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05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19. 11. 29. 07:41
105 화 특기와 특기를 맞추어 보았다 ※일러스트 있음



「하하하, 네, 이, 이것으로 등록은, 와, 완, 완료했습니다」


접수의 길드 직원이 소리를 진동시키면서, 붉은 보석이 붙은 목걸이를 올리비아에 전한다.

올리비아가 목걸이를 쿠라릿사에게 주었고, 이것으로 쿠라릿사는 정식으로 올리비아의 종마가 되었다.

그것은 좋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다른 모험자는 이상하게 거리를 피해, 길드 직원도 용무가 끝나자 안쪽으로 물러나 버렸다.

코멧 울프는 B랭크의 마물이니까 방법이 없다. 여기에 올 때까지도 꽤 눈에 띄고 있기도 했고.


「쿠라, 이것으로 당신도 아가씨의 종마가 되었기 때문에, 명령에는 따르는 겁니다?」

「괜찮아. 쿠라, 보스, 좋아」


쿠라릿사는 안정된 자세로 꼬리를 흔들어 응한다.
이렇게 하고 있으면 큰 개로 밖에 안보이지만 말야.


「역시 이 모습라고 너무 눈에 띄네요. 쿠라, 인랑이 되어」

「와우」

「아, 아가씨, 여기에서는―」


멈추려고 했지만 이미 늦다. 쿠라릿사의 신체가 재빠르게 줄어들어, 2개 다리로 일어선다.


「후오!?」

「우오오오!」


주위로부터 술렁거림이 퍼진다. 길드의 한가운데에 갑자기 전라의 여자가 나타난 것이니까, 그것도 당연한 일이다.


「안됩니다! 빨리 돌아오세요!」

「와우?」


쿠라릿사는『어째서?』라고 말하고 싶은 듯이 고개를 갸웃한다.

아, 진짜!

수납 공간으로부터 꺼낸 나의 원피스를 무리하게 씌워, 남자들의 눈으로부터 숨긴다.

주위로부터 실망 그런 한숨과 혀를 차는 소리가 들린다.


「죽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네요」

「조력할께요」


나나 루리가 각각의 무기에 손을 들고, 더욱이 다른 여성 모험자들이 노려보자, 남자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듯 눈을 피했다.


「조심해 주세요, 아가씨」

「미안, 깜빡하고 있었어」

「와우?」


사태를 이해하지 못하고 고개를 갸웃하는 쿠라릿사. 이 녀석에게는 인류의 일반 상식으로부터 가르치지 않으면 안 된다.


「저기, 사건이라도 일어난건가요?」


귀동냥이 있는 소리에 되돌아 보면, 거기에는 미르가 있었다.


「아, 나타리아씨!」


미르가 몸집이 작은 신체로 건강하게 달려들어 온다.


「어서 오세요. 1년만이군요」

「예, 다녀 왔습니다. 그 쪽도 변함없는 것 같네요」


라고는 말했지만, 드워프인 미르는 키야말로 이상하다는 것은 없지만, 표정에서 관록이 나왔다. 장비도 이전과 같은 티라노가비알제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지만, 보다 중후하고 튼튼해보였다.


「소재를 스스로 사냥해 오는 동안에 모험자의 일도 그 나름대로 하고 있었으니까」


미르가 쑥스러운 듯이 웃는다. 아무래도 모험자로서의 활동도 계속하고 있는 것 같다.


「저기, 나타리아, 슬슬 소개해 주지 않을래?」

「아아, 그렇네요」


루리에 촉구받아 나는 미르를 소개해, 올리비아들도 인사와 자기 소개를 해 나간다. 하는 김의 소동의 원인인 쿠라릿사가 자연히 화제의 중심이 된다.


「헤에, 인랑입니까. 소문으로는 들었습니다만, 정말로 있군요. 야생과는 생활이 완전히 다르니, 빨리 익숙해지지 않으면 큰 일이라고요?」

「예, 우선 옷을 준비하고 싶다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어제 나의 사복을 입히고 있던 것이지만, 인랑으로부터 이리에 돌아왔을 때에는 찌릿찌릿 깨져 버렸다. 체형의 변화에 대응 할 수 있을 정도의 신축성이 있는 소재가 있으면 좋지만.


「아, 그 원피스는…」

「읏」


미르의 말하는 원피스란, 조금 전 내가 클라릿사에 덮어 씌운 것이지만, 이것은 내가 여기에 살고 있었을 무렵에 미르가 선택해 준 것이다.

순간에 씌워 하반신까지 숨길 수 있는 옷이 이것 밖에 없었다고는 해도, 친구가 선택해 준 옷을 타인에게 덮어 씌운 것은 나빴다고 생각하고 있다.


