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40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5. 21. 10:43
약혼 파티



 저녁식사라고 들어서, 곧바로 식사를 시작하는 건 아닌 것 같았다.

 아리샤님이 방으로부터 나오자마자 바뀌듯이, 리사씨를 포함해 4명의 메이드 씨가 방으로 들어 왔다. 그녀들은 일렬에 옆에 줄서면, 갖추어져 인사와 함께 자기 소개를 되어 그리고 내 쪽을 보면, 대표해 리사씨가 입을 연다.

「루그리오님. 저녁식사의 준비가 갖추어졌으므로, 회장까지의 안내를 지시를 받았습니다. 거기에 앞서서, 루그리오님의 의상도 정돈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상이 걸린 걸이를 이동시켜 온 것은, 금발을 짧게 가지런히 자른 라비아씨로, 많은 의상이 걸려 있는데도 관련되지 않고, 전혀 근심을 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루그리오님은 색의 기호등은 있으신가요」

 선명한 핑크의 장발을 귀에 걸치면서 의상을 음미하고 있는 유이아씨에게 질문을 받아, 의상에 관해서 기호가 없는 나는, 맡길테니 부탁할께, 라고 부탁했다.

「잘 알았습니다」

 그녀들은 함께, 이러지도 저러지도 않으면서, 즐거운 듯이 의상을 선택하고 있었다. 성에서 일하는 메이드 씨라고 해도, 여자아이에게는 옷을 선택하는 것은 즐거운 모습이었다.
 잠시 뒤, 파랑 사과와 같은 반들반들한 머리카락을 업으로 정리한 샤르씨가, 셔츠에 가운, 거기에 바지를 일식 갖추어 가지고 와 주었다. 내가 그것을 받자, 몇 걸음 물러나, 일례 했다.

「그럼, 저희들은 밖에 나가있겠으니, 다 갈아입으시면 말을 걸어 주세요」

 실례했습니다 하고 정중하게 고개를 숙이고, 4명 모두 방에서 나와 문의 앞에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을 모여주었다.
 나는, 의상도 가져오고 있었지만, 그녀들의 열띤 행동에, 여태까지 말하지 못하고, 내밀어진 의상으로 갈아입었다.

 남자인 나라도 이만큼 큰 일인 것이니까, 루나의 노고는 헤아릴 수 없다. 여성은 큰 일이구나 하고 절실히 생각했다.


 다 갈아입고, 메이드 씨들에게 루나의 방의 앞까지 끌려 왔다. 역시, 시간이 걸려 있는 것 같았다.
 내가 도착하고 나서는, 그만큼 기다리지 않고 문이 열린다. 나온 루나를 보고, 무심코 호흡을 멈췄다.

 루나는 예뻤다. 맑게 개인 하늘을 연상캐 하는 드레스를 몸에 감고, 머리에는 코스트리나에서의 피로연 때와 같은, 은의 티아라가 빛나고 있다. 가볍고 화장도 하고 있는 것 같아, 작은 핑크의 입술이 반들반들 했다.

 루나도 나를 보고 있어, 한동안 둘이서 서로 응시하고 있자, 루나의 의상 맞춤을 담당한 것 같은 메이드 씨 가운데 한사람인, 흑발의 메이드 씨가 말을 걸었다.

「어떻습니까. 루그리오님」

「아이샤」

 헉, 하고 제 정신이 된 것 같은 표정을 한 루나는, 뺨을 붉게 물들여, 제지를 간원 하는 것 같은 소리를 낸 것이지만, 그 소리를 듣지 않고, 아이샤씨는 계속해 나에게 묻는다.

「루그리오님께 보여지는, 루나님은 어떤가요」

 나는 루나의 정면까지 걸어가 무릎을 꿇고, 루나의 얼굴을 정면에서 응시한다.

「우우…」

 지근거리로부터 응시해서 부끄러워졌는지, 루나는 새빨갛게 되어 숙일 기색으로, 사랑스러운 신음소리를 흘린다. 귀까지 새빨갛게 물들고 있다.

「매우 예뻐, 루나. 이야기 속에서 나온 요정씨 같아. 그 하늘과 같은 드레스도, 은의 티아라도 매우 잘 어울려」

「이, 이상하지 않습니까」

 루나가 치뜬 눈을 기색으로 들어 온다.

「매우 사랑스러워」

 지금부터 저녁식사라고는 도저히 생각되지 않는 치장이었다. 나는, 손을 내밀었다.

「루나공주, 제가 에스코트 시켜드리겠습니다」

 신사인 태도로 부탁한다.

「네」

 루나는 아직 붉어진 얼굴인 채, 그 손을 잡아 주었다.



