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28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1. 26. 13:13
제 28 화 ×메이드 인형 ○아이들 장난감의 일종


애당초부터 액셀재매입

「프라이베이트, 즉 일할뙨 입을 수 없는 옷을 입는 것이 허락되는 시간!」

 지금 내가 입고 있는 것은, 프릴과 리본이 충분하게 배 다루어진 흰 드레스였다. 머리 위에게는 같은 색의 모자도 싣고 있다.
  확실히 메이드가 업무중에, 이런 따님이 입는 것 같은 드레스를 입는 일 따위 없다. 그리고 이것을 평상시부터 입는 신분으로부터 하면, 이것은 사복일 것이다.

 「오옷, 나타리아씨 예쁩니다! 사랑스럽습니다아!」

 「저, 아무리 프라이베이트라도 이 옷은 주눅 들어 버립니다만」

  과연 이것은 용서 해 주었으면 한다.

 「할 수 있으면 좀 더 움직이기 쉬운 것 같은 옷을 부탁하고 싶습니다만」

 「과연 과연! 잠깐 기다려주세요!」

  점원은 눈을 빛내 가 버렸다.
  도대체 무엇이 그녀를 저기까지 휘몬다는 것인가.
  나는 말할 수 없는 불안하게 등줄기가 추워졌다.

 「저, 미르씨도 골라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그 점원씨는 어쩐지 불안해서요」

 「제가 선택한 옷을 입어 주는 건가요!?」

  에?

 「알았습니다! 그러면, 나타리아씨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옷을 찾아 옵니다!」

 「저, 저기」

  멈추는 사이도 없고, 미르는 점원의 뒤를 쫓아가 버렸다.
  혹시 나, 부추긴거야?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폭풍우와 같은 기세로 돌아온 점원에게 옷 마다 탈의실의 안쪽에 밀어넣는다.

 「저, 이 옷은」

 「매우 좋은 조화입니다! 하지만 손님, 브라를 제외하고 앞의 패스너를 도중에 관두는걸, 잘 알고 계시는군요!」

  가슴은 괴롭지 않고, 신체에 딱 피트하고 있기에 움직이기 쉽다. 색은 전체가 흑으로, 어깨와 허벅지의 붉은 라인이 악센트가 되어 있다.

 「확실히 요망대로 실현되고 있습니다만, 라이더 슈트는 조금. 맞지 않고」

 「그, 그랬습니까. 그럼 다른 것을 찾아 오겠습니다」

 「나타리아씨, 선택해 왔어요!」

 「네, 네」

  점원과 바뀌듯 미르가 돌아왔다.
  탈의실의 커텐을 닫아, 강압하듯이 건네받은 옷으로 갈아입는다.

 「입을 수 있었나요?」

 「네, 어떻게든」

  내가 대답하면ㅓ, 커텐을 열렸다.

 「오오, 아주 잘 어울리네요!」

  확실히 움직이기 쉽다.
  검은 레더 비키니와 니삭스, 그 위로부터 깊은 남색의 stall와 파레오를 감은, 몹시 거칠게도 요염한 모험자 스타일이다.

  조금 끌리지만, 이번 목적으로는 맞지 않는다.

 「미르씨, 좀 더 평상복인것 같은 옷을 부탁하고 싶습니다만」

 「그런가요? 그럼 갔다올께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이 두 명, 실은 미리 짜놓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정도 예쁜 타이밍에 돌아오지만.

 「이, 이것은 아무리 뭐라해도」

  다음에 내가 착용한 것은, 가슴이 겨우 숨을 정도로 옷자락이 짧은 탱크 톱과 허벅지 노출의 숏팬츠였다. 재질이 모피인 것으로 보온성은 좋을 것이지만, 노출도가 너무 높아 의미를 이루지 않았다. 하지만 문제는 그곳에서는 없다.

 「손님, 말꼬리에 냐옹을 붙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은 과연 부끄럽습니다만」

 「손님」

 「부끄럽습니다, 냐옹…」

  머리에는 고양이의 귀가 붙은 카츄샤와 엉덩이에는 꼬리를 붙여지고 있었다.

 「그 옷은 고양이귀라고 말해서, 고양이의 귀여움을 재현 한 것입니다. 섹시함과 큐트함을 양립한, 확실히 지고의 일품입니다」

 「고양이귀는 옷인 것입니까? 냐옹」

 「!?」

 고양이귀는 옷이 아니고 액세서리-가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면, 점원은 눈을 크게 열어 휘청거렸다.

 「화, 확실히, 만들어진 고양이귀 따위, 모조품에 지나지 않습니다」

  에?

 「감사합니다, 손님! 저, 알았습니다! 고양이 귀와는 머리에 나야만의 고양이귀! 모조품을 칭송하는것 따위, 진정한 고양이 귀에게 실례였습니다!」

  점원은 나의 손을 잡아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다르다, 그러한 의미가 아니다! 그만두어라, 나의 업은 거기까지 깊지 않다!」

 「선택해 왔어요. 무슨 일 있었나요?」

 「아니오,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보다 다음 옷을 주세요!」

  점원의 손을 풀어 버려, 미르로부터 옷을 채가 커텐을 닫는다.

 「그럼 저는 다음 옷을 선택해 올께요」

 「네, 부탁합니다」

  점원이 없어진 것을 틈타 커텐을 열었다.