「저, 미르씨」

「아니요, 어쩔 수 없었으니까요」


이쪽이 사죄도 변명도 하기 전에 이해를 나타내 주는 것은, 고맙기도 미안하기도 하다. 차라리 눈에 보이게 기분이 안좋게 되어 주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제멋대로일지도 모르겠지만.


「으음, 그, 이 후 쿠라에 덮어 씌울 옷을 사러 가야하는데, 하는 김에 또 저의 옷을 골라주시지 않겠습니까?」

「네, 부디!」


굉장히 기쁜듯이 대답하는 미르.

아무튼, 원래 이 뒤는 올리비아들이라고 알다시피, 나와 쿠라릿사는 옷을 사러 갈 예정이었다. 거기에 미르가 더해지는 것만으로, 아무것도 문제 없을 것이다.

또 내가 아이들 장난감의 일종으로 될 정도다…


「그럼 아가씨, 잠시 각자 행동을 하겠습니다」

「응, 그러면 쿠라의 대한건 부탁할께」


그리고 류카와 루리에 마을을 안내하는 올리비아와 헤어져, 나와 쿠라릿사는 미르의 안내로 『드카미 양복점』을 방문했다.


「어서 오십시오!」


아, 이 점원…


「이런이런이런! 이전의 마도인형의 손님이 아닙니까! 내점 감사합니다」


앞에 왔을 때에 미르와 둘이서 심하게 나를 갈아입힌 위험한 점원이다. 게다가 나의 대해 기억하고 있고.


「오호라, 인랑입니까. 보통 옷으로는 체형이 바뀔 때마다 찢어져버린다, 라고」

「예. 뭔가 좋은 것은 없을까요?」

「……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사정을 설명하자, 점원은 가게의 안쪽에 가 버렸다


「옷, 가득」

「쿠로, 손대면 안됩니다」

「와우」


쿠라릿사는 많은 옷에 흥미가 있는 것 같지만, 서투르게 손대어 더럽히거나 손상시키거나 하면 큰 일이다.

나에게 주의받은 쿠라릿사는 얌전하고 안정도 자세로 대기하지만, 이렇게 해 보면 수인을 마루에 앉게 하고 있는 것 같아 주눅이 드는구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돌아온 점원은 한 권의 옷감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웨어 모스의 누에고치로부터 만든 옷감입니다」


웨어 모스라고 하는 것은 나방 마물로, 용이 될 때에 만든 누에고치를 성충이 되어도 입고있는 표피가 변하는 정도의 생태를 하고 있다. 누에고치로부터 머리나 날개를 내고 있는 모습은 꽤 얼간이지만, 누에고치가 방어구의 역할을 이루어 있는 점을 생각하면 도구를 사용하는 지능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 누에고치로부터 만든 비단은 튼튼해 마법에도 강시, 신축성이 우수해, 의류의 소재로서 귀중한 보물 되고 있는 것 같다.

이렇게 점원이 설명해 주었다.


「과연. 확실히 이것이라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렇지만 가격이 조금…」

「…… 얼마입니까?」

「소근소근」

「비쌋」


무심코 입에 내 버릴 정도의 가격이었다.

쿠라릿사 자신은 너무 옷을 입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가슴과 국부를 숨길 수 있는 정도로 충분한 것이지만, 그런데도 이것은 비싸구나.


「좀 더 어떻게 안되는 겁니까?」

「죄송합니다. 이것이라도 힘껏입니다」


어려운가.

그렇지만 이 가격은.


「아, 만약 손님이 알고있는 연금 술사가 계신다면, 그 쪽을 소개해 받을 수 있으면 좀 더 가격 인하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연금술이라면, 제가 할 수 있어요. 즐기는 정도입니다만」

「정말입니까!? 그렇다면 금방 이쪽에!」

「에, 엑」


점원은 나의 손을 잡아서 억지로 가게의 안쪽에 데리고 가려고 한다.

기다려. 나의 신체는 인간보다 꽤 무거운데 질질 끌어지고 있지만?


「인랑 손님도 이쪽으로 오세요」

「왕」

「나타리아씨, 나는 옷을 선택하고 있을께요」


미르, 전부터 저의 취급이 엉성하지 않아?

내가 데리고 가진 곳은 가게의 안쪽의 작업장에서, 옷만들기의 도구가 많이 놓여져 있었다. 이 가게는 판매뿐만 아니고 제작도 여기서 하고 있는 것 같다.

쿠라릿사는 흥미로운 것 같게 두리번 두리번 근처를 둘러보고 있다.


「이 기강 호랑이 미라고 하는 식물로부터 재배한 실에 인산인해용 비늘을 합성 받고 싶습니다」


그렇게 말하며 점원이 수동 손수레에 실어 온 것은 둔한 회색의 실타래 몇 개와 광택이 있는 검은 비늘이었다.

