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08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0. 7. 6. 10:42

제 108 화 목걸이를 묶어서 ※일러스트 있어


 클라릿사를 더한 우리들은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잉라우로에 돌아왔다.
학원의 사무소에서 클라릿사의 방을 빌리는 수속을 하려고 하면, 지금의 기숙사는 만실이었다.
 음, 원래 마물에 기숙사의 방을 빌려 주냐고?

 나도 마물야.

 한화휴제(閑話休題 : 본론으로 돌아와서).

 어쩔 수 없기에 옥내에서는 인랑의 모습으로 있는 것을 조건으로, 나와 올리비아의 방을 예외적으로 세 명 방을 사용하는 허가 받았다.

 침대는 없기에 내가 개전용 침대를 만드는 지경이 되었지만, 이것은 연금술로 어떻게든 되었기 때문에 딱히 상관없다.


「메이드, 심심하다」


 문제는 기숙사 생활이 클라릿사에 있어 거북한 점일까.


「좀 더 기다리세요. 아가씨가 돌아오시면 놀아주시겠지요」


 올리비아는 클라릿사를 상대에게 놀이의 명목으로 격투전 훈련을 하고 있다. 이 학교에서 올리비아와 진심으로 격투전을 하는 사람 따위는 없을 것이고, 클라릿사도 좋은 운동이 되고, 딱 좋았을 것이다.


「우-」


 클라릿사가 뒹굴뒹굴 마루를 뒹군다.
 세탁물을 접고 있는 옆에서 이것은 조금 음울하다.


「하아, 어쩔 수 없네요. 그러면 기숙사의 밖에서 할 수 있는 정도라면 제가 놀아드리지요」


 정리가 끝난 세탁물을 장롱에 넣지 않고, 작게 한숨을 토한다. 더 이상 방치해도 귀찮은 것으로, 조금 상대 해 주는 일로 한다.


「와우! 간다! 서두른다!」

「잠깐잠깐, 기다리세요」


 조속히 뛰쳐나오려고 하는 클라릿사의 목덜미를 팔로 잡아 제지한다. 이래보여도 이 녀석은 상위 마물다. 인랑의 모습이라면 위압감은 없지만, 보는 사람이 보면 그 위협은 헤아릴 수 있다. 기숙생들은 어떻게든 받아들여 주었지만, 멋대로 배회한다면 소동의 중심이 된다.


「메이드, 빨리」

「기다리라고요」


 나는 반 단념하면서, 클라릿사가 요구하는 대로 방을 나왔다.


「와우와우」


 인랑 모습인데 4개 다리로 걷는 클라릿사. 이 녀석 인랑이 될 수 있게 된 의미가 있나?
 멋대로 달려나가면 위험하기 때문에, 목을 잡아 늘린 강실로 리드하고 있다. 마치 기르는 개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걷고 있으면, 전부터 르리가 왔다.
 인사하려고 하면, 루리는 입을 열자마자 외쳤다.


「무슨 플레이야!」

「플레이가 아니야!」


 갑자기 시비를 건다.


「잠깐에 운동을 같이 할 뿐이야!」

「목걸이 착용의 왕왕 플레이…격렬한 운동이 될 것 같네」

「너 정말 적당히 해라」


 아직 해가 중천인데 머릿속 음란 핑크의 루리에, 나는 말할 수 없는 피로감에 습격당하고 있었다.


「토끼, 함께, 가?」

「모처럼이지만 지금부터 하는 일이 있네요. 다음에 권해줘」

「와우」

「그 때는 3P 합시다」

「…와우!」


 클라릿사, 의미 이해하고 있지도 않으면서 대답하지 마.

 아니, 이해되어도 곤란하지만.

 루리도 기숙사 밖으로 나를 지나쳐 달리기 시작하려고 했다.


「왓후-!」

「기다리라고 했죠!」


 목걸이를 당겨 제지하면서, 수납 공간안에서 적당한 놀이 도구가 없는가 찾는다.
 전에 사냥한 마물의 뼈 따위 있으면 좋으련만


「메이드, 빨리」

「알고있으니 기다리세요」


 클라릿사가 안절부절 한 모습으로, 꼬리를크게 휘두르면서 머리를 나의 다리에 칠해 온다.
 이 녀석, 2족 보행할 수 있고 말할 수 있을뿐, 내용물은 개…구나.


「어 으음, 그러면 이것을」


 수납 공간으로부터 클램프 보아의 뼈를 꺼낸다. 우선 이것을 던지고 물어오게 하거나 하면 되는건가.


「보스!」


 그렇게 생각한 직후, 좀 두릅 올리비아가 돌아왔다.
 이것이라면 내가 클라릿사의 상대를 할 필요는 없어진건가.
 하지만 올리비아는 내가 떼어낸 팔로 클라릿사의 목걸이를 잡고 있는 것을 가리켜, 큰 소리로 외쳤다.


