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34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3. 16. 07:33
제 34 화 인형의 싸움

각성화
 전편 통해 삼인칭 시점이 됩니다.



 마을에서 날뛰는 2가지 개체의 거대 골렘은 강대한 힘을 가지면서도, 사실 미끼에 지나지 않았다.
 그롯그의 목적은 마을이 혼란한 틈을 찔러, 이제 일체의 거대 골렘과 함께 제이스를 습격하는 것이였다.
  그는 문의 봉쇄에 인원을 할애하고 있는 경비대에서는 2가지 개체의 골렘은 제지당하지 않고, 모험자와 협력해 겨우 대처할 수 있는 레벨이라고 추측하고 있었다.

  사실, 지금의 경비대의 인원과 이 마을의 모험자의 레벨에서는, 2가지 개체의 거대 골렘을 상대로 하는 것은 어렵다. 게다가 우연히도, 오늘 밤은 이 마을의 최대 크란인 『날개를 펼치는 비룡』의 서브 마스터가 부재중으로 하고 있었다.
  인원 부족의 경비대와 강자의 일각을 빠뜨린 모험자라면, 충분히 양동을 완수할 수 있을 것이었다.

 「대장장이 길드의 그롯그다. 얌전히 투항해라」

 「웃기지마. 지금의 경비대에 그런 여유는 없을텐데」

  투항을 고하는 경비대원에게, 그롯그는 눈을 크게 열었다.
  거대 골렘이 날뛰는 반대 방향, 대장장이사의 제이스의 자택 주변의 큰 길. 거기서 그롯그와 골렘은 경비대에 둘러싸인 것이다.

 「공교롭게도 월등한 모험자가 협력해 주어서 말이야」

 A랭크 모험자인 오피리아가 즉석에서 참전하고 있지 않았다면, 지금의 경비대에 그롯그가 미워하고 있는 제이스에게 눈을 향할 여유는 없었을 것이다.
  2가지 개체의 골렘은 양동일거라는 오피리아의 예상을 믿은 만큼 대장은, 남은 대원에게 제이스의 주위를 지키게 한 것이다. 그리고 대원들은 혼란을 타 제이스를 덮치려고 하고 있던 그롯그를 발견해, 지금에 도달한다.

 「하지만 나의 골렘을 대단히 얕잡아 보고 있구나. 그 인원수로 이 녀석을 제지할 수 있을까?」

 「……」

 그롯그의 말에, 대원들의 얼굴에 초조가 배인다.
  그들이 출동한 단계에서, 양동의 골렘은 이미 2개 소대를 괴멸 시키고 있다. 주재료의 강재는 고품질, 마도핵은 고성능인 위법품, 제작자의 팔은 일류. 이 골렘은 마물이라면 B랭크에 필적한다. 하나만이라고는 해도, 한 개 소대에서 상대로 하는 것은 엉뚱했다.

 「가라, 골렘이여! 방해자를 발로 차서 흩뜨려, 제이스를 두들겨 패라!」

 그롯그의 호령에, 골렘이 질주 하려고 한 걸음 내디디려고 한 순간.

 「열려라, 솟아오르는 작열」

  낭랑하게 한 아름다운 소리에 수반해, 골렘의 발밑에 검붉은 마법진이 나타났다. 이 장소에 마술사가 있으면, 그것이 최상위 마법의 마법진이라고 이해할 수 있었는지도 모른다.

 「천한 어리석은 자에게 제재를, 헤르즈라이프션」

  영창 완료.
  마법진으로부터 불길의 기둥이 솟아올라, 밤의 어둠을 찢는 빛과 열을 발한다. 그것은 지옥의 어엿한 현현이었다.
  경비대도 그롯그도, 형편을 지켜보고 있던 주위의 거주자들도, 누구라도 경악 해, 공포 하지 않고는 있을 수 없었다.

  이윽고 불길이 다스려져, 이미 스크랩과 마찬가지로 골렘이 붕괴된 장소에, 말 그대로 사람의 형태를 이룬 것 같은, 흑발 승복의 여성이 지팡이를 타고 내려왔다. 지옥의 분염<헤르즈라이프션>을 발한 칠흑의 마녀, 오피리아·에토·가데 랜드이다.