실타래는 좋다. 나도 아리아로부터 받은 강실로 보아서 익숙하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비늘의편이다. 손수레 위에 산적으로 된 인산인해용의 비늘은 그 하나 1개가 50 cm는 있는 큰 것으로, 도저히 연금냄비에 들어가는 사이즈는 아니다.


「어렵겠는데요? 저의 연줄도 이 크기를 가공 할 수 있는 사람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만」

「하아」


무심코 한숨을 토했다.

그것은 그럴 것이다. 연금술은 자신의 마력을 정밀 컨트롤 해 소재에 간섭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그 마힘을 구석구석까지 전파 시키면서 무산 해 버리는 것을 막는 것이 연금냄비의 역할이다. 그 연금냄비를 사용할 수 없다고 한다면, 술사의 컨트롤만으로 모두 실시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것은 난이도가 현격한 차이일 것이다.

하지만―


「무리, 는 아니네요」


자신의 마력을 통하는데 적합한 용기가 있으면, 연금냄비에 구애받을 필요는 없다. 그리고 나는 그 용기를 가지고 있다.

수납 공간을 열어, 손수레 위의 소재를 삼킨다. 나의 마법으로 만들어 낸 수납 공간은 나의 일부나 마찬가지. 완전하게 봉인을 한 다음, 안을 나의 마력으로 채워 컨트롤 하는 일도 가능하다.

이것을 알아차린 것은 생각보다는 최근으로, 마총의 매거진의 충전을 수납 공간에 들어갈 수 있던 채로 할 수 없는가 시험하면 능숙했으니, 그것을 연금술에 응용한 것이다.

다른 수납 공간에 들어가지고 있던 와인을 일병 함께 들어갈 수 있어, 알코올 성분으로 마력대로를 자주한다. 하는 김에 말하면 수납 공간은 밀봉되고 있으므로, 알코올이지만 휘발 해 버릴 걱정도 없다. 아나 벨의 수업도 들어두어 다행이였다.


「조금 시간을 받겠습니다만, 괜찮겠습니까?」

「네. 설마 수납 공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놀랐습니다」


점원이 반 정신나간 것처럼 중얼거린다.

확실히 연금술도 수납 공간도 사용자는 적다고 들었다. 그것을 양립하고 있는 사람의 희소성 따위 말할 필요도 없다.


「이것으로 아는 사람으로부터의 오더에도 응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그 사이에 이쪽의 손님의 치수를 재보아도 좋을까요?」

「예, 부탁합니다. 쿠라, 점원씨의 지시에 따라 사이즈를 측정 받으세요」

「? 와우」


커라릿사는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것인지 고개를 갸웃했지만, 작게 울어 수긍했다.


「여기에서는 좁으니, 뒤의 반입구쪽으로 갑시다」


점원이 곳간을 따라 방에서 나갔으므로, 나는 연금술에 집중하기로 했다.

기강 호랑이 미의 실도 인산인해용 비늘도 꽤 튼튼한 소재로, 마력의 간섭을 받기 어렵다. 이것으로 만들면 물리적으로도 마력적으로도 튼튼한 것이 완성될 것이지만, 소재나 가공의 코스트를 생각하면 평민이 살 수 있는 것이 아닐 것이다.

이런 오더를 한 아는 사람은 누구야?

그리고 2시간 정도지나 겨우 소재의 합성이 끝났다.

당연히 쿠라릿사의 치수를 잼도 벌써 끝나 있어 나는 점원에게 선금을 지불해, 쿠라릿사의 옷의 제작을 정식으로 의뢰했다.

이것으로 겨우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작업 방에서 나온 나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대량의 옷을 준비한 미르였다.


「아아, 역시 나타리아 씨에게는 이런 것이 어울리네요!」

「손님, 이쪽도 어떻습니까?」

「아, 그것도 좋네요!」


아, 이것은 아직 돌아갈 수 없겠구나.


「메이드, 힘내라」


쿠라릿사가 응원해 주지만, 마루에서 둥글어져 자려고 하고 있으므로 흥미가 없는 것이 간파할 수 있다. 마음대로 돌아다녀지는 것보다는 좋지만 말야.


「멋집니다아!」

「다음은 이쪽을!」


내가 해방된 것은 날이 가라앉았을 무렵이었다.

어째서 바니 슈트나 간호사복 같은 물건이 있는거야…

이제 두 번 다시 입지 않을꺼야……




바빴기 때문에 이번은 1화만의 갱신이 됩니다.

양해해 주십시오.

대신이라고 말해서는 뭐 하지만 에이미의 일러스트를.







평소의 가족으로부터라고 생각했어?
유감, 자기 부담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