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93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9. 11. 11. 12:29
유니콘 하트스


기울기 시작한 햇빛에 비추어져 반짝반짝 눈부신 등의 근처까지 늘어트린 요염한 금발. 마치 스스로 빛나고 있는 것 처럼 빛나는 나선 모양의 깨끗한 줄기가 들어간 한 개의 모퉁이. 가슴도 저희와 비교하면 크고, 허리에 걸쳐 잘록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가 남자기숙사 근처였다면, 실수를 일으킬 것 같은 학생이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여자 기숙사에서도 실수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것 같은 미모의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신을 잃고 있는 것 같네요」

「굉장해. 이 뿔, 스스로 빛나고 있는 것 같다」

「어쨌든, 한 번 여자 기숙사까지 옮깁시다」


저의 힘으로는, 소녀 한사람을 거느리는 것 따위 도저히 할 수 있을리 없습니다. 물론, 수납한다 따위도 당치도 않으니 그녀를 깨우지 않게 자신의 제복의 윗도리를 벗어 그녀에게 걸치고, 마법을 걸어 부상시켜, 떨어뜨리지 않게 신중하게 여자 기숙사까지 데려 갑니다. 학원이 아니고 여자 기숙사인 것은 단순하게 여자기숙사가 가까웠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거기에 이런 모습의 여자 아이를 많은 곳에서 보일 수도 없습니다.


「아샤, 투루엘 님을 불러 와 주실 수 있나요?」


기숙사의 앞까지 겨우 도착하고, 천천히 그녀를 지면에 내립니다. 마음대로 기숙사에 올릴 수도 없고, 그렇다고 해서 이 장소에 혼자서 방치하는 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아샤에게 투루엘 님을 불러 와 달라고 하고 기다리고 있는 동안, 저는 지면에 다리를 무너뜨려 주저앉아, 스커트 위, 넙적다리의 근처에 그녀의 머리를 실었습니다.

그 상태인 채 기다리고 있자, 곧바로 아샤가 투루엘 님을 데려 와 주셨습니다. 지금부터 저녁밥 교육을 하려던 때었던 것 같이 마침 여자 기숙사에서 오신 투루엘 님은 에이프런을 입고 계십니다.


「루나, 데려 왔어…… 라는 부럽네, 가 아니라, 아직 눈을 뜨지 않는거야?」

「네」


아샤와 투루엘 님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그녀가 눈을 뜨는 기색은 없었습니다. 호흡도 맥박도 정상적이라고 생각되었고, 수풀이나 가지에 걸린 것 같이 다친 곳은 외람되오나 치유의 마법을 걸었습니다.


「그 아이가 너희를 덮쳐 왔다고 하는, 예의 학원에 침입했다고 소문의 아이니?」

「아마. 확증은 없습니다만, 복수라고 하는 이야기는 듣지 않으니 아마 그녀 뿐이겠죠」

「우선, 눈을 뜰 때까지는 너희의 방에 옮겨 주렴」

「괜찮습니까?」

「내가 그렇게 인정사정 없어 보이니」


저는 아샤와 함께 그녀를 우리의 방까지 옮겨 들였습니다.






「우우……」

「일어나셨습니까?」


우리가 저녁식사에 향할 때는 아직 정신을 잃고 있던 모습이었습니다만, 저녁식사로부터 돌아오자, 마침 그녀가 눈을 떳습니다.


「읏…… 여기는」

「침착해 주세요. 여기는 코스트리나 왕국의 에크스트리아 학원 여자 기숙사로, 제가 빌리고 있는 방 안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녀는 눈을 뜨고, 근처를 두리번 두리번 둘러보고 있습니다만, 깜짝 놀란 모습으로 튀어 일어나면서, 침대의 구석에서 신체를 말아 우리를 위협하는 것 같이 소리를 높입니다.