 「나의 골렘이…」

  어안이 벙벙히 무릎을 찌르는 그롯그.

 「오피리아씨, 협력 감사합니다」

 「이게 끝이야?」

  대원의 한사람이 경례하자, 오피리아는 시원한 듯이 지팡이를 들고 물었다.

 「처음로 날뛰고 있던 2가지 개체, 지금의 도대체, 그리고 마을의 밖에 나온 하나가 확인되었습니다」

 「합계 4체군요. 앞의 두개체는 쓰러트렸으니 걱정하지마」

 오피리아의 말에, 경비대와 그롯그는 경악 한다.
  급조라고는 해도 그롯그가 절대의 자신을 가지고 있던, 경비대에 적지 않은 피해를 낸 골렘이, 이미 파괴되고 있었으니까.

 「하, 하하하, 하지만 이것으로 끝은 아니다. 제이스의 녀석을 죽일 수 없어도, 절망시키는데는 충분하지」

  미친 것처럼 웃기 시작한 그롯그는 초점이 맞지 않은 눈으로 하늘을 우러러봤다.

 「일체[一体]가 마을의 밖에 나왔다고 했지? 라면 녀석의 아가씨는 지금쯤, 하하하하하하!」

 「무슨 말을 하는거야!」

 「제이스씨의 아가씨의 미르는 아마 엄청 밖을 향하고 있을거야. 그쪽에도 골렘을 보낸거지」

  다가서려고 한 만큼 대장에게 오피리아가 응한다.
  두개체의 골렘을 미끼로 해, 제이스 뿐만이 아니라 그 아가씨인 미르까지 본다. 그것이 그롯그의 목적이었던 것이다.

 「네놈!」

  분노를 드러낸 대원이 그롯그를 잡으려고 했을 때, 넘어져 있던 골렘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경비대는 즉석에서 무기를 다시 지어 경계한다.
 골렘은 완만하면서도 확실한 움직임으로, 팔을 올렸다.

 「오오, 과연은 나의 골렘이냐. 자, 방해인 경비대들을 축―」

쿵!!

  찍어내려진 팔에, 그롯그의 모습이 사라진다. 큰 주먹아래로부터 퍼지는 붉은 액체만이, 그 존재의 여운이었다.
 골렘은 한계를 맞이해
하고, 완전하게 정지했다. 그것은 마치 그롯그를 죽이기 위해서만 힘을 쥐어짠 것 같다.
  일대가 어수선하게 하는 중, 일 빨리 제 정신이 된 오피리아는 다시 지팡이를 탄다.

 「여기의 처리는 맡길께, 나는 숲에 향할께」

 「오피리아, 제이스의 아가씨의 보호라면 경비대가 향하겠어!」

 「그러면 늦어. 거기에 나의 아가씨도 동행하고 있을거야」

  그렇게 말해 오피리아는 분대장의 제지를 무시해 뛰어 오른다.
  흑일색의 모습은 밤의 어둠에 녹아, 순식간에 안보이게 되었다.






 골렘에게 두드려 떨어뜨려진 나타리아. 지면에 매몰 할 정도의 위력을 받았지만, 그녀는 즉석에서 일어섰다.
 제인은 그녀가 오피리아의 최고 걸작이라고 듣고 있었다. 그러니까 만들어져 얼마 되지 않다고 말하는데 인간과 변함없는 지성을 가지고 있는 것도, 대니와의 모의전에 승리한 것도, 여기까지의 전투에 있어서의 대응력도, (제인이 마도인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딱히 의문으로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니까 지금 눈앞에서 일어선 일도, 그 자체는 어떤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 감기고 있는 분위기를 제외하면.
 나타리아는 달렸다. 다리의 접힌 꼴사나운 자세로. 인간이라면 아픔으로 기절 하겠지만, 통각이 없는 마도인형이라면 가능할 것이다.

  일순간으로 골렘의 발밑에 뛰어들어, 그것까지 집중 공격하고 있던 한쪽 무릎에 총구를 꽉 눌렀다. 그리고 무슨 주저함도 없이 방아쇠를 당겼다.

  마력이 작렬해, 공기와 빛과 강철을 찢는다.
  한층 더 폭발.
  팔을 후려쳐 넘기는 골렘. 하지만 그것보다 빨리, 나타리아는 이탈하고 있었다.

