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113화> 메이드 인형 시작합니다

NioN 2020. 9. 10. 16:35

제 113 화 검은 커다란 새⑤


 교내 방송 후, 학교안이 큰소란이었다. 샤롯의 지시로 피난 유도가 개시되었지만, 그런데도 fn후의 내습에 늦었다.
 마법 개발에 의해 발전한 사페리온 왕국이라고 해도, 그 마법 모두가 전투용은 아니다.
 잉라우로 마법 학교 재적자라고 해도, 전원이 전투용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우와아아아아아아!」

「도망쳐라!」


 흉악한 날개소리에 사람들이 무서워하며, 내 앞을 도망치며 망설인다. 하지만 지상을 달리는 사람으로는 공중으로부터 급습하는 루후를 피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피이!」


 날카로운 울음 소리를 올리며 춤추듯 내려간 루후가 불운한 귀족 남자에게 덤벼든다. 이 거체에 습격당하면, 전투에 몸을 두지 않은 일반인 따위 이길 방법은 없다.

 닥쳐오는 회색 마물에, 남자는 공포에 떨었다.

 하지만 날카로운 손톱이 하마터면 닿을까하고 하는순간, 옆으로 강타한 불의 비가 루후의 거체를 쳤다.

 연속으로 일어나는 소폭발에 몸의 자세를 무너뜨린 루후는 몸을 기울여, 비틀거리며 위험하게 착지한다. 하지만 그 강인한 깃털은 타거나 불이 붙지 않았다.


「빨리 도망쳐 주세요!」

「아, 그래!」


 걸쳐진 소리에, 귀족 남자는 다리를 뒤얽힘 시키면서도 따른다.


「역시 위력이 낮은건 과제군요, 후헤헷」


 아나 벨은 그렇게 흘리면서 제 2 파를 쏘아 맞히고를 지시하자, 학생들은 손에 넣은 마도구로부터 불길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이 마도구는 하급 화염마법 화염 화살(파이어 에로우)을 발동시키는 것이다. 아나 벨의 제자인 학생들은 자신이 작성해 관학원제로 발겉 하고 있던 본품을 집단에서 사용해, 귀족 남성의 궁지를 구한 것이다.


「피이!」


 루후가 분한 듯이 짖어, 날개를 휘둘러 닥치는 불의 화살을 갈긴다.

 하급 마법 파이어 에로우에서는, 루후에 치명상을 주는 일은 할 수 없다.

 하지만, 그들의 손은 그것만이 아니다.


「대지의 형벌 도구여, 경고하고 잡아라, 어스 바이트!」


 크리스티나의 발동한 마법에 의해 지면이 마치 입과 같이 열면, 루후의 양 다리에 문다. 위력이 낮은 마법이지만, 루후의 양 다리를 제대로 물어, 넓은 하늘에의 이탈을 봉하고 있다.


「지금입니다, 플럼!」

「네」


 크리스티나의 신호에, 플럼은 억양없이 응하면서 뛰어들어, 루후의 날개를 잡는다.

 현재, 기구 모두 나탈리아의 염가판이라고 해도, 그녀의 성능은 그 근방의 마도인형과는 비교도 되지 않다. 게다가 나탈리아에게 부과되고 있는 자신의 정신과 죽은 주인의 제한도 없었고, 만전에 발휘된 그것은 루후의 날개를 용이하게 눌러꺾었다.

 다리가 고정된 위에 날개를 부러뜨려진 새에게, 녹인 저항 따위할 수 있을 리도 없다.

 플럼은 아픔에 몸부림쳐 쓰러졌다 루후 위에 올라, 손가락을 낀 양손을 해머 같이 정수리에 찍어내린다.


「피익!」


 두엽이 부서진 루후는 짧게 울어, 그대로 넘어지고 앓아 누워 움직이지 못하게 되었다.


「후헷, 우선은 한 마리군요. 모두, 무리는 금물이야」


 아나 벨의 소리에 마도구를 지은 학생들은 신기하게 수긍한다. 원래 그들은 마력량이 부족하고, 그 까닭에 소량의 마력을 활용하는 연금술을 선택한 몸이다. 전투에 향하지 않은 것은 자신이 잘 이해하고 있었다.

 그런데도 그들이 여기에 밟아 머문 것은, 자신들이 만든 마도구로 조금이라도 사람이 도움이 되면이라고 생각해, 그 뜻을 만용으로 끝난 등 안을 수 있는의 전력, 즉 플럼이 있었기 때문이다.


「플럼, 나머지의 마력량은 괜찮습니까?」

「전투 속행 가능이라고 판단합니다. 명령을」


 플럼은 아직도 마도핵에 불안을 안고 있다. 다만 마력에 맡긴힘 쓰는 일라면 소비는 적지만, 그런데도 그녀가 전술의 요점인 이상은 신중하게 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면 명령입니다. 자신을 소중히 하면서 싸우세요」


 하지만 크리스티나가 플럼의 몸을 염려하는 것은, 그것만이 이유는 아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플럼은 앞선 경험과 이제까지의 나날부터, 확신은 없어도 어렴풋이 이해하고 있었다.


「네, 크리스티나 님 마이 마스터」


 플럼의 입아귀가 조금 오른 것 같은 생각이 든 것은, 크리스티나의 잘못은 아닐 것이다.




 도망치고 망설이는 사람들 중에 있어, 그 흐름에 역행하는 모습이 있었다.

 남들 수준을 밀어 헤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너무 침착한 이상함에, 사람이 그녀를 피하고 있다.


「모처럼의 관학원제 날씨라고 생각했는데, 이러한 난폭한 행동, 용서 할리 없습니다. 루리, 가도록 하죠?」

「류카 님의 뜻대로」


 앞을 걷는 류카의겉정에 평소의 온화함은 없고, 수행하는 르리도 평상시의 그녀답지 않은 귀인의 수행원 같게 있다.


