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37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8. 4. 30. 07:34
아스헤룸 관광

 뜰에 나오자, 우리가 코스트리나에서 부터 타 온 것과 같은 정도의 커다란 마차가 준비되어 있었다. 루나가 코스트리나에 왔을 때의 것과는 또 다른, 순백의 마차. 문에는, 역시, 코스트리나의 국장의 달을 본뜬 문양이 붙어 있다. 큰 몸과 튼튼할 것 같은 근육이 붙은 두마리의 백마에 견인되고 있다.

「여러분, 아무쪼록 들어 오세요」

 우리를 안내해 주는 리사씨에게, 마차의 문을 열렸다.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다른 모두도 움직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 나는 문의 전에 놓여진 진홍의 받침대에 다리를 걸가, 루나에 손을 내몄다.

「손을 부탁해」

 내가 손을 내밀면, 루나도 그 손을 잡아 준다. 그리고, 루나가 마차안으로 들어가자, 나는 계속해서, 사라씨랑 아이들에게도 손을 내몄다.

「그, 그런, 저, 전」

「사라님. 지금은, 리드하겠습니다」

 리사씨에게 촉구하자, 사라씨도 흠칫흠칫 나의 손을 잡는다. 나는 계속해, 아이들에게도 손을 내몄다. 아이들은, 이렇게 에스코트 된 경험이 없는 것 같아 당황하고 있는 것 같았지만, 리사씨에게 한사람 한사람 정중하게, 더듬거리는 손놀림으로, 모두, 나의 손을 잡고 마차에 탔다.

「리사씨도 부디」

 나는, 끝까지 남아진 리사씨에게도 손을 내민다. 하지만, 리사씨는, 괜찮습니다, 하고 손을 잡아지지 않았다.

「몹시 죄송합니다, 루그리오님. 그렇지만, 저는 마부대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역할을 지시를 받았습니다」

 미안한 것처럼 사죄하였다.

「아뇨, 이쪽이야말로 실례 했습니다」

 내가 마차안으로 들어가자, 밖에서부터 문을 닫았다.


 마차의 내부는 넓고, 우리는 9명이나 타고 있다는데도 공간이 남았고, 거북함을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그 뿐만 아니라, 오히려, 널찍하게 느껴진다.

「이것은, 마차에 걸쳐있는 마법의 덕분인것 같아요」

 내가 마차의 안쪽을 둘러보고 있자, 루나가 설명해 주었다. 문을 빠져 나가면, 공간이 자동적으로 조절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았다.

「이쪽으로의 체제중에 무게가 저장되면, 알아서 변한다는 소리지?」

「네」

 루나도 수긍해 주었으므로, 부디 기억해 돌아가려고 나는 머리에 제대로 메모했다.


 그러면 출발합니다, 하고 밖에서 하는 말을 듣고, 마차가 움직이기 시작한 것 같아 창으로부터 보이는 경치가 마차의 진행에 맞추어 변천한다. 그도 그럴것이, 마차의 진동을 전혀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에, 리사씨의 소리와 변천하는 경치가 없으면 눈치채지 못했을 것이다라고 생각하게 할 정도였다.

 아이들도, 창밖으로부터 보이는 경치가 움직이기 시작한 것을 보고, 흥분한 모습이었다. 모두, 자리에 무릎서기로 밖을 바라보고 있었기 때문에, 사라씨에게 주의받고 레실을 안을 수 있어 방향을 고쳐주었다. 무엇보다, 루나는 신경쓰고 있지 않습니다, 라고 말해 주었지만.

 최초로 향한 것은, 아무래도 학생거리인 것 같아, 루나와 같은 정도의 아이에서, 나와 같은 정도의 소년 소녀까지, 많은 학생이라고 생각되는 아이들로 넘쳐나고 있었다.

「이쪽은 학원전의 학생거리 입니다. 이제 곧 시작되는 학원에 대비해, 지금이 제일 활기찬 시기입니다」

 밖에서, 리사씨의 설명이 들린다.
 창으로부터 보이는 학생들은, 드문 것 같은 얼굴로 마차를 바라보고 있었다. 신입생이 많은 것 같고, 기다릴 수 있지 못하고 제복을 입고 있는 아이들이 많은 짐을 옮기고 있었다.

 그렇게 많은 짐을 옮기면서 한눈을 팔아, 집중이 끊어지면 옮기고 있는 짐을 떨어뜨려 버린다, 라고 말해 걸친 것이지만, 마차안에서 말을 걸어도 의미는 없을 것이다, 하고 고쳐 생각해 아슬아슬 하면서 바라보고 있자, 확실히, 마법의 집중이 중단되어 많은 짐을 무너져내려, 당황하며 회수하고 있는 아이가 눈에 들어와 버렸다. 다행히, 근처에 있던 사람들이 짐을 줍는 것을 돕기 위해 모이는 것 같았으므로, 나는 내심 가슴을 쓸어내렸다.

