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30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2. 16. 08:45
제 30 화 외법의 고동

 마도핵과는 마력을 증폭, 조정하면서 외부에 방출하는 장치이다. 마석 따위 물질화 한 마력을 겉껍데기로 가려, 특수한 술식에서 제어하고 있다. 성능을 높이려고 하면 더욱 복잡화 하지만, 대체로 그러한 구조다.

  마도구 따위에 사용되지만, 그 목적에 따라서는 다른 사람에게 사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또는 그 귀중함, 고가인 까닭에 프로텍트를 거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책상 위에 놓여진 마도핵에 베풀어지고 있는 프로텍트는 기동 제한 뿐만이 아니라, 그 내부를 지키기 위해서 장벽을 전개하는 것이었다.

  경비대의 기술자가 공구를 맞히면, 표면을 희미한 빛의 방호벽이 감싼다.

 「그럼 아무튼, 이런 상태로, 우리 마술사라도 해제할 수 없다」

 「확실히 고도의 프로텍트네. 이것을 푸는 것은 꽤 어렵겠어」

 「역시 인가…」

 「잠깐, 아무도 무리이다 라고 말하지 않았어」

  어깨를 떨어뜨리기 시작한 만큼 대장은, 오피리아의 말에 휙 얼굴을 올린다.

 「할 수 있는 것인가!?」

 「누구에게 말하고 있는거야?」

 「바보같은 질문이었구나」

  당돌하게 웃는 오피리아에, 분대장은 어깨를 움츠린다.
  마법의 개발에 의해 발전한 사페리온 제국에 있어 최고봉의 마도사, 그것이 오피리아·에드·가데 랜드다.
  희고 우아한 손이 마도핵에 받쳐 가려진다.
  금새 마도핵이 날카로운 소리를 내면서, 세세하게 진동하기 시작했다.
 오피리아의 마력이 마도핵에 접한 것이다.

  마도핵은 외부로부터의 간섭을 막으려고 방호벽을 전개한다. 하지만 그것이 오피리아의 목적이었다.
  전개하는 방호벽으로부터 술식을 해석한다.

 「마도핵의 기동이나 설정의 개서에 패스워드가 필요하게 되어 있어. 방호벽은 물리와 마법의 복합형. 그것도 하나나 두개가 아냐, 적어도 10개는 겹쳐져 있어」

  아무리 마도핵이 가치 있는 것이라도, 이것은 이상했다.
  하지만 그 이상한 방호벽을, 오피리아는 해석한 구석으로부터 무효화해 나간다.
  얼음이 녹듯이, 누에고치로부터 실이 뽑아 나오듯이, 모래시계의 모래가 떨어지듯이, 조금씩이지만 확실히, 방호벽의 술식을 무너뜨린다.
  그 섬세하고 대담한 기술을, 경비대의 기술자는 일순간이라도 놓치지 않으리라고 눈을 크게 뜨고 있다.

 「재미있네. 이 마도핵안에 흥미가 솟아 올랐어」

 오피리아는 미소를 무너뜨리지 않고, 술식의 해석 속도를 올렸다.






  대낮에 용무가 있으므로 먼저 집을 나간 오피리아로부터 늦는 사수시간, 나는 바멜의 문 앞에 와 있었다. 이렇게 말해도 오늘은 마을에는 들어가지 않는다.

 「나타리아씨」

  문의 앞에서 잠시 기다리고 있자, 마을로부터 미르가 종종걸음으로 찾아나왔다.
  이미 보아서 익숙한 친구인 그녀이지만, 오늘은 낯선 경갑을 몸에 대고 있었다.