「무슨 플레이야!」

「플레이가 아니에요!」



 역시나다 이 사람들.




「약속의 시간이 되어도 오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뭐 하고 있는 거야?」


 방을 찾아 온 에이미가 기가 막힌 눈으로 나를 올려본다.


「음, 이야기하면 길지만」



 이것은 오늘의 아침의 일.

 해가 떠 걸쳐 조금 밝아졌을 무렵에 깨어난 나는, 최근 잘 때는 자신의 침대 주위에 아리아의 강실로 책을 만들고 있는 나탈리아가, 오늘은 진꼬치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는 것을 알아차렸다.

 문득, 휴일의 사이에 들은 것을 생각해 냈다.


『보스, 메이드, 교미하지 않아?』


 교미는 그, 그런거, 군요?

 그 때는 좀 더 어른이 되고 나서라고 말했지만, 그런것이 쓰여져 있다 책은 읽은 적도 있고, 흥미라면 있다.

 나탈리아의 신체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지만, 물론 그 예쁜 신체나 얼굴이라도 좋아한다.

 나탈리아와 그런것을 하는 상상이라도 한 적도 있다.

 나탈리아가 클라릿사의 목걸이를 당겨 애완동물같이 하고 있는데는 잠깐이지만 흥분했다.


 침대에서 나와 일어선다.
 나탈리아도 아직 자고 있다.


 작년 나탈리아가 정지하고 있는 동안, 무방비인 신체에 몇 번이나 접했다. 빨리 눈을 떴으면 좋겠다고 바라며 몇 번이나 키스했다.

 그렇지만 최근 나탈리아는 내가 껴안으려고 하면 피하고, 머리를 어루만져도 주지 않는다.

 플럼 짱의 사건의 뒤로 나탈리아로부터 키스 해 주었지만, 입술이 아니고 뺨이었다. 그것은 그것대로 기뻤지만, 입술로 해 주는 것을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어딘지 부족했다.


「지금이라면…」


 교미…가 아니고!
 키스까지는 가지 않아도, 조금 손댈 뿐이라면!

 소리를 내지 않도록, 천천히 나탈리아의 침대에 가까워진다.


「?」


 뭔가가 다리에 촉감이 느껴졌다.
 그렇게 생각했을 때에는 이미 늦었다.
 마루나 벽의 틈새, 방의 여러 가지 곳으로부터 실이 튀어 나와, 나의 신체에 감겼다.
 더욱 실은 꼭 죄여, 빙빙 감으가 된 나의 신체는 공중에 매달아 올려지고 있었다.



「그렇다는 것」

「즉 나탈리아 씨를 덮치려고 하면 트랩에 걸렸다고」

「덮치다니 그렇게 심한 짓은 하지 않아요」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럴리가 나는 아직도 천정으로부터 매달려 있다.

 덧붙여서 이 아리아의 강실은 나의 힘으로도 끊어지지 않는다.

 용서받아 풀어달라고 해도, 처음은 나탈리아보다 내가 말하는 것을 우선하고 있었지만, 나탈리아의 요리의 맛있음을 알고 나서는 나탈리아에 거역할 수 없게 되기 시작했다. 그런데도 조금 전부터 불안한 듯이 하고 있기에, 현재서는 내 쪽이 위 취급이라고는 생각하지만.


「그래서, 나탈리아씨는 그대로 너를 방치하고 나가 버렸다고」


 에이미는 가지고 있던 가방을 책상에 두면서, 깊게 한숨을 토했다.


「뭐, 좋아요. 우선 풀께요」


 그렇게 말해 에이미는 벽에 고정된 강실중에서 핑크색 끈이 연결되고 있는 것을 선택해, 천천히 이끌었다.
 그러자 강실은 순조롭게 풀여, 자유가 된 나는 마루에 착지할 수 있었다.


「고마워. 그렇지만 잘도 해결법 알았네」

「실은 조금 전 나탈리아씨가 와서, 이 함정의 해결법을 가르쳐 주었어. 표적의 끈도 주었고 있었고. 그것과, 이제 식당이 닫힐 있는 시간에 올리비아가 아침식사 못먹었을테니까 도시락도 준비해 주었지」


 에이미가 가방으로부터 꺼낸 도시락 상자에는, 나탈리아가 만들어 준 샌드위치가 가득 차 있었다.


「싫다, 반했어. 다시 반했어」


 상냥하면서, 이따금 어려워서, 그렇지만 역시 최후는 상냥하다. 나탈리아의 그런 점도 정말로 너무 좋아.




오늘에 투고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도 활동 보고에 예의 랭킹을 싣고 있기에 부디 봐 주세요


평소의 가족으로부터 일러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은 루리의 데포르메 버전입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