 골렘의 팔이 통과한 순간에 다시 뛰어들어, 마력칼날을 무릎에 주입한다. 맹공에 계속 노출된 무릎에는 금이 들어가, 이 일격으로 마침내 구멍이 뚫어졌다.

  그 구멍에 총구를 찔러넣어, 작렬총알을 발사한다. 폭발이 갈 곳을 없애, 장갑 안에서 날뛴다.
  한쪽 발은 붕괴해, 골렘은 무릎을 찔렀다.

 「좋아, 단번에 쓰러트리자」

 「그만둬」

 나타리아를 원호하려고 한 대니를 제인은 제지했다.

 「어째서? 저 녀석 한사람에게 맡겨둘 수만은 없을텐데?」

 대니의 말도 지당하다면, 제인은 생각한다. 하지만 그것은 인류, 지성 있는 상대의 경우다.

 「저것은 자신이나 동료도 목적을 위해서라면 어떻게 되어도 상관없는, 감정이 없는 전투 인형의 전투방식이야. 서투르게 가까워져 말려들어가면 상처로 끝나지 않아」

 제인은 이제까지의 모험자 생활속에서, 들의 마도인형과 싸운 경험이 있었다. 영혼이 머문 고미술 인형<앤티크 돌>이었지만, 사랑스러운 외관에 어울리지 않고, 얼마나 다쳐도 기가 죽지 않고, 완전하게 파괴해 버릴 때까지 멈추지 않았다.

 대니는 그래도 라고 생각하면서 싸움에 눈을 향하지만, 거기에는 제인의 말을 증명하는 것 밖에 없었다.
 대니가 나타리아와 처음으로 만났을 때, 모의전에서 그녀가 떼어낸 팔이 움직일 때까지 마도인형이라고 깨닫지 못했다. 그만큼 외관은 원래 행동이나 감정 표현이 자연스러운 인간다웠다.

  하지만 지금 싸우고 있는 것은 누구인가. 무엇인가.
  정말로 그 나타리아인 것인가.
 대니는 단언할 수 없었다.

  조금 전 떨어뜨려졌을 때에, 플로트 라이트는 소멸하고 있었다. 하지만 나타리아는 이 어둠을, 골렘의 거완을 당연히 피하고 있다. 어둠에서도 감지할 수 있는 기구를 갖추고 있는지도 생각했지만, 그렇다면 나이트 울프의 군에게도 반응할 수 있을 것이다. 마치 싸우는 방식을 바꾼 순간에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같은, 그렇게 기묘함이 있었다.

 골렘은 한쪽 발을 망쳐져 이동을 봉쇄되면서도 공격을 계속하고 있었다. 하지만 부자연스러운 몸의 자세로부터의 공격 따위, 지금의 나타리아에는 스치지도 않는다.
  밀치려는 팔을 피해, 거기에 망가진 오른쪽 다리를 향하여 사출한다. 관절이 망가져 있어도, 신경실에 의한 유선 조작은 가능했다.

  그 오른쪽 다리가 벌어진다. 엄밀하게는 신고 있던 구두가, 안쪽으로부터 나타난 마력칼날에 찢어졌다.
  오른쪽 다리의 마력칼날이 골렘의 팔꿈치를 찌르지만, 강철의 강도를 관철하는 것에는 이르지 않는다.
  그러면서 왼손의 마력칼날이 세로로 일선, 오른쪽 다리로 붙인 상처 위를 달린다. 더욱 상처가 겹치는 한점에 통상탄을 수발 발사한다.

  그저 몇 초중에 함몰을 할 수 있어 창백의 폭발이 일어난다.
  장갑은 쳐부수어, 팔꿈치는 상정하고 있지 않을 방향으로 돌아 버렸다.
  하지만 아직 골렘에게는 이제 한 개의 비술이 있다.
  찍어내려진 일격을 당연하다는 듯이 회피해, 마력칼날을 낸 왼손과 오른쪽 다리를 발하면서 도약했다.

