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1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7. 12. 9. 16:25

만남 ~ 피로연
생일선물


「그러면 누님. 잠깐동안, 루나를 부탁해도 좋을까?」

「네, 맡겨 두세요. 당신도 확실히 하는거야」

「응. 괜찮아」

  이번은 루나를 데려 갈 수 없기에, 나는 누님에게 루나를 맡기고 성을 나왔다.
  생일의 선물을 손에 넣으러 가는데, 본인을 데려 갈 수는 없으니까.




  우리가 약혼하고 나서 많은 시간이 흘렀고, 기후에서 상당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봄이 되면 루나도 학원에 입학하기 때문에, 지금 같이 쭉 함께는 있을 수 없다.
  사실이라면 조금이라도 길고 함께 있고 싶지만, 나는 이미 학원을 졸업했고, 따라가는 일도 할 수 없다. 학원은 전원 기숙사제이며, 예외는 없기 때문이다.

  장기 휴가나, 식전 때에는 돌아와질 것이지만, 부담없이 만나러 가는 일도 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외로운 기분은 있지만, 루나의 새로운 봄부터 학원생활과 생일을 축하기 위해, 나는 선물을 하는 일로 결정했다.

「역시, 보석이나 귀금속일까」

  학교에 가져 갈 수 있는 것으로 한다면, 작아서 운반을 간단하게 할 수 있어 그러면서 없어지기 어려운 것. 반지, 팔찌, 목걸이, Earring(귀걸이). 무엇이 제일 「반지가 좋다고 생각해요」

「왓」

내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자, 뒤에서 누님이, 나의 사고를 읽은 듯이 말을 걸어 왔다.

「루나의 생일이지요, 고민하고 있는 건. 그렇다면, 반지가 좋아요. ……나는 틀림없이, 당신이 피로연의 장소에서 루나에 끼워 주는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있었지만. 어째서 그렇게 하지 않았나요?」

「……반지는, 결혼식 때에 끼우는 것이니까, 실전까지는 기다리고 있는 것이 좋을까 하고 생각한거지만」

「그런 건 신경쓸 필요는 없어요. 주고 싶은 것을 주면 좋은거죠. 게다가, 이 나라에는 당신들의 관계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학교에는 다른 나라로부터 오는 사람들도 여럿 있겠지요. 리리스님은 유명하시기 때문에」

  우리들에게 마법의 연습을 도와주는 리리스 여사는, 학교에서도 교편에 계신다. 몇 대 전의 국왕님이. 즉, 우리의 선조님인 것이지만, 고문해 두는 것 밖에 없다, 라고 학교에서도 교편을 맡았다고 한다.

  그런, 연령 미상의 미녀 교사는 유명해서, 국내외를 불문하고, 많은 학생이 입학해 온다.

「게다가, 제충으로도 되겠지요」

  누님은 자신의 왼손의 약손가락을 바라보며 미소지었다.



  딱히 봐도 곤란한 것은 없지만, 가능한 한 눈에 띄고 싶지 않았던 나는, 먼저 사람이 있는 리스크를 피해서, 도보로 향했다. 마차를 사용해도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루나에의 선물은 자신의 다리로 찾고 싶었다.

「하지만,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은 무리였던걸까」

  조금 전부터, 엇갈리는 사람모두에게 인사를 됐다. 사실은 너무 소란을 피우고 싶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다. 포기하고, 목적의 가게에 들어간다. 누님도 자주 성을 빠져 나오는 것 같다. 잘도 소동이 나지 않고 끝나는 것이라고 감탄 한다.

「실례합니다」

「이거야 루그리오님. 지난 번에는 약혼 축하합니다」

  점주라고 생각되는 초로의 남성에게 축사를 진술한다.

「고마워요. 그래서, 오늘 여기에 온 것은 그녀에게로의 선물의 대해서예요」

  나는 점주에게 사정을 설명했다.

「─-과연. 알겠습니다. 그것이라면, 이쪽의 반지는 어떻습니까?」

  점주가 하나의 상자를 가져온다. 안에는, 달을 모티프로 천사의 날개와 같은 장식이 붙어 있는, 은빛에 빛나는 반지가 들어가 있었다. 한가운데에는 다이아몬드가 파묻히고 있다.

「이쪽이라면 사이즈도, 용건에도 딱 맞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매우 예쁜 반지구나. 이것은 결혼 반지가 아닐까 생각하지만」

「물론,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그 때, 그 여성에게 최고의 것을 주어야 할 것인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혼 반지도 이쪽에서 요구 받을 수 있다면, 그 때에도, 그 때의 최고의 것을 준비 하죠」

「……그렇네요. 고마워요. 그러면 이것으로 할까」

「감사합니다. 부디 또 내점해 주세요」

  나는, 점주에게 답례를 말하고, 가게를 뒤로 했다.



  귀가는 곧바로 전이 해 돌아오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거리에 나오기 전에 르나와 데이트 했을 때를 생각해 내, 흔들흔들거리를 걸어 본다. 위기감이 부족하다, 라고 화가 날지도 모르지만, 왠지 모르게 그렇게 하고 싶은 기분이었다.

「또, 루나와 이렇게 함께 나가고 싶구나……」

  지금은 바쁘고 무리이지만, 안정되면, 또 둘이서 여러가지 돌아보고 싶다. 르나의 부모님에게도 인사에 가지 않으면 안 되고.

……긴장했군.

  그런 일을 생각하면서 걷고 있자, 갑자기 옆에서 말을 걸어왔다.

「죄송합니다. 루그리오·레쥬르님이시는군요?」

  옆을 보자, 언젠가 본 것 같은 백은의 마차가 멈추어 있었다. 문에는 달을 본뜬 문양이 붙어 있다. 안에는, 금발 남자와 같은 금발 여자가 얼굴을 보이고 있었다.

「갑작스레 죄송합니다. 저는, 알 밴·리바냐라고 합니다. 루나의 오빠입니다. 약혼의 축하때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