도 여유인 것 같다.
  이렇게 되면 흥하든 망하든.

 「미르씨, 잠시 혼자서 버틸 수 있나요?」

 「이 페이스라면 아마 괜찮습니다만, 뭔가 있나요?」

  서로 물으면서 도, 모두 시선은 대거미로부터 제외하지 않는다.
  그러면, 결정이다.

 「근접전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