 「미르씨, 그것은 새로운 장비입니까?」

 「네, 티라노가비알의 비늘로 만든 가비아르 아머예요. 어떤가요?」

  눈도 전까지 온 미르는 그렇게 말해, 빙글 한바퀴 몸을 돌려 보인다.
  심록색의 비늘이 석양에 비추어져 선명한 광택을 발하고 있다. 산 티라노가비알의 비늘은 좀 더 생기잃은 색이었지만, 이 갑옷의 비늘은 잘 닦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연. 좋은 성과군요」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노력한 보람이 있네욧!」

 「그럼 이것은 미르씨가 만든 것입니까?」

 「아버지에게 배우면서이지만 말이죠」

  그것은 놀랐다. 이전에도 밖에서 검의 손질을 하고 있었지만, 여기까지의 것을 만들 수 있다고는 생각도 해보지 않았다.

 「굉장하네요. 저도 슬슬 방어구를 새로 가지고 싶습니다만」

  나의 장비 하고 있는 방어구는 평범한 가죽 갑옷이다. 게임으로 말하는 곳의 최악인가 거기에 준하는 정도의 것으로, 마물로부터의 공격을 온전히 받으면 간단하게 망가져 버린다. 원래의 신체가 튼튼한 것으로 보통의 공격에는 참겠지만, 그런데도 방심은 금물이다.

  덧붙여서 무기는 블랙 호크와 마력칼날로 대개 충분하기 때문에 문제 없을 것이다.
  공격 마법?
  누군가요 그게.

 「그렇다면 부디 우리 가게에 와주세요. 나타리아씨에게라면 서비스해드릴께요」

 「네, 그 때는 부탁드릴께요」

  그러고 보니 미르의 집에는 간 일이 없었다. 이번에 시간이 있을 때 가 보자. 그렇다면 소재는 이미 준비해 있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런데 오피리아씨는 아직 오시지 않은 건가요?」

 「아아, 그건 말입니다」

 오피리아는 갑작스러운 용무로 샤만에이프를 사냥하러 가는 시간에 맞게 도착하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대신에 동행할 모험자를 불러 두었다고 했다.

 「그렇습니까. 어떤 사람이 올까요?」

 「주인님의 이전부터의 아는 사람으로 모험자로서는 “뭐 그래”라고 듣고 있습니다. 주인님의 기준으로 “뭐 그래”라면 충분히 팔의 서는 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하핫, 변함 없이 누님은 엄격하구먼」

  불의의 소리에 뒤돌아 보면, 거기에는 두 명의 모험자가 서 있었다.

 「너희들이 나타리아와 미르구나. 오피리아의 누님으로부터 이야기는 들었다. 나는 제인이다」






  어슴푸레한 창고가운데, 불기색의 뺨을 매달아 올리는 그롯그의 앞에 수체의 강철의 거인, 골렘이 무릎 꿇고 있다.
  이것을 다만 하루에 만들어내 버리는 곳이, 그의 대장장이사로서의 팔을 이야기하고 있다. 그것뿐만이 아니라, 점포 경영이나 물류 따위의 장사 솜씨에도 풍족하고 있었다. 까닭에 그는 대장장이사 길드의 임원으로 선택되었다.

  하지만 그는 지금부터 그것을 벗어 던지려고 하고 있다.
  다만 마음에 들지 않는 상대를 두드려 잡기 위해서만.
  무엇이 거기까지 그를 휘모는지, 그것은 누구에게도 모른다. 혹은 본인조차, 이미 잊고 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러니까 어떻게 했다.

  증오.

  그것은 요동하는 일 없이, 그롯그 안에 있다.
  그것만으로 충분했다.

 「기동해라, 골렘들!」

 골렘의 머리 부분에 있는 수정에 빛이 켜진다.
  그리고 그롯그는 골렘들에게 명령을 내렸다.

 「아휴, 당신들 탓에 이 마을로부터 철수 하는 처지가 되어 버렸어요. 이 창고도 공방도 모두 폐기. 완전히, 수지에 맞지 않네요」

 그롯그의 배후,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거리로 상인은 흘렸다.

 「제가 눈을 댈 수 없도록, 증거 인멸만은 꼼꼼하게 해드릴려고 하는데, 나쁘게 생각하지 마시죠」

  상인은 냉혹한 눈으로, 그롯그에 눈치채지지 않게 마도핵의 패스워드를 중얼거려, 직접 명령을 기입한 것이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