  2개의 칼날이 푸른 궤적을 그리면서 난무 한다. 본체와는 독립해 움직이는 그것들은 골렘의 주위, 또는 사지의 틈새를 날아다녀, 그리고 동시에 지면에 꽂았다.
  이제 와서 말할 필요도 없지만, 나타리아가 떼어낸 손발은 신경실로 본체와 연결되어 있다. 그리고 그 신경실은 높은 마력 전도율로 강도를 자랑하는 자강거미의 강실이다. 그것이 휘감겼다면, 탈출은 불가능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대니에게는 지금의 골렘의 모습이, 한 때의 자신과 겹쳐 보였다. 다른 것이 있다면, 자신이었을 땐 나타리아가 아직 감정적이었던 점이다.
 골렘이 신경실을 당겨 잘게 뜯으려고 발버둥치지만, 아리아 자랑의 강실은 꿈쩍도 하지않다.
  그 등에 매달린 나타리아가 총구를 꽉 눌러, 방아쇠를 당긴다.
  총성이 겹겹이 겹쳐 메아리 친다.
  강철 장갑에 영거리로부터 연사 한다.
 매거진의 마력을 비운다.

  왼손을 구속에 사용하고 있는 나타리아에는 매거진 교환도 하지 못하고, 마력을 담으려면 몇 초 걸린다.
  그럴 것이었다.
  천(天)매거진을 떨어뜨려, 즉석에서 그립을 위에 향하는 것과 동시에 수납 공간을 연다. 나카가 거두어지고 있던 예비 매거진이 떨어져 그립에 들어간다.

  영거리 연사 재개.
  총성이 울린다.
  마력 자른다.
 매거진 재장전.

  영거리 연사 재개.
  마력 자른다.
 매거진 재장전.
  영거리 연사 재개.

  만약 이 골렘에게 감정이 있다면, 공포에 무서워하고 떨고 있을 것이다. 몸의 자유를 빼앗겨 급소를 지키는 장갑을 배후로부터 정중하게 깎아지고 계속하고 있으니까.
  이윽고 장갑이 죽는 소리를 해, 겉껍데기에 구멍이 열린다. 거기에 팔 마다 돌진해, 조금 전 무릎을 파괴했을 때와 같이 작렬 총알을 발사한다.

  이번은 작렬탄으로 전환해 영거리 사격을 반복한다.
  방아쇠를 당길 때마다 폭발이 강철의 몸이 삐걱거리게 한다.
  마침내 모든 장갑을 관철했다. 구멍의 앞은 골렘의 심장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마도핵과 그 주변장치다.
  그친 듯이, 매거진 한 개 모두를 쏟은 작렬 총알을 발사한다.

  굉음과 폭염이 장갑아래에서 마구 설쳐, 내부를 멀쩡한 곳이 없을때꺼지 파괴한다.
  참을 수 없게 되자 외장이 튀고 뛰고, 금 갈라지고, 틈새로부터 연기가 피어오르고, 골렘은 완전하게 파괴되었다.
  이미 철조각이 된 골렘으로부터 팔을 뽑아 내자, 작렬탄의 충격으로 큰 균열이 갈리고, 손가락은 엉뚱한 방향으로 구부러져 있었다.

  지면에 엥커 대신에 쳐박아지고 있던 마력 칼날이 빠져, 신경실이 되감긴다. 대니와 싸웠을 때는 얽혀 자력으로는 풀 수 없었던 그것이, 지금은 한 번에 실수 없이 원래의 위치로 돌아갔다.

 「나타리아!」

 골렘의 키에서 뛰어 내린 마도 인형의 귀에, 하늘에서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닿았다.
  마도인형이 올려보면, 거기에는 자신을 창조 만든 마도사, 오피리아가 있었다.
 오피리아는 당황한 모습으로 착지하고, 주위를 바라보더니, 앞에 있었던 일을 깨달았다.
  그리고 마도인형에게 조용하게 고했다.

 「수고했어. 명령이야, 조금 자세요」

 「네, 주인님」

  무감정으로 응한 순간, 실이 끊어진 것처럼 비틀거리는 나타리아. 그것을 받아 들인 오피리아는 백은의 머리카락을 어루만졌다.

 「잘, 노력했어」

  그렇게 중얼거리는 오피리아의 음성은, 상냥하면서도 조금 슬픈 듯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