 「미르씨, 이것은 이 나라의 옷인 것입니까?」

  확실히 노 슬리브로, 옷자락에도 슬릿이 들어가 있어 움직이기 쉽다. 가슴팍에 구멍이 있는 덕분으로 거북함감은 없다.

 「에에, 이 나라의 일부의 지역에 전해지는 민족 의상입니다」

 「헤, 헤에」

  있어……차이나 드레스.

 「죄송합니다만 이거 조금」

 「그런가요? 그럼 다음 옷을 찾아올께요」

 「손님, 이쪽을 가져왔습니다」

  이제 돌진할 리 없다.
  돌아온 점원이 가져온 옷을 입는다.

 「저, 이것은」

 에나멜을 닮은 광택이 있는 검은 옷감이, 나의 흰 피부에 빛난다.
  노출도는 높지만, 소중한 부분은 보일 것 같으면서 안보인다. 그것이 욕정을 일으키면서도, 손에 넣은 채찍이 섣부른 충동을 억제한다.

 「어떤가요?」

  어떻게라고 할까 가가와 해 있고.

 「평상시는 온순한 메이드의 손님도, 프라이베이트에서는 여왕님으로 대변신! 실은 드 M인 주인을 기쁘게 하는 것도 좋죠! 밖에 가축을 기르는 것도 좋아요!」

  무엇하나로서 좋지 않다.

 「저에게 그런 취미는 없습니다만」

 「걱정 없어요. 반대로 그 모습으로 봉사하는 것도 또...」

 찰싹

「아히응! 감사합니다, 여왕, 손님!」

  무심코 채찍을 휘둘렀더니 환영받았다.
  이미 글러먹었다 이 점원.






  겨우 아이들 장난감의 일종 상태로부터 개방된 나는, 미르의 안내에서 오픈 카페로 와 있었다.
  나는 가라앉듯 의자에 앉아, 주문한 차가 와도 책상에 푹 엎드리고 있었다.
 메이드답지 않아?

  알까.
  지금은 자유시간이고 메이드복이라도 입지 않았다.

 「조금 전에도 말했습니다만, 그 원피스 매우 어울리네요」

  정면의 자리에 앉은 미르가 말하는 대로, 나는 가게에서 산 원피스를 입고 있다. 그 밖에도 몇인가 샀지만, 그것들은 예의 그대로 수납 공간에 들어 있다.

 「그것은 아무래도. 하지만 그렇게 시간이 걸린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가요? 오히려 짧았던 편라고 생각합니다만」

 미르의 말은 나를 절망시키는데 충분했다. 여자의 쇼핑은 시간이 걸린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설마 저것으로 짧다고는.

 「그런데 미르씨, 샤만에이프를 사냥하러 갈 준비는 어떤가요?」

  이제 이 화제를 계속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로서도 강행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다음의 사냥에 관계해 묻는다.
  예정은 내일, 만월의 밤. 평상시는 군집하지 않는 샤만에이프가 모여 의식을 하므로, 거기를 노리는 것이라고 오피리아가 말했다.

 「네, 검도 갑옷도 확실히 정비하고 있습니다. 나타리아씨는 어떤가요?」

 「주인님께 연금술을 배웠으므로, 회복약을 몇개 만들어 두었습니다」

 「나타리아씨의 만능성이 머무는 곳을 모르네요」

  나는 만능 따위에서는 단정하지 않지만, 말한 곳에서 또 부정될 뿐일테니까 말하지 않고 둔다.
  그것보다 샤만에이프의 대책이다.
 샤만에이프의 사령(死靈) 마법은 대처법을 모르면, 계속 끝없이 소생하는 마물과 싸우는 처지가 된다.

  나중에 오피리아가 가르쳐 주었지만, 시체를 어느 정도 파괴시키면 사령(死靈)마법은 효과가 없어 지는 것 같다. 목을 치는 것이 제일 확실한 것이라든가.
 미르의 검, 나의 작렬탄과 마력칼날. 대항 수단은 확보 되어있다고 해도 좋을 것이다.
  라고 해도 방심은 할 수 없다.

 클램프 보아와 같은 대형의 마물을 소생 되거나 하면 큰 일이다. 저것의 목을 떨어뜨리는 것은 과연 힘들 것이다.
 오피리아는 우리들의 전투에 그다지 개입해 오지 않기 때문에 최초부터 믿을 수 없기에, 나와 미르로 어떻게든 할 생각으로 가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다고 해서 요전날 주의받은 것처럼, 끝날무렵을 오인하는 것도 졸 곤란하다.

  모험은 생명 있어야 한다.
  나는 얼굴을 올려, 차에 입을 붙인다. 끓이고 나서 시간이 지나 있는 차는 유타카 미지근했다.

 「저는 이 후 모험자 길드에서 주인님과 합류합니다만, 미르씨는 어떻게 합니까?」

 「아, 그렇다면 저도 인사하러 갈께요」

 미르도 길드에 동행하는 것이 정해졌으므로, 우리들은 나머지의 차를 다 마셔, 카페를 뒤로 했다.


올리비아「에이미, 내일옷구매에 가고 싶은 것이지만, 함께 가지 않아?」
에이미「아아, 최근 또 키가 자라기 시작한 것이군요. 좋아」
 두 명은 평범하게 옷을 사러 갔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