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7. 12. 9. 16:26

소녀유괴 편
순찰



루나가 학원에 다니는 것은 외롭기도 하지만, 거기에 따라 루나의 세계가 펼쳐 질 것이라고 생각하면, 나도 기쁜 기분이 되었다.
  학원에서의 생활속에서 많은 길에 접해, 많은 친구를 만들어, 루나의 인생을 밝게 비추어 줄 것이다.

루나는 공주님이지만, 모두에게 경원 되지 않으면 좋겠다, 졸업해도 교제해 갈 수 있는 친구가 생기면 좋겠다, 공부는 문제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체력은 초조한 루나가 무리해 건강을 해치거나 하지 않을까.

  그렇지만, 역시 제일은 학원생활을 만끽해, 마음속으로부터 즐겼으면 싶다.
  그렇게 성장한 루나는, 반드시 지금 보다 더 멋진 여성이 될 것이다.
  나의 약혼자라는 것은 변하지 않지만, 그런데도 반드시 인기만점일 것이다.

  그런 식으로, 루나의 학원생활에 생각을 달리면, 매우 행복한 기분이 되었다.
  그런 루나의 훌륭한 미래를 지키기 위해서도, 일각이라도 빨리 사건을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된다.
  도대체, 어째서 학원의 학생은 사라져 버렸는가? 사라져 버리는 학생은 무작위인 것인가? 범인은 있는가? 있다고 하면 그 목적은 무엇인 것인가?

카렌님도 말씀하셨지만, 코스트리나 왕국의 학교도, 아스헤룸 왕국의 학원도, 기본적으로는 전원 기숙사제이며, 분별없는 일로는 학생은 외출하지 않는다. 그 외출중을 노린 일인 것일거라고는 생각되지만, 아무래도 걸림을 느꼈다.

  그렇게, 몇 개의 의문이 머릿속을 뛰어 돌아다녔다.
  하지만, 그것만을 신경쓰고 있을 수도 없다. 왜냐하면, 수확제는 이제 곧 거기까지 강요하고 있으니까.


  결국, 수확제는 예정대로 거행하는 것으로 되었다.
  사건이 발생한 반동인 것일까, 그렇지 않으면, 눈을 번뜩거릴 수 있는 목적인 것일까, 아직 준비 기간이라고 말하는데, 어디도 예년 이상의 활기를 보이고 있다.

  중앙 광장을 중심으로, 준비중의 출점이나 무대가 얼마든지 나란히 서, 거기 저기로부터 소란스러운 소리가 난무하고 있다.

「그곳의 간판, 좀 더 오른쪽이야. 그쪽이 아니다, 반대다 반대」

「이봐요, 확실히 짜지 않으면, 아무리 마법을 걸친다하더라도 한도가 있다고요」

「잠깐, 너. 그런 곳에서 기름 팔지 말고 확실히 일해」

  어른이나 아이도, 이마에 땀을 흘리며 바쁜 듯이 돌아다니고 있었다. 그러나 모두 즐거운 듯 하다. 축제는 준비하고 있을 때가 제일 즐겁다고는 자주 말했던 것이다.

「게다가, 이런 때이니까야말로, 보다 북돋우려고 하고 있을 거잖아」

  내가 준비의 시찰에 방문하고 있다고 알면, 바쁜데도 관련되지 않고, 거리의 사람들이 말을 걸어 준다.

「어머나, 루그리오님. 오늘은 루나님은 함께가 아닌 것인지」

「요즘, 쭉 둘이서 같이 계시는 것처럼 생각되서」

「행복한 두 명을 보고 있으면, 뭔가 이쪽까지 행복한 기분이 됩니다」

  그것은 좋았다. 우리는 즐기고 있지만, 거리의 사람들에게도 그런 기분이 되어 있었다니. 또 올게요, 이번은 루나와 함께, 라고 약속도 하면서 돌아본다.

「오, 왕자님이 아닌가. 몸 스스로 순찰이라 기합이 들어가 있네요」

「그렇습니까. 뭐 올해는 특히. 루나도 이 나라에 와서 처음하는 수확제이기 때문에, 즐겼으면 하는 것이 큽니다만, 최근은 뒤숭숭한 사건도 일어나고 있는 것 같아서」

  하는 김에 주변의 사람들에게 피해의 모습 따위를 물어보고 다닌다.

「집은 현재 괜찮지만, 확실히 백작가였는지 자작이었는지 잊었지만, 그렇게 같은 집의 후계자가 안보이게 되었다고 들은 것 같아요」

「저는, 백작가의 장녀가 없어졌다고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피해는 귀족의 집, 위의 높은 집의 아이에게 치우쳐 있는 것 같아, 남아보다 여아가 많은 것 같다.

「그렇게 많은 아이가 없어지고 있습니까」

「정확한 수는 모르는 것 같지만 말이죠」

「빨리 발견되면 좋는데」

  어두워져 버린 분위기를 바람에 날아가게 하듯, 모인 사람들로부터 소리가 높아진다.

