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38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5. 7. 09:29
아스헤룸 욕실 소동


 누가 만들어 낸 것인가, 카폰이라는 소리는 확실히 목욕탕에 딱 맞았다.

 방금전까지의 미친 소란, 확실히 미친 소란으로 밖에 말할 수 없는 것 같은 사태를 생각해 낸 나는, 몸을 씻고, 목욕통안에 몸을 넣고, 팔을 욕조의 인연 조림 발길을 뻗쳐 천정을 올려다보았다.

 아스헤룸의 관광을 끝내고, 돌아온 우리들, 정확하게는 나, 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성의 메이드 씨 10명정도, 목욕탕으로 강제 연행되었다. 질문을 할 시간도 주지않고 목욕탕으로 끌려간 나는, 눈 깜짝할 순간에 입고 있던 옷이 강탈되었다.

「저희가 몸을 씻겨 드리겠습니다」

목욕탕으로 던져 넣어지듯 들어가게 된 나는, 목욕탕에 발을 디딘, 메이드 씨에게 샤워기 앞으로 끌려간다.
 이대로는 곤란하다, 하고 생각한 내가, 겨우겨우, 혼자 들어갈께요, 라고 말하기 시작할 수 있던 것은, 확실히 씻기기 직전이었다.

 우리들에게 일을 시켜 주세요, 라고 메이드 씨들에게 간원 되었지만, 이것만은 양보하는 것은 할 수 없었다. 겨우 거절하자, 무슨 일인가를 알아차린 것 같은 표정을 한 메이드 씨가, 근처의 메이드 씨에게 귓속말로 전원에게 이야기가 전해지자 메이드 씨들은 얼굴을 마주 봐 동시에 수긍해, 몹시 실례했습니다 하고 고개를 숙이고 모두 함께 나갔다.

 마지막 모습은 신경이 쓰였지만, 신경쓰고 있어도 어쩔 수 없다고 다시금 생각해, 그것보다 욕실을 만끽하기로 했다. 요즈음, 한동안, 마차로 하는 이동이 계속되었기에, 오랜만의 목욕통에 신체와 마음이 치유되는 것 같았다.

「아-기분이 좋다. 역시 욕실은 안정되는구나」

 과연, 방금전과 같은 메이드 씨가 목욕탕에 들어 온다는 사태는 이제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 나는, 욕실의 인연에 목을 맡기고, 편히 쉬며 눈을 감았다.
 그렇게 내가 빈둥거리고 있으면, 드르륵 문이 여는 소리가 났고, 누군가가 목욕탕에 들어 온 것을 고했다.
 나는 뭐, 아이들의 누군가가 안내되어 들어 왔을 것이다라고 생각하고 있던 것이지만, 그 예상은 반 밖에 맞지 않았다.

「시, 실례합니다」

 들려 온 소리에 놀라, 무심코 되돌아 봐 버린다. 목욕탕이기 때문에, 소리는 흐려졌지만, 내가 잘못 들을 리가 없었다.

「루, 루그리오님. 드, 등을 씻겨 드릴께요」

 한가닥의 실도 감기지 않는, 은 아니고, 타올을 한 장, 신체에 휘감은 것 뿐의 르나와 시선이 마주쳤다.

 오, 안정시켜, 나. 내, 내, 냉정하게 된다. 그렇다, 분명, 이것은 뭔가의 꿈이 틀림없다. 피곤한 나의 뇌가 만들어 낸 환상에 지나지 않는 것에 틀림없다.
 온전히 일하지 않는 머리로, 착실하지 않은 사고에 잡힌다. 분명, 뺨을 꼬집으면 현실로 귀환할 것임에 틀림없다. 그렇게 생각해 뺨을 꼬집는다. 아프다.
 분명히 꿈과 같은 미모를 가지는 소녀였지만, 지금, 나의 눈앞에 있는 소녀는 요행도 없는 현실이었다.