 메이드 씨에게 의상을 여며 받고 있었을 때로부터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역시 단순한 저녁식사는 아니었다.
 저녁식사의 회장입니다, 라고 들어 끌려 온 앞에는, 중후한 쌍바라지의 문이 열릴 때를 기다리고 있는지 틈새로부터 빛을 흘리고 있었다.
 그 문의 안쪽으로 떠나는 메이드 씨는, 우리를 데리고 와서 준 리사씨와 눈짓을 하자, 천천히 문을 열었다.

 나와 루나가 손을 잡아 책상을 나누어 만들어지고 있는 중앙의 길로 나아가자, 주위로부터 박수가 끓어올랐다.
 그대로 걸어, 정면의 루디크님, 아리샤님, 알 밴님, 카렌님이 계시는 자리의 앞까지 나아간다. 알 밴님의 근처에는 같은 금발의 여성이, 카렌님의 근처에는 흑발의 남성이 한사람 앉아 있었다. 회장에게, 기울기 좌우에 줄서도록 앉아진 안쪽에는, 2개의 자리가 바로 정면을 향해 비워지고 있었다.
 나와 루나가 일례 해, 루디크님이 일어서자, 끓어오르고 있던 박수 소리도 멈췄다.

「지난 번에는, 잘 가졌다. 르그리오·레쥬르코스트리나 왕국 제일 왕자」

 주변은 아주 조용해서, 목을 울리는 소리마저 들리지 않는다. 나도 입다물고, 국왕님의 말을 기다린다.

「오늘, 나의 호소에 응해 모여 준 국민의 모두에게도, 재차 예를 고한다」

 루디크님은, 회장을 한 번 둘러본다. 그 사이에 많은 메이드 씨에게 의해, 회장에 있는 사람 전원에게, 작은 잔이 배부된다.

「늦었지만, 우리 아가씨, 루나의 약혼을 축하한다」

 루디크님이 잔을 드는 것과 거의 동시에, 회장내의 전원이 잔을 들어, 그대로 입을 댄다. 축하 술이다.

「그럼, 딱딱한 인사는 여기까지 하고, 이 뒤는 마음껏 즐기도록」

 그렇게 말하고, 루디크님은 자리로 돌아가셨다. 나와 루나도 같이 가 정면의 자리에 도착했다.
 회장내의 테이블에는, 많은 요리를 개개인으로 취할 수 있는 것 같은 형태로 나란해질 수 있고라고 있어, 르디크님의 인사가 끝나면, 회장내의 사람들도, 띄엄띄엄 요리에 향하고 있었던.

 내가 작게 한숨 돌리면, 알 밴님이 근처에 금발의 여성을 동반하고, 나의 앞에 계셨다.

「오늘은 큰 일이었던 것 같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 밴님. 절 루그리오이라 불르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런가. 그럼, 루그리오군이라고 불러주지」

 계속해 알 밴님은, 근처의 여성을 소개해 주셨다.

「여기는 나의 결혼 상대로, 차기 왕비인 미리에스·리리나양」

 금발의 여성, 미리에스님은 우아하게 인사해 주셨다.

「산다리 제국에서 왔습니다, 미리에스·리리나입니다. 아무쪼록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끝나자, 다음에는 카렌님이 앞에 나와 주셨다. 알 밴님과 같은 인사를 하자, 카렌님도, 약혼자라는 근처의 남성을 소개해 주셨다.

「내가 시집갈, 마나리아국의 로제스·마슈엘님이야」

 거기서, 카렌님의 근처의 흑발의 남성, 로제스님이 이야기에 들어왔다.

「그것은 아니다, 카렌. 내가, 네가 시집갔으면 좋겠다고 너의 아버님에게 간절히 부탁한 거야」

 거기로부터, 뭔가 서로 말하고 있는 것을, 알 밴님과 미리에스님은 즐거운 듯이 바라보고 있었다.
 일단락 했을 무렵을 가늠해, 나도 재차 인사를 한다.

「코스트리나 왕국에서 왔습니다, 루그리오·레쥬르입니다. 이번은 이쪽으로 올 수 없었던 누나 셀렌의 몫까지 제가, 아니오, 저와 루나가 상대하죠」

「헤-. 루그리오군에게는 누나가 있는건가」

「에에. 누나도 여러분을 만나는 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던 것입니다만」

「그럼, 이번은 코스트리나에도 방해 받을까」

「에에, 부디. 환영하겠습니다」

 그리고도 우리는, 각각의 나라의 일이나, 상대자의 자랑 따위로 많이 분위기를 살렸다. 물론, 축하에 와 주신, 아스헤룸의 여러분의 상대도 잊지는 않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