「어두운 얼굴을 하고 있으면, 모처럼의 축제가 엉망이에요」

「사람이 많이 모이는 축제의 기간은, 확실히 유괴라든지라면 기회일지도 모릅니다만, 그 만큼 감시하는 눈도 많아진다는 일입니다.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니, 좀 더 편하게 있어 주세요」

「그렇습니다. 마음껏 즐겨 주세요」

「저, 루그리오님」

루나보다 작은 여자아이가, 손에 가진 과자를 내며 준다.

「이것, 제가 어머니와 함께 만든 쿠키입니다. 루나님과 먹어 주세요」

「고마워요, 사랑스러운 아가씨」

  그렇게 말하고 받으면, 여자아이는, 캬-하고 소리를 높여, 모친다운 사람의 슬하로 달려가 버렸다.

「그러면, 하는 김에 이것도 가져가줘」

「이것도 가져가 주세요」

「여기도 가져가 주세요」

  갈팡질팡이라는 동안에, 손에는 움켜 쥐지 못할정도의 음식이나, 옷감으로 할 수 있던 드레스와는 다른, 띠로 잡는 것 같은 옷, 예쁜 잠옷, 그 외에도 여러가지 받았기 때문에, 모두의 앞에서 수납의 마법을 사용하는 일이 되어, 매우 놀라 버렸다.

뭐, 전이 마법과 어느 쪽이 좋을 것일까라고도 생각했지만, 갑자기 사람이 사라지는 것보다는 물건이 그래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해서, 뜻하지 않게 대량의 선물을 받아 버린 나는,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아내는데도 노고는 했지만, 기쁜 기분과 즐거운 기분으로 가득 되어 성으로 돌아왔다.



  성에 돌아와 루나를 방문하면, 루나는 공부하고 있는 것 같았다. 방 안에는, 많은 책이 펼쳐져 있다.

「루그리오님」

「수고하네. 방해 해 버린 것 같네. 미안해. 다시 오도록 할께」

「아니요, 저도 꼭 휴식에서도 취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나쁜 일을 했네」

「신경 쓰시지 말아 주세요. ……어떻게든 하셨습니까?」

  큰일났군. 등돌리기인 발언만 해 버려, 불필요한 신경을 쓰게 해 버린 것 같다.
  비밀사항을 하는 것은 좋지 않고, 루나에 비밀사항은 하고 싶지 않다.
  나는 정직하게 이야기하기로 했다.

「실은─-」

  나의 고백을 루나는 입다물고 들어 주었다. 이야기를 끝내자, 루나는 곧바로 맑은 예쁜 보라색의 눈동자를 나로 향하여, 미소지어 주었다.

「감사합니다, 루그리오님. 거기까지 저를 생각해 주시다니 행복함이 가슴에 가득입니다」

  거기서 루나는 일단 말을 잘랐다. 그리고 뭔가 결의한 것 같은 표정으로 이쪽으로 예쁜 웃는 얼굴을 향하여 주었다.

「분명히, 저에게도 외롭다고 생각하는 기분은 있습니다. 아직 만나 얼마 되지 않은데, 또 작별이니까요. 그렇지만, 이것이 영원의 이별이 될 것도 아니며, 장기 휴가에는 루그리오님의 슬하로 돌아올테니까요. 그렇게 성장하는 나를 기대해 주세요」

  여자아이는 강하다. 나는 그렇게 생각했다. 그리고, 루나를 껴안았다.

「루, 루꾸뤼오 님!?」

  돌연의 일로 당황하고 있는 루나의 얼굴을 보면, 평상시는 흰 얼굴이, 새빨갛게 물들고 있었다. 작고 예쁜 핑크의 입술로부터는, 만나는 만난다고 소리가 되지 않는 소리가 새고 있었다. 역시, 루나는 사랑스럽구나.

「루나. 비록 떨어져 있어도, 나는 군과 모두 있어. 너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어」

  아아. 그렇지만, 루나는 사랑스럽기 때문에, 반드시 산만큼의 연애 편지와 세지 못할 정도의 고백을 받을 것이다. 나라면 이렇게 사랑스러운 여자아이를 그대로 둘 리가 없을 것이다. 지금도 이미 천상의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학원에 다니는 5년간에, 좀더 좀더 미인이 되어, 졸업하는 무렵에는 여신과 같이 멋진 여성이 되어 있을 것이다.

「─어떻게 할래, 루나」

  상당히 길게 르나를 발해 골똘히 생각해 버렸군하고 생각자, 문득 루나를 보면 더 이상 없을만큼 새빨갛게 되어 숙이고 있었다.

「……혹시, 소리로 나와 버렸어?」

「……」

「그렇지만, 전부 본심으로부터 생각하고 있어」

루나의 뺨에 손을 대자, 매우 뜨거웠다.

「학원에서 무슨 일이 있으면 곧바로 달려갈께. 언제라도 루나를 생각하고 있으니까」

「……네」

「그리고, 이것을 받아 줄까나」

  나는 주머니에서, 반지가 들어간 상자를 꺼내 뚜껑을 열었다.

「아직 생일의 선물을 건네주지 않았네. 늦어져서 미안. 이것이 나의 기분이야」

「감사합니다. 루그리오님」

  왼손의 집게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고, 나는 루나에게 키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