「피이이이익!」



 남들 수준을 빠진 류카를 고립한 사냥감이라고 판단했는지, 한 마리의 루후가 덤벼 든다.

류카는 거기에 동요하지 않고, 소매로부터 꺼낸 부채를 넓혔다. 이 부채는 레이바나국의 제사에 이용되는 제구이며, 소유자의 마법 행사를 보조하는 효과가 있다.


「도깨비불 무용」


 마법명을 주창함과 동시에 류카의 주위에 무수한 화구가 나타나, 급강하하는 루후와 맞서 싸웠다. 공중을 나는 도깨비불의 군은 직격하는 것과 동시에 불타고 퍼져, 순식간에 루후의 전신을 감싼다.

 이것에는 그렇게도의 루후도 참고일까, 날개를 흩뜨려 불길을 지우려고 한다.

 하지만 이미 늦었다. 이미 틈까지 물러나 버렸다.


 루후의 머리 위에 검은 그림자가 떨어진다.

 불길에 의해 시야가 차단해진 틈에, 르리는 자랑의 각력으로 가지고 높게 뛰어오르고 있던 것이다.



「우라도모리 류」


 루리가 공중에서, 애도(愛刀) 『지수(止水)』를 칼집으로부터 빼든다.


「낙화유수」


 공중에서 검섬이 흔들거린다.

 떨어진 꽃이 수면을 흐르는 것 같은 우아한 움직임으로 착지하면, 쫓아 회색의 거체와 머리 부분이 각각 불쾌한 소리를 내 추락했다.


「솜씨는 무뎌지지 않는 것 같네요」

「물론입니다. 이국에 온라고 해서, 녹슬게 할 이유는 없으니까요」


 플럼의 사건때는 무기가 단도였던 것에 정보를 알아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상대는마물. 그것도 인류의 도시에 침입한 외적이다.

 어떤 사양도 없게 칼을 휘두를 수 있을 기회를 루리는 오래간만에 만날 수가 있었다.

 지수에 도착한 피를 털어 날려, 다른 한쪽 밖에 없는 눈으로 상공의 루후의 군대을 올려본다.


「조금은 즐겁게 해주시죠」


 그것은 토끼 수인답지 않은, 사나운 미소였다.





「아이시클 스피어!」



 마티아스가 추방한 고드름의 창이 급강하하는 루후를 정면에서 잡는다. 직격을 받은 루후는 참지 못하고 상공에 피하지만, 또 다른 개체가 지상의 사람들을 노리고 있다.

 마티아스는 그것들을 마법명 이외 영창약어로 발동시킨 중급 마법으로 요격 해, 하늘로 되돌려 보내 간다. 중급 마법을 이 정도의 속도로 연속 발동할 수 있는 것은 오로지 그의 마법 기술의 높이 까닭이며, 종합 성적 학년 탑은허세는 아니다.

 하지만 어쩐지 선수가 많다.


「후하하하! 단련이 부족하구나. 그 정도의 마물, 일격 필살이라고는 말하지 못해도 땅에 떨어뜨리는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으면!」


 마티아스는 우수한 부류인 것이지만, 아버지인 고드윈으로부터 보면 아직 미숙한 것 같다.


「비상사태인 것이기 때문에 아버님도 싸워 주세요! 이대로는 백성에게 피해가 나와 버립니다!」


 소리를 거칠게 하는 마티아스에, 고드윈은 쓴웃음 지으면서 무거운 허리를 올렸다.


「뭐, 이 정도로 좋을 것이다. 거리는 충분히 잡힌 것 같고, 가끔씩은 모범을 보여 준다고 할까」


 고드윈이 눈을 향한 앞에는, 피난 유도를 끝낸 부인 엘이 달려 온 곳이었다.


「후야드 마을, 피난은 완료했습니다. 내가 결계를 칠테니에, 마음껏 힘을 휘둘러 주세요」

「알았다」


 지금까지 고드윈이 전투에 참가하지 않았던 것은, 아들의 성장을 보기 때문에 만이 아니었다. 그가 진심으로 마법을 행사하면, 그 위력은 루후 뿐만이 아니라 주위에까지 피해를 미칠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이다.


「흰 밤으로 물들어라, 런 페이지 블리자드!!」


 짧고 영창 된 상위 마법은 빙설의 폭풍을 낳아, 주위의 하늘을 흰색으로 가렸다.
 즉석에서 부인 엘이 결계를 전개해, 주위에의 확산을 막는다.
 삼켜진 몇마리의 루후는 날개를 펼치는 일도 뜻대로 되지 않은 채, 강풍에 부추겨져 전신이 얼어붙어 간다.

 효력을 끝낸 마법이 무산되어 결계가 풀리면, 순백의 빙상이 낙하해 지면에 부딪쳐 부서졌다.


「이런 것인가」


 고드윈은 턱에 손을 하면서, 만족한 것 같게 중얼거린다.


「역시 대단하네요, 후야드 마을」

「담엘 선생님의 결계도 꽤나 좋는데요」


 고드윈의 마법의 위력도 지난 일이면서, 그것을 주위에 넓히지 않고 억누른 부인 엘의 결계도 상당한 것이었다.


「이 근처는 이제 주거지 없는 것 같고, 다른 것에 향한다고 할까」

「협력 감사합니다」

「후작으로서 당연한 의무다. 예에는 미치지 않아」


 그렇게 말하며 두 명은 아직 루후의 습격을 받고 있는 곳으로 향한다.


「나도 아직도인가. 앞으로 1년 밖에 없다고 했는데…」


 마티아스는 불쑥 중얼거리면, 두 명의 뒤를 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