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5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7. 12. 18. 17:19
소녀 유괴 편
그러니까 괜찮아요




 이 장소에서 전이 해 도망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책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는 하지 않았다.
  우리는 축제의 방해가 되지 않도록, 다른 사람을 말려들게 하지 않도록, 축제의 소란으로부터 멀어진 장소까지 이동해, 사이에 루나를 사이에 두듯, 표리 관계에 선다.

 「루나는 내 뒤에서 떨어지지 마」

 「네, 루그리오님」

  만약을 위해, 루나는 나에게 매달려 있게 한다. 나의 허리에 루나의 가는 손이 올려진다.

 「슬슬 모습을 보여 줄 수 없을까」

  근처에 사람의 그림자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누님이 조용하게 그렇게 말하자, 근처에서 복수의 기색이 우리를 둘러싸듯 나타났다. 10명 정도일까. 손에는 각각, 검이나 활, 쇠사슬이라는 무기를 소지하고 있다.

 「잘도 알아챘군. 왕자님과 공주님치고는 상당하잖아」

 리더격의, 허리에 검을 넣은 체격 좋은 남자가 한 걸음 다가온다.

 「당신들의 목적과 의뢰자를 말씀 부탁드릴 수 없을까?」

  대답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일단 물어 본다.

 「미안하지만 그건 말할 수 없구나. 의뢰인의 비밀을 밝힐 수는 없어서 말이야」

  과연, 의뢰자가 있다는 것인가. 즉, 이 사람들을 혼내도 다음이 올 가능성이 있다. 남자는 거기에 눈치챈 기색도 없다. 너무 머리가 좋지 않은 것 같다.

 「헤에. 이렇게 연약한 소녀를 노리는 변태 범죄자에게도, 긍지는 있는 거네」

 「뭐라고, 이 여자!」

  누님이 일부러 부추기는 것 같은 말을 하면, 끓는점이 낮은, 그들 가운데 한사람이 이쪽으로 치고나오기 시작해 온다.

 「어이, 기다려. 죽이려는게 아니야」

 「파는게 먼저야!」

  동료의 제지의 소리도 듣지 않고, 검을 치켜들고 돌진해 온다.

 「정말, 예의 범절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네」

  누님은 찍어내려지는 검을 헛됨이 없는 움직임으로 피하고, 그 기세로 남자의 팔을 잡아, 휙 던진다. 던져진 남자는, 지면에 부딪쳐 기절했다. 웅성거리는 남자들을 무시하고, 누님은 서늘한 시선과 함께 온도를 수반하지 않는 소리로 단언한다.

 「우리 왕족이 무슨 아무런 힘도 없어서 연약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던거야? 우리는 당신들과는 달라, 매일매일 자기 단련으로 몸을 만드는거야. 차기 왕족으로서 적격을 위한 공부, 자기 방위를 위한 격투 및 마법. 우리는 강하지 않으면 안돼. 우리에게는 국민을 지킬 의무가 있으니까. 당신들에게는 우리를 붙이고 노린 각오는 되있겠지」

  주위의 도적은 움직이지 않는다. 아니, 움직일 수 없다. 누님으로부터 내뿜는 압도적인 격차. 생물로서의 본능에는 거역할 수 없다. 그것은 손에 무기를 가지고 있어도 변함없다.
  원래, 자신들의 의지는 아니고, 의뢰받은 것 뿐의 그들에게 그것을 물리칠 만큼의 힘은 없었다.

 「한 번 더, 묻습니다. 의뢰주는 누구인 것인가 말하세요」

  다음은 없다는 어조, 최후통첩이다. 이것이라도 이야기하지 않으면, 누님은 주저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도 도적은 이야기하려고는 하지 않는다. 그것은 자존심이라는 것인가, 그렇지 않으면 긍지인가. 혹은 말하는 것이 할 수 없게 여겨지고 있는 것인가.

 「그렇습니까. 그러면 유감입니다만, 작별이군요」

  누님이 오른손을 가린다. 그것만으로, 그 자리의 도적은 전원 붕괴되었다.

 「루나, 괜찮아?」

  피투성이가 되었을 것은 아니지만, 도적에 둘러싸인다는 것은 10살이 된지 얼마 안된 여자아이에게는 힘들 것이다. 내가 걱정해서 말을 걸자, 루나는 나를 걱정시키지 않으려고 한것인지, 노력해서 평정심을 유지하며 대답해 주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루그리오님. 저는 괜찮습니다. 루그리오님도 셀렌님도 계시니까」

 「무리는 하지 않아도 괜찮아」

 「네」

 루나만은 꼭 내가 끝까지 지킨다.


  우리는 도적이 눈각님 없는 동안에, 전원 전이로 성까지 돌아왔다. 과연 이런 일이 있었던 다음에는, 태평하게 축제에 참가할 수 없다.
 루드비크 기사장 이하, 경비의 사람들에게 사정을 설명한 것, 뭐든지, 우리의 주위에는 암부의 사람이 대기하고 있었다는 것. 그렇다면, 좀 더 빨리 알리는게 좋았을텐데.

  나와 루나와 누님은, 누님의 방에서 의자에 앉아, 이번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뭐, 우리를 미끼에 사용했을지도 모르겠네. 그 쪽이 다른 국민에게는 영향이 적을테니까」

  무슨일 있었나, 라는 것 같이 누님은 말한다.

 「그런데도, 루나도 있었으니까 그렇게 위험한 것은 미리 알려 두기를 원했고, 원래 그런 일 하지 않으면 좋았어. 적어도, 루나에만은」

  사실은 누님도 그런 일에는 말려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다.

 「저기, 루그리오. 그런 식으로 끝난 일에 불평하는 것은 그만둬. 당신이 루나나 모두를 걱정하고 있는 것과 같이, 나도, 기사장들도, 물론 아버님이나 어머님도 당신들을 걱정하고 있는거야. 그러니까, 괜찮아. 당신의 누님은 강하니까」

  누님은 윙크를 하면서, 팔을 굽혀 손을 대었다.

 「나는, 누님의 대해서도, 모두의 일도 걱정하고 있어」

 「그렇구나. 그런 식으로 모두가 모두를 생각하고 있기에, 그러니까 분명 괜찮을꺼야」

  확실한 근거는 없다. 그렇지만, 누님이 말하면 이상하게 납득할 수 있는 것 같은 생각도 들었다. 누님은, 이 이야기는 끝이라고도 말하듯이 발돋움을 하면, 내 쪽을 응시해 왔다.

 「그것보다, 전이는 편리하구나. 나에게도 가르쳐줘」

  누님에게 가르치면, 악용 할 것 같고 무섭네요.

 「딱히 악용 같은거 할 생각없어」

 「사고를 읽지 말세요, 누님. 그리고 가르쳐주기를 원한다면, 어머님에게 부탁하는게 좋을거예요」

 「흐음. 좋아, 그러면 루나에 듣지 뭐」

  누님은 루나쪽에 몸을 향한다. 왠지 과를 만들어 간살스러운 소리다.

 「저기, 루나. 의누이짱에게 가르쳐 주지 않을까」

 「네, 셀렌님」

 「루나는 좋은 아가씨네. 아니, 좋은 의매(義妹)이네」

 「딱히 가르쳐준다고는 말하지 않았을텐데요」

  나는 누님에게 예의 책장을 이야기했다. 그리고 수납의 마법으로 끝나고 있던 책을 꺼낸다.

 「흐음, 이것이」

  누님이 후득후득 책을 읽기 시작하자, 저녁식사를 하라고 부르러 올 수 있었으므로, 우리는 모여 저녁식사에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