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39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5. 14. 07:35
속·아스헤룸 욕실 소동


 나의 눈앞에는, 꿈보다 꿈과 같은 광경이 펼쳐져 있었다. 이 경우의 꿈이라는 것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았다는 경우의 꿈으로, 결코, 내가 기다려 바라고 있던 광경이라는 의미는 아닌, 일 것이다.

 결심은 했지만, 막상 눈앞으로 하면 주저해 버린다.
 심장은 경종을 치며, 전신으로부터 땀이 뿜어 나온다.
 뭔가 없는가. 이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수단은.
 그, 그렇지. 응. 확실한 것 같았을 것이다.

「그러고 보니, 루나. 욕실에서는, 먼저 목욕통에 들가는게 아닐까」

 흠칫흠칫 제안해 본다. 물론, 루나는 그런건 신경쓰지않는 것 같다. 무례하다고 생각하지만, 넘어가주었으면 좋겠다.

「그런 것입니까. 그다지 신경썼던 적은 없었네요」

「아니, 확실한 것 같아. 응, 그런게 틀림없어」

 그러니까 먼저 목욕통에 들어가자, 라고 말해, 나는 목욕통으로 향했다. 나는 방금전까지 들어가 있었으므로, 모순이 아닐까 생각했지만, 루나는 특별히 신경쓰는 모습도 보이지 않고, 나의 뒤에서, 나의 옆에 줄서서, 천천히 목욕통에 잠겼다.

「알맞게 뜨거운 물이네요」

「그렇네」

 되뇌기면서 적당한 대답을 한다. 확실히, 몇번 잠겨도 기분이 좋지만, 지금의 나는 그럴 때가 아니었다.

 얼마나 잠기고 있었을 것인가. 루나에 말을 걸려졌다.

「루그리오님. 조금 덥지 않으시나요」

「나는 괜찮아. 루나는 괜찮아?」

「저는 조금 뜨거워졌습니다」

「너무 오래 온천에 있어도 좋지않아. 슬슬 나올까」

「네」

 이렇게 나는, 스스로 진행되어 버렸다.




 루나의 머리카락을 씻기기 위해, 그리고 루나의 맨살을 숨기기 위해서, 정리된 머리카락을 푼다. 수증기를 들이마셔 조금 습기찬 머리카락이 숙 늘어진다. 나는 손가락 빗질로 상냥하게 루나의 머리카락을 빗어주었다. 완전히 걸리는 일 없이, 예쁘게 빗을 수 있다.

 다음에, 미온수로 제대로 머리카락을 씻어 없앤다. 가능한 한 르나의 얼굴에 뜨거운 물이 걸리지 않도록, 세심의 주위를 기울인다. 배치되어 있는 샴푸를 손바닥에 짜고, 제대로 거품이 일어나게 한다. 손가락으로, 마사지를 하듯이, 머리카락을 씻는다. 머리카락안에 손을 넣으면, 맨살갗을 마사지 하듯이 정중하게 쓸어내린다. 루나는 때때로, 기분 좋은 것 같은 숨을 흘리고 있었다.
 여기까지는 문제 없다. 아니, 있었지만, 거기까지 큰 일이지도 않았다.

 머리카락을 씻어 끝냈으므로, 다음은 드디어, 신체를 씻지 않으면 안 된다. 식으면 안 되기 때문에, 재빠르게 착수하지 않으면 안 된다.
 우선은, 머리카락과 같이, 신체를 제대로 적신다. 그리고, 목주위로부터 순서에 씻어 간다. 어깨로부터 팔, 그리고 손에. 때때로, 새고 들리는 음란한 목소리는 들리지 않았던 것으로 해, 오로지 무심을 관철한다. 가슴의 걸림은 거의 없고, 라고는 말해도, 전혀 없을 것은 아니고, 허리 둘레까지 단번에 씻는다. 이미 멈추는 것은 할 수 없기에, 등으로 손을 잡아 당겨 되돌려, 정중하게 씻긴다.

