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06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0. 6. 19. 08:04

제 106화 바케이션 아소토 전편-

투명한 글라스에 깊은 색의 와인이 찰랑찰랑 따라져 향기나 색조를 즐길 틈도 없이 다 마셔버린다.
그만한 가격이 있는 것이겠지만, 술꾼 거미 아리아에 있어서는 가격 따위 아무래도 상관없을 것이다.


「어머나, 나탈리아, 손이 멈추어 있어요. 자, 좀 더 마셔」

「감사합니다」


아리아가 강실로 잔을 매달고, 나의 글라스에 와인을 따른다.

딱히 술이 싫은 것도 이 와인이 맛이 없을 것도 아니다. 지금도 술은 좋아하고 이 와인도 맛있다. 그렇지만 인형이니까 취하지 않는다. 전에 여기서 마셨을 때는 조금이었기 때문에 깨닫지 못해지만.

취할 수 없다면 술을 마시는 즐거움도 반감이 되기에 딱히 적극적으로 글라스를 비울 마음이 생기지 않았다.

그래서 적어도 맛을 즐기려고 천천히 마시고 있으면, 발밑에 동거미가 다가왔다.

동거미는 앞발을 크게 털어, 마치 나에게 인사하고 있는 것 같다.


「그 아이, 나탈리아를 만나고 싶어하고 있던거야」

「저를?」

「봐봐, 나탈리아가 올 때마다 음식을 받고 있고, 함께 마정돌을 채집하러 가기도 했지?」


이 동거미는 그 때의 아이인가.

광택이 있는 머리를 어루만져 주자, 동거미는 기쁜듯이 다가서 왔다.


「그래서, 저쪽에서도 대단했던 것이군요」


아리아가 눈을 향하는 것은, 내가 대체로 대고 있는 오른팔이다. 아리아에는 이 저번에 있던 일을 이야기하고 있어 자연히 화제는 내가 오른팔을 상실한 사건이 중심이 된다.


「흐음, 나탈리아는, 여동생짱이나 오른팔의 분이 아니게 된 강실을 나누었으면 좋지?」

「뭐, 그렇지만…」


확실히 그런 것이지만, 미르가 받는데 고생하고 있는 것을 내가 가족 편애로 받는 것도 주눅이 든다.

그렇다고 해서 나머지의 강실만이라면 오른팔을 재생한 후의 예비가 없어져 버린다. 아리아의 강실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비축해 둔좋다고 말하는 거야가 본심이다.


「뭐, 다름아닌 나탈리아의 부탁이고 있고, 나누어 주는 것은 딱히 상관없지만, 그렇지만 공짜라는건 좀 그렇네」


아리아가 괴로운 듯이 팔짱을 껴, 나의 아는 한 최대 사이즈의 유방이 들어 올려졌다. 이 사이즈는 이제 질량 병기잖아?


「나탈리아가 가지고 있는 것과 교환이라면 좋겠는데」

「하아, 내가 낼 수 있는 것이라면 딱히- 설마」


아리아가 갖고 싶어하는 나의 것.
최초로 만났을 때에 어떻게 하였는가?
아리아는 나의 마력을 보수로 하고 있었다.
그 마력은 어떻게 섭취하고 있었다.


「잠깐 용무가 떠올라서 이만!」


나는 튕겨지듯 몸을 바꾸어 도망치기 시작했다.


「어머어머, 아직 아무것도 말하지 않잖아」


하지만 감긴 강실에 질질 끌어 쓰러져 버렸다.


「놔, 놔주세요!」

「이제, 성급한 씨인 것이니까. 그렇지만 그렇게 들으면, 기대에는 응하지 않으면 안 돼요」


필사적으로 발버둥 치지만, 아리아의 강실은 느슨해지지 않는다. 그 뿐만 아니라 더욱 힘들게 나를 단단히 묶는다.


「으음, 이렇게 사용했지?」

「히, 히이익」


강실이 관절의 틈새로부터 내부로 침입해, 흘러든 마력에 몸의 자유를 빼앗겼다.
플럼을 멈춘 방법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었다!


「마음의 준비는 됐지?」


위험해 위험해!

그리고이니까 동거미까지 눈을 빛내고 있어!?


「그러면, 잘 먹겠습니다」

「읍읍읍읍읍읍읍읍읍읍!」


굉장히 들이마셔졌다.
이제 시집갈 수 없다……






하늘에 달이 형형하게 빛나는 시각, 심부름꾼조차 배제한 호사스러운 실내에서, 샤롯·파임네모는 소파에 몸을 맡기면서, 부하로부터 올려진 보고서에 대충 훑어보고 있었다. 그녀의 근처에는 같이 소파에 앉은 소녀가 방금과 똑같이 보고서를 보고 있다.

이 소녀, 이름을 미레아라고 하며, 해는 샤롯보다 2살 연하에서, 쥐계의 수인의 혈통을 받고 있는 것이 귀나 꼬리에 나타나고 있다. 마법 학교에 다니면서 파임네모가의 식객 하고 있으며, 이전 올리비아에게 류카를 소개했을 때에도 동행하고 있었지만, 아마 올리비아는 기억하지 않을 것이다.


「소문으로는 듣고 있었습니다만, 설마 이 정도까지라고는 생각도 못했군요」

「그렇…군요」


보고서 다발을 바스락 테이블 위에 두는 샤롯이 기막힌 얼굴인데 대해, 미레아는 공포에 떨고 있었다.


