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35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8. 3. 23. 07:36
제 35 화 아가씨의 소중한 곳

나타리아가 달마상태입니다.
 인형이라고는 해도 서투른 사람은 주의해 주세요.

메인터넌스 하고 있을 뿐이야, 에로하지 않아(흥)


 깨어나자, 오피리아의 사실 의자에 앉혀 있었다.
  최초로 일어났을 때에 비슷하구나. 그 때와 같이 전라로, 그렇지만 그 때와 다른 것이 있다면 양손 양다리가 없다는 것. 신경실에서 떼어져 있기에 전혀 움직일 수 없어.

 「저, 주인님」

 「어라, 일어난 모양이네. 안녕, 기분은 어때?」

 「안녕하세요. 기분은, 그렇네요. 조금 두통이 있습니다」

  자고 일어난 직후니, 골렘에게 심하게 몹시 꾸짖을 수 있었기 때문인가, 은은하게 머리가 아프다.

 「수리하는 김에 내부 구조를 조금 만지작거리고 있기에, 그 영향인 것 같네. 잠시 상태를 보고, 계속되는 것 같으면 또 조정해줄께」

 「네, 부탁합니다」

  내가 자고 있는 동안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던 걸까?
  묻고 싶은 것 같은 묻고 싶지 않은 것 같은, 조금 무섭구나.
  그러고 보니 나는 숲에서 골렘과 싸우고 있었을 텐데, 결국 어떻게 되었을까. 섣불리 돌진해 맞은 것까지는 기억하고 있지만, 거기 뒤는 기억이 휑하다. 좀 더 싸우고 있던 것 같은 생각도 들지만, 분명히는 생각해 낼 수 없다.

 「주인님, 골렘과 미르씨는 어떻게 되었나요?」

  내가 물으면, 오피리아는 조금 곤란한 것처럼 시선을 방황하게 했다.

 「그래, 역시 기억하지 못하는구나」

 「무엇을 말입니까?」

 「아니, 좋아. 우선 골렘은 모두 파괴했고 제작자도 죽었으니까, 이제 걱정 없어. 거기에 미르도 당신의 처치가 재빨랐으니까, 가벼운 상처로 끝났어」

 오피리아의 말에 나는 내심으로 가슴을 쓸어내린다.
  그 때는 미르가 다쳐 넋을 잃어 버렸지만, 괜찮으면 됐다.

 「그건 그렇고, 너, 또 미르를 감싸다 상처났잖아. 미르가 굉장히 신경쓰고 있어」

 「그렇습니까. 다음에 있었을 때에 사과해두겠습니다. 주인님에 수고를 끼쳐들여 죄송합니다」

 미르는 상냥하기 때문에, 감싸지는 것을 빚으로 느끼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티라노가비알로부터 감쌌을 때로부터 변함없는 생각이다. 어차피 나는 아픔을 느끼지 않고, 망가져도 오피리아로 고쳐 받을 수 있다. 그렇다면 아픔을 느껴 회복에 시간이 걸리는 미르를 돕는 편이, 상당히 효율적일 것이다.

 「내가 당신을 고치는 것은 괜찮지만 말야, 좀 더 조심해. 재료라도 무한하게 있는 것이 아니니까」

 「네」

  그랬다. 나의 신체를 고치려면 오리하르콘과 세계수의 간이 필요했다. 어느쪽이나 최고급 소재로, 오피리아가 얼마나 모아두고 있을까는 모르지만, 그다지 많지는 않을 것이다.
  회복되니 괜찮다는 생각은 위험하다.

 「손발의 수리가 끝났으니까, 달아」

 오피리아는 신경실을 접속해, 손발을 연결해 준다. 서서히 다니기 시작한 마력의 감각이 돌아온다.
  자고 있던 손발이 조금씩 눈을 뜨는 것 같다.
  하지만 이 녀석들은 잠에서 깨기 힘든 것인지, 아직 움직여 주지 않는다.

 「어땨?」

 「아직 움직이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 그러면 마도핵의 정비도 해 버릴까」

  나의 마도핵은 일반적으로 나돌고 있는 것과는 다른, 반영구 기관이다.
  보통 마도핵은 미리 담아 둔 마력을 방출할 뿐이지만, 나의 마도핵은 그 자체가 마력을 낳을 수가 있다. 그 대신 마도핵의 주변에 마력의 찌꺼기가 모이게 되어 있으므로, 정기적인 청소가 필요한 것이다.

 「저, 주인님, 그것은 어떻게도 하지 않으면 안됩니까?」

  하지만 이 청소는, 솔직히 별로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번 꽤 무리를 한 것 같고, 꽤 모여 있다고 생각해요. 그대로 하고 있으면 가동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제대로 해 두지 않으면 곤란한 것은 당신이야」

  그것은 알고 있지만, 저것은 뭐라고도 부끄럽다고 할까, 무섭다고 말할까.

 「봐봐, 언제나 같이 싹둑 각오 결정하세요」

 오피리아가 나의 유방의 사이에 손가락을 더하면, 피부에 마법진이 떠오른다.

 「읏…」

  가려운 것 같은 아픈 것 같은, 이상한 감각이 솟구친다.
 마법진이 튀어, 나의 가슴에 작은 문이 열린다. 이것은 평상시는 피부와 일체화하고 있어 안보이지만, 나 자신과 주인인 오피리아만이 열리는 심장부의 문이다.

  그리고 그 심장부가 문제다.

 「그러면 시작할께」

 오피리아가 손에 넣은 핀셋으로 큰 찌꺼기의 덩어리를 없앤다.

 「앗, 응…」

  이전에는 열어 손가락을 넣어진 것 뿐으로 방심해 버렸다.
  두번째면 괜찮아, 같은건 전혀 없다.
  이빨을 이를 악물지 않았고, 용이하게 의식을 붙잡는다.

 「큰 것은 잡혔군요」

  끝났나?
  그렇게 생각한 나의 희망을, 오피리아는 거뜬히 쳐 부쉈다.

 「그러면 다음은 세세한 찌꺼기를 배달시켜요」

 「힛」

 오피리아의 손에는 작은 브러쉬가 잡아지고 있었다.
 브러쉬가 용서 없이 삽입된다.

 「히앗, 주, 주인님!」

 「참아 줘. 필요한 일이니까」

 「우우」

 「아라, 조금 여기에 달라붙어 있어요」

 「웃. 아앗!」

 「좀 더」

 「히앗, 잇, 아아아아앗!」

 「좋아, 잡혔어요」

  나는 활처럼 뒤로 젖히면서, 의식을 손놓았다.

올리비아 「빨리 집에 돌아가고 싶다!」
에이미 「갑자기 향수병?」




나타리아 처음 「분하닷, 그렇지만! (흠칫, 흠칫)」는 제 12 화를 참조해 주세요.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446dy/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