 거기까지 끝나면, 이미 남아 있는 것은 하반신만되었다. 과연 섬세한 부분에는 손대는 것은 할 수 없고, 타올이 있기 때문에, 허벅지의 밑에서 앞을 일심 불란, 하지만 친절하고 자상하게, 정중하게 씻는다.

 아무것도 보지는 않고, 아무것도 소문은 하지 않는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손으로부터 전해지는 감각만을 의지하려고 생각했지만, 더욱 더 신경이 쓰여 버렸으므로, 눈은 뜬 채였다.

 자신의 신체는 씻었던 바로 직후라고 말하는데, 루나의 신체를 씻어 끝내면, 전신이 땀으로 흠뻑이었다.
 마지막으로, 루나의 신체를 더운 물로 씻어 없앤다. 끄, 끝났다. 천국과 지옥을 동시에 맛본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다.

「끝났어」

 흘려 끝내면, 루나에 말을 걸었다.



 나와 루나는 얼굴을 씻어 끝내면, 나에게 있어서는 영원과도 같았던 욕실에서 나왔다.
 다양하게 큰 일이었던에도 불구하고, 역시 정화의 마법보다 현격히 기분이 좋았다.

「루나는 기분 좋았니」

 나는 루나의 머리카락을 말리면서 물었다.

「네. 기분 좋았어요」

「루나가 기분 좋았다면, 다행이네」

「그렇지만, 부끄러웠어요」

 나도야, 같은 소리는 꺼내지 않았다. 어떤 분위가가 되는지, 예상이 되었기 때문이다.


 내가 주어진 방으로 돌아가면, 이쪽도 예상대로, 아리샤님이 계셨다. 의자에 걸터앉아, 우아하게 홍차 따위를 즐기고 계셨다.
 루나의 저주의 건 따위, 묻고 싶은 것은 산만큼 있었지만, 우선은 방금전의 건일 것이다.
 하지만, 내가 입을 여는 것을 가늠했는지같이, 먼저 이야기를 잘라져 버렸다.

「루나와 함께 욕실에 들어갔지 어땠니」

「어땠니, 가 아닙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이십니까」

「어머. 기쁘네」

「아뇨, 그러한 문제가 아니라 말이죠」

「그렇지만, 장래는, 루나가 학원을 졸업하는 6년 후인가, 거기에 가까운 미래에 함께 들어오는 일이 되었을테니까, 빠른가 늦은가의 차이다만」

 그것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아리샤님은, 거기에 말야, 라고 계속되었다.

「나는 걱정였어. 물론, 방금전이 첫대면의 당신이 말해도 고개를 갸웃하겠지 하지만, 당신은 아르메리아와 바스틴전의 아드님인거야. 나는, 당신 이네의 누님은 신뢰하고 있는거야」

 아리샤님은 홍차를 한모금 마셨다.

「그렇지만, 지금부터 그 아이가 다니는 학원의 학생을 전원 신용할 수 있는가 하면, 실례이지만, 그렇게는 말하지 못하지」

「그것과, 이번 일과 어떠한 관계가 있으십니까」

 순수하게 호기심에 물어 보았다.

「모르는건가, 정말로」

 아니, 안다. 나도 남자고, 아리샤님이 말하려고 하고 있는 것은, 왠지 모르게 안다. 그것이 나의 독점욕이라고 해도.

「그럼」

「그래, 맞아. 내가, 그 아이의 반응을 보고 재미있어하고 싶었던 것 뿐이야」

「에엣」

 무심코, 소리가 나와 버렸다.

「후훗. 농담이야」

 그렇게 말씀하시면서, 아리샤님은 의자에서 일어서졌다.

「이제 곧, 저녁식사의 준비를 한다고 부르러 올 무렵이지. 그러면, 그 때 말야」

 그렇게 말을 남기시고, 아리샤님은 방으로부터 나가셨다. 나는 그것을 보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