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95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19. 11. 25. 11:12
선발전의 결과를 받고


하트스씨와의 이야기를 일단 끝맺은 저는, 계속되고 있는 승리 축하회의 회장, 여자 기숙사의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전회의 유감회도 분위기를 살리고는 있던 것입니다만, 이번은 승리 축하회, 그것도 여기 최근에는 오랫동안 승리가 없었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크게 성황한 모습이였습니다.

벌써 햇빛은 떨어져 밖은 어둠에 휩싸여지고 있었습니다만, 침대에 들어가 있는 학생은 거의 없는 것 같아, 홀에 식당에 여자 기숙사의 학생이 선배나 후배나 동급생도 이래도일까하고 넘쳐나, 특히 대항전에 출장한 학생을 둘러싸서는 웃음합있고, 승리를 분담하고 있습니다.

제가 식당의 입구를 빠져 나가면, 제가 온 일을 알아차린 아샤나 주위의 동급생이 웃으면서 손을 흔들고 있었습니다.


「루나」

「아샤. 축하합니다」

「고마워. 그렇지만 나는 거의 아무것도 않했는걸. 인 그리드 사감님이나 로젯타 선배, 미리아 선배 같이 5학년 선배님이나, 마리스타나 선배과 캐시 선배 님은 말그대로 4학년 선배님도 매우 기합이 들어가셨으니까」

「그런가요」


마리스타나=캔디리 선배도 캐시=마린나 선배도 딜러진을 담당하셨습니다. 마리스타나 선배는 공기나 물을 사용해 거울이나 신기루를 만들어 내어, 자신의 담당되어 오신 공격 만이 아니게 방비에 대해도 활약하셨고, 캐시 선배는 빛까지는 가지 않았습니다만, 전신에 번개 같은 움직임으로, 도저히 저의 눈으로는 파악할 수 없는 것 같은 속도로, 개시 시작부터 남자기숙사로 달려나가셨습니다.


「참가 가능한 것만으로도 즐겁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 승리는 더 즐겁네」


내가 말할 일이 아니지만, 이라며 아샤는 웃고 있었습니다. 저는 아샤의 손을 강하게 잡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아샤. 아샤가 1학년 때보다 노력한 결과가 이번 승리입니다. 물론, 선배님의 힘에 의하는 것이 클겁니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승리에 공헌했다고 하는 것은 의심할 길이 없습니다」

「1학년 때는, 설마 자신이 참가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말야」


아샤가 저를 가만히 응시합니다.


「사실은 루나와 함께 나가고 싶었지만, 설마 3학년 때도 나오지 않다고는 말하지 않겠지? 3학년부터는 아마 선택되는 것이 한사람이 아닐테니까」

「3학년이 되어도, 저의 의견은 변함없다고는 생각합니다만. 현재는 아직 뭐라고도 말할 수 없다고 하는 것이 본심입니다」

「그렇지만, 생각해 둬. 나도, 나 뿐이 아니라 2학년 모두, 루나와 함께 나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예예. 명심해 두겠습니다」


저는 멜이나 시즈크와도 합류해, 잠깐의 담소의 뒤, 선배님에게 축언을 고하기 위해서 식당내를 돌았습니다.




「인 그리드 사감님. 축하합니다」

「고마워요, 루나. 거기에 모두도」


인 그리드 사감님에게 향한 우리를 대표해 제가 축하를 고했습니다. 인 그리드 사감님은 로젯타 선배나 미리아 선배들과 함께 서서 이야기를 하면서 음료를 마시고 있었습니다.


「저번까지 빌린 것을 조금은 돌려주었다고 해도 될까」

「이번은 가위바위보는 하지 않았으니, 실질적으로 저번에 패배는 묵언해도 괜찮겠지」

「그렇지 않아요. 아이네 선배나 아리아 선배도 계셨다고 하는데 승리하지 못하고 무승부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렇지만, 결과는 결과」

「선배님 중에도 결국 한번도 선발전에 나오지 않고 끝내신 분도 계시는군요」


저는 신경이 쓰이고 있는 것을 물어 보자, 선배님은 얼굴을 중매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5년간 있다고는 말해도, 결국 인원수는 정해져 있고」

「학생수의 5분의 1인 20명 정도 밖에 나올 수 없기 때문에, 중복을 생각하면 그외에도 여럿있지」

「나도 나오지 않았고」


선배님에게는, 그것이 무엇인가, 라고 전혀 신경쓰시지 않은 어조로 반대로 물었습니다.


「확실히 나와 보고 싶다고는 생각하고 있었고, 부럽다고 생각하지만 말야」

「나와 있는 친구는 우리의 동경인셈이지」

「몇백명이나 있는 우리학년 중에서, 선발로 선택될 정도의 실력자인거야. 1학년 때부터 선택된 인 그리드라니, 당연히 선망의 대상이었어요」

「물론 분함도 있어요. 그렇지만, 그러니까야 말로 우리의 정열이 희미해진다고 생각하면, 오히려 역이야」

「그러니까 말야, 루나. 당신도 아무런 신경쓰지마. 경험과 체험은, 앞으로도 언제라도 할 수 있는 거니까」

「그러니까 당신은 모두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입장이 되세요」

「당신에게 동경하고 있는 분도 계시겠지요」


말로 되지 않고도, 아샤에도 멜에도 전해진 것이지요. 물론, 나에게도 전해졌습니다.


「당신도 여기에 있는 누군가에게. 적어도 당신들 2학년 중에서는 동경의 대상이 되는거니까요」

「동경이 너무 큽니다만 말이죠」


그렇게, 멜이, 미소지으면서 나의 손을 제대로 꽉 쥐었기 때문에, 저도 지지 않으려 같이 손을 잡았습니다.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그렇지만, 이번은 루나의 코스프레, 가 아니라 치어리딩을 볼 수 없다고 생각하면 그것만은 유감이라면 유감이네」

「그렇군요」


이야기가 일단락 되었다고 생각한 저는, 그 자리에서 실례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비가 올 것 같았습니다.


「괜찮습니다, 선배님. 수확제 때에 마음껏 하면 좋습니다」

「그렇군요. 저번에는 근처에 있었습니다만, 이번은 기숙사에서 접객을 해준다면, 루그리오 님이나 셀렌 님도 오셔서, 한층 더 집객이 증가합니다. 거기에 우리도 배례할 수도 있고」

「그렇구나」

「그건 좋은 의견이예요」


그 자리에 있던 클래스메이트도 편승 해서, 아직도 앞의 수확제의 일까지 정해지고 있습니다.


「저, 수확제는 아직 남았지요?」

「뭐, 어쨌든 오늘은 승리를 축하해 분위기를 살리자」

「그래, 그래」


저의 의견은 아직도 사라질 것 같지 않은 환성에 싹 지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