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소설 - 연재/약혼자는 9살 공주님?!

<146화> 약혼자는 9살 공주님?!

NioN 2022. 3. 1. 11:46

사이리어의 첨병


 계곡을 본뜬 이 필드에서는, 통상이면 강가에서 자갈을 밟는 소리, 벼랑을 내려, 혹은 미끄러져 내려 오는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상대가 접근하는 것을 깨닫기 쉬운 지형일 것입니다만, 공교롭게도와 우리의 진지의 근처에 폭포가 흘러내려 오고 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는 매우 예쁜 것은 않습니다만, 1 경기에 관해서 말한다면, 공격해 올 방향을 알 수 있어 살아나는 반면, 접근을 알기 힘들다는 결점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폭포를 어떻게든 해 버리면 좋은 것은 아닌가요"


 시에스타 선배가 진심이라고도 받아들여지는 성실한 어조로 슬쩍 말씀하셔졌습니다.


"어떻게든 하실 수 있는건가요"

"그것이 루나, 의 의사라면"


 의사, 라는 만큼 대단한 것이 아니라, 조용한 편이 지키기 쉽다고 생각했었는데, 시에스타 선배는 어딘가 의욕에 넘치고 계신 것 같고, 마력은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 라고 들어 버렸습니다.
 그저 풍경이 상당히 장대한 것으로 되어 버려서 곤란해 하고 있자, 린 선배가 부드럽게 웃는 얼굴로, 저의 어깨에 손을 더해졌습니다.


"본인이 문제 없다고 말하고 있으니까 괜찮겠지요. 맡겨봅시다"


 시에스타 선배는 용호(滝壺)에 초점을 맞추고, 그 미술품과 같은 얼굴을 한순간만 찡그려졌습니다. 다음의 순간에는, 폭포는 통상 대로 흐르고는 있지만, 계류의 흐르고 말이사각사각하는 소리와 등뒤에서 수풀이 바스락거리는 소리 이외는 거의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건, 도대체…"

"과연, 그런 것이군"


 제가 일어난 현상에 놀라 눈을 깜박이게 하고 있자, 린 선배는 사파이어의 눈동자를 가늘게 하시면서 재밌는 것 같다는 미소를 흘려졌습니다.


"이건, 폭포의 낙하 지점을 가리도록 차음 장벽을 친 거네. 흐름을 멈추어 버린다든가, 계류 자체를 얼려져 버린다고 한 것도 염려하고는 있던 것 같지만, 훨씬 능숙하구나"


 린 선배의 칭찬을 받아, 시에스타 선배는 눈과 같이 흰 피부를 희미하게 붉게 물들이셨습니다.


"칭찬 받아 영광입니다. 저는 그, 너무 신체가 튼튼하지 않기 때문에, 너무 많은 마력을 사용하면 넘어져 버립니다. 그러니, 가능한 한 낭비 없이 사용하는 것을 유의하고 있어서"

"훌륭한 마음가짐이예요. 캐시, 는 괜찮은 것 같지만, 들려주고 싶은 사람이 몇 사람이나 떠오르네"


 린 선배가 손가락을 세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시에스타 선배는 조용한 미소를 흘려졌습니다.




 그 때, 내가 만든 결계내에 뭔가가 침입해 오는 것을 감지해, 그 쪽을 뒤돌아 보았습니다.
 내가 뒤돌아 본 일에 놀랐는가 어떤가는 모르지만, 한 번만, 자갈을 밟는 소리가 들려 왔습니다.


"왜 그래, 루나"


 린 선배는 눈치채시지 못하시는 것 같아, 실제, 근처에 사람의 그림자나 사역마, 저희들 이외가 움직이는 것의 반응은 없습니다. 제가 보고 있기 때문에, 움직임을 멈추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뭔가가 이쪽으로 가까워져 오고 있습니다. 임전 태세로 있던 편이 좋을거라고"

"나의 지각에는 걸리지 않았지만, 루나가 이유도 근거도 없이 말할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네요"


 시에스타 선배는 눈감고, 관자놀이에 집게 손가락을 대고 계십니다.