「어, 어머님이, 그, 반려가 되는 남자분에게는, 이, 이같이 반려가 되는 여성이, 그, 그, 신체를 씻어 드리는 것이라고」

 루나는 그 새로 내린 눈과 같은 피부를, 머리의 끝으로부터 다리의 끝까지, 마치 지금 욕실에서 올라온 것처럼 새빨갛게 해, 김이 나올 것 같은 얼굴로, 스러질 것 같은 소리로 그렇게 말했다.
 타올에 숨지 않은 부분에서는, 루나의 통계 올려진 은발아래에 들여다 보이고, 호리호리한 목덜미나, 가녀린 손발이 보이고 있어, 아무것도 몸에 감기지 않은 것 보다도 상당히 요염하게 보였다. 그러면서, 부끄러운 것 같은 얼굴로, 눈을 치켜 뜨고 나를 올려봐 오는 것이니까, 나는 의식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정신을 총동원시키지 않으면 안 되었다. 그 때문에, 도저히 루나에 대응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다.

「저, 저, 여, 역시, 민폐군요」

부끄러운 듯이 하면서도, 가슴 위 근처의 타올을 양손으로 꼬옥 하고 잡오, 고개 숙여 버린다. 그런 상태의 르나를 여기로부터 내쫓을 수는 없었다. 괜찮아. 무슨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런 곳에서 무슨 일이 있으면, 루디크님에게도, 아리샤님에게도, 알 밴님에게도, 카렌님에게도 대면 할 수 없다. 그리고, 그런 일이 누님에게 알려지면, 틀림없이 대단한 것이 된다. 이전에도 다짐을 받아졌고.

「괘, 괜찮아. 민폐 같은 일은, 전혀, 요만큼도 없으니까」

 겨우겨우, 그 만큼 짜낸다.

「그, 그건 다행이네요」

 루나도 어딘가 안심했다 모습이었다. 살았다. 간신히 한숨 돌릴 수 있을 것 같다.

「그럼, 등을 씻겨드릴께요」

 아무래도, 나의 시련은 아직도 끝나지 않는 것 같았다.


 내가 목욕탕의 의자에 걸터앉으면, 뒤로 루나가 타올을 적시고 있었다.

「그, 그럼, 할께요」

「으, 응」

 루나가 작은 손으로 타올을 잡아, 상냥하게 등을 밀어 준다. 조금 강력함은 부족했지만, 기분이 좋았다.

「루그리오님. 가려운 곳은 없나요」

「매우 기분이 좋아. 고마워, 루나」

「그건 다행이네요」

 외관은 하지 않지만, 루나가 미소짓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앞쪽은 스스로 씻을테니까, 괜찮아」

 루나가 뭔가 말하기 전에, 먼저 말해 두었다.

「알았습니다. 그럼, 물을 붓겠습니다」

 등에 더운 물을 걸 수 있다.

「이번은, 내가 루나의 등을 밀어줄까」

여기까지 오면, 벌써 자기였다. 될 대로 되어라.

「네. 그럼 부탁할께요」

 뭐라고. 스스로 말해 놀라는 나를 뒷전으로, 루나는 거울의 앞의 의자에 앉아, 타올을 자신의 앞에 안아, 그 예쁜 등을 드러냈다.

 나의 눈앞에는, 르나의 가는 예쁜 목덜미가 보이고 있다. 거기로부터 넓지 않은 어깨와 매끈매끈할 것 같은 등이 계속되고 있다.

「루그리오님, 왜그러시죠?」

 내가 무심코 넋을 잃고 보고 있으면, 르나가 걱정인 것처럼 말을 걸어 준다. 안 되는, 나는 변태인가.

「아, 아니, 아무것도 아니야」

 설마, 너의 예쁜 목덜미와 등에 넋을 잃고 보고 있었던이란, 입이 찢어져도 말할 수 없다.

「그, 그러면, 붓는다」

「네. 부탁할께요」

 루나는 부끄럽다고는 생각하고 있겠지만, 아무것도 의문에는 느끼지 않은 것 같다. 나는, 신중하게, 루나의 등을 손상시키지 않게 타올을 적셨다.
 거기까지 해, 중대한 일을 깨달았다. 아니, 깨달아 버렸다.
 옛날, 누님이 말했다. 왜 그런 일을 말했는지 는 모르지만, 어쨌든 말해진 것이다.

『루그리오. 여자아이의, 여성의 피부는 말야, 매우 섬세한 것이야』

『흐음』

『그러니까, 결코 타올 따위로 비비어서는 안 돼. 장래를 위해서 기억해 둬』

『알았어, 누님』

 그 때는, 은근히 동의 한 것이지만, 이제 와서 그 중요도가 튀었다.


 누님, 나는 도대체 어떻게 하면 돼나요.




(작가의) 예상에 비해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