「신분 제도·노예 제도의 폐지, 정부·지방 의회에의 전 평민의 우선 채용, 학교의 건설과 미성년 교육의 의무화, 지방의 도시화, 개척의 추천. 모두 말·만·은예쁩니다」

「네…」


그녀들이 보고 있던 보고서는 최근 급속히 체제를 바꾼 근처의 소국에 관한 것이었다.

무장 봉기-당사자들은 혁명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지만 이에 왕정을 타도한 민중은 새롭게 정부라는 국가기관을 시작했다. 그 정책은 모두 실현되면 나라로서 경제적으로도 문화적으로도 한층 더 발전을 바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에 대한 샤롯는―


「이상론에 지나지 않아요」


싹둑 잘라버렸다.


신분 제도·노예 제도를 폐지하면 그걸로 끝 지위의 낮았던 사람들은 기뻐할지도 모르지만, 귀족이나 왕족이를 간과할리가 없다. 제도를 폐지한 곳에서 이제까지의 격차는 반드시 충돌을 낳을 것이다.

평민의 정치 참가는 평민이 상응하는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인재를 기르기 위한 교육의 의무화일거라고 생각되지만, 자라기 전에 채용한다면 무능을 대량으로 들여보내는 것이 된다.

지방의 도시화 인프라 정비도 하지 않고, 그 지방의 특산품을 팔기 시작하는 것도 아니고, 다만 요점이 되는 시설을 무계획적으로 난립시키고 있을 뿐이다.

개척의 추천과 있지만, 그 나라는 원래로부터 히자가 많아, 개척할 수 있는 산림 따위 한정되어 있다. 게다가 그 일각은 S랭크의 마물과 그 권속의 세력권이며, 손을 대면 댓가가 따른다는 것은 갓난아이라도 안다. 사페리온 왕국과의 동맹도 파기했기 때문에 모험자의 출입도 제한된 그 나라를 대응할 수 있을 리가 없다.

덧붙여서 그 마물은 위협은 있지만, 함부로 세력권에서 나오지 않고, 이쪽으로부터 손을 대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무해하기 때문에, 사페리온 왕국 및 동맹국간에서는 토벌 금지 개체로 지정되고 있다.

혁명전의 그 나라는 동맹국이었으므로 이 일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의 정책은 수백 년 걸려 차분히 실시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그런 것을 수년 안으로 하려고 한다 같은건, 말도 안돼는 말이다. 지금의 그 나라의 정점으로 서 있는 것은 상당한 바보일 것이다.


그리고 그 바보 외상이 각처에 나와 있다.


정치의 정자도 모르는 전 평민이기 때문에 정자는 엉성한 정책을 실시해, 전 평민· 전 노예와 전 귀족·전 왕족과의 알력이 생겨 노동력의 상실과 치안의 악화로 경제는 파탄해, 주요 시설을 지방에 점재시켰기 때문에 제휴에 미비가 일어나, 인프라 정비의 부족보다 사람과 물건의 유통이 막혀 있다.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토벌 금지 급의 마물에 보낸 군은 괴멸적 피해를 받았다.

이제 이 나라는 가라앉아 가는 진흙배나 마찬가지였다.


「이것은 정권을 탈환했다고 해도, 부흥은 매우 곤란하겠지요」

「……」

「차라리 모두 버려버리고 사페리온을 이 나라에 귀화하는 것이 편한 것이 아니라?」


샤롯의 물음에, 미레아는고개를 숙인 채, 보고서를 가지는 손을 진동시키면서 응한다.


「그러면 백성을 버리는 것이 됩니다」


평민들에 의한 신정권이 밝은 것이다면, 왕가의 멸망도 받아들일 수가 있었다. 하지만 현정권은 이것도 저것도가 너무 치졸하다.

어리석은 위정자는 백성을 괴롭힐 뿐이다. 선왕의 정치가 모두 좋았다고는 말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지금의 평민 주도의 정부보다 훨씬 좋았다.


「게다가, 귀화해도, 당신이 해 주시는거야 괜찮지요?」

「그렇네요. 저는 머지않아 공작가를 잇기 때문에 신랑을 취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과의 관계는 끝이겠지요」

「저를 선택해 주지 않군요」

「당신은 백성이나 나라중에서 저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샤롯 님은 심술쟁이십니다」


시원한 듯한 음성의 샤롯에, 미레아는 겨우 얼굴을 올렸다. 눈초리에는 작은 물방울이 떠올라, 그녀의 갈등의 것정도을겉 하고 있다.


「서로의 태생이 다르면,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아 좋았을텐데…」

「그렇지만, 그렇기에 만날 수 있었고 그 태생으로 자란 당신이니까야말로, 저는 끌린 것이라고 생각해요」


샤롯가 긴 뱀의 몸이 미레아를 껴안아, 붉은 비늘에 덮인 손가락끝이 눈물을 닦는다.


「비록 멀리 떨어져도, 제가 당신을 사랑한 사실은 비록 신이더라도 지울 수는 없습니다. 그러니까,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길을 걷도록 하세요」


그렇게 말하며 샤롯는 벨로모더 왕국 제 1 왕녀 미레아·랏테·벨로모더와 입술을 맞추었다.


뱀의 공작 따님×쥐의 망국 왕녀

이 후의 두 명의 뜨거운 관계는 킹 크림슨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