"예. 가장 바깥 층이 돌파된 것 같습니다"


 시합이 시작되고 나서 상시 계속 전개하고 있는 3층 가운데 가장 바깥층, 하나는 교장을 지키는 것, 하나 더는 나 자신을 지키는 것, 그리고 접근해 와도 빠듯이 대응 가능한 범위를 설정한 것, 그 층 자체에는 방어 기능은 없기는 하지만, 위험을 알린다는 의미에서는, 시합 시간내 정도라면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공격을 받지 않으면 이야기입니다만.


"올 방향은 아시겠나요"


 시에스타 선배가 저에게 시선을 맡추셨습니다.


"예. 우선, 최초의 대응은 저에게 맡겨 주세요"

"맡기겠어요"


 린 선배가 부르자, 수비진에 있는 분들이 넓혔던 고리를 줄이셨습니다.
 조금 전의 간격으로 보아 상대는 지상에 나와 있는 것 같았습니다만, 아직껏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장벽으로 의식을 집중해, 장벽에 일그러져 있는 지점으로 공격을 더합니다.
 첫 일격에 선택한 것은 빛의 화살을 발사하는 것. 속도를 중시해, 위력을 내린 그것은, 쓰러트릴 정도는 아니지만, 확실히 상대에게 명중한 반응을 느꼈습니다.


"어째서 알아챈거지"


 공격이 명중한 것으로 상대의 마법, 혹은 이능이 풀렸는지, 사이리어 특수 능력 연구원의 문장이 들어간 로브를 감긴 남자 학생의 모습이 공공연하게 되었습니다.


"나의 이능은 상대에게 눈치채지지 못하는 것이지만 말야"

"그 쪽은 몰랐습니다. 제가 느낀 것은, 제가 만든 장벽에 일어난 문제 쪽입니다"


 상대는 어깨를 움츠리고 계셨습니다.


"그쪽도 속일 수 있다고 어림잡고 있었지만. 뭐, 어쩔 수 없나"


 전투 태세에 들어가진 것 같아, 로브로부터 손을 올리고 벗어던지셨습니다.


"한 번 더 사용되지 않아도 괜찮습니까"

"아아, 저것을 사용하면, 여기서는 다른 마법을 사용할 수 없으니. 과연 여성을 때리는 것은 주눅이 들고"

"시에스타 선배, 린 선배. 제가 그의 상대를 하기 때문에, 그 사이, 저쪽을 부탁드립니다"

"알았습니다"

"부탁할께요"


 그의 상대를 하기 위해서 다른 분에 할애할 생각은 없습니다. 지금 그가 사용하고 있던, 어쩌면 그의 이능력이라고는 생각합니다만, 우연히 저는 깨달을 수가 있었습니다만, 상대 학교의 다른 능력은 미지이기 때문에, 대응할 수 있는 인원수는 많은 것이 나쁠건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적어도 조금 전의 능력에는 저라면 대처는 가능할 것입니다.


"루나·리바냐입니다. 알아봐주기를"

"물론 알고 있어요. 저는 이그니스타 라는 사람입니다. 이유가 있어서 가명은 자칭할 수 없습니다만, 용서해 주세요"


 색소의 얇은 머리카락에 특징이 없는 얼굴과 소리. 단련하고는 있겠지요 하지만, 호리호리한 몸매로 홀가분할 것 같은 신체.


"가능하다면, 그다지 만나고 싶지 않은 타입의 분이군요. 무엇보다, 만난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제가 그렇게 말하자, 그, 이그니스타라고 자칭한 소년은 어깨를 움츠려, 재밌다는 듯 입꼬리를 올리셨습니다.


"무섭네요. 얼마 안 되는 시간동안 거기까지 눈치채고 계실줄은. 과연은 공주님이라는 건가요"

"어떨까요. 저는 지금까지 당신과 같은 분과 만난 적은…없지는 않네요"

"그렇습니까. 이거 정말"


 저는 모습을 보인 암살자인 그를 다시 잃어 버리는 것이 없이 의식을 집중했습니다.