「잡혀 버린 것 같네요……. 그렇다고 해서, 제가 얌전하게 여러분의 뜻대로 된다고는 생각하지 마십시요, 인간」

「조금 전도 그랬습니다만, 당신은 누구입니까? 뿔이 나 있는 것 빼고는 당신도 우리와 같은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제가 묻자, 그녀는 흥 코를 울려, 거만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저에 대해 알지도 못하고 잡았다니 좋은 담력이군요. 그리고, 우리를 여러분 인간과 같이 더러워진 것들과 같은 취급하지 말아주셨으면 싶네요. 저는 긍지 높은 유니콘 중 한사람, 하트스예요. 삼가하세요, 인간」

「유니콘은 사람을 싫어하는구나」

「뭔가 말했습니까?」


아샤의 군소리에도 날카롭게 반응됩니다.


「아뇨,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샤는 몸을 숨기도록, 제 등으로 돌아 들어갑니다. 저는 할 수 있는 한 그녀, 하트스 씨를 자극하지 않게 말을 겁니다.


「조금 전도 말씀드렸습니다만, 저는 루나·리바냐, 이쪽은 아샤·루루이에 입니다. 저희는 이곳 학원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만, 오늘 오는 길에 이 여자 기숙사의 근처에서 당신과 조우해, 그 후 당신이 쓰러져 버려서, 외람되오나 이쪽까지 옮겼습니다」

「호우, 그래서?」

「알고 싶은 것은 저희에게는 당신을 해칠 생각은 없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 루나·리바냐의 이름에 걸고, 당신이 이쪽에 오시려면 당신에게 위해를 주는 것은 않는 것, 다른 사람도 같습니다」

「흠. 뭐 좋아요」


일단 납득은 해 준 것 같아, 이야기는 들어 주시도록입니다.


「묻고 싶은 것은 많습니다만, 우선, 뭔가 음식이 필요하네요」


저는 치우고 있던 트레이 위에 실려진 저녁식사를 꺼냅니다.


「뭔가요 방금껀?」


아무래도, 수납의 마법의 대한 것은 유니콘인 하트스 씨도 아시는 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설명하자, 어떻게든 알아준 것 같아, 식판을 받아 저녁식사를 먹어 주었습니다.






「그런대로라고 하는 것이군요」


저녁식사에 평가를 말하는 하트스 씨는, 아직 경계는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만 입은 열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왜 그러시나요, 아샤」


제가 근처에 얼굴을 향하자, 아샤는 아주 조금 놀라고 있는 것 같은 표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니. 우리 인간의 대해 경계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 음식은 자연스럽게 먹고 있으니까」

「과연. 저희의 대해 정말로 모르는 것 같네요. 그러면, 저희를 이용하려고 한 그 사람들과는 다르다고 하는 것입니까」


하트스 씨는 이쪽을 찾는 것 같은 눈을 향한 다음에, 작게 숨을 내쉬기 시작했습니다.


「어차피 알려져 있는 것이기 때문에 뭐 좋을테죠. 우리 유니콘은 독 따위 같은 더러워진 것은 효과를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이 음식에 들어가 있어도, 우리를 범할 수 없습니다」

「그렇습니까」


저는 불필요한 일은 말하지 않고, 핵심에 강요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왜 저기에 쓰러져 있던 것입니까?」


「왜라고 해도 여러분 인간의 탓이 아닙니까. 정말, 아니, 여러분은 저의 대해 몰랐으니, 관계가 없나…… 아니, 그렇지 않으면 모르는 체를 하고 있다고 할 가능성도……」


하트스 씨는 상당히 골똘히 생각하고 계셨습니다만, 뜻을 정한 모습으로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여기로부터 조금 멀어진 장소에 살고 있던 것입니다만, 요전날, 우리땅에 인간이 들어왔습니다. 동포도 몇 사람인가 살해당하거나 잡히거나 도망쳐 모두도 뿔뿔히 흩어져 버린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