 나는 그런 식으로 쇼핑을 한 일은 없었다, 라고 학생시절의 자신에게 말을 건다. 라고는 말해도, 그저 몇년전의 일인 것이지만. 그리고, 지금이라면 수납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기에, 역시 그와 같은 사태는 일어나지 않는다와 루나 쪽을 보았다. 그러고 보니, 루나는 이미 학원의 준비를 끝마졌다고 했기 때문에, 지금도 짐을 수납해 가지고 다니고 있을까. 방에 내버려 두면, 부피가 커질 것이고.

「왜 그러시나요?」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면, 나의 시선을 눈치챈 것 같았다, 루나가 이쪽으로 얼굴을 향하여 온다. 의식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하고 있지 않는 것인지, 갸웃하는 얼굴이 사랑스럽다. 내가, 아무것도 아니야, 라고 말하자, 그렇습니까, 하고 말하고 또 밖의 경치로 눈을 향했다.

 다음으로 안내된 것은, 피리에 대로로 불리고 있는 것 같은 길고 넓은 큰길이었다. 통행의 방해가 되지 않는 정도로 많은 미술 작품이 나란히 서 있다. 큰 인형의 오브제나, 나란히 서는 가게로 내걸 수 있던 독창적인 간판. 그것들의 모두가 남의 눈을 끄는 디자인으로, 제작자의, 나의 작품을 봐 줘, 라고 할듯한 느낌이 전해져 온다.

「이 근처를 상공에서 내려다 보면, 거대한 그림이 완성됩니다」

 우리는 마차 밖으로 나와, 각각 제각각의 작품을 바라보고 있았지만, 리사씨에게, 한 번, 마차에 들어 오세요, 라고 들어서 마차안으로 돌아오면, 살짝 마차가 하늘로 떠올랐다.
 도대체, 무슨일이야, 라는 의문도 사이에 둘 여유도 없는 채, 우리가 놀라고 있는 동안에, 마차는 공중에서 정차했다.

「이것보다, 마차의 바닥을 투과 시켜, 아래를 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만, 아래로 떨어지는 일은 없기에 안심해 주세요」

 그러면, 먼저 투과시켜주면 좋았잖아요 라고 묻자, 놀래키기 위해서입니다, 라고 장난꾸러기처럼 윙크 하였다.



「굉장해-」

 마루밑으로 보이는 경치에, 아이들은 환성을 올렸다. 나도 감탄 해 주시하고 있었다. 굉장하구나, 이런 일을 생각해, 거리를 만들고 있는 것인가. 거리 전체로, 거대한 그림이 완성되고 있었다. 대지를 캔버스로 친다면, 마치 그림물감은 건물이나 큰길 그 자체였다. 그 스케일의 크기에, 우리는 다만 들 압도 되고 있었다. 마차가 지상에 내려도, 흥분은 식는 일은 없었다. 확실히, 상공에서 투과 시키는 편이 효과적이다. 분명, 목적대로였을 것이다. 리사씨도, 그런 우리의 상태를 보고 만족한 모습이었다.

 그 외에도, 국내 제일로 불리는 마슈르크 학원, 여기서 식을 올리면 반드시 원만이 보증된다는 마리베라 교회, 장엄한 분수가 중앙에 설치되어 있는 화원 리페르원까지, 우리는 날이 기울 때까지, 관광을 만끽했다. 아이들도, 여기는 하늘로부터 보던 그 장소야, 라고 서로 말해, 관광을 진심으로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다.



 근처가 완전히 석양에 물들여지는 무렵에는, 우리는 성으로 돌아오고 있었다.

「루그리오님. 잘 즐기셨습니까?」

 마차에서 내리면, 루나가 그렇게 물었다.

「응. 매우 즐거웠어. 고마워」

 그리고 나는 리사씨 쪽을 향해, 재차 답례를 말했다.

「오늘은 감사했습니다. 특히, 상공으로부터의 경치는 압권이었습니다」

 경어는 사용하지 않아도 좋다고 듣고 있었지만, 제대로 감사를 전하고 싶었다.

「즐겨주실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리사씨도 미소와 인사를 돌려주었다.
 방까지 안내되면, 목욕 보고의 준비는 갖추어지고 있습니다, 라고 들어, 왠지 줄줄히 증가한 메이드 씨들에게 나는, 갈팡질팡하는 동안에 목욕탕까지 끌려와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